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믹라떼 보도자료
모바일 플라워 마켓 ‘비밀의화원’, 11번가 ‘생활플러스’ O2O 꽃배달 서비스 단독 입점
03월 08일 14:48
국내 최초 프리미엄 모바일 꽃배달 O2O(Online-to-Offline)서비스인 비밀의화원을 서비스하는 (주)코스믹라떼(대표 정우진)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웹서비스 런칭에 이어 국내 오픈마켓인 SK플래닛 11번가의 O2O 생활 플러스 꽃배달 서비...
국내 첫 모바일 꽃배달 O2O 마켓 비밀의화원 출시
2015년 09월 18일
모바일 꽃배달 전문업체 ㈜코스믹라떼(대표 정우진)가 18일 서울 더 프라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국내 첫 모바일 꽃배달 O2O 서비스인 ‘비밀의화원’(http://beone.kr)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밀의화원’은 서울 시내 주요 화...
코스믹라떼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유통-전자상거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lowerbeone?fref=ts
기업 개요:
(주)코스믹라떼는 국내 최초 모바일 플라워 마켓 “비밀의화원”을 서비스하는 회사이다. 비밀의화원 사업 추진을 위해 2015년 3월 정우진 대표와 정지우 부대표에 의해 설립됐다. 개발자인 정우진 대표와 디자이너인 정지우 부대표는 이전 스타트업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뒤 2013년 모바일 유틸리티 서비스로 의기투합해 창업에 나섰다. 2014년 이들이 만든 모바일 캘린더 서비스 캘린더Q는 T머니 운영사인 ㈜한국스마트카드에 인수됐고 이 자금 등으로 2015년 ㈜위자드웍스가 개발 중이던 모바일 꽃배달 서비스 사업권 일체와 상표권을 인수해 2015년 5월 비밀의화원이라는 이름으로 베타 서비스를 개시했다. 5곳의 화원과 제휴로 시작한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천여 건의 주문을 테스트하고 당일 배송망과 해외 결제 등을 갖춘 끝에 2015년 9월 18일 비밀의화원을 정식 런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