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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스플라이어는 선도적인 모바일 광고 어트리뷰션 및 마케팅 분석 플랫폼으로서, 1,400개가 넘는 미디어 파트너들과 연동하여 마케팅 캠페인 효과를 측정한다. 페이스북의 공식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 구글의 공식 파트너, 그리고 트위터의 공식 파트너로서, 모바일 광고주들에게 편향되지 않은 공정한 어트리뷰션, 모바일 캠페인 분석, 인앱이벤트 트래킹, LTV 분석, 리텐션 및 코호트 분석, 그리고 리타게팅 어트리뷰션을 제공한다. 앱스플라이어는 현재 10,000곳이 넘는 광고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3조원이 넘는 규모의 모바일 광고 집행에 대해 성과를 측정하고, 매달 8억 건이 넘는 앱설치를 추적하고 있다. 주목할 만한 고객들로는 네오위즈, 네이버, 넥슨, 더블유게임즈, 바이두, 반스앤노블, 4399, 삼성, 씨트립, 알리바바, 야후, 유니클로, 이펀, 잠바쥬스, 치후360, 텐센트 등이 있으며, 다방, 뷰티플러스, 싸이메라, 쿠팡, 클래시오브킹즈, 클린마스터 앱에도 앱스플라이어 SDK가 탑재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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