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코리아 보도자료
하이네켄, 윈터 바이브 파티 개최
01월 06일 09:26
하이네켄이 1월부터 2월 말까지 총 3회에 걸쳐 평창 휘닉스 파크 하이네켄 라운지에서 ‘윈터 바이브 (Winter Vibes)’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경기장인 휘닉스 평창에서 펼쳐질 하이네켄 ‘윈터 바이브’...
하이네켄, ‘할로윈 파티’ 29일 개최
2016년 10월 27일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트렌드를 앞서가는 하이네켄이 29일 토요일 단 하루, 서울에서 가장 핫한 클럽 비원(B-ONE), 그리고 앤서(Answer)와 손을 잡고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환상적인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하이네켄 할로윈...
하이네켄,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하이네켄 드래프트 하우스’ 운영
2016년 10월 10일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가장 신선한 드래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하우스(Heineken Draught House)’를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10월 한 달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드래프트 하우스’...
하이네켄, 렛츠락 페스티벌 오피셜 맥주 스폰서로 참여
2016년 09월 22일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트렌드를 선도해 온 하이네켄이 24~25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16 렛츠락 페스티벌’의 오피셜 맥주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2016 렛츠락 페스티벌에서 하이네켄은 단순히 페스티벌의 오...
하이네켄, 250ml 사이즈 슬림캔 국내 출시
2016년 07월 18일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을 맞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슬림캔(250ml)을 국내에 선보인다. 하이네켄 슬림캔은 다양한 사이즈로 맥주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부담없이 ...
최고의 브루마스터가 완성한 ‘하이네켄 드래프트’, 베니치오 델 토로와 함께 한 새로운 광고 공개
2016년 07월 07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혁신적인 드래프트(생맥주) 시스템인 ‘브루락(Brewlock)’을 한국 시장에 선보이면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하이네켄 드래프트 광고에는 글로벌 무비 스타 베니치오 델 토로(Benicio Del Toro...
2016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티켓 전량 매진…“기대감 후끈”
2016년 06월 28일
지난해 2만 5000여명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국내 최정상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 잡은 2016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2016 Heineken Presents STARDIUM-이하 하이네켄 스타디움)’의 티켓이 전량 매진되며 올해도 ...
하이네켄, 포뮬러 원 매니지먼트와의 파트너십 체결 발표
2016년 06월 10일
하이네켄은 포뮬러 원 매니지먼트(Fomula One management; 이하 FOM)와 협의를 통해 포뮬라 원(이하 F1)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가 되었음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몬자(Monza)에서 개최될 올해 F1의 공식 명칭은 ‘...
모델 주우재, 훈훈한 뮤직 페스티벌룩과 함께 ‘하이네켄하우스’ 공연 현장공개
2016년 05월 30일
인기 모델 주우재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라발라 성발라의 순간 순간 너의 모든 순간 함께 해 준 분들 고맙습니다 너무 행복했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속 주우재는 올림픽공원...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는 공간, ‘하이네켄 하우스’ 성황리에 진행
2016년 05월 30일
지난 주말 진행된 의 오피셜 스폰서로 참가한 하이네켄은 다양한 관객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트렌드를 선도해왔던 하이네켄은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에도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
강력해진 컨셉의 ‘2016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최종 DJ 라인업 공개
2016년 05월 20일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트렌드를 선도해 온 하이네켄이 ‘2016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2016 Heineken Presents STARDIUM-이하 하이네켄 스타디움)’의 DJ 최종 라인업을 공개하며 국내외 EDM 팬들의 기대...
하이네켄, 서울재즈페스티벌 오피셜 스폰서로 참가
2016년 05월 11일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트렌드를 선도해 온 하이네켄이 27일 ‘서울재즈페스티벌 로열 나이트 아웃’을 시작으로 28일~29일 ‘제10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까지 총 3일 동안 개최되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6의 오피셜 스폰서...
하이네켄, 멜론과의 협업 프로젝트 ‘STATION H’ 공개
2016년 05월 04일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트렌드를 선도해 온 하이네켄이 국내 최고의 음악 플랫폼인 멜론(MelOn)과 손을 잡고 브랜드 최초의 디지털 뮤직 프로젝트인 ‘STATION H(스테이션 에이치)’를 공개했다. 하이네켄은 매주 한 명의 크리에...
하이네켄 코리아, ‘2016 고아웃 캠프’의 공식 맥주 후원사로 참여
2016년 04월 29일
하이네켄 코리아가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경기 여주 금은모래 캠핑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2016 고아웃 캠프’의 공식 맥주 후원사로 참여하며 새로운 캠핑 트렌드를 제시한다. 하이네켄 코리아는 캠프장 내 단독 부스를 운영...
하이네켄, 리브 유어 뮤직 글로벌 캠페인 실시
2016년 04월 14일
최고 수준의 음악과 페스티벌로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해 온 하이네켄이 새로운 글로벌 뮤직 캠페인 ‘리브 유어 뮤직(Live Your Music)’을 시작한다. 하이네켄은 새 캠페인 ‘리브 유어 뮤직’을 통해 음악을 단순히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
1 2 3 4 >
하이네켄코리아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유통-식품/음료
기업 개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