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컴퍼니 보도자료
싱글 직장인 소개팅 앱 만나컴퍼니, 결혼 커플 급증
01월 18일 15:00
만나컴퍼니는 1월 중순 현재 커플 800여 쌍, 결혼 및 결혼준비 커플이 20여 쌍을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직장인들만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를 시작한지 3년차에 접어든 만나컴퍼니는 그동안 커플 700여 쌍, 결혼 10여 쌍을 기록했지만 올해 ...
싱글 직장인 소개팅 어플 만나컴퍼니, 3차 시스템 개편 실시
2015년 12월 31일
싱글 직장인만을 위한 국내 최초 샐러리데이팅 서비스 만나컴퍼니가 3차 시스템 개편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그간의 연애로 이어진 커플수는 650여 커플이 넘으며 결혼은 10쌍이라는 진중한 소개팅 매체로 자리잡고 있는 만나컴퍼니는 많아진 회원들...
만나컴퍼니, ‘결혼에 대한 싱글의 생각’ 에 대한 설문 조사 실시
2015년 10월 20일
싱글 직장인 들만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나컴퍼니에서 남녀 각각 200명에게 ‘결혼에 대한 싱글의 생각’이라는 주제로 설문 조사를 하였다. 설문 결과 ‘결혼을 할 나이가 되고 여건이 되면 해야 한다’라는 의견이 가장 많았으며 비율은 32%를 차지했다. ‘결혼보다는 우선 연애를 하...
샐러리데이팅 만나컴퍼니, ‘소개팅에서 범하기 쉬운 실수 유형’ 조사 실시
2015년 10월 19일
가을이 다가오고 점점 날씨는 찬바람을 동반하면서 싱글들이 인연을 찾고 싶어지는 계절이 도래하고 있다. 싱글 직장인 만을 위한 샐러리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나컴퍼니에서 남성이 소개팅에서 범하기 쉬운 실수 유형을 회원 여성회원 150명에게 설문하...
만나컴퍼니, ‘소개팅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주제로 설문조사 실시
2015년 10월 16일
직장인 소개팅 만나컴퍼니가 커플에 성공한 200여쌍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개팅은 처음 만나는 자리인만큼 첫인상과 첫만남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첫만남 시에는 되도록 이면 상대방의 얘기에 귀를 많이 기울여주고 너무 많은 부담과 관심은 자제해야 한다고 응답한 ...
직장인 소개팅 서비스 ‘만나컴퍼니’, 500여 커플 탄생 달성
2015년 08월 20일
샐러리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나컴퍼니’(www.manayou.com)는 2014년 3월부터 2015년 7월까지 공식 입장을 밝힌 커플이 500여 커플이고 결혼한 커플은 4쌍으로 집계됐다고 20일 밝혔다. 만나컴퍼니는 직장인만을 위한 ‘샐러리데이팅’ 서비스를 통해 건전하고 진지한 연애...
샐러리데이팅 ‘만나컴퍼니’, 서비스 개시 1주년 맞아
2015년 05월 07일
싱글 직장인을 위한 샐러리데이팅 ‘만나컴퍼니’(www.manayou.com)가 올해 5월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지 1주년이 된다. 만나컴퍼니는 지난해 5월 정식 서비스 개시 이후 그 동안 270여 커플이 맺어졌으며 결혼은 2 커플이 된다고 밝혔다...
싱글 직장인 소개팅 앱 ‘만나컴퍼니’, 설 앞두고 가입자 크게 늘어
2015년 02월 17일
싱글 직장인을 위한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만나컴퍼니’(www.manayou.com)가 설 명절을 앞두고 신규 가입자가 크게 늘었다고 밝혔다. 만나컴퍼니는 올해 1~2월에만 신규 회원이 2,000여 명 가입해 지난해 월 평균 가입자 수와 비교해 ...
발렌타인데이·설연휴 솔로탈출을 원한다면 찍어라…만나컴퍼니, ‘찍자프로젝트’ 실시
2015년 01월 30일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후에는 설연휴가 기다리고 있지만 싱글들에게는 무의미한 휴일이 될수도 있을 것이다. 싱글들이 ‘발렌타인데이’와 ‘설연휴’를 따뜻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그냥 찍어라. 국내최초 싱글...
만나컴퍼니,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솔로대첩 ‘온국민 품절남녀 프로젝트’ 실시
2014년 12월 22일
직장인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만나컴퍼니(대표 김효훈, www.manayou.com)가 싱글 직장인만을 위한 새로운 방식의 솔로대첩 ‘온국민 품절남녀 프로젝트’를 1월 17일 대구에서 실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개인 단위로 신청해 소개...
로컬데이팅 업체 만나컴퍼니,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 리뉴얼 및 시스템 개편
2014년 11월 26일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소개팅을 주선하는 로컬데이팅 업체 ‘만나컴퍼니’에서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 리뉴얼과 시스템 개편을 단행하여 좀 더 폭넓은 서비스와 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전에는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를 부탁하여 만나는게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지인들에게 이상형 소개를 일일이 부...
만나컴퍼니, 20일 홈페이지 리뉴얼 및 어플리케이션 기능 개선해
2014년 11월 04일
젊은 남녀에게 문화로 자리메김 되고 있는 소셜데이팅속에서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한 만나컴퍼니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만나컴퍼니는 최근 기술보증기금에 보증획득 및 특허출원을 하여 현재 출시된 어플에 대한 기능개선과 홈페이지 리뉴얼을 11월 20일 선보일 예정이며 12월까...
소셜데이팅과 결혼정보업체 단점 보완… ‘샐러리데이팅’ 인기
2014년 08월 26일
젊은 싱글족들에게 소셜데이팅은 새로운 데이팅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스마트폰의 빠른 보급과 더불어 스마트폰만 있으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고 학생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접근성이 좋으며 비용 또한 저렴하기 때문이다. 반면 소셜데이팅은 접...
만나컴퍼니 ‘샐러리 데이팅’, 기존 소셜데이팅의 대안으로 급부상
2014년 08월 24일
미국에서 젊은 남녀에게 보편적인 데이팅 문화로 자리잡은 ‘소셜데이팅’은 1억명 이상이 사용할 정도로 미국시장에선 특수한 문화가 아닌 자연스러운 데이팅 문화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2010년에 최초로 도입이 되었으며 2012년 부터 스마트폰의 빠른 보...
로컬데이팅 서비스 ‘만나컴퍼니’, 8일부터 전국 서비스 개시
2014년 08월 07일
로컬데이팅 서비스 업체 만나컴퍼니(대표 김효훈, www.manayou.com)가 8일(금)부터 모바일 앱을 론칭하고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로컬데이팅 서비스란 자신이 사는 지역을 기반으로 데이트 상대를 만나도록 주선해 주는 서비스...
1 2 >
만나컴퍼니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대구
업종: 기술/IT-모바일
웹사이트: http://www.manayou.com
기업 개요:
만나컴퍼니의 주력사업은 싱글직장인들에게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는 본인인증과 재직증빙을통하여 25세~39세까지의 싱글직장인들에게 인연을 찾아주는 서비스다. 기존사업자와의 차별화는 나이만 제한이 있는 그리고 회원의 등급이 메겨지는 그런 시스템이 아닌 대한민국 10%를위한이 아닌 90% 직장인 솔로들을 위한 서비스이며 커플매니져가 직접 이상형을 찾아주기에 이러한 서비스에 불안함을 느끼는 여성직장인에게 인기가 있다. 단체미팅업체에서 로컬데이팅 시스템으로 전환한지는 불과 3개월이지만 현 데이팅시장의 활성화와 철저한 회원제 및 관리를 통하여 현재 지방권에서 가입자가 500명에 달한다. 만나컴퍼니의 사업취지는 단순 데이팅이 아닌 결혼정보업 대체사업으로 활성화를 위해 커플매니져가 직접 방문 면담 매칭해주는 서비스도 갖추고있어 신뢰성이 있으며 어플출시로 조금더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