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Brand View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STAMFORD, Conn.
http://www.brandview.com/en
Brand View 보도자료
2개
RSS
이메일
2016년 7월 15일
16:20
Brand View Publish Ecommerce Excellence Study: CE & GM USA 2016
The lack of standardization and shared common ‘best practices’ are the biggest obstacles in achieving ecommerce excellence. That is the broad conclusion of a new study by Brand View. The study, entitled Ecommerce Excellence Study USA: CE & GM 2016
조사연구
2016년 7월 15일
16:20
브랜드 뷰, ‘미국 전자상거래 우수성 연구: 가전 제품 및 일반 상품 부문 2016’ 결과 발표
기술이 표준화 되지 않고 공통적으로 공유하는 ‘모범 경영’ 사례가 부족한 것이 전자상거래를 우수하게 발전시키는데 가장 큰 걸림돌이 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브랜드 뷰(Brand View)가 최근 실시한 조사 연구의 전반적 결론이다. ‘미국 전자상거래 우수성 연구: 가전 제품 및 일반 상품 부문 2016’(Ecommerce Excellence Study USA: CE & GM 2016) 제하의
조사연구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