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CA 보도자료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보도자료 구독하기

143개 산업 중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개인 맞춤형으로 설정하고, 메일과 RSS로 구독하세요.

MY기업을 추가하면 관심 기업의 보도자료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언론인과 블로거 안내

뉴스와이어에서 뉴스 거리와 연락처를 쉽게 찾으세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