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투썸플레이스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중구 을지로 170 (을지로4가, 을지트윈타워) 8층
http://www.twosome.co.kr
투썸플레이스 보도자료
414개
RSS
이메일
4월 18일 08:56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본편 공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4월 20일, 배우 겸 가수 ‘비비’와 함께하는 ‘떠먹는 케이크 아박’의 TV CF 본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전체 케이크 내 판매량 1위이자 ‘떠먹는’ 스타일로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취식 형태를 선도한 ‘아박(아이스박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4월 초 독보적인 감성과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만능 엔터테이
판촉활동
4월 15일 10:25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아이스박스’ 라인업 확대… 홀케이크 버전 론칭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시그니처 케이크 ‘아이스박스’를 변주한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과 ‘아박 홀케이크’를 출시하며 ‘아이스박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2015년 출시된 투썸의 대표 조각케이크 ‘아이스박스’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미국 홈메이드 스타일의 케이크로, 일반적인 삼각 모양 케이크들과 달리 스푼으로 편하게 ‘떠먹는’ 취식 형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4월 3일 10:16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 모델로 아티스트 비비 발탁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떠먹는 아이스박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비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아이스박스’의 감성을 표현하기에 적격이라고 판단, 단독 제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비비는 4월 중순부터 TV 광고를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스박
판촉활동
4월 1일 08:45
투썸플레이스, 간편한 한 끼 식사 위한 핫 고메 샌드위치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부담 없는 가격대에 따뜻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핫 고메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하루 평균 쌀 섭취 끼니 수는 1.86회에 불과했으며, 특히 청년층인 18~39세는 1.43회로 모든 연령대 중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시기에 잘 차려진 한 상 식사보다 간단하게 ‘빵식’
신상품
3월 29일 08:48
투썸플레이스,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슈퍼투썸데이’ 론칭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4월부터 매월 1~3일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 데이 ‘슈퍼투썸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시작의 계절 봄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꼼꼼한 비교를 통해 낭비를 줄이고 합리적으로 결정하며 ‘소비 디톡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를 위한 정기 이벤트 ‘슈퍼투썸데이’를 출범한다. 1인당 연간 소비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3월 25일 09:58
투썸플레이스, 야놀자와 함께 ‘놀먹보 시즌3’ 쿠폰 릴레이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봄캉스’ 시즌을 맞아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하는 ‘투썸플레이스×야놀자’ 프로모션을 포함,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벚꽃축제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봄 여행철에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하는 여행을 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3월 26일(화)부터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앱 제휴 이
판촉활동
3월 19일 09:16
투썸플레이스, 화사한 벚꽃 시즌 한정 ‘체리 블라썸’ 디저트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코앞으로 다가온 벚꽃 개화철을 맞아 ‘체리 블라썸’ 테마의 봄 시즌 한정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봄,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달콤함을 선사한다는 의미의 ‘블라썸 에브리웨어(Blossom Everywhere)’를 테마로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빠르게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지난 1일 출시한 시즌 음료 3종은 일주일 만에 전년 대비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3월 15일 08:44
투썸플레이스, 봄 시즌 맞아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의 새로운 라인업인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상큼한 맛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투썸의 베스트 라인업 중 하나다. 특히 붉은 장미꽃을 그대로 표현한 ‘장미 요거 생크림’, 동그랗고 귀여운 하트 모양의 ‘요거 하트’ 등 비주얼에서부터 눈길
신상품
3월 6일 09:39
투썸플레이스, 글루텐 함량 줄인 ‘베러 베이글’ 화제… 전년 대비 매출 약 11배 상승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월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 4종이 출시 열흘 만에 전년 대비 11배에 달하는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베러(Better)’라는 이름처럼 레시피부터 라인업까지 새롭게 출시된 베러 베이글은 판매를 시작한지 열흘이 되던 2월 25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11배 가까운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 기염을 토했다. 폭발적인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실적
3월 4일 09:38
투썸플레이스, 복자 프라페 등 봄 시즌 한정 음료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2월 중순부터 매화가 피고 역대 가장 빠른 3월 벚꽃 축제가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등 예년보다 빠르게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지난해보다 한 달가량 빠르게 봄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2월 1일~17일 2주 동안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메뉴 판매량은 직전 2주 대비 23% 증가하며 변덕스러운 꽃
신상품
2월 29일 08:40
투썸플레이스, 롱블랙과 함께 ‘#오충완’ 프로젝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시작의 계절 봄을 맞아 지식 구독 서비스 ‘롱블랙’과 함께 영감 충전 프로젝트 ‘#오충완(오늘도 충전 완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대세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이자 규칙적이고 생산적인 삶을 뜻하는 ‘갓(GOD)생’과 이에 맞춰 지식과 교양을 쌓는 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일상 속에서 영감을 채우는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월 27일 10:20
투썸플레이스, 커피와 예술 함께 즐기는 ‘아트 컬래버’ 매장 ‘홍대 서교점’ 오픈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월 26일(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투썸플레이스 홍대 서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일상 곳곳에서 예술을 향유하는 ‘아트슈머(art+consumer)’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 ‘아트슈머’는 소비를 통해 미학적 경험과 문화적 만족감을 채우고자 하는 트렌드로, 특히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MZ세대의 성향과도 일치해 젊은층 사이에서 급격히 확산
설립/오픈
2월 16일 08:59
투썸플레이스, 2024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 인기… 전년 대비 판매량 120% 기록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메뉴들로 뜨거워지는 ‘딸기 신드롬’에 앞장서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선보인 주요 딸기 메뉴들이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 120%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1월 딸기 향이 가득한 정원으로 고객들을 초대하는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테마로 음료
실적
2월 15일 09:49
투썸플레이스, 글루텐 함량 줄인 ‘베러 베이글’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세빵’ 베이글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MZ들의 ‘빵지순례’를 부르는 아이템이자 이제는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베이글에 투썸만의 노하우를 담아 ‘더(Better)’ 특별한 베이글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출시한 ‘베러 베이글’은 정통 제조 방식을 적용, 반죽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2월 14일 10:24
투썸플레이스, 일러스트 작가 ‘사키’와 딸기 시즌 컬래버 굿즈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봄 딸기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와의 컬래버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테마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시즌 콘셉트 디자인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부터 트렌디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2월 7일 10:16
투썸플레이스, 신선한 레몬향 가득 ‘허니 레몬 에이드’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상큼한 레몬의 맛과 향을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허니 레몬 에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뜨거운 음료를 주로 찾던 추운 날씨가 물러가고, 겨울의 끝자락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청량한 에이드의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과일 에이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실제로 2023년 1~3월 에이드 판매량은 전년 대비 25% 증가하는 등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
신상품
2월 5일 10:14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 및 2월 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월 5일(월)부터 3월 14일(목)까지 투썸하트 홀케이크24에서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홀케이크 사전예약이 전년 대비 3배 증가하는 등 기념일에 미리 케이크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2월에는 다가오는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월 2일 09:50
투썸플레이스, 설 맞이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월 2일(금)부터 ‘2024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가족이 함께 모여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나누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해의 시작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0% 당첨이 보장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촉활동
1월 31일 09:59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맞이 허쉬 컬래버 디저트 한정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와 협업을 진행해, 연인들의 달콤한 기념일을 위한 초콜릿 디저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시즌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처럼 달콤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허쉬와 손을 잡고 허쉬 초콜릿을 활용한 한정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시그니처 케
신상품
1월 26일 09:50
투썸플레이스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 케이크 광고 영상 공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신메뉴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 케이크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연말 배우 임지연과 함께 ‘이름 있는 케이크, 스초생’ 광고 캠페인을 공개, 일반적인 디저트 광고와는 달리 ‘스초생 먹방’을 즐기는 임지연의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고 캠페인 기간 스초생이 60만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1월 18일 10:09
투썸플레이스, 새해 첫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갑진년 새해를 기념해 1월 18일(목)부터 31일(수)까지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새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로, 출시 일주일 만에 전년 대비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진한 생딸기의 맛과 달콤함으로 인기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1월 15일 13:50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연말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모델 임지연이 가득 올라간 생딸기와 진한 초코 크림이 어우러지는 스초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광고 영상은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화제의 케이크로 열풍을 일으킨 스초생은 12월에만 60만개, 지난해 총
신상품
1월 11일 09:37
투썸플레이스, 2024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4년 첫 명절인 설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2024 설 선물세트 3종은 ‘투썸 커피 앳 홈’을 테마로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 집에서 향긋한 커피와 함께 하는 여유와 행복을 즐기며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특히 집에서 커피를 직접 만들어 먹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커피를 마시는 상황이나 취향별로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1월 9일 09:10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겨울부터 봄까지 이어지는 딸기 철에 맞춰 투썸플레이스는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시즌 테마로 싱그러운 딸기 향이 가득한 투썸의 딸기 정원으로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시즌 동안 제철 딸기의 달콤하고 화사한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 MD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
신상품
1월 3일 09:57
투썸플레이스, 1월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3500원 할인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SKT와 함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메인 화면의 ‘T day’ 메뉴를 클릭해 들어간 뒤 ‘투썸플레이스 매직 바코드’를 통해 투썸플레이스 제품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1
2
3
4
5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