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보도자료
지포, 남자의 사랑과 우정을 표현한 최초의 한글 캘리그라피 라이터 시리즈 3종 출시
05월 11일 10:22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세계 최초의 한글 캘리그라피 디자인의 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소개한 라이터 시리즈는 멋스러운 손글씨 캘리그라피(calligraphy)로 ‘사랑은 느낌이다’...
2015 지포 연회원 모집
04월 06일 11:55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지포를 경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지포(Zippo)는 지포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과 수집가들이 유니크한 지포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쉽게 경험할 ...
지포, ‘2015 올해의 지포 라이터- 풀서클’ 국내 출시
03월 24일 11:34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지포 팬 및 수집가들을 위한 ‘2015 올해의 지포 라이터-풀서클(Full Circle)’ 한정판 라이터를 공개했다. 풀서클(Full Circle)은 현(現) 회장...
지포, ‘2015 올해의 지포 라이터-풀서클(Full Circle)’ 국내 출시
03월 24일 09:46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지포 팬 및 수집가들을 위한 ‘2015 올해의 지포 라이터-풀서클(Full Circle)’ 한정판 라이터를 공개했다. 풀서클(Full Circle)은 현(現) 회장...
지포, 2015년 신제품 라이터 66종 대 공개
02월 24일 10:17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2015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 라이터 66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라이터들은 그루밍족을 위한 ‘네온 시리즈’, 예술적 감성을 위한 ‘아티스트 시리즈’, 보헤...
지포, 발렌타인데이 맞아 신제품 라이터 2종 출시 및 프로모션 실시
02월 09일 10:23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제품 라이터 ‘크레도스(Credos)’ 2종을 출시했다. 또한 러브 테마의 지포 스테디 셀러 라이터 4종을 대상으로 10% 가격 할인과 럭셔리...
지포, 양의 해 기념 신제품 ‘2015乙未(을미)’ 출시
01월 12일 10:49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을미년 양띠 해를 맞아 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라이터 ‘2015乙未(을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포는 올해로 5년째 신년을 맞아 그 해를 대표하는 십이지신(十二支神)을...
지포, 특별한 연말 위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4년 12월 16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뮤지션 및 예술 작가들과 함께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저녁에는 제주 지포 뮤지엄에서 ...
지포, 남성미 물씬 풍기는 신제품 라이터 3종 출시
2014년 11월 19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터프한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소개된 제품은 해골을 모티브로 한 ‘헬게이트 스컬(Hell Gate Skull)’과 야생 늑대의 머리와 발톱...
지포, 할로윈 맞아 라이터 할인 판매
2014년 10월 27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유니크한 디자인의 할로윈 라이터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할인 제품은 잭오랜턴(Jack O' Lantern)과 뱀파이어, 해골 디자...
지포, “지포 앙코르와 함께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즐기세요”
2014년 07월 22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글로벌 뮤직 마케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Zippo Encore)의 일환으로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201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전세계 락 ...
지포, 제주에 전 세계 두 번째 지포 뮤지엄 열어
2014년 07월 15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오는 7월 17일 제주도 섭지코지에 위치한 글라스 하우스에 지포 뮤지엄(http://www.zippomuseum.org)을 개관한다. 이번 제주도 지포 뮤지엄은 미...
지포, 다가오는 알제리전 맞아 ‘지포 나잇 월드컵 파티’ 열어
2014년 06월 12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6월 22일 일요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클럽 케이지에서 ‘지포 나잇(Zippo Night) 월드컵 파티’를 열고 대한민국-알제리전을 응...
지포,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린 아픔을 함께하는 ‘#ShareThePain’ 글로벌 캠페인 성료
2014년 05월 30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지포 라이터를 비롯해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들의 아픔을 함께하는 독특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ShareThePain’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14년 ...
지포, 2014 글로벌 설문결과… 한국인이 가장 잃고 싶지 않은 것은 ‘사랑’
2014년 04월 04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에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은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잃었을 때’ 가장 절망감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세계 10개국에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
1 2 3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