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맥주 보도자료
삿포로 맥주, 일본 훗카이도서 ‘삿포로 맥주축제’ 개최
2015년 07월 23일
일본 홋카이도는 우리나라에서 겨울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실제 일본에서는 여름 여행지로 더 이름이 높다. 8월에도 서울에 비해 최고기온 평균이 3.1도 정도 낮아 시원하며, 풍부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해산물을 비롯한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삿포로 맥주, 신규 TV CF 온에어
2015년 05월 08일
139년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5월 8일부터 주요 채널을 통해 온에어할 예정이며, 이번 CF는 ‘완벽한 다섯 가지의 균형’이란 주제 하에 삿포로 맥주의 ‘퍼펙트 밸런스’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포지셔닝 한다...
삿포로 맥주, 어떤 음식에도 어울리는 ‘SAPPORO with food’ 캠페인 실시
2015년 02월 23일
139년 전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SAPPORO with food’를 올해 캠페인으로 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삿포로 맥주는 다른 라거와는 달리 맥주의 깊은 맛과 홉 특유의 맛이 특징이다. 크리미한 거품과 입안에서 퍼지는 본연의...
삿포로, 생맥주 맛과 향 지키는 ‘삿포로 보온팩’ 개발
2014년 12월 22일
138년 전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겨울철에도 최상의 생맥주 맛을 선보이고자 ‘삿포로 보온팩’을 개발했다. 겨울철 유통과정 중 맥주가 얼게 되면 알코올, 향, 이산화탄소 등 맥주의 맛을 결정하는 주요 성분들이 유실 되기 때문에 맛이 현저하게 ...
삿포로 맥주, 연말 맞아 ‘달콤한 사랑 만들기' 이벤트 진행
2014년 12월 15일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연말을 맞아 ‘달콤한 사랑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라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솔로와 커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삿포로 맥주 (SAPPORO BEER ...
삿포로 맥주,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이벤트 진행
2014년 08월 05일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일본 삿포로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는 ‘Summer Big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삿포로 맥주...
무더운 여름, 삿포로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로 쿨하게 보내자
2014년 08월 01일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 따르기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쿨러는 삿포로 병맥주를 특수 냉장고에 보관한 후 과냉각된 상태의 맥주를 잔에 따라 마시는 슬러시 맥주다. 입 안에선 사르르 녹고...
삿포로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로 무더위를 날려라
2014년 07월 10일
무더운 여름, 맥주를 더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삿포로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여름을 겨냥해 슬러시 맥주를 내놨다. 슈퍼쿨러는 삿포로 병맥주를 특수 냉장고에 보관한 후 과냉각된 상태의...
삿포로 맥주 이벤트 참여하고 강남 파티 즐기자
2014년 06월 24일
138년 정통 프리미엄 ‘삿포로 맥주’가 이벤트를 통해 20·30대 청춘남녀를 클럽파티에 초대한다. 내달 11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중앙 VIP Night 2nd’ 파티는 20·30대를 대상을 하는 그루밍 파티로 삿포로 맥주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 국내 첫 TV 광고 실시
2014년 05월 19일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국내에선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보였다. 국내 공식수입원 엠즈베버리지㈜가 공개한 TV광고는 슬로건 ‘사르르 삿포로’와 함께 아름답고 깨끗한 설경을 배경으로 연출됐다. 특히 삿포로만의 부드러운 거품을 눈에...
삿포로 맥주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유통-식품/음료
기업 개요:
삿포로 맥주는 1876년 맥주 양조의 이상적인 장소인 삿포로에서 처음 만들어졌다. 138년 동안 지속된 전통을 고수하면서, 삿포로 맥주는 일본의 어떤 맥주보다도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오고 있다. 삿포로 맥주는 최고의 맥주를 제조하겠다는 열정으로 전통을 고집하는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품질을 중시하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