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컴퍼니 보도자료
불황 속 소비패턴 양극화
2012년 12월 21일
경기불황의 장기화로 인해 소비 흐름이 전반적으로 부진한 가운데, 소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고물가·고유가 시대를 맞아 소비심리가 위축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가의 실속형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반면, 고가의 프리미엄 시장도 여전히 활...
독특한 ‘LED 조명’, 인테리어 분위기 연출 UP
2012년 12월 17일
최근 손쉬운 방법으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조명 인테리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색 표현이 가능하고,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는 ‘LED 조명’이 주목받고 있다. 단순히 조명 기능을 넘어, 욕실 수도꼭지나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에...
겨울철 블랙아웃 비상, ‘대기전력’을 잡아라
2012년 12월 13일
최근 영광 원전 5,6호기 가동 중단 사고와 지난해보다 강한 한파의 예상으로 올 겨울 ‘블랙아웃’(정전대란)의 위기가 높아지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각 업계에서 대기전력을 차단시키거나, 낮춘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절전 제품 경쟁에 돌입했...
정혜련 작가 개인전 ‘Abstract Time’ 개최
2012년 12월 12일
흔히 생각하는 시간의 규칙성, 정확성에 반대되는 시간의 불연속성과 추상성에 대한 고찰 우리는 흔히 시간을 과거-현재-미래에 이르는 직선운동을 한다고 인식한다. 그래서 시간에는 반복이 성립할 공간이 없고, 더불어 공간과 분리 할 수도 없다. 그러나...
추워진 날씨, 건강 지키는 생활가전 인기
2012년 12월 11일
최근 영하권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 탓에 실내 환경 청결부터 건강까지 신경 쓰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생활가전이 주목을 받고 있다. 따뜻한 온도와 마사지 기능 갖춘 비데로 건강 챙기자! 날씨가 추워지면 원활하지 못...
추워진 날씨, 복합문화공간으로 나들이 가자
2012년 12월 04일
사람들의 문화적인 욕구가 다양해지고 높아지면서, 일반적인 문화공간에서 벗어나 한 공간 내에서 다양한 문화 활동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최근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 탓에 실내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참신한 아이디어가 ...
생활가전도 ‘터치 스타일’이 대세
2012년 11월 20일
스마트폰으로 시작된 터치 열풍이 최근 생활가전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다. 터치 제품은 사용의 편리함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표면 구현이 가능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 사이에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숨은 버튼을 찾아라, 위생과 ...
쌀쌀해진 날씨, 월동가전 준비 서두르세요
2012년 11월 14일
가을이 짧아진 데다, 최근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면서 겨울철 월동가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특히 올 겨울은 지난해보다 강한 한파가 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추워진 날씨에 당황하지 말고, 미리 준비한 월동가전으로 든든한 겨울을 ...
피로에 쌓인 대한민국, 이제는 집에서 ‘힐링’ 즐기자
2012년 10월 30일
최근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healing)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집에서 편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잘 먹고, 잘 사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정신과 마음의 치유를 ...
갤러리로얄, 차명희 개인전 ‘내면(內面)의 파동(波動)’ 오픈
2012년 10월 16일
‘전시 특징 및 의의’ I. 오랜 시간 반복되었던 드로잉 행위를 내려놓고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차명희 작가 이번 전시는 지난 1984년 열린 첫 개인...
싱글족 증가, ‘원포인트’ 인테리어 제품 인기
2012년 10월 15일
최근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를 위한 별도의 개조 공사가 필요 없는 ‘원포인트’ 인테리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소품을 활용해 원하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방식의 ‘원포인트’인테리어의 경우 거주자의 취향에 따라 손쉽게 꾸밀 수 있기...
이색 작품으로 재탄생한 시스템 욕실
2012년 10월 08일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컴퍼니(구 로얄TOTO, 대표 박종욱, 이하 로얄)가 신개념 시스템 욕실 ‘로얄컴바스’를 이색 예술작품으로 재탄생시켜 화제다. ‘로얄컴바스’는 세계 최초로 욕실에 IT를 접목해 리모컨과 버튼으로 샤워기, 세면기, 양변기 등...
올 추석, 부모님께 ‘안전·건강’을 선물하세요
2012년 09월 24일
매년 명절,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이 많다. 올 추석에는 작년에 드렸던 건강식품과 옷 같은 평범한 선물에서 벗어나 부모님의 안전과 건강을 책임지는 ‘실버제품’으로 준비해 보자. 부모님의 안전한 욕실 사용, 로얄&컴퍼니 ‘실버용 안전손잡이...
예비신부 살림걱정 덜어주는 ‘스마트’ 혼수가전 인기
2012년 09월 20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최근 혼수시장에서는 ‘맞벌이 부부’ 증가와 맞물려 가사노동의 부담을 덜어주는 ‘스마트 가전’이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한 조작패널과 기능으로 무장한 ‘...
맞춤형 인테리어 시대, ‘모듈가구’가 대세
2012년 08월 30일
최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자유자재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맞춤형 인테리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모듈가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모듈가구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확장이 가능한 가구로써 스마트한 공...
1 2 3 >
로얄&컴퍼니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라이프 스타일-생활용품
회사소개:
로얄&컴퍼니 주식회사(www.iroyal.kr, 대표이사 박종욱)는 1970년 창립 이래 40여 년간 물과 관련된 생활문화산업이라는 외길을 걸어온 뚝심 있는 욕실제품 전문기업이다. 1970년 로얄금속기업사로 출발, 1980년에 일본 동도기기(TOTO)와 합작을 맺고, 2004년에 로얄토토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다시 2009년 로얄&컴퍼니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현재의 모습을 갖추었다. 2004년 매출 5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해에는 1000억원 고지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