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대상FNF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중랑구 상봉동 107-6 한남프라자 3층
http://www.daesangfnf.co.kr
대상FNF 보도자료
8개
RSS
이메일
2016년 9월 5일
15:52
대상FNF, ‘추석에 대한 주부들의 생각’ 설문조사 실시
신선식품 전문기업 대상FNF(대표 최정호) 종가집이 추석을 앞두고 웰튼병원과 함께 자사 브랜드 블로그에서 지난 8월 25일(목)부터 29일(월)까지 총 5일간 848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추석에 대한 주부들의 생각’과 관련한 설문을 실시했다. 조사에 참여한 주부들은 명절에 가장 힘든 부분으로 음식준비(37%)를 뽑았다. 이어 비용 부담(22%)과 장거리 이동(15%)을 선택해 명절 상차림에 대해 주부들이 느끼
조사연구
2016년 3월 4일
10:28
종가집, ‘e날만의 특가’로 나박김치 40% 할인 판매
대상FNF 종가집(대표 최정호)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봄철 인기 제품인 나박김치를 40%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제품은 총 2종으로, 나박김치 1.2kg(PET)를 4,780원에, 우리쌀 떡복이떡 400g은 1,660원으로 4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행사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e날만의 특가’를 메뉴를 클릭해 구입할 수 있다. 나박김치의 경우 봄철 입맛을 깨우
판촉활동
2010년 4월 28일
10:46
종가집, 홈플러스 입점으로 포장두부 전쟁 제 2막 연다
대상FNF(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 종가집의 두부 브랜드가 지난 3월 홈플러스 입점으로 3대 대형 할인점 입점을 완료한 데 이어, 다양한 신제품 출시 등 전사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포장두부 시장 공략을 다시 한번 본격화 한다. 이에 따라 포장두부 업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 전망이다. 지난 2004년 두부사업에 진출, ‘건강’이라는 한 발 앞선 콘셉트 아래 일관된 마케팅 활동을
사업계획
2010년 4월 27일
09:58
종가집, 100% 자연의 건강이 가득한 ‘표고버섯두부’ 출시
대상FNF(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종가집이 100% 국산 표고버섯으로 자연의 건강을 더한 신제품 ‘표고버섯두부’를 새롭게 선보였다. 종가집 ‘표고버섯두부’는 100% 국산콩과 참나무에서 자란100% 국산 표고버섯만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영양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일반두부와 비교해 총아미노산과 단백질 및 식이섬유 함량이 2.4배나 높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주 재료인
신상품
2010년 4월 20일
10:37
“옷깃만 스쳐도 인연…식품업계, 고객과 스킨십하라”
“스킨십”. 피부 접촉에 의한 감정의 교류를 뜻하는 이 단어가 최근 식품업계 주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고객과 교류하지 않으면 고객의 마음을 결코 잡을 수 없다는 것. 식품기업들은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제품개발, 서비스 등에 반영하는 간접적인 스킨십부터 고객과 만나는 장을 마련하는 직접적인 스킨십 까지, 고객과의 연결고리를 강화해 교감을 얻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고객과 만나
조사연구
2010년 4월 12일
11:52
종가집 김치 일본 내 CF-온에어…열도 공략 본격화
대상FNF 종가집(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이 4월 6일, 일본 공중파 방송인 TV아사히와 TV됴쿄에 김치 TV-CF를 온에어,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TV-CF는 20여 년 동안 국내 김치 브랜드의 No.1 자리를 지키며, 일본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종가집 김치를 보다 폭넓은 일본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고, 이를 통해 종가집 김치, 더 나아가 한국 김치의
라이프 스타일
사업계획
2010년 3월 22일
11:53
“제 값 주면 손해? 식품업계, 쿠폰으로 소비자 마음 잡는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지속된 불황의 영향으로 움츠러든 소비심리를 극복하기 위해 ‘쿠폰’을 활용하는 기업들의 움직임이 다양해 지고 있다. 쿠폰의 경우, 조금만 신경 쓰면 각종 할인과 무료제공 혜택을 누릴 수 있어 10원단위 까지 아끼려는 알뜰족은 물론, 내 집 안방에서 싸고 편하게 쇼핑하길 원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공식 ‘에누리 제도’로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 쿠폰을 반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
판촉활동
2010년 3월 15일
11:03
대상FNF, 매콤한 국산마늘로 맛을 살린 ‘청정원 소곱창볶음’ 출시
대상FNF(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가 국산 마늘로 매콤한 맛을 살린 ‘청정원 소곱창볶음’을 출시했다. ‘청정원 소곱창볶음’은 대상FNF가 지난 2006년 출시한 ‘매운 양념곱창’의 후속 브랜드로, 엄선된 소곱창만을 사용해 쫄깃한 맛을 살렸다. 특히 갖은 채소와 고추장양념을 더해 곱창 특유의 냄새 없이 집에서 제대로 된 전문식당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기존의 ‘매운 양념곱창’이 매
신상품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