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클팩토리 보도자료
우먼스톡, 크리에이터가 직접 화장품 리뷰 콘텐츠 제작 및 제품 판매하는 ‘W크루’ 정식 오픈
10월 18일 08:11
국내 최초 비디오 커머스 우먼스톡이 이번에도 국내 최초로 크리에이터와 커머스의 결합 모델을 공개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 우먼스톡은 18일 크리에이터가 직접 채널을 만들고 화장품 리뷰 콘텐츠를 제작해 제품 판매까지 진행하는 W크루를 정식 오픈했다. 이는...
패션뷰티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 시리즈A Extend 23억 투자유치
08월 05일 08:14
국내 최초 모바일비디오 커머스 우먼스톡이 작년 10월 시리즈A 20억원 유치에 이어, 시리즈A-2(Extend)로 인터베스트와 캡스톤을 통해 23억원 투자유치가 마무리 되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비디오를 활용한 유사 커머스가 출시되고 있고, 기...
우먼스톡,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05월 04일 17:15
국내 최초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25일까지 22일간 할인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뷰티머니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 쿠폰은 일반 상품뿐만 아니라 최저가보다 더 ...
우먼스톡, 화해와 콜라보…‘뷰티 스타트업’ 상생 모델 제시
05월 03일 09:00
국내 최초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와 협력하여 콜라보 뷰티 영상을 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00시, 11시, 오후 6시마다 셀럽10명(미스코리아, 배...
24일 신규 미니앨범 발매한 가수 홍진영,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출연
03월 24일 08:05
가수 홍진영이 1년 4개월 만에 가수로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된 그의 동안 피부 관리 비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이번 홍진영의 신규 앨범 발매 일자와 발맞춰 홍진영의...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5월 패션 카테고리 오픈 예정
02월 24일 08:39
국내 최초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5월, 패션 카테고리를 오픈 예정이며, 그에 따라 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패션 업체 입점 심사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00시, 11시, 오후 6시마다 셀럽1...
우먼스톡, 설맞이 전품목 5%할인…심쿵가, 심쿵박스까지
02월 05일 16:07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전상품을 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세 번 00시, 11시, 18시에 ‘뷰티 크리에이터’가 직접 동영...
우먼스톡, 신규 크리에이터 24명 선발…MCN사업 박차
01월 19일 07:50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신규 크리에이터 24명을 선발 완료 했으며 2월부터 MCN 사업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 오후 6시마다 ‘뷰티 크리에이...
우먼스톡, 새로운 파격 프로모션…‘심쿵박스’ 한정판매
01월 08일 14:43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심쿵가’에 이어 새로운 심쿵 프로모션인 ‘심쿵박스’를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선보일 예정이며, 첫 심쿵박스를 13일, 500박스 한정판매 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
우먼스톡, 2016년 사업설명회 6대 혁신전략 발표
2015년 12월 18일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17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디캠프 다목적홀에서 업체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Vision 2016 우먼스톡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우먼...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12월 심쿵가 라인업 공개
2015년 12월 16일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12월 한 달 간 진행할 심쿵가 라인업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개했다. 심쿵가는 ‘심장이 쿵하는 가격’의 줄임말로, 우먼스톡 모바일 앱 사용자에 한해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사업설명회 개최
2015년 12월 08일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17일 14시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2016년 우먼스톡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11시, 오후 6시마다 각계각층의 셀럽(리포터, 연극배우, 쇼호스...
우먼스톡 크리에이터 선발…진정한 미디어커머스 만들다
2015년 12월 01일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내년부터 본격화될 우먼스톡 MCN 사업을 지원사격할 일반인 크리에이터를 선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11시, 오후 6시마다 ‘뷰티 디렉터’가 영상을 통...
우먼스톡, 심쿵딜·방송딜 전상품 완판
2015년 11월 30일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11월 한 달 간 진행한 심쿵딜·방송딜 전상품을 완판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셀러브리티로 구성된 뷰티 디렉터가 ...
국내최초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 20억 투자유치 성공
2015년 11월 12일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이 총 2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모바일로 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의 장소에서 제공되는 무료 와이파이와 초고속 LTE의 보급으로 ...
1 2 3 4 5 >
크라클팩토리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서비스
업종: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기업 개요: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