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에이두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생활용품, 화장품
서울 강남구 선릉로99길 12 (역삼동) 4층 (역삼동, 모노타워)
http://www.harumada.com
더보기
에이두는 화장품 제조판매 회사로서 첫 자사 브랜드 하루마다를 2018년 4월에 출시하였다. 하루마다는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여성의 일상에서 발생하는 스킨케어와 반하는 딜레마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여성의 인사이트에서 출발하여, 여성이 필요로 하는 화장품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클렌징 패드, 마스크팩을 출시하였다.
에이두 보도자료
2개
RSS
이메일
2018년 7월 5일
14:09
하루마다, 면세점 입점… 다양한 채널로 시장 공략 시장
에이두(대표 김동우)의 기초 화장품 브랜드 하루마다(HARUMADA)가 4일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루마다는 브랜드 출시 3개월만에 면세점 입점을 달성한 것은 제대로 된 성분과 기술력으로 승부하겠다는 회사의 전략에 대한 검증이 이뤄진 것으로, 향후 지속적인 유통 채널 확장과 신규 제품 출시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4월 출시된 하루마다는 정직한 성분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설립/오픈
2018년 6월 29일
18:00
HARUMADA, 마스크팩 출시… “차별화 기술로 시장 판도 바꾼다”
에이두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HARUMADA(하루마다)’가 자사의 첫 마스크팩 라인으로 시너지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탄력영양, 보습 영양, 수분 보습 등 총 3종의 시너지 마스크팩을 출시한 ‘하루마다’는 레드오션인 화장품 시장에서 자신들과 같은 신생브랜드가 성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성공전략으로 삼아야 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시너지 마스크팩은 ‘하루마다’가 선보일 다양한 기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동영상
하루마다 브랜드 필름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