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아모레퍼시픽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화장품
코스피 (
090430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한강로2가, 아모레퍼시픽)
http://www.apgroup.com
더보기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보도자료
801개
RSS
이메일
08:49
일본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일본 고객 대상의 대형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0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올해는 일본을 대표하는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전국 10개 매장(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키치죠지, 요코하마, 치바, 센다이, 우메다, 쿄토, 텐진)에서 열린다.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행사
4월 18일 08:54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매년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하는 해차는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해차 수확을 시작하고,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신상품
4월 12일 09:27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안정화 기술 장영실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순수 레티놀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2024년 제5주차 ‘IR52 장영실상’ 시상식은 어제(11일), 서울시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됐다. 레티놀(retinol)은 주름 개선 효능이 뛰어난 기능성 성분이지만, 빛이나 열, 산소 등에 반응해 매우 빠르게 변성된다. 이와 같은 불안정한 특성 때문에 화장품으로 개발하기 어렵다. 아모레퍼시픽 R&a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수상/선정
4월 11일 09:39
바이탈뷰티,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우수한 제품력을 내세우며 병의원에 진출했다. 병의원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은 2가지로 여성 건강관리 제품 ‘우먼밸런스’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는 주원료 5종(감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6)을 함유해 월경 전 불편함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개선 및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4월 9일 10:55
해피바스, 딥클린 라인 신제품 출시
행복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바디 트러블을 케어하는 딥클린 라인을 출시한다. 딥클린 바디워시 라인은 미끈거림 없는 개운한 샤워와 동시에 트러블 케어 성분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샤워가 가능하다. 여드름성 바디 트러블을 완화하는 티트리 아크네케어, 거칠어진 피부와 각질을 부드럽게 해주는 아하바하 각질케어, 활력 넘치는 시원한 샤워의 타우린 쿨링케어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대표
라이프 스타일
미용/피트니스
화장품
신상품
4월 9일 09:58
아모레퍼시픽, 더 샌드박스서 ‘뉴뷰티 스퀘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이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하고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인다. 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메타버스 경험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다채로운 사용자 경험을 입체감 있게 제공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설립/오픈
4월 3일 08:37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출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그대로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 2-스텝으로 구성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고 피부의 결과 톤까지 개선해 준다. 필링의 첫 단계로 활용 시 효과적인 PEEL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4월 2일 09:44
설화수,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 발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 단독으로 지속가능보고서를 선보인 것은 설화수가 처음이다. 설화수는 다양한 최초, 최고의 기록을 쌓아 온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다. 설화수는 여성의 생애주기를 기반으로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며, 예술과 문화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보고서에는 인삼과학,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조사연구
4월 2일 08:47
한율 X 이슬로 작가, 어린쑥 한정판 출시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작가 ‘이슬로’와 협업해 어린쑥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한율은 독보적인 페인팅 스타일로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이슬로와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어린쑥 라인을 특별하게 선보인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출시 이후 9년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34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4월 1일 08:58
바이탈뷰티, 전신 초밀착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출시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을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 대비 9.4배 빠른 흡수율을 자랑하는 아모레퍼시픽의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500mg과 피부, 모발, 연골, 뼈, 근육 등의 구성 요소인 타입별 콜라겐(1, 2, 3, 5, 10형 콜라
건강
건강식품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3월 26일 09:09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헤라 블랙 쿠션은 2017년 처음 출시한 이래,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됐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7년 연속 No.1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3월 25일 10:10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는 이번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로 메타그린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타그린 라인 제품을 통해 탄수화물과 체지방 케어 모두 가능하며, 제품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현대인의 식습관을 건강하게 도와줄 수 있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3월 25일 08:57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피부 노화의 핵심요인인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SPF50+/PA++++)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3월 18일 09:48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면 밤사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주는 수면팩 제품이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3월 14일 09:36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출시
하이퍼 플로라™ 기술력과 경계 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는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블룸 유어 글로우(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팝업 스토어도 24일까지 운영한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으로, 일명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3월 7일 09:40
구딸, 쁘띠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11일 ‘쁘띠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기념 캠페인을 전개한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이 사랑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과일향과 관능적인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구딸만의 반전 매력을 담아내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구딸은 쁘띠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럭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3월 4일 10:24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출시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콜라겐뿐 아니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총 10가지 성분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바이탈뷰티는 콜라겐 단일 성분뿐만 아니라 부스팅 성분까
화장품
신상품
3월 4일 09:58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규 클렌징 라인은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BIO-REDOX α™)를 담았으며, 1차 세안제 ‘오일 인 젤’과 2차 세안제 ‘에센스 폼’ 두 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출시한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2월 26일 09:17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2월 22일 09:28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는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고, 시원한 우유에도 잘 우러나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와 티타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기존 제품인 산뜻한 천연 베르가못 향의 ‘시그니처 얼그레이’와 진한 꿀 풍미가
신상품
2월 19일 09:21
설화수,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윤조에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2월 15일 15:31
아모레퍼시픽그룹,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가 ‘화장품 유리병 회수·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화장품 유리병이 다양한 색상의 코팅으로 인해 재활용이 어렵다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효율적으로 재활용 용기를 확보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뷰티업계 최초로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 대상 화장품 유리병 회수 및 재활용 시범사업을 진행하며, 다른 회사의 화장품 유리병까지도 모두 수거하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에너지/환경
제휴
2월 15일 10:24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테크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TONEWORK)가 ‘비건 200+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톤워크 맞춤 파운데이션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과 조색 알고리즘에 기반해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조제해 주는 서비스다. 이번에 출시하는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은 기존 서비스의 150가지 색상에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2월 8일 08:45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용의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스칼프 케어 3가지로 선보인다. 데미지 케어 라인은 기존의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구성에 열보호와 손상 케어 기능을 넣은 크림 타입의 헤어 에센스를 추가해
라이프 스타일
미용/피트니스
생활용품
신상품
2월 7일 09:36
아모레퍼시픽,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 등급 A 획득
아모레퍼시픽이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arbon Disclosure Project, CDP) 평가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투명성 분야의 리더십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A등급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국내 뷰티 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최초이자 유일하다.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는 영국에 소재한 글로벌 비영리기관으로, 전 세계 금융투자기관이 주도해 기업에 환경 관련 경영정보공개를 요청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다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투자
1
2
3
4
5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