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보도자료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중소기업이 이케아와 경쟁하려면 대리점시스템 필요”
03월 23일 11:03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중소기업이 이케아와 경쟁하려면 프랜차이즈 대리점시스템이 필요하다는 연구보고서를 23일 발표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 발표한 보고서에서는 준거가격(이케아의 낮은 제품가격이 소비자입장에서는 구매고려 기준가로 되어 감)이...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연구보고서 발표…“국내 가구시장 규모 15조 원 넘어간다”
03월 14일 15:55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 통계청 가구 산업 자료들을 분석하고 최근 시장 조사를 통해 국내 가구시장 규모는 15조 원을 넘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가장 최근 갱신자료인 2016년 1월 통계청 데이터들을 분석한 결과, 국내 가구시장 규모는 14조 4천...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국내 최초 중소가구업체 위한 무료 컨설팅 시행
03월 03일 13:22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 중소가구업체들을 위한 마케팅(경영전략, 신제품 개발 등)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그 첫 번째 대상 지역은 경기도이며 경기도 관내 대부분의 가구제조업과 가구유...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중소기업 지원 위해 9월부터 모든 마케팅교육 무료 진행
2015년 08월 23일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경기침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을 위해 9월부터 모든 마케팅 관련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자체 연구개발한 마케팅...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이케아와 경쟁하는 가구유통 영업회의’ 개최
2015년 08월 05일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 ‘이케아와 경쟁하는 가구유통 영업회의’를 17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정명렬 소장이 이케아의 마이너스(minus) 마케팅과 슬로우(slow)...
소비자연구소, ‘벼랑에서 살려주는 소비자심리 마케팅콘서트’ 개최
2015년 07월 31일
소비자연구소가 ‘벼랑에서 살려주는 소비자심리 마케팅콘서트’를 8월 13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주요 내용은 △보복운전과 소비자심리와의 상관관계 △헷갈리는 소비자심리 퀴즈 3문제 풀어보기 △브랜드충성도는 없다. 그리고, 고객충성도 역시 없다 △마켓 업(mar...
소비자연구소, ‘당신에게 참 힘이되는 소비자심리학 콘서트’ 무료 개최
2015년 07월 29일
소비자연구소는 ‘당신에게 참 힘이되는 소비자심리학 콘서트’ 를 8월 11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주요 내용은 크게 3가지로 △복면가왕의 인기비결 3가지 (기대, 동기, 관여) △용어 파헤치기(총 16가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8월 ‘8색’ 교육프로그램 공개
2015년 07월 27일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메르스불황을 같이 극복하기 위해 8월 ‘8색’ 교육프로그램을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진행한다. 8월 ‘8색’ 교육프로그램은 국내최초로 공개되는 ‘스토리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전투에서 이기는 브랜드네이밍 브랜드워크샵’ 개최
2015년 07월 27일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전투에서 이기는 브랜드네이밍 브랜드워크샵’을 8월 8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주요 내용은 ‘브랜드 구조 & 카테고리(category) 전략...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국내 최초 ‘마케팅 20C 전략’ 발표
2015년 07월 23일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국내 최초로 ‘마케팅 20C 전략’을 8월6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발표한다. 지난 50년이상 우리는 ‘마케팅 4P’를 모든 마케팅전략에서 남들과 차별...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스토리텔링 마케팅 3.0 버전’ 발표
2015년 07월 22일
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국내 최초로 ‘스토리텔링 마케팅 3.0 버전’을 8월 4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발표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전년 8월11일, ‘스토리텔링 마케팅...
소비자연구소, ‘소비자심리와 마케팅기획’ 기업 특강 개최
2015년 07월 01일
소비자연구소가 ‘소비자심리와 마케팅기획(6월 업그레이드버전)’ 이란 주제로 기업특강을 21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소비자심리와 마케팅기획 변화트렌드 △소비자심리의 근본모델, 허와 실 파헤치기 ...
‘강사데뷔 책임지는 전문강사 양성과정 2기’, 7월11일 개강
2015년 06월 23일
‘강사데뷔를 책임지는 전문강사 양성과정 2기’가 7월11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개강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소장이 진행하며 교육수료 후,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공식적인 강사...
정명렬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장 “이케아와 경쟁하려면 가구 유통특구 지정 필요”
2015년 06월 11일
정명렬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소장은 11일 “이케아와 경쟁하려면 가구 유통특구 지정이 필요하다”는 내용으로 의견을 발표했다. 이케아 광명점이 11일부터 본격적인 대규모 할인행사를 시작하여 특히 중소 가구업체들의 매출타격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
소비자연구소, ‘소비자심리 6대 변인모델’ 발표
2015년 05월 27일
소비자연구소는 ‘소비자심리 6대 변인모델’을 27일 발표했다. 먼저 판매자와 소비자로 구성되는 시장네트워크를 크게 생산(제조), 유통(판매), 소비(최종소비자)로 세분화했다. 생산(제조) 단계에서는 제품개발과 제작에 소비자심리가 반영되어야...
1 2 3 4 5 6 7 8 9 >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도소매
업종: 온라인정보제공 외
기업 개요:
등록된 회사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