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보도자료
종가집, ‘e날만의 특가’로 나박김치 40% 할인 판매
03월 04일 10:28
대상FNF 종가집(대표 최정호)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봄철 인기 제품인 나박김치를 40%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제품은 총 2종으로, 나박김치 1.2kg(PET)를 4,780원에, 우리쌀 떡복이떡 400g은 1,660원으로 4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종가집, 홈플러스 입점으로 포장두부 전쟁 제 2막 연다
2010년 04월 28일
대상FNF(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 종가집의 두부 브랜드가 지난 3월 홈플러스 입점으로 3대 대형 할인점 입점을 완료한 데 이어, 다양한 신제품 출시 등 전사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포장두부 시장 공략을 다시 한번 본격화 한다. 이에 따라 포장두부 업계가 새로운 국면을 ...
종가집, 100% 자연의 건강이 가득한 ‘표고버섯두부’ 출시
2010년 04월 27일
대상FNF(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종가집이 100% 국산 표고버섯으로 자연의 건강을 더한 신제품 ‘표고버섯두부’를 새롭게 선보였다. 종가집 ‘표고버섯두부’는 100% 국산콩과 참나무에서 자란100% 국산 표고버섯만을 ...
“옷깃만 스쳐도 인연…식품업계, 고객과 스킨십하라”
2010년 04월 20일
“스킨십”. 피부 접촉에 의한 감정의 교류를 뜻하는 이 단어가 최근 식품업계 주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고객과 교류하지 않으면 고객의 마음을 결코 잡을 수 없다는 것. 식품기업들은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제품개발, 서비스 등에 반영하는...
종가집 김치 일본 내 CF-온에어…열도 공략 본격화
2010년 04월 12일
대상FNF 종가집(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이 4월 6일, 일본 공중파 방송인 TV아사히와 TV됴쿄에 김치 TV-CF를 온에어,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TV-CF는 20여 년 동안 국내 김치 브랜드의 N...
“제 값 주면 손해? 식품업계, 쿠폰으로 소비자 마음 잡는다”
2010년 03월 22일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지속된 불황의 영향으로 움츠러든 소비심리를 극복하기 위해 ‘쿠폰’을 활용하는 기업들의 움직임이 다양해 지고 있다. 쿠폰의 경우, 조금만 신경 쓰면 각종 할인과 무료제공 혜택을 누릴 수 있어 10원단위 까지 아끼려는 알뜰족은 물론, 내 집 안방에서 싸고 편하게 쇼핑하길 원하는 ...
대상FNF, 매콤한 국산마늘로 맛을 살린 ‘청정원 소곱창볶음’ 출시
2010년 03월 15일
대상FNF(대표 이문희, www.daesangfnf.co.kr)가 국산 마늘로 매콤한 맛을 살린 ‘청정원 소곱창볶음’을 출시했다. ‘청정원 소곱창볶음’은 대상FNF가 지난 2006년 출시한 ‘매운 양념곱창’의 후속 브랜드로, 엄선된 소곱창만을 사...
대상FNF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신선식품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daesangfnf.co.kr
기업 개요:
등록된 회사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