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트리 보도자료
소셜 데이팅 앱 ‘미투’, 개인 맞춤형 프라이빗 서비스 업데이트 버전 론칭
07월 20일 08:00
소셜 데이팅 앱 ‘미투’가 다양한 사용자 요구에 맞는 개인 맞춤형 프라이빗 서비스 업데이트 버전을 20일 론칭했다. 미투는 이번 론칭을 통해 해시태그 감성 매칭 기능을 강화했으며, 매일 개성 있는 소개 MC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채팅 채널 플...
40만 이용자 돌파한 ‘미투’, 새로운 서비스 선보여
04월 22일 07:00
미투가 n포세대들이 원하는 메신저 서비스를 데이트에 접목시켜 건전하고 믿을 수 있는 만남 서비스를 본격화했다. 취업, 연애, 결혼, 출산 등을 포기한 채 이 시대를 살아가는 2030 젊은이들을 n포세대라 부른다. n가지의 것들을 전부 포기했다는...
이노트리, DI(Data Integration) 솔루션 ‘InnoQuartz’ GS 인증 획득
02월 19일 08:00
이노트리(www.innotree.com)가 빅데이터·하둡 기반의 ETL 솔루션 ‘InnoQuartz (이노쿼츠)’에 대해 GS 인증을 획득하였다. ETL이란 Database 또는 DW(Data Warehouse)를 사용하여 관련 데이터를 ETL...
20~30대 싱글 여성 50% “길거리에서 포옹 원해”
02월 02일 09:00
20~30대 싱글 여성이 남자친구에게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길거리에서 포옹’을 택했다. 소셜데이팅 애플리케이션 ‘미투’가 지난달 1일에서 7일까지 '애인이 생기면 주고 싶은 선물과 받고 싶은 선물’ 설문조사에 600명 이상의 남여들이 참여했...
소개팅 어플 ‘미투’, 구글플레이 핫이슈 선정
2015년 12월 23일
믿을 수 있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미투(www.meetwo.co.kr)가 최근 ‘12월 구글 인기 핫이슈’에 선정되어 많은 회원들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미투는 페이스북 빅데이터 통계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2주 전은 커플이 가장 많...
소셜데이팅 ‘미투’ 모바일 앱 5만 다운로드 달성
2015년 12월 04일
믿을 수 있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미투’(www.meetwo.co.kr)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수가 5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달 16일 정식 오픈 이후 배포를 시작한 지 20여 일 만에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입소문에 의존해 달성한 것이라는데 의...
소개팅 앱 미투, 입소문 타고 20대 젊은 층에게 큰 인기
2015년 11월 09일
믿을 수 있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미투(www.meetwo.co.kr)가 지난달 20일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소개팅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1주일만에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가입자 2,000여 명이 증가했다고 9일 밝...
소개팅 앱 ‘미투’, 안드로이드 앱 론칭 기념 ‘한 달간 무료’ 이벤트 실시
2015년 10월 22일
친구들과 함께 하는 진정한 소셜데이팅 서비스 미투(www.meetwo.co.kr)가 안드로이드 모바일 론칭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당당한 만남을 이어 나갈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미투는 지난 7월 미투 웹서비스를...
O2O 소셜데이팅 ‘미투’, 오픈 한달 만에 1만 명 회원 가입 달성
2015년 08월 21일
차세대 소셜데이팅 서비스인 O2O(Online to offline) 만남 서비스 ‘미투’(www.meetwo.co.kr)가 웹서비스 오픈 한달 만에 1만 명 회원 가입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미투는 이러한 성과가 최근 모바일 데이팅 서비스 ...
해시태그로 이상형 찾아주는 소셜 데이팅 서비스 ‘미투’ 오픈
2015년 07월 09일
단순 매칭 기반을 넘어 해시태그 및 O2O(Online to offline) 만남을 통해 이성을 찾아주는 새로운 개념의 소셜 데이팅 서비스 미투(meetwo)(www.meetwo.co.kr)가 출시됐다. 미투(meetwo)는 이름에서 보이듯이 ...
이노트리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서비스
업종: 소프트웨어개발및공급업
기업 개요:
이노트리 미투(www.meetwo.co.kr)는 #해시태그 감성, 만남 소개 서비스로서 신뢰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소셜 데이팅 서비스이다. 다양한 인맥 형성과 소개 및 만남을 통하여 2015년 6월 국내 최초로 ‘믿을 수 있는 친구의 소개와 만남'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건전하고 믿을 수 있는 O2O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