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2일 09:00
한국CS경영아카데미, 11월 11일 4회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시행
2017년 5월 8일 16:00
한국CS경영아카데미, ‘인공지능시대 콜센터의 방향을 묻다’ 특별 세미나 개최
2017년 1월 25일 08:33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제 8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3월 11일 실시
2016년 12월 23일 14:29
한국CS경영아카데미, 2017년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시험 일정 공개
2016년 9월 23일 15:55
한국CS경영아카데미, 11월 국내 최초 감정노동관리사 시험 시행
2016년 3월 28일 08:11
고객불만관리 실무자격증, 제5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5월 28일 실시
2016년 3월 16일 08:13
접점직원 직무 스트레스 해소 및 감정노동 문제해결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2016년 2월 15일 08:28
2016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저성장기 마케팅 및 고객유지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2016년 2월 3일 08:21
CS리더스포럼, 실무역량향상 강화 위한 주경야독 릴레이 특강 실시
2015년 9월 30일 08:00
NCS기반의 실무자격증, CS클레임관리사 3회 자격시험 11월 7일 전국서 치러
2015년 9월 14일 08:40
콜센터 실무자격증 콜센터 QA관리사 제 5회 시험 10월 24일 치러
2015년 7월 13일 08:28
한국CS경영아카데미, 9월 5일 제2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시행
2015년 6월 30일 08:00
한국CS경영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응대 테크닉 특강 개설
2015년 5월 26일 08:10
KCA 박종태 원장, 서비스 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처하기 출간
2015년 3월 31일 08:57
한국콜센터아카데미, 고객 클레임 잡는 ‘한 권으로 끝내는 CS클레임 관리사’ 수험서 출간
2015년 2월 13일 08:26
한국콜센터아카데미, CS클레임 관리사 수험서 3월 출간
2014년 9월 16일 09:11
한국콜센터아카데미, 기업의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위한 특별 세미나 개최
2014년 9월 4일 08:02
콜센터 관리자의 필수 실무 자격증,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2014년 8월 21일 08:15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문제해결을 위안 특별세미나 개최
2014년 8월 5일 08:08
콜센터 관리자 필수 자격증 ‘제3회 콜센터 QA 관리사 필기시험’, 10월 11일 실시
2014년 7월 9일 08:16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지정도서 ‘콜센터 스크립트 제대로 작성하기’ 출간
2014년 4월 16일 07:57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 과정 개설
2014년 3월 24일 07:52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제2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주말 특강 개설
2014년 3월 17일 10:40
콜센터 관리자 필수 자격증 ‘QA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 시행 공고
2014년 2월 24일 07:51
제2회 콜센터 QA(통화품질) 관리사 필기시험 5월 19일 실시
2014년 1월 6일 13:39
한국콜센터아카데미, 2014년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 일정 발표
2013년 10월 29일 09:21
콜센터 관리자의 필수 자격증, QA관리사 실기시험 11월 4일부터 접수
2013년 10월 28일 08:29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제6기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향상 과정 개설
2013년 10월 4일 08:57
국내 최초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10월 4일 접수마감
2013년 9월 30일 08:53
콜센터 관리자의 필수 자격증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2013년 9월 16일 08:41
콜센터 전문 관리자 양성 위한 ‘콜센터 QA관리사’ 수험서 발간
2013년 9월 3일 08:23
10월 12일, 국내 최초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실시
2013년 6월 11일 09:21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콜센터 통화품질 및 코칭 실무향상을 위한 세미나 개최
2013년 2월 13일 08:40
코어컨설팅, 콜센터 채용 및 이직율 감소 위한 체계적인 이직관리를 위한 세미나 개최
2012년 12월 26일 09:17
코어컨설팅, 콜센터 교육계획 수립 및 교육과정 설계 실무교육 진행
2012년 11월 28일 08:47
코어컨설팅, 국내 최초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 개설
2012년 11월 1일 08:53
국내 최초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서 출간…12월부터 실무교육 진행
2012년 9월 17일 09:25
코어컨설팅, 대한민국 콜센터 QA와 코칭 실무향상을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2012년 9월 3일 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