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보도자료
미쟝센, ‘샤이닝 에센스’ 라인 2016년 새롭게 단장
05월 16일 09:08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자사의 새치 커버 전용 크림 타입 염모제 ‘샤이닝 에센스’ 라인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특허 등록된 미쟝센만의 염색 기술과 진주 단백질의 3종 모발 보호 성분이 발색력을 높히고 ...
바이탈뷰티, 중년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홍삼환 ‘자음미단’ 출시
05월 12일 11:18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중년 여성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고 생기와 활력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홍삼환 ‘자음미단(慈韾美丹)’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자음미단(慈韾美丹)’은 여성의 건강과 활력을 ...
미쟝센, 3045 그루밍족 겨냥한 ‘파워스윙’ 라인 리뉴얼 출시
05월 08일 10:40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3045 남성을 겨냥한 스타일링 제품인 ‘파워스윙’ 라인을 새단장해 출시한다.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3045 남성들이 대표적인 그루밍족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들은 나만의 개성과 감성을 담은 헤어 스타일...
미쟝센, ‘국민세럼’ 퍼펙트 세럼 3종 확장 출시
03월 15일 09:07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판매량 1,800만개를 돌파한 자타공인 베스트셀러 ‘퍼펙트 세럼’을 총 3종으로 확장 출시한다. 미쟝센은 이번 확장 출시를 기해 보다 다양한 모발 타입 및 헤어 스타일에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
바이탈뷰티, 남성 건강 더블 케어하는 ‘청양단’ 출시
03월 08일 08:59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면역력 저하로 발생하는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주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남성 건강 더블 케어 제품 ‘청양단’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봄철을 맞아 면역력 저하...
해피바스, 새로운 모델로 ‘혜리’ 발탁
02월 22일 09:31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는 새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발탁했다.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비롯,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
02월 19일 08:51
국내 최초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100세 시대를 맞아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하고, 진정한 이너뷰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나선다. 바이탈뷰티(V...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라인 출시
02월 15일 08:54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간편하게 기름 낀 헤어를 재단장하고, 머리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와 헤어 파우더로 구성된 ‘헤어 리프레셔(Hair Refresher)’ 라인을 출시했다. 특히, 드라이 샴푸는 3가지 독특하고 감각적인 향으...
바이탈뷰티, ‘액티브멀티팩’ 리뉴얼 출시
01월 28일 09:01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필수 비타민미네랄과 식물영양소, 특히 녹차에서 추출한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업그레이드한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 ‘액티브멀티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려(呂), ‘복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01월 26일 09:47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한정판 ‘복(福)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과 중국, 대만의 주요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이번 려(呂)의 ‘복(福) 스페셜...
바이탈뷰티, ‘2015 앤어워드’ 디지털미디어 부문 그랑프리 수상
01월 22일 09:12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인 ‘2015 앤어워드(&Award)’의 디지털 미디어 부문, 뷰티 브랜드 분야에서 최우수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올해로...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가격대별 다채로운 선물세트 선보여
01월 19일 09:18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가 되면 지난 한 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장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명품 선물세트부터 온 가족 구성원을 위한 ...
바이탈뷰티, 즐거운 송년회를 위한 ‘연말 솔루션’ 이벤트 실시
2015년 12월 07일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잦은 연말 모임으로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연말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연시 각종 회식 및 망년회로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들의 건강 사수를 위해 기획된 이...
리리코스, 강원도 고성에서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 실시
2015년 12월 04일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러브 더 씨(Love the Sea)’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촉촉 감동 나눔 프로젝트’가 2일 강원도 고성군 재미난지역 아동센터에서 네 번째 결실을 맺었다. 리리...
미쟝센,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2015년 11월 30일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다양한 트렌디 헤어를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 높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라인을 선보인다. 이는 기존의 ‘스타일케어’ 라인을 한층 강화하여 새롭게 출시한 것으로, 총 7종의 다변화된 ...
1 2 3 4 5 6 7 8 9 10 11 > »
아모레퍼시픽
상장여부 : 상장 (코스피: 090430)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기타 화학제품 제조업
웹사이트: http://www.amorepacific.co.kr
기업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