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롯데제과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코스피 (
280360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1길 10 (양평동5가)
http://www.lotteconf.co.kr
더보기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롯데제과 보도자료
262개
RSS
이메일
2022년 9월 29일
10:03
롯데제과 ‘Chefood 블렌딩 카레’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챔피언십 결승전 라이브 행사 성료
롯데제과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Chefood’ 브랜드 게임 ‘카레_이싱’의 결승 라이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카레_이싱’은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으로 경주를 진행하며 코스에 놓인 다채로운 향신료 아이템들을 모으는 게임이다. Chefood 카레_이싱 예선전은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진행됐다. 이 기간 동안 약
라이프 스타일
행사
2022년 9월 19일
09:16
롯데제과, ‘롯데햄 의성마늘’ 리뉴얼 ‘고기 함량 증가’
롯데제과가 의성마늘햄으로 잘 알려진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의 품질 업그레이드와 보존료 무첨가 표기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햄 의성마늘’은 연 700억 매출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롯데제과의 대표 육가공 라인업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리딩 브랜드다. 이번 품질 향상은 의성마늘 소시지류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기존 프랑크소시지 기준 육함량이 약 85%에서 88.4%까지 늘어났다. 수 차례
신상품
2022년 9월 8일
10:28
롯데제과, 추석 귀성객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2013년부터 10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진 이 행사로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누적 혜택 인원이 약 43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판촉활동
2022년 9월 7일
09:37
롯데제과, 2022년 하반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롯데제과는 올 하반기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2기를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기수부터는 롯데제과의 기존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위트 크리에이터’와 통합 운영된다. 다양한 식품 마케팅 실무 경험과 마케팅 담당자와 소통도 할 수 있다. 프로젝트 활동에 따른 혜택도 다양하다. 이번 기수로 11년째 운영 중인 히든서포터
교육
대학교
라이프 스타일
공모/모집
2022년 9월 6일
10:22
롯데제과,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과 MOU 체결
롯데제과가 8월 31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시에 위치한 식용 곤충 제조기업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Aspire food Group) 본사에서 미래 먹거리로 주목 받고 있는 대체 단백질 산업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와 곤충소재 분야에서 양사간의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제과는 아스파이어 푸드그룹에서 생산한 제품의 한국 내 독점 판매회사로 지정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제휴
2019년 3월 6일
10:23
나뚜루, 브랜드 리뉴얼 통해 7년만에 자연주의로 돌아온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하며 7년 만에 다시 자연주의 옷으로 갈아 입었다고 6일 밝혔다. 나뚜루는 1998년 자연주의 콘셉트로 론칭하며 20~30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선보인 녹차 등의 아이스크림은 외국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달리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판촉활동
2019년 2월 27일
09:34
롯데제과, 시즌 한정판 스트로베리 4종과 젤리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몽쉘’, ‘카스타드’, ‘초코파이’, ‘찰떡파이’의 딸기맛 4종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도 2018년 10월부터 지속적으로 딸기 관련 버즈량이 증가하고 있
신상품
2019년 2월 25일
10:41
롯데제과, IBM Think 2019에서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 소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2018년 개발한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2월 12일에서 1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IBM 연례 기술 컨퍼런스 IBM Think 2019에서 엘시아의 개발 과정과 각종 기능을 발표했다. IBM 글로벌의 최대 행사 ‘IBM Thin
IT
소프트웨어
라이프 스타일
개발
2019년 2월 22일
10:07
롯데제과,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
롯데제과가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3월 1일부터 유통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총 20종의 가격을 평균 12.1% 인상한다. 나뚜루의 가격 조정은 유통점의 경우 2014년 6월 이후 5년, 전문점은 2013년 4월 이후 6년 만이다. 유통점에 판매되는 나뚜루 완제품은 바, 컵, 파인트 3종으로, 평균 10.9% 인상된다. 바와
사업계획
2019년 2월 21일
10:37
롯데제과,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했다. 이번 출시된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2017년 9월 출시된 ‘치토스 치킨’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인스타그램 등
신상품
2019년 2월 14일
10:02
롯데제과,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 기업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황선남)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표 캐릭터들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인기 제품 ‘빼빼로’, ‘칸쵸’, ‘말랑카우’ 캐릭터의 마케팅 활용도를 높이는 한편 다른 다양한 산업에 적극 활용하여 판권 수익을 얻겠다는 계획이다. 과자의 캐릭터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 진출은 국내 최초다. 이들 캐릭터는 소비자들
판촉활동
2019년 1월 31일
09:44
롯데제과, 미얀마 제과사업 본격 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30일 오후 6시(현지시간) 미얀마 제과회사 메이슨(L&M Mayson Company Limited) 인수식을 가지고 2018년 10월부터 추진해온 인수작업을 모두 마무리, 미얀마에서의 새로운 제과사업 개시를 공식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인수식은 미얀마 양곤에 위치한 롯데 호텔에서 가졌다. 행사에는 이영호 식품BU장,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등 롯데그룹 관계자와 우 표 민 뗑
인수/합병
2019년 1월 29일
09:50
롯데제과,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인기 비스킷 ‘하비스트’가 샌드 형태의 제품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는 두 겹의 비스킷 사이에 피넛버터를 듬뿍 넣은 샌드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 하비스트의 특징인 고소함을 극대화하고 달콤하면서도 짬조름한 ‘단짠’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겹의 샌드 형태라 바삭한 식감이 더해졌으며 크기도 한 입에 먹을 수 있을 만큼 작아져 먹기에도 편하
신상품
2019년 1월 22일
09:41
롯데제과, 루비초콜릿 ‘핑크 크리스탈’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루비초콜릿 ‘핑크 크리스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핑크 크리스탈은 기존의 핑크색 초콜릿과는 달리 인공 색소나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자연 그대로의 핑크빛을 담은 루비초콜릿이다. 핑크 크리스탈은 형태가 다른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진한 핑크색 케이스의 핑크 크리스탈은 판 형태의 정통 초콜릿으로 루비초콜릿 특유의 새콤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신상품
2019년 1월 17일
10:15
롯데제과, 7년만에 새로운 제품 ‘가나 골드’ 선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가나 골드’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만에 나온 제품이다. 가나 골드는 주원료인 분유(설탕 포함)를 최적의 온도로 가열하는 카라멜라이즈 기법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식감과 밀크 캐러
신상품
2019년 1월 15일
09:46
롯데제과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파인트 출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유통점 전용 파인트 아이스크림의 신제품 ‘카라멜 크런치’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카라멜 크런치 출시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라멜 크런치는 캐러멜 시럽을 사용하여 진하고 묵직한 캐러멜 풍미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중간 중간 씹히는 바삭한 비스킷 초코칩이 씹는 재미를 더해
신상품
2019년 1월 10일
10:01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배우 유연석 광고 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드림카카오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각종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열연을 펼치며 매력을 발산한 유연석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온 기부 프로젝트를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든 ‘커피 프렌즈’에 출연하며 훈남 이미지를 더했다. 롯데제과는 프로그램의 기획 스토리를 듣고 즉시 광고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해당 프로그램에 적극 후원하기로 했다. 단지 좋은 이미지의
판촉활동
2019년 1월 3일
09:21
롯데제과, 한 입 사이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몽쉘의 신제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이하 쁘띠 몽쉘)’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쁘띠(petit: 작다, 귀엽다는 의미의 프랑스어)’라는 제품명처럼 쁘띠 몽쉘은 마카롱 사이즈의 작고 아담한 크기가 특징이다. 한 입에 먹을 수 있어 부스러기가 생기지 않고 입술에 묻어 나지 않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쁘띠 몽쉘은 생크림 함량도 국내 최고 수준(3.4%)으로 높여 더욱 진한
신상품
2018년 12월 12일
10:49
나뚜루, 유통점 전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선보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크리스마스를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식품으로 꾸몄으며, 각 제품마다 각기 다른 맛의 베이스를 섞어 소비자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이들 제품은 편의점 및 SSM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한다. ‘라이팅 스위트 홈’은 숲 속 오두막 집이 눈 속에 묻혀 있는 듯한
신상품
2018년 11월 27일
09:37
롯데제과, 왓따짱셔요 풍선껌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왔따짱셔요’ 풍선껌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왓따짱셔요 풍선껌은 특유의 상큼달콤한 맛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젤리 ‘짱셔요’와 롯데제과의 대표 풍선껌인 ‘왓따껌’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왓따짱셔요는 작은 구슬 형태의 코팅껌으로 껌 내부에 구연산 과립이 들어있다. 여기에 달콤한 청포도 맛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달콤, 상큼한 맛이 느껴진다. 노란색의 원통에 담은 용기 제
신상품
2018년 11월 22일
09:57
롯데제과 나뚜루, 제주녹차콘 출시
나뚜루가 ‘제주녹차콘’을 선보이며 나뚜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녹차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주녹차콘은 나뚜루 매장이 아닌 편의점, 대형 할인점 등의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통점 전용 제품이다. 제주녹차콘의 녹차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녹차 제품과 동일하다. 나뚜루의 녹차아이스크림은 차광 재배를 한 제주산 녹차를 100% 사용, 그 중에서도 첫물 녹차만을 선택하는 등 원료부터 철저하게
신상품
2018년 11월 16일
09:14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아이유 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가나초콜릿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유는 음악,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이미지를 가진 가수 겸 탤런트다. 아이유는 2018년 초 몽쉘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한 바 있다. 롯데제과는 아이유가 초콜릿의 주 고객인 10~20대 여성층에게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모델 계약을 제의했고 아이유 역시 실제로 가나초콜
판촉활동
2018년 11월 15일
08:59
롯데제과,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건강 브랜드 헬스원이 키즈홍삼 곤약젤리 2종(사과맛, 딸기맛)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는 어린이용 홍삼 젤리로서 치어팩 타입의 곤약젤리 형태로는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홍삼뿐 아니라 아연과 비타민D 등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함유되어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매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넣어
신상품
2018년 11월 14일
09:05
롯데제과, 기린 호빵 신제품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호빵 2종은 ‘언양불고기 호빵’과 ‘먹물빠에야 호빵’이다. 언양불고기 호빵은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한국 대표 음식 불고기를 넣은 제품으로 불고기에 불맛을 가득 입혀 언양식으로 맛을 낸 호빵이다. 먹물빠에야 호빵은 오징어, 피망, 양파, 양배추, 굴소스, 쌀가루 및 오징어 먹물을
신상품
2018년 11월 13일
09:22
롯데제과, 슈퍼푸드 오트 제품 라인업 확장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폴리페놀 오트볼’과 ‘식이섬유 오트쿠키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오트(귀리)가 점차 건강식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로써 롯데제과 헬스원의 오트 과자 제품은 2018년 초 오트바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3종을 추가, 6종으로 확대되었다. 폴리페놀 오트볼은 귀리(오트 퍼프) 및 땅콩 등과 함께 바삭한 볼 형태로 만든 초
신상품
2018년 11월 8일
09:33
롯데제과, 자일리톨베타 비타D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비타민 D를 첨가한 기능성 껌 ‘자일리톨베타 비타D’를 선보였다. 자일리톨베타 비타D의 껌 한 알에는 비타민D가 10㎍(400IU)가 들어있어 하나만 씹어도 하루 권장량을 모두 충족시킨다. 껌에 비타민D를 사용한 것은 이번 자일리톨베타 비타D가 국내 첫 사례다. 껌이라는 편의성 때문에 상대적으로 쉽고 간편하게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자일리톨베타 비타D는 ‘
신상품
2018년 11월 5일
09:31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82% 가바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카카오함량을 더욱 높인 다크 초콜릿 ‘드림카카오 82% 가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드림카카오 82% 가바는 국내 초콜릿 중 카카오 함량이 가장 높은 만큼 폴리페놀 함량도 가장 높다. 또한 롯데제과는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등에 좋다고 알려진 가바를 사용해 기능성을 더했다고 밝혔다. 가바는 감마 아미노부티르산(gamma-aminobutyric acid)의 약자로 해외에서는
신상품
2018년 10월 31일
09:31
롯데제과, 빼빼로 공식 캐릭터 빼빼로 일레븐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빼빼로 공식 캐릭터 ‘빼빼로 일레븐’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빼빼로 일레븐은 길쭉한 빼빼로를 의인화한 총 8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빼빼로를 통해 사람들에게 나눔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빼빼로 일레븐의 각 캐릭터 이름은 제품명과 동일하게 지었으며 제품 특성에 맞게 성격과 스토리를 담았다. 빨간 나비넥타이를 한 ‘초코’는 ‘초코빼빼로’를 상징하며 리더 역할을 한다.
신상품
2018년 10월 29일
10:14
롯데제과, 크런키 광고모델로 화사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대세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사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걸크러시 그룹 마마무의 멤버다. 화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털털한 모습의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방송에서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비춰지며 ‘먹방의 아이콘’이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다. 화사는 크런키의 첫 여성 광고 모
판촉활동
2018년 10월 25일
09:38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아이스크림 ‘옥동자’를 바, 콘 형태에 이어 샌드형 ‘옥동자 모나카’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옥동자 모나카는 아이스크림, 초콜릿, 블랙쿠키의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옥동자 모나카는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층이 있어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또 아이스크림 속의 블랙쿠키칩과 바삭한 모나카는 씹는 식감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든다.
신상품
2018년 10월 24일
09:09
롯데제과, 스키피 시리즈 3탄 스키피샌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스키피(SKIPPY)’ 시리즈로 아이스샌드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제과가 이번에 선보인 ‘스키피샌드’는 여름에 출시한 바, 콘에 이은 세 번째 유형이다. 스키피가 아이스샌드로 선보인 것은 빙과류 대부분이 여름철이 성수기인 반면 샌드형 아이스크림은 가을과 겨울이 성수기이기 때문이다. 스키피샌드는 부드러운 카스텔라 사이에 진한 땅콩버터 믹스와 시럽이 들어 있어 달콤함과 짭짤
신상품
2018년 10월 18일
11:10
나뚜루, 20주년 맞아 신제품 녹차 3단계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녹차 3단계’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녹차 3단계 제품은 나뚜루 시그니처 제품인 녹차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맛을 단계별로 구성, ‘그린티 마일드’, ‘그린티 클래식’, ‘그린티 스트롱’으로 구분했다. 녹차 3단계 제품은 차광 재배를 한 제주산 녹차를 100% 사
신상품
2018년 10월 2일
10:03
롯데제과, 국내 최초 짭조름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가 ‘단짠(달고 짠 맛)’ 트렌드를 적용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크런키 골드는 짭조름한 프리첼(Pretzel, 길고 꼬불꼬불한 하트 또는 막대 모양의 짭조름한 과자)이 달콤한 초콜릿 속에 들어 있어 단짠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땅콩과 땅콩버터를 사용,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크런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바삭한 식감도
신상품
2018년 9월 27일
09:28
나뚜루,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출시
롯데제과는 27일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편의점 전용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리얼녹차’, ‘드림 쇼콜라’, ‘도라미 미니’ 등 신제품 3종은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리얼녹차는 나뚜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녹차 아이스크림 케이크며 100% 제주산 녹차를 사용, 깊은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상품
2018년 9월 13일
09:52
롯데제과, 추석 맞아 신비아파트 과자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추석을 맞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를 활용한 과자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선물세트에는 아이들이 7종의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다. 과일맛이 일품인 ‘수박바 왓따’, ‘쬰쬬니 딸기사과’, ‘청포도 캔디’ 등 인기 껌, 캔디 제품과 ‘칸쵸’, ‘꼬깔콘’ 등 비스킷과 스낵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비아파트’ 과자선물세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사용, 과자선물세트
신상품
2018년 9월 12일
09:44
롯데 기린, 시그니처 빵 기린골드라벨 4종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롯데 기린(LOTTE KIRIN)’을 론칭한 이후 첫번째 제품으로 ‘기린골드라벨’을 선보인다. ‘기린골드라벨’은 제품의 풍미와 식감을 높이기 위해 특허 유산균을 24시간 동안 발효한 발효액을 제품의 반죽에 넣어 만들었다. ‘기린골드라벨’은 ‘화이트 크림치즈’, ‘화이트 초코’, ‘아몬드 슈크림’, ‘모카 앤 초코’ 4종으로 구성되며 화이트 브레드와 컵 브레드의 콘셉트로 구성된다.
신상품
2018년 9월 11일
09:47
롯데제과, 추석 맞이 퀘이커 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추석을 맞아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인기에 힘입어 ‘퀘이커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고열량식을 주로 먹게 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간편하면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퀘이커를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퀘이커 추석 선물세트’는 판매 방식에 따라 ‘유통 채널 판매용과 방문 판매용’ 등 총 2종으로 선보였다. ‘유통채널 판매용’은 퀘이커 ‘오리지널, 바나나
신상품
2018년 9월 6일
09:54
롯데제과, 꼬깔콘 버팔로윙맛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꼬깔콘 버팔로윙맛’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아직 전 유통점에서 판매되지 않음에도 이 같은 판매 기록을 나타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같은 ‘꼬깔콘 버팔로윙맛’의 인기는 최근 아시안 게임 시청 등으로 집에서 맥주를 즐기는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맥주 안주 스낵을 표방한 ‘꼬깔콘 버팔로윙맛’의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면서 출시 초기
실적
2018년 9월 3일
10:20
롯데제과, 양산빵 브랜드 기린 부활… LOTTE KIRIN 브랜드 재론칭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양산빵 브랜드가 ‘LOTTE KIRIN’으로 새롭게 바뀌며 사라졌던 브랜드 ‘기린’이 부활했다. 롯데제과는 2013년 기린식품을 흡수 합병한 후 ‘기린(KIRIN)’ 대신 ‘롯데(LOTTE)’를 내세우며 양산빵 사업에 진출했다. 5년 만에 ‘기린’이라는 브랜드를 재출범 시키는 이유는 기린이 가진 기술력과 그에 따른 브랜드 신뢰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제빵 명가로서의 정통성을 강조하기
신상품
2018년 8월 28일
10:52
롯데제과, 초코파이와 명가찰떡파이에 콜드브루모카 도입
롯데제과는 28일 올 가을 파이시장 선점을 위해 ‘초코파이 콜드브루모카’와 ‘명가 찰떡파이 콜드브루모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제과의 ai시스템 ‘엘시아’의 데이터에 활용해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이다. ‘초코파이 콜드브루모카’는 모카향이 풍부한 케이크와 달콤한 초콜릿, 쫀득한 마시멜로가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끼게 한다. ‘명가 찰떡파이 콜드브루모카’는 초콜릿이 덮인 찰떡
신상품
2018년 8월 23일
10:11
롯데제과, 2배 더 커진 몬스터칙촉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23일 인기 비스킷 ‘칙촉’의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수제 디저트 쿠키 타입의 ‘몬스터칙촉’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칙촉’은 기존 ‘칙촉’에 디저트의 이미지를 강화해 간편하게 디저트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초콜릿이 덩어리째 박혀있는 모양은 유지하면서도 크기가 커지고 초콜릿 함량을 높인 빅사이즈 디저트 쿠키며 쌉싸름한 커피와 잘 어울린다. ‘몬스터칙촉’
신상품
2018년 8월 16일
10:23
롯데제과 팜로드 패키지, 2018 레드닷 어워드 수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16일 ‘팜로드’ 패키지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에서 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팜로드’가 레드닷으로부터 본상을 수상한 것은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를 패키지에 잘 표현했기 때문이다. 고급 디저트를 표방한 ‘팜로드’는 주요 고객인 젊은 여성층의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동화 같은 브랜드 스토리를 제품에 담고자 했
수상/선정
2018년 8월 8일
10:42
롯데제과,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 본격 도입
롯데제과가 8일 약 2년간 개발해온 AI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현업에 본격 도입, 첨단 푸드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알렸다. ‘엘시아’는 인공지능(AI)를 통해 수천만건의 소셜 데이터와 POS 판매 데이터, 날씨, 연령, 지역별 소비 패턴 및 각종 내·외부 자료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식품에
사업계획
2018년 8월 2일
10:39
롯데제과, 스키피바의 인기에 힘입어 스키피콘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스키피바’의 인기에 힘입어 콘 아이스크림 타입인 ‘스키피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스키피바’, ‘인투더망고바’는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은 제품이다. 그 중 ‘스키피바’는 글로벌 브랜드 ‘스키피’의 땅콩버터를 사용하여 본연의 맛을 잘 살렸고 최근 식품업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단짠’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하자마
신상품
2018년 7월 30일
10:11
나뚜루, 청포도 제철 맞아 ‘청포도 소르베’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청포도의 제철인 8월을 맞아 ‘청포도 소르베’를 선보였다. ‘청포도 소르베(Sorbet: 셔벗의 프랑스어)’는 청포도 과육을 그대로 사용하여 중간 중간에 씹히는 탱글 탱글한 식감이 좋다. 포도 알갱이가 시지 않고 적당히 상큼한 맛을 부각시켜 주어 소르베 특유의 깔끔한 뒷맛을 완성시켜준다. 청포도 과육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으로는 ‘청포도 소르베’가
신상품
2018년 7월 26일
10:13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2종,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빙과 신제품 2종 ‘인투더망고바’, ‘스키피바’가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 이는 올해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빙과 신제품 중 가장 빠른 판매속도이다.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빙과제품인 ‘거꾸로 수박바’가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 돌파했던 기록과 버금간다. 지금까지 팔린 ‘인투더망고바’와 ‘스키피바’를 모두 일렬로 나열하면 약 285km에 달한다. 이는 에베
실적
2018년 7월 12일
09:04
롯데제과, ‘스키피바’ 출시… 땅콩버터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인 ‘스키피(SKIPPY)’와 손잡고 ‘스키피바’를 출시했다. ‘스키피바’는 스키피 땅콩버터를 그대로 사용,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스키피바’는 기존에 없는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다. 겉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하지만 속으로 갈수록 쫀득쫀득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느껴진다. 속에 있는 땅콩버터 안에는 땅콩 알갱이가 들어가 있어 씹는 재미도 준다. 스
신상품
2018년 7월 10일
09:33
롯데제과 본젤라또 컵케이크, 출시 두 달 만에 35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 민명기)의 본젤라또 컵케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35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양산빵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는 롯데제과가 2009년 기린 인수이래 선보인 빵류 신제품 가운데 가장 좋은 실적이다. 올해 4월 출시된 본젤라또 컵케이크 2종은 편의점 GS25 전용 제품으로, 컵 사이즈의 원통에 담아 냉장 보관을 해서 신선한 품질을 유지한다. 고급스런 이미지를 주면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원래
실적
2018년 7월 5일
09:41
롯데제과, 망고바의 끝판왕 ‘인투더망고바’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망고바의 끝판왕’이라는 기치를 걸고 개발한 아이스바 ‘인투더망고바’를 출시했다. ‘인투더망고바’는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는 인도산 알폰소 망고를 사용했다. 올 초 민명기 대표가 인도를 방문하여 알폰소 망고를 맛본 후 그 맛에 반해 제품 개발을 직접 주도할 정도로 공을 들인 제품이다. ‘인투더망고바’는 농축액이 아닌 망고퓨레를 40%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신상품
2018년 7월 4일
09:29
롯데제과,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멕시코의 대표적인 디저트 요리 타코(taco)를 콘셉트로 한 스낵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을 출시했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옥수수, 감자 등을 반죽해 만든 토르티야를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기고, 멕시코풍 특제소스를 이용해 맛을 낸 정통 멕시코풍 스낵이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매콤하면서 달콤하고,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요리스낵 멕시칸
신상품
1
2
3
4
5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