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교육/홍보전략보고서/기사화 되는 보도자료 작성 노하우 12가지

기사화 되는 보도자료 작성 노하우 12가지

기사화 되는 보도자료
작성 노하우 12가지
홍보 마케팅 전략 보고서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메일로 쏟아지는 보도자료 속에서 기자의 눈에 띄는 보도자료는 어떤 자료일까요?
뉴스 가치도 중요하지만 내용이 엉망이거나 형식을 갖추지 않은 보도자료는 기사화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기사화가 잘 되는 보도자료를 분석하여 그 특징을 파헤칩니다.

총 29 페이지

다운로드 3,656회

보고서 요약

  • 먼저 제목을 생각하라
  • 육하원칙에 맞춰 써라
  • 역 피라미드로 중요한 순서로 써라
  • 첫 문장(리드문) 작성 요령
  • 간단명료한 보도자료 작성법
  • 쉽게 글을 쓰는 10가지 방법

회원 혜택

  • 보도자료 온라인 등록
  • 방대한 언론사에 보도자료 배포
  • 배포 결과 보고서 제공
  • 홍보 전략 보고서 다운로드
  •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기존에 접촉했던 매체 이외에 다른 기자가 기획 기사를 준비하면서 뉴스와이어 보도자료에 기재된 홍보팀 연락처를 보고 연락해오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 홍진표
“뉴스와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많은 언론인이 사용을 한다는데 있습니다. 중소형 인터넷언론사부터, 경제지, 전문지 기자까지 중고차 사이트 카즈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업체가 일일이 기자 명단을 수집하느라고 고생하지 않아도 간편한 등록만으로도 자동으로 보도자료가 배포되는 시스템은 뉴스와이어의 막강한 장점입니다.”
중고차 사이트 카즈
박성진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