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18일 10:00
라임라이트 ‘온라인 게임 현황 보고서’, 사용자의 소셜 및 엔터테인먼트 추구로 온라인 게임 이용 증가
2020년 11월 23일 10:00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1초 미만 대기시간과 양방향 서비스 지원하는 ‘리얼타임 스트리밍’ 발표
2020년 10월 16일 09:00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2020 온라인 비디오 사용 현황’ 보고서 발표
2020년 9월 22일 09:00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전 세계 에듀테크 기업의 콘텐츠 전송 서비스 활용 사례 발표
2020년 4월 20일 10:00
Limelight Networks Introduces Comprehensive Video and Edge Enhancements
2020년 4월 20일 10:00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고품질 저지연 콘텐츠 스트리밍 ‘라이브 비디오 서비스’ 발표
2019년 9월 10일 10:00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에서 ‘CDN’ 부문 리더 기업으로 선정
2019년 6월 17일 09:00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MX 플레이어’ 지원해 인도 시청자들에게 고품질 방송 서비스 제공
2019년 5월 27일 09:00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100번째 네트워크 거점(PoP) 구축 글로벌 CDN 용량 40% 증설
2018년 11월 5일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