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 보도자료
한국CS경영아카데미, 콜센터 운영실무 과정 개설
05월 03일 08:15
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한국형 콜센터~’ 시리즈를 통해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6월 15일~16일까지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실무과정’을 개설하였다. 한국CS경...
한국CS경영아카데미, CS스크립트 관리사 수험서 출간
04월 14일 08:05
현장에서 CS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도구를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면 바로 스크립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스크립트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스크립트를 통해 대고객 응대는 물론 직접적인 수익을 내거나 고객유지 활동을 수행하는...
고객불만관리 실무자격증, 제5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5월 28일 실시
03월 28일 08:11
최근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이 되면서 업계 내에서도 이러한 이슈에 대해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무엇보다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적이고 프로세스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접점직원...
접점직원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감정노동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03월 16일 08:13
최근 3차 산업인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인구의 비중이 점차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감정노동이 사회적 이슈로 쟁점화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의 무리한 요구나 괴롭힘, 욕설, 폭력, 무시 등으로 발현되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접점 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인 ...
2016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저성장기 마케팅 및 고객유지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02월 15일 08:28
2016년 새해 벽두부터 기업의 화두라고 할 수 있는 세계경제의 저성장 기조가 장기화되고 있고 한국 또한 이러한 기조를 쉽게 피해갈 수 없게 되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면 기업의 생존 조차도 어려워질 수 있는 상황에 직면해있...
2016년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 3월 26일 치러
02월 12일 09:19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이 3월 26일 치뤄진다. 2013년부터 콜센터 관리자들의 실무능력 검증은 물론 콜센터 운영과 관련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콜센터 전문가들이 집필하고 시험문제를 출제하는 형식으로 자격을 검증해 왔던...
CS리더스포럼, 실무역량향상 강화 위한 주경야독 릴레이 특강 실시
02월 03일 08:21
대한민국 CS를 움직이는 힘이라는 모토로 개설한 CS리더스포럼(cafe.naver.com/csleadersforum)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특강을 개최한다. CS업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에 있는 직장인들에게 매월 2~3개의 주제를 가지고...
CS클레임관리사 시험, 2016년 총 4회 실시
01월 26일 11:08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2016년 총 4회의 CS클레임관리사 시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고객 응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기업 프로세스 정립과 시스템적인 접근은 물론, 접점 직...
CS 관련 지식생태계를 지향하는 커뮤니티 ‘CS리더스포럼’ 개설
2015년 12월 07일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CS관련 지식생태계를 지향하는 CS리더스포럼(Café.naver.com/csleadersforum)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이 한계에 이르고 경쟁은 치열해지면서 CS의 역할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에서 CS 중장기 계획 수립, C...
NCS기반의 실무자격증, CS클레임관리사 3회 자격시험 11월 7일 전국서 치러
2015년 09월 30일
최근 산업현장의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능력(지식, 기술, 태도 등)을 국가적 차원에서 표준화한 NCS가 취업을 하는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기존의 불필요한 스펙을 최소화하고 해당 직무에 맞은 스펙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최근 트렌...
콜센터 실무자격증 콜센터 QA관리사 제 5회 시험 10월 24일 치러
2015년 09월 14일
이제는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실무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한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오는 10.24일 전국 주요도시에서 동시에 진행이 된다. 콜센터 QA관리사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에 부합할 수 있도록 콜센터 전문가...
저성장기 체계적인 불만고객관리 및 대응 세미나 열려
2015년 08월 25일
불확실한 경영환경과 스마트해지고 있는 고객 그리고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한 저성장기에 사업을 영위한다는 것은 규모가 크건 작건 엄청난 고통을 수반할 수 밖에 없다. 저성장기나 불황에는 고객만족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불만고객을 관리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하느냐...
한국CS경영아카데미, 9월 5일 제2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시행
2015년 07월 13일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9월 5일 제2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을 시행한다. 클레임으로 인한 기업의 피해 또한 만만치 않지만 그로 인해 접점 직원들이 입는 유무형의 피해 또한 결코 적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대면, 비대면에서 ...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제1회 CS클레임 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2015년 07월 01일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지난 6월 20일 전국에서 치러졌던 CS클레임관리사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였다. 메르스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CS담당자, 강사, 대학생, 콜센터 관리자, 접점 직원 및 일반인까지 총 200여명이 이번 시험에 응시하였다. 이...
한국CS경영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응대 테크닉 특강 개설
2015년 06월 30일
CS관련 자격인증 및 교육훈련 전문업체인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오는 7월 14일 블랙컨슈머와 관련하여 기업대응전략은 물론 응대 테크닉 향상을 위한 실무 특강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응대 테크닉 역량 향상을 위한 공개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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