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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19일 09:16
hy, 특허 소재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hy가 특허 소재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이하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의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했다. hy는 해당 소재를 기업간 거래(B2B)를 통해 외부에 판매하고, 숙취해소제 원료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은 ‘아이스플랜트’와 천연물 2종(갈화추출물, 쑥추출물)의 복합물이다. 주원료 아이스플랜트는 다육식물의 일종으로, 줄기와 잎 표면에 있는 투명한 결정이 얼음처럼 보인다는 뜻에서 이름 붙여졌다
건강
건강식품
라이프 스타일
개발
4월 18일 09:35
hy, 이뮤노바이옴과 함께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
hy는 16일, 이뮤노바이옴과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이재환 hy 중앙연구소장, 임신혁 이뮤노바이옴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hy 중앙연구소에서 열렸다. hy는 50년 가까이 프로바이오틱스를 연구해왔다. 인체를 비롯해 모유, 발효식품 등에서 분리한 5000여 종의 균주를 보유하고 있다. 피부건강, 체지방 감소 유산균을 중심으로 기업 간
건강
바이오테크
라이프 스타일
수주
4월 1일 08:54
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이하 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로 14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신제품이다. hy 주력 제품인 윌은 이번 출시로 3종 라인업(△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을 구축했다. 신제품은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당(糖)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신상품
3월 29일 08:57
hy, 서울시와 민관협력 MOU 체결… 취약계층 자립 돕는다
hy가 서울특별시(이하 서울시)와 다문화가정 등 복지 증진을 위한 ‘hy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골자는 ‘취약계층 여성의 취업지원 및 자립역량 강화’다. hy와 서울시는 다문화가족뿐만 아니라, 국내 한부모 여성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을 발굴해 지원한다. hy는 프레시 매니저(Fresh Manager, 이하 FM) 입직 기회를 제공한다. FM은 고객 건강을 설계하는 전
사회
복지
제휴
3월 28일 09:17
hy, 하나은행과 업무협약 ‘프레시 매니저 복지 확대’
hy가 자사 영업조직인 ‘프레시 매니저’ 복지 제도를 확대한다. hy는 27일 오후, 하나은행과 ‘프레시 매니저를 위한 행복동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변경구 hy 대표이사, 이승열 하나은행 은행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초구 hy 본사에서 열렸다. hy는 3월 사내 행사인 ‘hy대회’ 개최와 함께 새로운 복지 제도를 발표했다. 자체 조사를 통해 프레시 매니저의 선호도가 높은 △긴급 생활
금융
은행
라이프 스타일
제휴
3월 4일 10:29
hy, 출시 20주년 ‘쿠퍼스’ 2종 리뉴얼… 기능성 강화
hy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쿠퍼스는 hy를 대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2004년 출시 이후 다섯 번째 제품 개선이다. hy는 2009년 기능성 원료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을 제품에 적용해 간(肝) 건강 발효유 시장을 열었다. 2013년에는 액상과 정제를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이중제형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2017년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소
신상품
2월 14일 09:19
hy 내추럴플랜,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 수상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Naturalplan)’이 최근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했다. 2021년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며 대상 제품은 총 4종[1] 이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글로벌 미각 분석기관 ‘국제식음료평원(iTQi)’이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식음료 품평회다. 쉐프, 식음료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20개국, 200여 명의 위원단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
수상/선정
1월 31일 09:35
hy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키즈용 제품 라인업 확대
hy가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이하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이다. ‘HY2782’를 비롯해 총 4종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함유했다. 제품에 들어있는 HY2782는 hy 전 발효유 제품에 사용하는 주력 균주 중 하나다. 2022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자체검증 GRAS[1]’ 및 ‘신규 기능성 소재 등록(NDI)’를 통해
신상품
1월 22일 09:31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누적 판매량 50억개 돌파
hy의 위(胃)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이 누적 판매량 50억개를 돌파했다.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발효유다.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은 장수 제품으로 연간 매출액이 3300억원에 이르는 hy 대표 브랜드다.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원을 넘어섰다. 윌의 성공에는 새로운 발효유 시장 개척을 위한 hy의 숨은 노력이 있다. 당시 국내 발효유 시장은 장(腸) 건강 제
실적
1월 15일 09:48
hy,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hy가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이하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이다.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제형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20종의 비타민, 미네랄로 설계했다. 각 영양소는 1일 영양성분 기준 100%를 충족한다. 특히 비타민B군 8종의 경우 1일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 비타민E는 500% 고용량 함유돼 있어 하루 한 병 섭취로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23년 12월 26일
09:23
hy ‘잇츠온 신선란’ 연평균 50% 신장 ‘정기구독 중심 고객 확대 주효’
hy ‘잇츠온 신선란’의 판매량이 최초 출시한 2019년 이후 5년간 연평균 50%씩 꾸준히 상승했다. 정기구독 수요 증가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달걀은 가정 내 반복적으로 소비되는 식재료로 떨어질 때마다 장보기가 번거롭다. hy 정기배송은 지정일, 배송주기를 선택하면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정해진 장소로 전달해 줘 편리하다. 실제, 첫 해 약 1700명으로 시작한 정기구독 고객
실적
2023년 12월 13일
09:34
hy ‘해외직구관’ 서비스 오픈… 프레딧 채널 경쟁력 강화
hy가 자사몰 ‘프레딧(Fredit)’ 제품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 hy는 ‘해외직구관’ 서비스를 오픈했다. 해외직구관은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해외 유명 제품을 선보이는 서비스다. 별도 관부가세 결제 절차가 없고 무료배송이 특징이다. 현재 미국, 뉴질랜드 수입제품 12종을 판매하고 있다. 판매량에 따라 단독 수입 판매 및 자사 브랜드화를 검토 중이다. 아울러 직구 대상 국가와 제
신상품
2023년 12월 11일
09:13
hy,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사골 떡만둣국 출시
hy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따끈한 국물 밀키트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한국식 중화우동 ‘차이797 차이우동(이하 차이우동)’과 진한 국물의 ‘잇츠온 사골 떡만둣국(이하 사골 떡만둣국)’이다. 차이우동은 hy와 중식당 ‘차이797’이 함께 개발한 여섯 번째 밀키트다. 새우와 오징어, 각종 야채를 특제 중화우동소스와 함께 끓여냈다. 동봉된 계란을 풀면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중화면의 쫄깃한
신상품
2023년 12월 8일
09:37
hy ‘잇츠온 샐러드’ 누적 판매량 500만 개 돌파… 제품 라인업 확대
hy ‘잇츠온 샐러드’가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 잇츠온 샐러드는 구독형 서비스를 적용한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현재 17종의 샐러드를 판매 중이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닭가슴살 샐러드’다. 올해에만 약 40만 개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0% 신장한 수치다. 인기요인은 ‘무료배송’과 ‘경제성’에 있다. 잇츠온 샐러드는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무료 배송한다.
실적
2023년 11월 28일
09:46
hy, 프레딧 구매 데이터 분석… 합리적 소비 늘었다
hy가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합리적 소비가 확산됨을 확인했다. hy는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의 최신 구매 데이터 470만 건을 분석[1] 한 결과 신규 정기구독 계약건수가 전년대비 50.2% 증가했다. 고물가 속 구매 혜택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 심리가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실제, hy 정기구독 이용 시푸드&라이프 제품군[2]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란
조사연구
2023년 11월 15일
09:44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CJ온스타일 홈쇼핑 최화정쇼 단독 론칭 방송
hy가 ‘뭴러스(MÖLLER’S) 오메가3 레몬맛(이하 뭴러스 오메가3)’을 CJ온스타일 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방송은 11월 15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 hy는 방송을 맞아 뭴러스 오메가3 기획 세트(6병)를 특별 구성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뭴러스
건강
건강식품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2023년 10월 31일
15:27
hy, 신임 대표이사 선임
hy가 신임 대표이사로 변경구(52) 부사장을 선임했다. 신임 변경구 대표는 영업전략을 시작으로 영업부문장, 마케팅부문장, 투자관리부문장을 역임하며 폭넓은 실무 경험을 쌓았다. 2015년 영업부문장을 맡아 영업 현장을 총괄하며 판매 채널 경쟁력 향상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2018년부터는 마케팅부문장으로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등 다수의 전략 제품 론칭에 기여했다.
인사
2023년 10월 26일
09:12
hy 온라인몰 프레딧, 유료 멤버십 가입자 4만명 돌파
hy 온라인몰 ‘프레딧’의 유료 멤버십 ‘프레딧 멤버십’ 가입자가 4만명[1]을 돌파했다. 올 3월, 멤버십 론칭 초기 목표인 3만명을 넘어선 이후 6개월 만이다. 프레딧 멤버십은 hy가 2021년 선보인 프리미엄 유료 회원제도다.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프레딧’으로 재론칭하며 선보인 ‘프레딧 클럽(Fredit Club)’의 후속이다. 출시 3년 만에 많은 가입자 확보가 가능했던 배경에는 연회비
실적
2023년 10월 20일
11:12
hy ‘기능성 소재 연구성과’ 한국식품영양과학회 발표
hy는 19일 ‘2023 한국식품영양과학회 정기학술대회(이하 정기학술대회)’에서 자사 기능성 소재 관련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올해 정기학술대회는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hy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천연물 등 기능성 소재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 왔다. 최근 면역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과 개별기능성 소재에 대한 연구 비중을 높이고 있
건강
바이오테크
라이프 스타일
행사
2023년 9월 13일
10:42
hy, 논산 물류센터 준공… 물류 서비스 경쟁력 높인다
hy가 논산 물류센터 공사를 마치고 가동에 나선다. hy는 13일 오전 김병진 hy 대표이사 사장, 백성현 논산시장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논산시 연무읍 동산산업단지에서 논산 물류센터 준공식을 가졌다. 논산 물류센터는 hy 신사업 ‘배송 서비스’가 본격화됨 따라 늘어날 물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설립했다. 2022년 5월 첫 삽을 떠, 1년 5개월 만에 완공했다. 총 투자금액은 550억원이다. 논
설립/오픈
2023년 9월 6일
09:23
hy, 크림형 화장품 ‘LETI7714 트리플 리프트-업 안티에이징 크림’ 출시
유통전문기업 hy가 크림형 화장품 ‘LETI7714 트리플 리프트-업 안티에이징 크림(이하 LETI7714)’을 출시했다. LETI7714는 자사 화장품 원료 ‘피부유산균7714’를 활용한 두 번째 제품이다. 피부유산균7714는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로 hy가 10여년의 연구 끝에 개발했다. 5월 선보인 앰플형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은 출시 3개월 만에 3만개 이상 판매되며 연간 판매 목표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2023년 8월 31일
09:09
hy, 흡수 빠른 액상형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출시
유통전문기업 hy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이하 아누카 블랙)’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은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한 국내 최초 액상 앰플 제품이다.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자생하는 식물성 원료로 폴리페놀의 일종인 ‘프로시아니딘B2’가 다량 함유돼 있다. 아누카 블랙은 hy의 액상화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새콤달콤한 원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회분 기준 아누카사과추출
신상품
2023년 8월 29일
09:33
hy, BC카드와 공동 사업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유통전문기업 hy가 물류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 28일, hy는 BC카드와 함께 ‘공동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 골자는 △카드 배송 제휴 △법인 결제 서비스 △플랫폼 기반 공동 마케팅 등 상호 협력을 통한 고객 및 시장 확대이다. 협약에 따라 hy는 신규 또는 재발행 카드 수량의 일부를 배송한다. 제휴 배송사업 ‘프레딧 배송서비스’의 일환이다. 전국 1만1000명 프레시
금융
카드
운송
택배
제휴
2023년 8월 23일
09:05
hy, 수면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1등 기업 hy가 기능성 음료 ‘수면케어 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6개월 만에 1700만병이 판매된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hy는 ‘쉼’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하고,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핵심 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1] 추출물(Shoden®)’이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y의 액상 기술을 적용해 흡수
신상품
2023년 8월 7일
09:32
hy, 국탕류 매출 전년 대비 92.3% 증가
유통전문기업 hy 국탕류 매출이 전년 대비 92.3% 증가했다. 무더위와 함께 외식물가 상승으로 인한 수요가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7월 선보인 여름 보양식 3종(△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높다.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100.1%가량 늘어난 수치다. 베스트셀러는 ‘잇츠
실적
2023년 7월 27일
09:09
hy 중앙연구소, 2023년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hy 중앙연구소(이하 중앙연구소)가 ‘2023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로 지정됐다. 우수 기업연구소는 연구개발 역량이 우수한 기업부설연구소를 발굴·지정하는 제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주관으로 총 3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우수 연구소에는 지정서와 현판이 수여되며 정부 포상 및 국가 연구개발 사업 참여 시 가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정기간은 3년이다. 1976년 세
수상/선정
2023년 7월 25일
09:44
hy, 동대문구청과 ‘고독사 위험가구 지원’ 업무협약 체결
hy가 동대문구청과 손잡고 고독사 예방에 앞장선다. hy는 24일 동대문구청과 ‘고독사 위험가구 건강음료 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정명수 hy 강북지점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동대문구청에서 열렸다. 이번 지원사업의 골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 계층의 안부 확인 및 건강음료 전달이다. 총사업비는 1억원으로, 개별 지자체와 맺은 협약 중 가장
제휴
2023년 7월 18일
10:57
hy, 온라인몰 프레딧, 호우섬 홍콩밀크티·호우섬 라조장 판매
hy가 자사몰 ‘프레딧’을 통해 ‘호우섬 홍콩밀크티(이하 홍콩밀크티)’와 ‘호우섬 라조장(이하 라조장)’을 판매한다. 호우섬은 전국 17개 매장을 보유한 외식 브랜드다. 홍콩 현지 일상식을 콘셉트로 건강한 요리를 제공한다. 신제품 홍콩밀크티는 누적 판매량 15만 잔에 이르는 호우섬의 시그니처 메뉴다. hy는 제품화를 위해 홍콩밀크티 본연의 맛 구현에 공을 들였다. 스리랑카 산(産) 얼그레이 홍차로 풍미를 높이
신상품
2023년 6월 30일
09:06
hy ‘스트레스 관련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성과 한국식품과학회 발표
hy는 29일 ‘2023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이하 국제학술대회)’에서 자사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올해 국제학술대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hy는 시장 내 경쟁력 강화 목적으로 기능성 소재 연구를 지속해 왔다. 특히 코로나19를 겪으며 정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당 영역의 연구 비중을 높이고 있다. 이번 연구는 경희대학
개발
2023년 6월 22일
09:36
hy,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유통전문기업 hy의 대용량 발효유 브랜드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량이 1억병을 돌파했다. 편의성과 가성비가 좋은 대용량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인기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야쿠르트 그랜드는 2015년,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출시했다. 용량은 280ml로, 기존 제품의 4배 이상이다. 출시 당시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일평균 7만병씩 팔렸다. 첫해 누적 판매량도
실적
2023년 6월 14일
09:11
hy,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MPRO4’ 누적 판매량 2억개 돌파
hy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MPRO4 2종(△장 집중케어 MPRO4 △장&피부 듀얼케어 MPRO4)’이 누적 판매량 2억개를 돌파했다. 2019년 2월 출시 이후 4년 4개월 만이다. 하루 평균 13만개 이상 팔린 셈이다. 누적 매출액 또한 4000억원을 넘어섰다. MPRO4는 hy 기술력을 집약한 장(腸) 건강 특화 제품이다. ‘M’은 마이크로바이옴, ‘PRO’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줄임말로 각각을
건강
건강식품
라이프 스타일
실적
2023년 6월 8일
10:20
hy, 노르웨이 1등 건강기능식품 ‘뭴러스’ 단독 판매 ‘프레딧 경쟁력 강화’
유통전문기업 hy가 자사몰 ‘프레딧(Fredit)’ 차별화에 주력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 hy는 ‘뭴러스(Mollers)’를 독점 판매한다. 뭴러스는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1등 브랜드다. 수입 판매하는 제품은 액상형 오메가3다. EPA 및 DHA의 합이 900mg이다. 비타민 A와 D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천연 레몬향을 첨가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액상형으로 샐러드와 스무디 등 다양하게 활용
신상품
2023년 5월 24일
10:22
hy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만개 돌파
hy가 2일 선보인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이하 NK7714)’이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 신제품은 hy가 자체 개발한 화장품 원료 ‘피부유산균 7714[1]’로 만든 제품이다. 자사 특허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로 10여년 연구 끝에 상용화했다. 이중구조 앰플로 사용 직전 뚜껑을 누르면 주요 성분이 섞이는 방식이다. 천연유래 원료인 ‘프랑스산 쪽잎추출물’이 함유돼 혼합 시 핑크빛을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실적
2023년 5월 2일
09:37
hy, 앰플형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 출시
hy가 앰플형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이하 NK7714)’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hy 자체 개발 화장품 원료 ‘피부유산균7714’로 만든 첫 스킨케어 제품이다. 자사 특허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로 10여 년의 연구 끝에 상용화 했다. NK7714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고농축 앰플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이중구조로 사용 직전 뚜껑의 캡을 누르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2023년 4월 28일
08:58
hy, 코스맥스엔비티와 전략적 상호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hy가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27일 hy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코스맥스엔비티와 전략적 상호 협력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양 사가 가지고 있는 기능성 원료 상품화 및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위한 협력이다. 협약에 따라 hy는 코스맥스엔비티가 개발한 수면 건강 기능성 원료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적용한 제품 개발에 나선다. 아쉬아간다 추출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수
제휴
2023년 4월 17일
09:20
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출시
hy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하루 한 병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팻슬림(Fatslim)’을 주원료로 했다. 식약처 기능성 인정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다. 1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BMI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총지
신상품
2023년 4월 6일
08:53
hy, 배달대행 플랫폼 부릉 운영사 ‘메쉬코리아’ 인수 완료
hy가 배달대행 플랫폼 ‘부릉’ 운영사인 ‘메쉬코리아’ 인수를 완료했다. hy는 3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메쉬코리아와의 기업결합을 승인받았다. 이후 주금 200억원 납입을 완료하고 전날에는 증권교부까지 마쳤다. 총 인수대금은 800억원이다. 이를 통해 메쉬코리아 지분의 66.7%를 확보하고 최대주주에 오른다. hy는 이번 인수를 통해 사명 변경 당시 밝힌 ‘유통전문기업’ 비전에 한 걸음 다가섰다. 메쉬코리아의
인수/합병
2023년 4월 5일
08:55
hy, 발휘 발효녹용 녹용보감 젤리스틱 출시
hy가 ‘발휘 발효녹용 녹용보감 젤리스틱(이하 녹용보감)’을 출시한다. 녹용보감은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고’와 ‘발휘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을 잇는 세 번째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 ‘발효녹용’은 hy가 자체 개발한 천연물 소재다. 뉴질랜드산 녹용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다. 이를 통해 유효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B2B 거래를 통해 외부에 판매하며 기능성과 가성비를 인정받았다. 발효녹용 외
신상품
2023년 3월 29일
08:53
hy, 당함량 79% 줄인 저당 유산균 음료 ‘케어온 당밸런스’ 출시
hy가 저당(低糖) 유산균 음료 ‘케어온 당밸런스(이하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hy는 균형영양식 ‘케어온 당케어’에 이은 저당 음료로 관련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당뇨관리 플랫폼 기업 ‘닥터다이어리’와 협업해 개발했다. 자사 일반제품 대비 당함량을 79% 줄인 저당 제품이다. 100ml 기준 당함량은 1.5g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저당 표시기준 식품 100g당 5g 또는 식품 100㎖당 2.5
신상품
2023년 3월 28일
09:23
hy, 출시 6주 만에 ‘스트레스케어 쉼’ 500만개 돌파
hy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선보인 자사 히트 브랜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보다 빠른 기록이다. 1초에 1병 이상 팔린 셈이다. 쉼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다.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으로 2년여 연구 끝에 개발했다. 핵심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
실적
2023년 3월 21일
09:53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 ‘떠먹는 윌’ 출시
hy가 ‘떠먹는 윌’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다. 2000년 출시한 윌은 위(胃) 건강을 위한 발효유로 누적 판매량 47억개를 달성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hy는 지난해 선보인 겔 타입의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과 함께 떠먹는 요거트를 연이어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떠먹는 윌은 중량 450g의 대용량 요거트다. 고물가 시대 가
신상품
2023년 3월 14일
10:10
hy, 탑승형 냉장카트 해외수출
유통전문기업 hy가 ‘냉장카트 코코(Cold&Cool, 이하 코코)’를 수출한다. 국내 도입 이후 해외수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출국은 캄보디아다. 현지 유통기업 ‘펜퍼스트쇼핑’과 계약을 맺고, 프놈펜[1]에 위치한 해당 업체에 총 22대를 납품한다. 사용 지역이 확대되면 수출 물량은 더 늘어날 전망이다. 수출 배경은 펜퍼스트쇼핑의 냉장배송 경쟁력 확보 니즈와 맞닿아 있다. 펜퍼스트쇼핑은 프리미엄 냉장
실적
2023년 2월 6일
08:49
hy,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1등 기업 hy가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이다. 베스트셀러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 ‘장 집중케어 MPRO4’를 잇는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다. 13일부터 판매한다. 쉼은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
신상품
2023년 2월 2일
09:31
hy, 스마트팜 1위 팜에이트와 손잡고 ‘프리미엄 샐러드’ 라인업 강화
유통전문기업 hy가 스마트팜 1위 기업 ‘팜에이트’와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hy는 1일 팜에이트와 ‘스마트팜 재배 상품의 전략적 활용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판매 및 이를 활용한 공동 상품 개발이 골자다. 협약식은 hy 신승호 멀티M&S부문장, 팜에이트 강대현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 ‘플랜티팜’에서 열렸다. 협약을 계기로 hy는 팜에이트로부터
제휴
2023년 1월 11일
13:15
hy, 균주 B2B 사업 12톤 판매… 설비 확충해 생산량 60% 늘릴 것
hy가 2022년 균주 B2B 사업 판매량 12톤을 달성했다. hy는 2020년부터 기업 간 거래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및 천연물을 판매하고 있다. B2B 거래량은 2020년 3톤에서 꾸준히 늘고 있다. 2022년 판매량 12톤은 현 기준 생산할 수 있는 최대치다. hy는 올해 1단계 생산 설비 증설을 완료하고 사업 확장에 나선다. 신규 생산 설비는 현재 건립하고 있는 논산 신공장에 들어선다. 설비가 완
실적
2022년 12월 22일
10:08
hy 프레딧, 2022년 누적 거래액 1000억원 달성
hy의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이 론칭 3년 만에 누적 거래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11월 말 기준 누적 거래액은 1075억원이다. 전년 동기 대비 신장률은 43%다. 같은 기간 온라인쇼핑몰 거래액 신장률(11%)과 비교해도 높은 수준이다. 초기 65만명이었던 회원수는 현재 120만명으로 두 배 가까이 늘었다. 성장에는 ‘정기배송 서비스’가 큰 역할을 했다. 전체 거래액의 60%를 차지한다. 주문한 제품은
실적
2022년 12월 13일
09:34
hy 신사업 ‘프레딧 배송서비스’, 누적 100만건 돌파
유통전문기업 hy가 ‘프레딧 배송서비스’ 누적 배송량 100만건을 달성했다. 11월 말 기준이며 올 5월 테스트 기간을 거쳐 사업을 본격화한 지 7개월 만이다. 월평균 배송량은 15만건이다. hy는 논산물류센터가 완공되는 2023년 5월 이후 처리 물량을 크게 늘려 연간 500만건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레딧 배송서비스는 hy 자체 물류망을 활용한 신사업이다. 자사 생산 제품에서 다른 업체, 매입 상품까지 배
운송
택배
라이프 스타일
실적
2022년 11월 21일
11:06
hy, 샐러드 연간 판매량 100만개 돌파... 2021년 대비 40% 신장
유통 전문 기업 hy의 ‘잇츠온 샐러드(이하 샐러드)’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 hy 샐러드 누적 판매량이 올해 1~10월 기준 120만개를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0%가량 증가한 수치다. 연말까지 150만개 이상이 판매될 것으로 예측된다. 매출액도 50억원을 넘어서며 주요 사업군으로 성장했다. ◇ ‘헬시플레저’와 ‘런치플레이션’으로 수요 확대 ‘헬시플레저’ 문화 확산과 현실화한 ‘런치플레
실적
2022년 11월 15일
10:05
hy, 전통주 구독 플랫폼 ‘술담화’와 야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 출시
유통 전문 기업 hy는 전통주 구독 플랫폼 ‘술담화’와 함께 야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를 출시한다. 막쿠르트는 hy의 첫 번째 주(酒)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신제품은 새콤달콤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은은한 산미가 짭조름한 맛을 잡아줘 치즈 안주와도 잘 어울린다. 매운 음식과 함께 마셔도 좋다. 냉동실에 4시간 이상 얼리면 셔벗 형태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막쿠르트는 450㎖ 단일 구성이며,
신상품
2022년 11월 2일
11:49
hy, 연내 플라스틱 200톤 감축 “연간 700톤 줄이는 시스템 갖출 것”
유통전문기업 hy가 9월 누계 기준 총 125톤의 플라스틱을 감축했다. hy는 연내 200톤 이상의 플라스틱을 줄일 계획이다. hy는 지속 가능 경영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사업 전반에 친환경 정책을 적용하고 있다. 1월 사내 전담팀을 구성하고 플라스틱 재활용, 탄소 발생 감소 등을 추진 중이다. 먼저 용기 개량을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효과를 거뒀다. ‘쿠퍼스’, ‘메치니코프’ 등 6개 제품을
사업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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