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보도자료
플라워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꽃스메틱 페어’ 실시
05월 16일 08:12
2주에 한 번 꽃과 함께 행복을 배달하는 브랜드 ‘모이(MOOOI)’가 13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꽃스메틱 페어’ 이벤트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과 모이가 연계해 진행하는 것으로, 총 4일간 현대백...
LF 라움X모이,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03월 04일 08:22
LF의 수입 폅집샵 라움(RAUM)과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MOOOI)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움이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모이의 플라워박스를 무료로 증...
당신의 이야기가 꽂히면, 꽃이 온다…모이, ‘꽃 나눔 프로젝트’ 실시
01월 29일 07:00
특별한 날에만 등장하던 꽃이 커피나 책과 같은 일상 속 소비재로 변하고 있다. 이젠 가정집, 사무실 어딜 가든 쉽게 꽃을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그 변화의 중심에 있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MOOOI)가 많은 사람의 일상에 꽃을...
모이, 문학동네와 색다른 문화 협업 프로젝트 ‘꽃갈피’ 실시
2015년 10월 23일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MOOOI)가 출판사 ‘문학동네’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양사는 꽃 한 다발, 책 한 권이 전하는 색다른 문화 협업 프로젝트 ‘꽃갈피’(이하 꽃갈피)를 진행한다. 모이는 국내 꽃 시장의 열악한 ...
모이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라이프 스타일-생활용품
웹사이트: http://moooi.kr
기업 개요:
'모이'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유럽풍 핸드타이드 부케를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서비스이다. 런칭 8개월 만에 유료 고객 7,000명을 확보하는 등 월 평균 20% 이상의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최근 모이는 꿀벌 배송 서비스를 런칭하여 강남 지역 직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