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 보도자료
이음 “사용자 10명중 8명이 ‘진지한 만남’ 목적”
2015년 12월 11일
110만이 선택한 소개팅 어플 이음이 ‘소개팅 앱에 대한 아주 솔직한 마음’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자사 소개팅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루 동안 실시한 해당 설문조사는 하루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4806명의 싱글 남녀가 참여했다. ...
소개팅 어플 아임에잇, 홍진경 추천으로 ‘영수증을 보여줘 사유리편’ 출연
2015년 10월 26일
괜찮은 직장인을 위한 소개팅 어플 아임에잇이 올 해만 세 번째로 방송에 출연해 화제다. 소개팅 앱 아임에잇은 23일 저녁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영수증을 보여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최근 대한민국 대표 ‘뇌순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진경이 게스트 사유리에게 싱글 탈출 솔루션으...
이음, 프링글스와 함께 유료 아이템 증정 이벤트 실시
2015년 10월 12일
110만이 선택한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이 전 국민 솔탈기원 프로모션 를 실시한다. 참가자 전원은 소개팅 어플 이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OK3일 권(1만 원 상당)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음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실시하는 이번 ...
소개팅 어플 ‘이음’·’아임에잇’, 모범 사례로 뉴스 방영
2015년 07월 13일
최근 들어 이른바 ‘소개팅 어플’이라 불리는 소셜 데이팅 서비스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소셜 데이팅 어플은 나이와 사는 곳 등 간략한 기본정보와 연애관, 관심사 등을 입력하면 걸맞은 상대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각 서비스에 따라 입력해야 ...
이음, 이상형 찾아주는 아이템 출시
2015년 05월 21일
110만이 선택한 커플메이커 이음이 신규아이템 ‘이상형 선택권’을 출시했다. 소개팅 어플 이음이 새롭게 선보인 ‘이상형 선택권’은 사용자가 선택한 특정 키워드를 프로필에 기재한 이성 두 명을 추가로 매칭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매일 12시 ...
아임에잇, 서울권 서비스 경험 바탕으로 경상권까지 서비스 확대
2015년 04월 27일
현재 5만 명의 서울 경기 지역 거주 회원을 보유 중인 맞춤형 소개팅 앱 아임에잇이 경상권까지 서비스를 확대 한다고 27일 밝혔다. 지금까지 서울 경기 지역 회원만 가입을 승인해 온 아임에잇은 이번 서비스 확장을 통해 부산, 대구, 울산 광역시를...
이음, 4일간 40% 할인 ‘서둘러 아이템당 1000개 한정이래’ 이벤트 실시
2015년 04월 24일
110만이 인정한 커플메이커 이음이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총 4일간 할인 이벤트 ‘아템건져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음은 할인 이벤트 ‘아템건져스’를 통해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 아이템 ‘OK 30일권’, ‘어게인데스티니’, ‘운명선택권’...
이음, 만우절 거짓말에 대한 사과문 게재…사용자 전원에게 아이템 조공
2015년 04월 02일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지난 1일 실시한 만우절 이벤트로 접속자가 폭주하여 서버가 다운 된 상황에 대해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원조 소개팅 앱 이음은 공식 사과문을 통해서 지난 1일 서버 다운으로 유저들에게 불편을 끼...
이음 ‘꽁냥꽁냥 러브스토리 이모티콘’ 출시
2015년 03월 12일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국민 메신져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니스티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톡 애니스티콘은 원조 소개팅앱 이음에 걸맞는 ‘이음신과 이음여신의 러브스토리’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총 24...
이음소시어스, 웨일과 콜라보레이션 ‘이음송’ 전격 공개
2015년 03월 09일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여성 싱어송라이터 ‘웨일’과 함께 제작한 ‘이음송’ 영상 공개와 동시에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음소시어스는 이음송 공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음송 개사 이벤트’를 15일까...
UI·속도·디자인 전면개편한 ‘이음 4.0’ 출범
2015년 01월 06일
이음소시어스가 1월 5일 원조 소셜데이팅 이음의 웹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 ‘이음 4.0’을 선보였다. 이번 개편은 철저히 사용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속도와 UI를 대폭 개선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 2015년에는 사용자들에게 더 좋은...
이음소시어스, 2014 굿바이 프로모션 실시
2014년 12월 16일
2030 싱글 전문기업 이음소시어스가 12월을 맞아 2014년 마지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조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음(http://www.i-um.net)은 12월에 OK되어 실제 오프라인 만남 후 이음 운영팀에 인증샷을 보내는 커플 ...
‘이음’, 이번엔 반려동물…유기견 입양 장려 캠페인 ‘이어주개’ 실시
2014년 11월 17일
2030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소시어스는 지난 16일 ‘MBC 아빠어디가’에서 윤후 부자가 방문 해 봉사 활동을 펼쳐 화제를 일으켰던 ‘서울대공원 유기견 보호센터’와 함께 17일부터 30일 까지 2주간 유기견 입양 장려 캠페인 ‘이어주개’를 실...
아이엠, ‘동거인 유무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차이’ 설문결과 발표
2014년 11월 10일
대한민국 싱글 800만 시대를 맞이하여, 싱글-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이 실시한 ‘동거인 유무에 따른 라이프 스타일 차이’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의미 있는 결과가 나와 화제다. 해당 설문조사는 2030 싱글 남녀 5,008명이 참여했다. ...
‘아이엠’, ‘핫 바디·게임 덕후·요조숙녀’ 서유리 인터뷰 진행
2014년 11월 03일
‘SNL’의 섹시 크루 서유리가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 11월호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화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섹시한 마스크를 무기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서유리가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의 인기 비결은...
1 2 3 4 5 6 7 8 9 10 11 > »
이음소시어스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서비스업
업종: 웹기획웹마케팅, 소셜데이팅
기업 개요: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