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포마케팅 보도자료
애포마케팅, 대거 유명 마케터들과 제휴
2015년 06월 30일
소비자만족지수1위 온라인광고회사 애포마케팅이 ‘제로마케팅’의 상품 홍보를 위해 대거의 유명 마케터들과 제휴를 맺었다. ‘제로마케팅’은 비용제로, 실패제로라는 애포마케팅의 기획 상품으로서 네이버와 다음 키워드 광고를 애포마케팅에 담당하게 되며 키...
애포마케팅, 네이버광고·키워드광고 센터에 잠들어 있는 네이버 광고비용·비즈머니 환불 전문상담 6월부터 실시
2015년 05월 26일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 애포마케팅이 네이버광고, 키워드광고 센터에 잠들어 있는 네이버 광고비용, 비즈머니 환불에 대한 전문상담을 6월부터 실시한다. 네이버광고비용, 비즈머니는 네이버 검색 광고센터, 네이버 키워드광고 샵 ( http://searc...
바이럴마케팅 전문기업 애포마케팅, ‘네이버 모두 제작’ 이벤트 실시
2015년 05월 21일
블로그·카페·지식인을 활용한 바이럴마케팅의 중요성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자사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창에 네이버 키워드광고나 파워링크가 나오는지, 카페·블로그·지식인 등 바이럴마케팅 영역이 나오는지, 사이트, 지도...
애포마케팅, 5월 이벤트 실시…“바이럴마케팅 목적은 네이버 키워드광고비 절감”
2015년 05월 14일
키워드광고, 바이럴마케팅을 생각하는 대한민국 사업주들이 가장 먼저 접하는 생각하는 것은 네이버 광고이다. 네이버 광고 중 네이버 검색시 나오는 파워링크 온라인 광고와 비즈사이트 온라인 광고를 네이버 키워드광고라고 하며, 그 외 영역을 통한 네이...
바이럴마케팅 필수 아이템, 네이버 포스트 상위노출 전략 실시간 전문 상담 시작
2015년 04월 22일
스마트폰을 활용해 검색을 하는 인터넷 사용자가 PC를 통한 검색을 하는 사람보다 2~3배가 많은 지금, 네이버와 모바일을 이용한 바이럴마케팅은 기업의 생존에 꼭 필요한 영역이 됐다. 이러한 바이럴마케팅을 염두에 두는 사업주라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
바이럴마케팅과 키워드광고 동시에…애포마케팅, 4월 빅 이벤트 실시
2015년 04월 07일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과 키워드광고, 네이버광고 무엇이 더 효율적인 광고인가.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과 키워드광고, 네이버광고 (CPC광고) 과연 무엇이 더 중요한가. 온라인마케팅을 시작하려는 사람이라면 가장 많이 고민하는 사항 중 하나가 ...
바이럴마케팅 전문 애포마케팅, ‘제로마케팅’ 광고상품 티저 공개
2015년 03월 30일
바이럴마케팅 부문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온라인 광고회사 애포마케팅이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로마케팅이라는 광고상품 티저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내용은 애포마케팅이 바이럴마케팅 부문 소비자 만족 1위를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장점인 ‘광고주를...
애포마케팅, 브랜드블로그 무료 제작·파워컨텐츠 광고 병행 상품 출시
2015년 02월 12일
㈜애포마케팅(http://www.afomkt.co.kr)이 네이버의 파워컨텐츠 운영 확대를 앞두고, 브랜드블로그 무료 제작 및 파워컨텐츠 광고를 병행해 광고비를 절감하면서 매출액을 늘릴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네이버가 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애포마케팅, 브랜드블로그 제작·체험단 모집 및 바이럴 마케팅 패키지 광고 서비스 실시
2015년 02월 11일
바이럴마케팅 전문 애포마케팅이 브랜드블로그 제작과 체험단 모집, 블로그 마케팅 노출, 페이스북 마케팅을 패키지로 광고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바이럴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바이럴마케팅 시장에서 최근에...
애포마케팅,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2015년 02월 06일
바이럴 마케팅 파트너 애포마케팅(www.afomkt.co.kr)이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바이럴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애포마케팅은 2015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 ...
애포마케팅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서비스 도소매
업종: 광고대행 광고홍보물제작 전자상거래업
웹사이트: http://afomkt.co.kr
기업 개요:
애포마케팅은 2009년 나형식 대표를 포함한 창업 멤버 2명으로 출발했다. 애포마케팅은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블로그, 카페, 모바일, 통합 온라인 광고 및 언론홍보를 진행하는 마케팅 브랜드이다. ATL광고에 드는 비용이 부담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마음을 먼저 알고, 가격 대비 효과가 높은 광고 상품을 제시해 창업 이래로 줄곧 성장을 이어왔다. 애포마케팅은 장기적인 안목과 함께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축적할 수 있도록 심층 컨설팅을 제공하며,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은 고객사의 입소문 확산’으로 많은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애포마케팅의 성장 철학은 고객과 회사 사이 이외에 직원과 회사 사이에도 일관되게 적용된다. 직원들을 위한 질 높은 복지제공으로 회사의 구성원들에게 활력소를 불어 넣고, 광고주들에게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애포마케팅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바이럴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