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 보도자료
제1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시행
12월 06일 15:03
제1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이 11월 26일 서울을 비롯한 대전, 부산, 광주, 대구 지역에서 치러졌다. 최근 서비스의 산업화가 가속되면서 우리나라 사회는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에게 너무 많은 친절과 미소를 강요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이러한...
한국CS경영아카데미, 11월 국내 최초 감정노동관리사 시험 시행
09월 23일 15:55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11월 국내 최초 감정노동관리사 시험을 시행한다. 감정노동관리사는 조직에서 감정노동을 수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 및 직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은 물론 직무 몰입도를 높이고 올바른 조...
한국CS경영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 개설
09월 05일 08:33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10월 5일 기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블랙컨슈머 및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 실무과정을 개설하여 운영한다.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블랙컨슈머에 의한 갑질 횡포는 도를 넘어설 정도로 심각하며 연일 고객에 의한 갑질 횡포에 대한 기...
한국CS경영아카데미, 콜센터 운영실무 과정 개설
05월 03일 08:15
이미 국내에서 유명한 ‘한국형 콜센터~’ 시리즈를 통해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6월 15일~16일까지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실무과정’을 개설하였다. 한국CS경...
한국CS경영아카데미, CS스크립트 관리사 수험서 출간
04월 14일 08:05
현장에서 CS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핵심이 되는 도구를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면 바로 스크립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스크립트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스크립트를 통해 대고객 응대는 물론 직접적인 수익을 내거나 고객유지 활동을 수행하는...
고객불만관리 실무자격증, 제5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5월 28일 실시
03월 28일 08:11
최근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이 되면서 업계 내에서도 이러한 이슈에 대해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무엇보다 감정노동과 블랙컨슈머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적이고 프로세스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접점직원...
접점직원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감정노동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03월 16일 08:13
최근 3차 산업인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인구의 비중이 점차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감정노동이 사회적 이슈로 쟁점화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의 무리한 요구나 괴롭힘, 욕설, 폭력, 무시 등으로 발현되는 감정노동으로 인해 접점 직원들의 신체적, 정신적인 ...
2016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저성장기 마케팅 및 고객유지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02월 15일 08:28
2016년 새해 벽두부터 기업의 화두라고 할 수 있는 세계경제의 저성장 기조가 장기화되고 있고 한국 또한 이러한 기조를 쉽게 피해갈 수 없게 되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면 기업의 생존 조차도 어려워질 수 있는 상황에 직면해있...
2016년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 3월 26일 치러
02월 12일 09:19
제6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이 3월 26일 치뤄진다. 2013년부터 콜센터 관리자들의 실무능력 검증은 물론 콜센터 운영과 관련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콜센터 전문가들이 집필하고 시험문제를 출제하는 형식으로 자격을 검증해 왔던...
CS리더스포럼, 실무역량향상 강화 위한 주경야독 릴레이 특강 실시
02월 03일 08:21
대한민국 CS를 움직이는 힘이라는 모토로 개설한 CS리더스포럼(cafe.naver.com/csleadersforum)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특강을 개최한다. CS업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에 있는 직장인들에게 매월 2~3개의 주제를 가지고...
CS클레임관리사 시험, 2016년 총 4회 실시
01월 26일 11:08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2016년 총 4회의 CS클레임관리사 시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는 고객 응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기업 프로세스 정립과 시스템적인 접근은 물론, 접점 직...
CS 관련 지식생태계를 지향하는 커뮤니티 ‘CS리더스포럼’ 개설
2015년 12월 07일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CS관련 지식생태계를 지향하는 CS리더스포럼(Café.naver.com/csleadersforum)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이 한계에 이르고 경쟁은 치열해지면서 CS의 역할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에서 CS 중장기 계획 수립, C...
NCS기반의 실무자격증, CS클레임관리사 3회 자격시험 11월 7일 전국서 치러
2015년 09월 30일
최근 산업현장의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능력(지식, 기술, 태도 등)을 국가적 차원에서 표준화한 NCS가 취업을 하는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기존의 불필요한 스펙을 최소화하고 해당 직무에 맞은 스펙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최근 트렌...
콜센터 실무자격증 콜센터 QA관리사 제 5회 시험 10월 24일 치러
2015년 09월 14일
이제는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실무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한 콜센터 QA(상담품질)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오는 10.24일 전국 주요도시에서 동시에 진행이 된다. 콜센터 QA관리사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에 부합할 수 있도록 콜센터 전문가...
저성장기 체계적인 불만고객관리 및 대응 세미나 열려
2015년 08월 25일
불확실한 경영환경과 스마트해지고 있는 고객 그리고 기업간의 경쟁이 치열한 저성장기에 사업을 영위한다는 것은 규모가 크건 작건 엄청난 고통을 수반할 수 밖에 없다. 저성장기나 불황에는 고객만족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불만고객을 관리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하느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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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A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서비스
업종: 자격증 인증,컨설팅 교육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기업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