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 보도자료
KCA 박종태 대표, 신간 ‘감정노동에 맞설 용기’ 출간
02월 06일 08:51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 박종태 대표가 신간 ‘감정노동에 맞설 용기’를 출간했다. 감정노동 문제는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다. 문제는 이러한 문제가 쉽게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는...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제 8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3월 11일 실시
01월 25일 08:33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제 8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이 3월 11일 실시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유일의 CS 관련 전문 실무 자격증으로 접점직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현장중심적이고 실무적인 내용을 가지고 현장 직원들의 고객불만관리 ...
2017 제2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실시
01월 09일 08:34
한국산업간호협회와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공동발급하는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이 2017년 들어 처음 자격시험을 치른다. 감정노동관리사 시험과 관련하여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3월 25일 실시하는 2017년 제2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을 3월 6~...
2017년 첫 CS스크립트관리사 자격시험 치러져
01월 03일 14:06
CS스크립트관리사가 2017년 들어 첫 시험을 치른다. 2월 25일 서울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며 2월 6~19일까지 자격시험 접수가 진행된다. 자격시험접수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시험영역은 크...
한국CS경영아카데미, 2017년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일정 공개
2016년 12월 23일
한국산업간호협회와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공동발급하는 2017년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일정이 공개되었다. 감정노동관리사는 감정노동이 발생하는 현장에서 감정노동과 관련한 이론과 실무지식을 바탕으로 접점직원의 감정 관리는 물론 이들이 직무 스트레스로...
제1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시행
2016년 12월 06일
제1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이 11월 26일 서울을 비롯한 대전, 부산, 광주, 대구 지역에서 치러졌다. 최근 서비스의 산업화가 가속되면서 우리나라 사회는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에게 너무 많은 친절과 미소를 강요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이러한...
한국CS경영아카데미, 11월 국내 최초 감정노동관리사 시험 시행
2016년 09월 23일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11월 국내 최초 감정노동관리사 시험을 시행한다. 감정노동관리사는 조직에서 감정노동을 수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 및 직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은 물론 직무 몰입도를 높이고 올바른 조...
한국CS경영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개설
2016년 09월 05일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10월 5일 기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블랙컨슈머 및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한다.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블랙컨슈머에 의한 갑질 횡포는 도를 넘어설 정도로 심각하며 연일 고객에 의한 갑질 횡포에 대한 기...
한국CS경영아카데미, 콜센터 운영실무 과정 개설
2016년 05월 03일
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한국형 콜센터~’ 시리즈를 통해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6월 15일~16일까지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실무과정’을 개설하였다. 한국CS경...
한국CS경영아카데미, CS스크립트 관리사 수험서 출간
2016년 04월 14일
현장에서 CS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도구를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면 바로 스크립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스크립트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스크립트를 통해 대고객 응대는 물론 직접적인 수익을 내거나 고객유지 활동을 수행하는...
고객불만관리 실무자격증, 제5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5월 28일 실시
2016년 03월 28일
최근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이 되면서 업계 내에서도 이러한 이슈에 대해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무엇보다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적이고 프로세스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접점직원...
접점직원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감정노동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2016년 03월 16일
최근 3차 산업인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인구의 비중이 점차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감정노동이 사회적 이슈로 쟁점화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의 무리한 요구나 괴롭힘, 욕설, 폭력, 무시 등으로 발현되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접점 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인 ...
2016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저성장기 마케팅 및 고객유지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2016년 02월 15일
2016년 새해 벽두부터 기업의 화두라고 할 수 있는 세계경제의 저성장 기조가 장기화되고 있고 한국 또한 이러한 기조를 쉽게 피해갈 수 없게 되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면 기업의 생존 조차도 어려워질 수 있는 상황에 직면해있...
2016년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 3월 26일 치러
2016년 02월 12일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이 3월 26일 치뤄진다. 2013년부터 콜센터 관리자들의 실무능력 검증은 물론 콜센터 운영과 관련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콜센터 전문가들이 집필하고 시험문제를 출제하는 형식으로 자격을 검증해 왔던...
CS리더스포럼, 실무역량향상 강화 위한 주경야독 릴레이 특강 실시
2016년 02월 03일
대한민국 CS를 움직이는 힘이라는 모토로 개설한 CS리더스포럼(cafe.naver.com/csleadersforum)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특강을 개최한다. CS업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에 있는 직장인들에게 매월 2~3개의 주제를 가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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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A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서비스
업종: 자격증 인증,컨설팅 교육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기업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