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보도자료
모나리자, 대용량 인기 속 키 큰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빅’ 출시
02월 26일 08:31
물건을 구매함에 있어 실용성을 추구하는 합리적 소비자의 등장에 따라 먹거리, 화장품, IT 업계에도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한 유통업체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대용량 제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세제 등 생필품군에서 1...
모나리자, 호흡기 지켜주는 ‘스마일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02월 01일 10:41
한동안 전국을 강타했던 한파가 한풀 꺾이자 이번에는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뒤덮었다. 지난 27일 부산, 충북, 강원 원주권역 등에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됐고 경기, 강원 등 전국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기록해 전국이 미세먼지의 위...
모나리자, 60미터 롱 사이즈로 경제적인 ‘두배로’ 화장지 출시
01월 27일 08:49
싼 가격의 대용량 커피, 짐승용량 화장품 등 알뜰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업소용 도매상품 과자와 포대건빵처럼 사이즈를 키운 제품의 인기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
모나리자, 온라인 판매용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출시
01월 21일 08:42
통계청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2013년 38조4970억원에서 2014년 45조3020억원으로 증가했고 지난해에는 11월 말까지 총 48조6200억원을 기록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
모나리자, 벨라지오 미용티슈와 함께하는 2016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2015년 12월 07일
프리미엄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가 벨라지오 겨울용 미용티슈 출시와 다가오는 2016년 새해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신년맞이 이벤트 3종을 동시 실시한다. ...
모나리자, 순수 천연펄프 사용해 부드러운 겨울용 미용티슈 2종 출시
2015년 11월 30일
때이른 가을 추위의 기세가 매섭다. 연이은 영하권의 날씨로 본격적인 월동준비에 접어들면서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 겨울용 피부 관리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프리미엄 화장지 시장을 선도하는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
모나리자, 저자극 화장지 ‘부자되는집 벨벳데코’ 리뉴얼 출시
2015년 11월 16일
순하고 깨끗한 것을 좋아하는 ‘마일드(mild)족’의 등장으로 ‘친환경’과 ‘저자극’이 유통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마일드족’이란 각종 자극적인 이슈에 피로감을 느껴 친환경 성분의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뜻하는 신조어다. ...
모나리자,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약쑥 화장지 ‘벨라지오 웰빙약쑥’ 출시
2015년 10월 19일
급격한 날씨 변화로 면역력 강화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가 천연약쑥 성분을 함유한 ‘벨라지오 웰빙약쑥’을 출시했다. 모나리자의 고품격 브랜드 ‘벨라지오’는 ...
모나리자, 유산균 발효액 성분 함유된 ‘순한아기 물티슈’ 리뉴얼 출시
2015년 10월 12일
성분까지 꼼꼼히 따지는 육아맘을 위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는 아기 피부에 좋은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 성분을 함유한 ‘순한아...
모나리자, 저자극 보존제로 더 순해진 ‘순 물티슈’ 출시
2015년 09월 23일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화장품법 시행규칙 개정안에 맞춰 새롭게 리뉴얼한 ‘순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나리자 ‘순 물티슈’는 편백나무 추출물이 함유된 ‘저자극 보존제’와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초 순...
모나리자, 온라인 판매용 두루마리 화장지 ‘벨라지오 순수’ 출시
2015년 09월 07일
2일 통계청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7월 소매판매액과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모두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증가, 특히 소매판매 중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5월 발생한 메르스의 확산으로 생필품을 온라인에서 ...
모나리자, 36롤 대용량의 ‘키 큰 화장지 2종’ 출시
2015년 08월 11일
대용량 중에 대용량이 나타났다. 불황 속 실속형 소비를 추구하는 알뜰 소비자들을 위한 대용량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이근우, www.monalisa.co.kr)가 36롤 대용량의 두루마리 화장지 2종을...
모나리자, 실속파 썸슈머 겨냥한 ‘벨라지오 도톰한 순백데코’ 출시
2015년 07월 21일
내수침체와 장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실속파 소비를 지향하는 ‘썸슈머(SOMEsumer)’가 새롭게 등장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썸슈머’란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찾으려고 여기저기 둘러보는 소비자를 뜻하는 신조어다...
모나리자 벨라지오, 천연 순백 화장지 ‘순앤소프트데코’ 출시
2015년 07월 08일
본격적인 장마철이 다가오고 있다. 장마철에는 땀 분비량이 많아지고 항문 주변의 습도가 올라 세균번식이 3배 이상 늘어 항문소양증과 같은 피부질환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평소 항문 주변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무엇보다 화학 물질이 피부에 닿는 것을...
모나리자 벨라지오, 100% 천연펄프 사용한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 4종’ 출시
2015년 06월 10일
위생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주방과 욕실 등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의 눈높이가 더욱 깐깐해지고 있다. 이에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자사의 고품격 브랜드인 벨라지오를 통해 천연펄...
1 2 >
모나리자
상장여부 : 상장 (코스피: 012690)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라이프 스타일-생활용품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기업 개요: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