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에이앤씨 보도자료
대한에이앤씨, 성공적인 글로벌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한 지침서 ‘글로컬라이제이션’ 출간
2016년 06월 22일
융합 마케팅 광고 대행사 대한에이앤씨가 자체 개발한 글로벌 디자인 방법론 GLSI를 쉽게 풀어 쓴 ‘글로컬라이제이션’을 출간했다. 이 책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진출하고자 하는 국가와 지역에 맞춰 로컬화하는 전략을 소개한다. 때문에 해...
융합광고대행사 대한에이앤씨, 특별한 제도로 직원들 업무 역량 강화
2016년 04월 25일
융합 마케팅 광고대행사 대한에이앤씨가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이색적인 복지 제도를 시행해 주목받고 있다. 창의적인 사고가 요구되는 만큼 직원들은 자유로운 근무환경과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새로운 메뉴의 아침밥을 제공해 이미 방송에서 화제...
대한에이앤씨, 락앤락·켈로그 등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 진행하며 성과 높여
2016년 03월 04일
락앤락(LOCK$LOCK)과 백종원이 함께해 이슈가 된 아웃도어 프로모션, 켈로그(Kellogg) 신제품 ‘첵스 초코 매직 딸기’의 경쾌한 온라인 바이럴 영상. 여기에 LG전자 빌트인 러시아 브랜드 필름 제작과 중국 온수기 브랜드 우사톤의 TV CF까...
대한에이앤씨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광고대행업
업종: 경제-컨설팅
웹사이트: http://www.daehananc.com
기업 개요:
대한A&C는 1993년에 설립된 회사로 ATL부터 BTL, 디지털까지 아우르는 융합커뮤니케이션에 특화된 글로벌 광고대행사 입니다. 대한A&C는 23년간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접점에 맞춤 전략과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