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코리아 보도자료
중국 최고 스타 후거, 넷이즈 대화서유 시리즈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04월 11일 10:29
14년 동안 서비스중인 넷이즈의 인기게임 대화서유(大話西遊)가 중국 유명배우 후거(胡歌)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후거는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드라마 ‘랑야방’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배우로, 최근 제작이 확정된 ‘태양의 후예’ 중화권...
넷이즈, 2015년 매출 4조 3,683억원으로 사상 최고치 연이어 갱신
02월 26일 08:32
넷이즈(NASDAQ: NTES)가 4분기 재무제표 및 회계연도 2015년 회계감사 전(前) 재무제표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넷이즈의 2015년 매출은 4조 3,683억원(35.20억 달러)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94.7% 증가했고, 순이...
넷이즈, 애플 앱스토어 매출 전세계 1위 퍼블리셔 등극
2015년 12월 23일
넷이즈(NASDAQ: NTES)는 모바일 앱 통계 분석 업체 앱애니(App Annie)가 발표한 2015년 11월 모바일게임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매출순위에서 텐센트를 누르고 글로벌 iOS 매출 1위를 기록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3월말과 9...
넷이즈, 지스타에서 온라인 대작 전의 공개
2015년 11월 23일
최근 모바일게임 전환이 가속화되어, 온라인게임 신작공개가 드문 가운데, 몽환서유 및 대화서유를 통해 모바일게임시장에서도 그 영향력을 입증한 넷이즈가 얼마전 부산에서 개최됐던 지스타에서 온라인게임 신작을 최초 공개했다. 전의(War Rage)는 헤...
넷이즈, 중국ARPG모바일게임 ‘인피니티 워즈’ G-STAR에서 공개
2015년 11월 20일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국제 게임 전시회(이하 지스타)에는 넥슨, 엔씨소프트, 게임빌 등 국내 유명 게임사를 비롯해 전세계 35개국 총 633개 회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지스타 역시 많은 국내외 게...
넷이즈, 중국 내 게임사업 성공에 글로벌 시장 공략 가시화
2015년 11월 18일
넷이즈는 중국 내 1세대 포탈사이트로써 그동안 축적된 방대한 유저와 자체개발 IP, 해외 인기게임 및 유명 영화, 드라마 IP 등의 시너지로 인한 성과가 더욱 가시화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넷이즈의 게임사업전략이 점차 그 영향력을 발휘해감에 따라 ...
넷이즈, 3분기 매출 1조 2,204억원…사상 최대치 갱신
2015년 11월 18일
넷이즈(NASDAQ: NTES)가 올해 3분기 매출이 1조 2,204억원(66.72억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4%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분기 대비 46% 증가된 수치로써, 게임사업부문의 호조 및 기타 서비스 매출의 향상에 기인한다...
넷이즈 인터넷 방송 서비스, 실시간 방송을 통해 한류 전파
2015년 10월 02일
중국 인터넷 방송 사이트 넷이즈 CC(http://cc.163.com/)는 자사의 인기 BJ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SM엔터테인먼트 연예인 트레이닝 및 한복, 한국음식 도전등 총 96시간동안 진행된 한국에서의 생방송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넷이즈, 2015년 2분기 매출 8,933억원…전년比 63.7% 성장
2015년 08월 25일
넷이즈(NASDAQ: NTES)가 2015년 2분기 실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넷이즈는 올해 2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63.7% 증가한 8,933억원(48.33억위안)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당기 순이익은 작년 같은 기간 ...
넷이즈 ‘몽환서유’, 앱애니 발표 글로벌 모바일 게임 Top 4위 기록
2015년 06월 08일
최근 글로벌 모바일 앱 통계 분석 업체인, 앱애니(App Annie)의 최신 글로벌 게임시장 분석자료에서 중국 넷이즈의 ‘몽환서유’가 글로벌 모바일 게임 랭킹에서 4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앱애니의 ‘Worldwide App Annie I...
넷이즈코리아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중국
업종: 기술/IT-인터넷
웹사이트: http://www.facebook.com/neteasekr
기업 개요:
넷이즈(NASDAQ: NTES)는 1997년 설립된 이래 인터넷 포털 서비스 및 게임서비스, e-commerce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10,000여 명이 넘는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주력사업인 넷이즈 게임즈는 성공적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중국 게임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