메뉴 건너뛰기
/교육/홍보전략보고서/기사화 되는 보도자료 작성 노하우 12가지

기사화 되는 보도자료 작성 노하우 12가지

기사화 되는 보도자료
작성 노하우 12가지
홍보 마케팅 전략 보고서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메일로 쏟아지는 보도자료 속에서 기자의 눈에 띄는 보도자료는 어떤 자료일까요?
뉴스 가치도 중요하지만 내용이 엉망이거나 형식을 갖추지 않은 보도자료는 기사화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기사화가 잘 되는 보도자료를 분석하여 그 특징을 파헤칩니다.

총 29 페이지

다운로드 3,304회

보고서 요약

  • 먼저 제목을 생각하라
  • 육하원칙에 맞춰 써라
  • 역 피라미드로 중요한 순서로 써라
  • 첫 문장(리드문) 작성 요령
  • 간단명료한 보도자료 작성법
  • 쉽게 글을 쓰는 10가지 방법

회원 혜택

  • 보도자료 온라인 등록
  • 방대한 언론사에 보도자료 배포
  • 배포 결과 보고서 제공
  • 홍보 전략 보고서 다운로드
  •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타겟 메일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매체사의 해당 기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홍보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뉴스와이어는 홍보가 필요한 모든 기업과 개인들에게 성공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키덜트엑스포 사무국
노현철 사무국장
“기존에 접촉했던 매체 이외에 다른 기자가 기획 기사를 준비하면서 뉴스와이어 보도자료에 기재된 홍보팀 연락처를 보고 연락해오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 홍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