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아코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출산/육아
대구 수성구 만촌동 636-27
http://www.porory.com
더보기
유아용품 제조생산 판매 회사 입니다.
아코 보도자료
2개
RSS
이메일
2012년 6월 14일
14:47
불황속 입소문 마케팅으로 성공한 유아용품
입소문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꿀벌이 윙윙거리는(buzz)것처럼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마케팅으로 삼는 것으로 입소문마케팅 또는 구전마케팅(word of mouth), 버즈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이라고도 한다. 특히 우리 아기들이 사용하는 유아용품의 경우, 까다로운 한국 엄마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야만 입소문 마케팅
라이프 스타일
출산/육아
판촉활동
2012년 3월 30일
13:43
유아용품 시장, 정부출산장려정책에 힘입어 날개 달다
최근, 정부의 출산 장려 정책에 힘입어 2년 연속 출생아수가 증가하고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엄마들이 늘면서 경기불황속에서 유독 유아용품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출산예정인 엄마들은 우리아기에게 어떤 용품이 필요한지, 언제부터 출산용품을 준비해야하는지, 수많은 고민을 할 것이고 지인과 인터넷 등 다양한 방법과 매체를 통한 정보를 수집해 곧 태어날 아이에게 필요한 용품을 구입하게 된다. 배가 어느 정도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출산/육아
부고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