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보도자료
미쟝센, 신민아-윤종빈과 함께 한 ‘미쟝센 단편영화제’ 15주년 특별 화보 공개
06월 27일 08:57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미쟝센 단편영화제’ 개최 15주년을 기념하여 브랜드 모델 신민아, 영화감독 윤종빈과 제작한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본 화보에는 영화제 15주년을 기해 제작된 특별영상 ‘미쟝센...
한방 샴푸 려(呂), 김성령-박신혜 앞세운 새 TV 광고 공개
06월 21일 11:05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배우 김성령, 박신혜와 함께한 스테디셀러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의 새로운 TV 광고 두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인삼으로 하는 결과가 다른 약속’이라는 콘셉트 하에 최근 리뉴얼 출시된 ...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리뉴얼 출시
06월 20일 08:56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사의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를 대폭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 브러시형 부분탈색 전문 제품과 거품 타입 탈색제, 전세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색상들을 추가하여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스타...
미쟝센 ‘퍼펙트 세럼 샴푸’ 출시
06월 13일 09:08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세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퍼펙트 세럼 샴푸’를 출시한다. 세럼의 고영양 성분을 샴푸할 때부터 누릴 수 있어 머릿결을 보다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 출시
06월 09일 09:15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숙면을 도와주는 나이트 리페어 기능을 강화시킨 ‘슈퍼콜라겐’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은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 앰플로, 아...
바이탈뷰티, 제주 여행객 대상 ‘쌓이기 전에! 식후 3정 메타그린’ 캠페인 실시
06월 03일 09:01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7월 말일까지 제주를 찾는 여행객 1만명을 대상으로 ‘쌓이기 전에! 식후 3정 메타그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인 선호 여름 휴가지 ...
려(呂) 자양윤모, 아모레퍼시픽 40년 인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 출시
05월 31일 14:20
국내 1위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를 탄생시킨 ㈜아모레퍼시픽은 1972년 ‘인삼 유효성분 추출’에 대한 특허를 출원(출원번호: 10-2014-0086251)한 이후 4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인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현재 인삼과...
미쟝센, ‘샤이닝 에센스’ 라인 2016년 새롭게 단장
05월 16일 09:08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자사의 새치 커버 전용 크림 타입 염모제 ‘샤이닝 에센스’ 라인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특허 등록된 미쟝센만의 염색 기술과 진주 단백질의 3종 모발 보호 성분이 발색력을 높히고 ...
바이탈뷰티, 중년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홍삼환 ‘자음미단’ 출시
05월 12일 11:18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중년 여성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고 생기와 활력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홍삼환 ‘자음미단(慈韾美丹)’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자음미단(慈韾美丹)’은 여성의 건강과 활력을 ...
미쟝센, 3045 그루밍족 겨냥한 ‘파워스윙’ 라인 리뉴얼 출시
05월 08일 10:40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3045 남성을 겨냥한 스타일링 제품인 ‘파워스윙’ 라인을 새단장해 출시한다.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3045 남성들이 대표적인 그루밍족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들은 나만의 개성과 감성을 담은 헤어 스타일...
미쟝센, ‘국민세럼’ 퍼펙트 세럼 3종 확장 출시
03월 15일 09:07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판매량 1,800만개를 돌파한 자타공인 베스트셀러 ‘퍼펙트 세럼’을 총 3종으로 확장 출시한다. 미쟝센은 이번 확장 출시를 기해 보다 다양한 모발 타입 및 헤어 스타일에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
바이탈뷰티, 남성 건강 더블 케어하는 ‘청양단’ 출시
03월 08일 08:59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면역력 저하로 발생하는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주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남성 건강 더블 케어 제품 ‘청양단’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봄철을 맞아 면역력 저하...
해피바스, 새로운 모델로 ‘혜리’ 발탁
02월 22일 09:31
행복 감성을 전달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m)는 새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발탁했다.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비롯,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
02월 19일 08:51
국내 최초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웰에이징’을 표방하는 100세 시대를 맞아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재정비하고, 진정한 이너뷰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나선다. 바이탈뷰티(V...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라인 출시
02월 15일 08:54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간편하게 기름 낀 헤어를 재단장하고, 머리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드라이 샴푸와 헤어 파우더로 구성된 ‘헤어 리프레셔(Hair Refresher)’ 라인을 출시했다. 특히, 드라이 샴푸는 3가지 독특하고 감각적인 향으...
1 2 3 4 5 6 7 8 9 10 11 > »
아모레퍼시픽
상장여부 : 상장 (코스피: 090430)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기타 화학제품 제조업
웹사이트: http://www.amorepacific.co.kr
기업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