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에이앤씨 보도자료
대한에이앤씨, 성공적인 글로벌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한 지침서 ‘글로컬라이제이션’ 출간
06월 22일 14:55
융합 마케팅 광고 대행사 대한에이앤씨가 자체 개발한 글로벌 디자인 방법론 GLSI를 쉽게 풀어 쓴 ‘글로컬라이제이션’을 출간했다. 이 책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진출하고자 하는 국가와 지역에 맞춰 로컬화하는 전략을 소개한다. 때문에 해...
융합광고대행사 대한에이앤씨, 특별한 제도로 직원들 업무 역량 강화
04월 25일 08:00
융합 마케팅 광고대행사 대한에이앤씨가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이색적인 복지 제도를 시행해 주목받고 있다. 창의적인 사고가 요구되는 만큼 직원들은 자유로운 근무환경과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새로운 메뉴의 아침밥을 제공해 이미 방송에서 화제...
대한에이앤씨, 락앤락·켈로그 등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 진행하며 성과 높여
03월 04일 09:00
락앤락(LOCK$LOCK)과 백종원이 함께해 이슈가 된 아웃도어 프로모션, 켈로그(Kellogg) 신제품 ‘첵스 초코 매직 딸기’의 경쾌한 온라인 바이럴 영상. 여기에 LG전자 빌트인 러시아 브랜드 필름 제작과 중국 온수기 브랜드 우사톤의 TV CF까...
대한에이앤씨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광고대행업
업종: 경제-컨설팅
웹사이트: http://www.daehananc.com
기업 개요:
대한A&C는 1993년에 설립된 회사로 ATL부터 BTL, 디지털까지 아우르는 융합커뮤니케이션에 특화된 글로벌 광고대행사 입니다. 대한A&C는 23년간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접점에 맞춤 전략과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