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보도자료
중장년 85%, 은퇴 후 생활비 부족해도 부동산 보유 선호
01월 25일 11:20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조사 결과, 우리나라 중·장년층은 은퇴 후 생활비 충당을 위해 재취업이나 지출 규모 축소를 감수하고서라도 부동산 보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성기’가 월간지 ‘헤이데이’와 함께 45세 이상 중·장년 5...
부모 세대 41%, “새해 소망은 자녀의 행복”
01월 20일 14:30
최근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한 TV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부모들의 새해 소망 1순위는 부모 개인의 행복이 아닌 자식의 행복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이번 조사는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서울·경기 지역 해돋이 명소 10곳 추천
2015년 12월 21일
새해를 위해 각지에서 다양한 해돋이 행사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도심 속 해돋이 명소 10선을 선정했다. 전국에서 모여든 인파로 북적대는 일출 명소들과는 다르게 집에서 가깝고, 가족과 함께 비교적 편하게 찾을 수 ...
50대 이상 “올해 가장 큰 행복은 자녀보다는 돈, 돈 보다는 건강”
2015년 12월 15일
올해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올 한 해 50세 이상 성인들은 무엇 때문에 행복했고, 무엇 때문에 힘들었을까?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50대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50대 이상 성인에게 가장 큰 행복감을 준 ...
멤버십 전성기, 12월부터 ‘무료체험존’ 2탄 실시…정관장 ‘루마엑스’ 선보여
2015년 11월 30일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12월부터 무료체험존 서비스 2탄을 실시한다. 이번 2탄에서는 50대 이상 세대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인 정관장의 알파프로젝트 ‘루마엑스’를 선보인다. 전성기의 무료체험존 서비스는 50세 이상 세대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만 엄선해 ‘전성기’ 회원들...
부모와 매일 통화하는 자녀 0%...대부분 주 1~2회
2015년 11월 18일
깨어있는 시간 대부분을 스마트폰을 이용하지만, 정작 떨어져 사는 부모님께 매일 전화를 드리는 사람은 극히 드문 것으로 나타나 관심을 끌고 있다.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50세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
멤버십브랜드 ‘전성기’, 가입 회원 50만명 돌파
2015년 10월 14일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브랜드 출범 16개월 만에 가입 회원 수 52만 명을 돌파했다. 기존의 고령자 멤버십 서비스가 60~70대의 실버 세대를 중심으로 구성됐던 것과 달리,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10년 ...
50세 이상 82% “청소년 언어 절반도 이해하기 어렵다”
2015년 10월 06일
한글은 백성 간 언어 장벽을 허물고 서로의 뜻을 쉽게 펼치게 하고자 마련된 우리의 고유 유산이다. 한글의 우수성을 기리기 위한 한글날이 다가오는 가운데 최근 세대 및 가족 간 언어 장벽이 오히려 더 높아지고 있음을 시사하는 조사 결과가 나와 관심을 끈...
50세 이상 46% “추석 가족모임은 서로 편한 당일치기가 좋아”
2015년 09월 15일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 과연 부모님 댁에는 얼마나 오랫동안 머물러야 할까?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에서 추석을 주제로 50세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부모 세대의 절반 가까운 ...
멤버십 전성기-CGV,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주연 ‘인턴’ 무비토크 시사회 개최
2015년 09월 10일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제휴파트너 CGV와 함께 19일 CGV 판교에서 ‘인턴 (Intern)’의 무비토크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 무비토크 시사회는 멤버십 ‘전성기’가 CGV와 함께 지난달부터 매월 1회 개최하...
50세 이상 부모들 “대형병원 치료가 효도다” 44% vs “아니다” 42%
2015년 08월 24일
최근 한국 사회를 뒤흔든 신종 감염병 메르스(MERS) 확산의 원인 중 하나로 대형 병원 선호 현상이 지목됐던 가운데, 50세 이상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50세 이상 성인 500 명을 대상으로 대형병원 진료의 선호도에 관한 설문조사를 ...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추석 황금 연휴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 할인 및 VIP 혜택 제공
2015년 08월 13일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전성기 여행 이용 고객 우대 서비스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이달 말까지 멤버십에 가입된 회...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월간지 ‘HEYDAY’ 정기구독자 대상 자녀 결혼비용 등 혜택 마련
2015년 08월 10일
50대 이상 직장인들이 가장 걱정하는 은퇴 후 목돈 지출 항목 1위는 바로 자녀 결혼 비용이다.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부모 세대의 자녀 결혼 준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월간지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주요 카드사 우수회원에 준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50세 이...
50대 이상 32%, “통일되면 남과 북 연결 고리로 활동하고파”
2015년 08월 03일
광복 70주년 기념 분위기가 전국적으로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50세 이상 성인의 약 30%가 통일이 된다면 남북 화합의 매개체로 뛰고 싶다고 밝힌 조사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이번 조사는 50세 이상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w...
50세 이상 68%, “얘들아, 한 번뿐인 여름휴가 편하게 가라”
2015년 06월 22일
1년에 한 번뿐인 귀중한 여름휴가, 부모 세대 대부분은 자녀들의 여름휴가가 온전한 휴식이 되기를 바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50세 이상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 측이 50세 이상 성인 1,000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 2 >
전성기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문화/연예-출판
기업 개요: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라이나생명이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2014년 6월 론칭했다. 전국 호환 충전식 교통카드 무료 제공, 병의원 우대 서비스, CGV 영화 할인권 증정, 유한킴벌리/정관장 제품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58만 명 이상이 ‘전성기’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으며, 라이프케어 매거진 ‘헤이데이(HEYDAY)’를 매월 기획 발간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 시 ‘헤이데이(HEYDAY)’ 매거진을 1개월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junsungki.com)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