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푸즈 보도자료
미래 식사 ‘밀스’, 미국 역수출로 소일렌트에 도전장
07월 14일 09:30
국내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대표 한녹엽)가 국내 최초의 미래형 식사로 각광받고 있는 ‘밀스’ 제품을 미국 H마트를 통해 수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H마트는 미국 최대의 아시아 음식 전문 슈퍼마켓으로, 2016년 7월 기준 미 전역에 51개 매장을 ...
인테이크 “한국 20~40대 여성 중 86%가 ‘현재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05월 11일 09:00
한국 20~40대 여성 86%가 현재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프스타일푸드 전문업체 인테이크가 1일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대한민국 20~4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국내 여성 다이어트 패턴에 대...
인테이크 “한국 성인 89%가 건강기능식품 섭취 경험”
04월 21일 09:00
한국 성인 89%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프스타일푸드 전문업체 인테이크가 15일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대한민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의 필요성과 개선점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인테이크 “20-30대 43%, 끼니 제때 못 챙긴다”
04월 12일 09:00
20-30대 청춘의 43% 이상이 식사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프스타일푸드 전문업체 인테이크가 7일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39세 1000명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20-30대 식사 패턴 조사’를 실시...
한국형 미래식사 ‘밀스 2.0’, 크라우드펀딩 10시간만에 1000만원 돌파
01월 08일 11:50
국내 최초로 미래형 식사를 선보인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대표 한녹엽)는 신제품 ‘밀스 2.0’의 대량생산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여 모금시작 6시간만에 목표금액의 300%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인테이크푸즈는 지난 7일 오전 10시부...
한국형 소일렌트, 미래식사 ‘밀스 2.0’ 정식 출시
01월 07일 09:00
국내 최초로 미래형 식사를 선보인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INTAKEfoods, 대표 한녹엽)가 미래형 대용식 제품인 '밀스’를 업그레이드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정식 출시를 한다고 7일 밝혔다. ‘밀스(Meals)’ 프로젝트는 한끼의 완전...
인테이크, 1인가구 위한 맞춤형 식료품 선보여 인기
2015년 02월 05일
1인가구 500만 시대. 통계청에 따르면 오는 2020년 1인 가구의 비율은 29.6%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렇게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하며, 새로운 소비층을 위한 소비문화가 번지고 있다. 1인가구가 하나의 메가트...
혼자 밥 먹는 사람 는다…1인가구 위한 ‘소포장 식품’ 시장 확대
2014년 08월 21일
‘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TV 예능, 드라마 등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도 1인가구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1인가구가 증가하는 추세는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는...
혼자 먹는 사람이 는다…싱글푸드샵 ‘샵인테이크’ 오픈
2014년 08월 20일
‘혼자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TV 예능, 드라마 등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도 1인가구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기존 식품의 형태와 변화하는 소비패턴 사이에 ...
서울대 출신 4인방, 싱글푸드 벤처로 1년만에 20억 매출
2014년 08월 20일
패기 하나로 시작해 1년 만에 20억원 매출을 기록한 청년기업가들이 있다. 서울대 벤처창업동아리에서 만난 4명의 청년기업가들(식품공학과, 디자인과, 산업공학과 출신)은 지난해 2월 인테이크푸즈 주식회사라는 법인을 설립, ‘싱글푸드’라는 콘셉트를...
20-30대 66%, 아침으로 쌀밥 먹지 않아
2014년 04월 10일
아침식사 브랜드 모닝죽(대표 한녹엽, www.morningjook.com)이 설문조사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세-39세 1000명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20-30대 아침식사 섭취 실태조사를 실시했다. 어떤 아침식사를 하는지 중복선택하는 문항에서...
20~30대 중 51.9%, 아침 챙겨먹지 않아
2014년 02월 26일
아침식사 브랜드 모닝죽이 지난 20일, 설문조사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세-39세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대한민국 20-30대 아침식사 섭취 실태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51.9%가 아침식사를 정기적으로 챙겨먹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
바쁜 직장인의 새로운 아침식사 솔루션 ‘모닝죽’
2014년 02월 07일
출근시간이 촉박한 직장인들의 경우, 5명 중 1명꼴로 일주일에 5일 이상 아침 식사를 결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국민건강증진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는 우려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에서는 아침식사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캠페인이나 교육뿐만 아니라 아침...
요즘 잘 나가는 ‘모닝죽’ 아침식사, 1분 만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2014년 02월 07일
현대인의 식습관 중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아침밥이다. 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에서부터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바쁜 아침에 식사를 챙겨먹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실제 질병관리본부의 2011년 국민건강영양 조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
인테이크푸즈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제조업, 도소매
업종: 식품등
웹사이트: http://shopintake.com
기업 개요:
인테이크푸즈 주식회사(intakefoods.kr, shopintake.com)는 서울대 출신 청년기업가들이 모여 2013년 설립한 푸드벤처기업으로, 단순히 ‘먹는것’ 그 이상의 인테이크라는 진보된 식품과 식문화를 지향한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된 닥터넛츠, 모닝죽, 슈퍼드랍, 슈퍼리얼, 리프레쉬, 밀스와 같은 혁신적 식품브랜드를 국내외에 론칭하여 새로운 푸드트렌드를 전파하고 있다. 인테이크푸즈는 설립 10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하고 2년만에 20억원 매출을 돌파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푸드벤처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