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보도자료
넷플릭스, 국내 가입자 시청 데이터 분석…시리즈 열혈 시청 시작되는 에피소드 밝혀
09월 13일 13:19
넷플릭스가 13일 자체 제작 오리지널을 비롯한 주요 인기 시리즈 60개*의 시청 데이터를 수집, 가입자들이 특정 시리즈를 정주행 하게 되는 시점을 분석한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하우스 오브 카드’, ‘브레이킹 배드’와 같은 인기작부터 추억의 ...
넷플릭스, 오리지널 TV 시리즈 ‘나르코스 시즌2’ 오늘 공개
09월 02일 09:56
세계적인 인터넷 기반 TV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콜롬비아 마약 조직과 이를 쫓는 마약 단속국의 실화를 기반으로 만든 화제의 범죄 드라마 시즌2를 금일 오후 4시 1분 전 세계 동시에 공개한다. 넷플릭스는 이에 앞서 시즌2의 첫...
넷플릭스, 음악을 주제로 한 넷플릭스 신규 오리지널 TV 시리즈 및 영화 공개
08월 18일 09:50
세계적인 인터넷 기반 TV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다양한 음악을 소재로 한 오리지널 TV시리즈 및 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넷플릭스는 최근 힙합과 디스코를 주제로 한 오리지널 TV시리즈인 을 공개했으며, EDM 음악을 다룬 오리지널 영화 ...
넷플릭스, 자체 제작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4 17일 공개
06월 17일 13:17
세계적인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Orange Is The New Black)’ 시즌 4 가 금일(17일) 오후 4시(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된다. ‘...
넷플릭스, 가입자들의 장르별 콘텐츠 시청 양상을 분석한 '몰아보기 지수’ 발표
06월 09일 13:16
전 세계 넷플릭스 가입자들이 TV 시청에 관한 자신들만의 규칙을 만들어가고 있다. 주당 한 회차를 시청하는 것 대신 시리즈 전체를 몰아봄으로써 평균적으로 1주 안에 시즌 하나를 전부 시청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몰아보기(binge watching)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키즈 시리즈 ‘줄리의 그린룸’ 전 세계 방영
06월 07일 09:22
세계적인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새로운 오리지널 키즈 시리즈인 ‘줄리의 그린룸(Julie’s Greenroom)’을 선보인다. 짐 핸슨 컴퍼니(The Jim Henson Company)가 제작하고 ...
넷프릭스,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을 탐험하는 아시아 공식 인스타그래머 모집
05월 30일 09:32
넷플릭스 자체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셰프의 테이블(Chef’s Table)’이 음식을 사랑하고 음식 사진에 열정이 있는 아시아 공식 인스타그래머를 찾는 여정을 시작한다. ‘스시장인: 지로의 꿈’ 감독 데이비드 겔브(David Gelb)가 제작한 ...
넷플릭스, 4월 ‘더 랜치’ ‘특파원’ 독점공개
03월 31일 10:13
넷플릭스(Netflix)는 헐리우드 스타 ‘애쉬튼 커쳐(Ashton Kutcher)’와 ‘에릭 바나(Eric Bana)’가 각각 주연한 신규 오리지널 TV 시리즈 ‘더 랜치(The Ranch)’와 영화 ‘특파원(Special Correspondents...
넷플릭스 자체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데어데블’ 시즌 2 공개
03월 17일 10:44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데어데블’의 두 번째 시즌이 18일 오후 5시 1분(한국시간 기준)에 전 세계에 공개된다. ‘마블 데어데블’은 또 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마블 제시카 존스(Marvel’s Jessica...
넷플릭스, 2016년 초 한국 시장 공식 진출
2015년 09월 09일
세계적인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내년 초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넷플릭스는 현재 2016년 말까지 전세계적인 서비스 확대를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 진출 또한 이 같은 전략의 일환...
넷플릭스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기술/IT-통신
웹사이트: http://www.netflix.com
기업 개요:
넷플릭스(Netflix)는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현재 50여개 국가에서 6,500만 명의 가입자가 넷플릭스 자체 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등을 넷플릭스를 통해 매일 1억 시간 이상 시청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스크린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의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며, 광고나 약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