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보도자료
상하목장, ‘종이팩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08월 25일 09:19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종이팩 분리배출 촉진을 통해 나무와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종이팩 분리배출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 두 달 동안, 21,500여 세대가 밀집한 송파구 아파트 분리수거장에는 사물인터넷(I...
상하목장, 소비자와 함께한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 광고 공개
08월 15일 09:45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소비자와 함께한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7월 한 달간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우리 아이의 모습을 촬영해 올린 100여편의 응모작을 대상으로...
상하목장, 유기농 가공유 200ml 딸기·초콜릿 2종 출시
07월 04일 08:56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 가공유 무균팩 200ml딸기·초콜릿 2종을 출시했다. 실온 보관이 간편해 여름철 영양 간식으로 더욱 사랑 받고 있는 유기농 우유 200ml에 이어 유기농 가공유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한 것...
상하목장, ‘우리 아기가 행복한 상하목장 베요타임’ 후기 영상 공모 이벤트 실시
06월 29일 08:56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은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의 새로운 맛 딸기&바나나의 출시를 기념해 ‘우리 아기 행복한 상하목장 베이비 요구르트 타임’ 소비자 후기 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신제품 출시로 발효유 라인업 확대
05월 25일 09:13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은 유기농 저지방 우유와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2종으로 만든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80ml’를 출시했다. 또한,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 딸기&바나나’를 추가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발효유 제품 라...
매일유업 상하목장, ‘게릴라 가드닝’ 캠페인 성료
04월 06일 09:16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식목일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가드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상하목장 ‘게릴라 가드닝’은 상하목장이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오가닉 서클’ 캠페인의 일환으로, 4월 5일 상하...
상하목장,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참여
03월 17일 08:58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오는 19일 세계자연기금(WWF) 한국사무소 주최로 진행되는 ‘지구촌 전등끄기(Earth Hour)’ 캠페인에 참여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은 세계 최대규모의 민간...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무균팩, 업계 최초 FSC 인증 친환경 패키지 적용
01월 27일 14:58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상하목장이 유기농 유업계 최초로 FSC 인증을 획득하고, 자사 무균팩 제품을 FSC 인증 패키지로 전량 교체한다고 27일 밝혔다. FSC 인증 패키지가 적용되는 제품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유기농 코코아우유,...
상하목장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유통-식품/음료
웹사이트: http://sanghafarm.maeil.com
기업 개요:
유기농 우유 대표 브랜드 상하목장(sanghafarm.maeil.com)은 최상 품질의 유기농 우유를 공급하기 위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통과한 낙농가와 매일유업이 협력해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 발효유를 생산하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자연 그대로의 것을 먹이고,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키워낸 소가 만드는 정직한 우유,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우유를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상하목장은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