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매일유업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코스닥 (
005990
)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중학동, 더케이트윈타워) A동 2층
http://www.maeil.com
매일유업 보도자료
164개
RSS
이메일
4월 8일 09:41
매일헬스뉴트리션, 한국응용약물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4일과 5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한국응용약물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인의료혁신에 대한 새로운 동향 관련 세션에 참가해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의 근골격계 질환 예방 효과에 대한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연구진은 골격근량이 부족한 50세 이상의 성인 남녀 87명에게 12주 동안
건강
의학
라이프 스타일
개발
4월 5일 09:39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액상발효유 국내 1위[1]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에게는 추억의 맛,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색다른 아이스크림이다.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이 6.5% 함유돼 있으며, 맛은 샤베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신상품
2월 29일 08:58
폴 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하며 2024년 봄을 시작한다. 올해 봄 시즌에는 지난해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 과거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는 보다 진한 말차의 맛과 향을 더해 돌아왔다. 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 메뉴는 특색있는 조합으로 제주말차의 매력을 보다 느낄 수
신상품
1월 4일 11:39
폴 바셋 딸기 시즌메뉴, 출시 한달 만에 37만 잔 이상 판매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2023~2024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딸기 시즌 메뉴 6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개월 만에 37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1월 30일과 12월 14일 2차로 나뉘어 출시된 폴 바셋의 23~24년 딸기 시즌 메뉴는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 라떼, 생과일주스 등 총 6종이다. 12월까지의 판매 수량은 전년 대
실적
2023년 12월 20일
10:31
매일유업, 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 선정 및 재인증 달성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및 14년간 유지를 해 온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김환석)이 19일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2023 가족친화인증서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 참여해 올해 ‘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으로 선정됐다. 가족친화인증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족 친화적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 및 기관 등에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가족친화 최고기
2023년 12월 12일
09:33
매일유업,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올라 표창 수상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주최로 열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명예의 전당 부문에 선정되며 공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매일유업은 CCM 심사에서 △최고경영자(CEO)의 리더십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방침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
수상/선정
2023년 11월 30일
11:13
폴 바셋, 겨울 시즌 한정 설향 딸기 시리즈 & 홀리데이 케이크 2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와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6종을 2회로 나눠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11월 30일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딸기청과 밀크 아이스크림의 바디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설향 우유’, 장미, 히비스커스,
신상품
2023년 11월 20일
09:28
매일헬스뉴트리션, 하루 한 잔으로 뼈 건강 챙기는 ‘셀렉스 골든밀크’ 리뉴얼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해 다시 선보였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전문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품을 하루 한 잔으로 보다 간편하게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골든밀크 1잔이면 우유 5잔에 맞먹는
신상품
2023년 11월 16일
10:13
폴 바셋,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 식품 분야 우수업체 선정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 식품 분야 커피음료부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해 비대면 수요 확대로 인해 통신판매업 시장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실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온라인판매처를 매년 선정해 소비자에게 소개하는데 목적이 있다. 6월~8월 중 포털사이
수상/선정
2023년 11월 1일
10:42
매일유업, 당 부담 없는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당 부담은 낮추고 핀란드산 오트의 베타글루칸으로 영양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2종을 출시했다. ‘어메이징 오트’는 매일유업이 고품질의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가공해 오트의 좋은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아 선보인 100% 비건 오트 음료 브랜드로, 국내 오트(귀리) 음
신상품
2023년 10월 19일
10:38
매일헬스뉴트리션, 고령자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 출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출시했다. ‘매일닥터 by 셀렉스’는 3대 영양소는 물론 활력을 위한 25종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꼼꼼하게 설계된 성인 영양 보충식이다. 일반환자는 물론 수술 전후 영양조절이 필요할 사람이나 일상생활에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고령층을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좋다. ‘알룰로오스’를 사용한
신상품
2023년 10월 5일
10:06
폴 바셋, 설레는 가을을 담은 신메뉴 공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인 폴 바셋에서 선선해지는 가을에 맞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티·라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루이보스 오트’는 클래식 등급의 루이보스티와 어메이징 오트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음료이다. ‘스윗 펌킨 라떼’는 상하농원 호박 농축액으로 만든 국내산 단호박 베이스로 진한 호박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라떼이다. 또 ‘애플 시나몬
경제
신상품
2023년 9월 5일
09:36
상하목장, 국내 최초로 배 아프지 않은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출시
국내 최초로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 제품이 출시됐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국내 유기농 우유 시장 판매 1위(2023년 4월, 닐슨데이터 기준) 브랜드 ‘상하목장’은 유당을 제거해 배 아프지 않은 우유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는 유기농 전용목장의 유기농 원유를 사용하고, 매일유업의 LF(락토프리) 공법으로 유제품 섭취 시 배 아픔의 원인이 될 수
신상품
2023년 8월 29일
10:04
폴 바셋, 돌아온 ‘피스타치오’로 가을 시즌 시작
계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내놓아 사랑받고 있는 폴 바셋이 가을을 맞이해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출시, 빠르게 가을 시즌을 시작했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100%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에 상하목장 원유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가을 시즌 아이스크림이다. 피스타치오, 오트 베이스에 에스프레소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는 폴 바셋의 대
경제
신상품
2023년 7월 10일
09:54
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와 요거트, 말차와 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톡톡 터져 자몽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료이고,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의
신상품
2023년 5월 23일
09:31
어메이징 오트, My Amazing Oat Mix 캠페인 굿즈 3종 출시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에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굿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My Amazing Oat mix’ 캠페인에 참여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손수건과 컵받침은 소재 선정부터 환경친화성을 고려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어메이징 오트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먼저 에코 손수건은 목에 두르거나
신상품
2023년 4월 13일
09:24
매일유업, 서촌 카페와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서울 서촌에 위치한 11개의 카페와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서촌 카페와 협업을 통해 5월 31일까지 어메이징 오트의 특장점을 살린 11가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오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를 무료로 증정하며 우유가 포함된 모든 메뉴는 어메이징 오트로 변경이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신진 일
판촉활동
2023년 4월 4일
10:58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스타벅스차이나에 공급계약 체결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스타벅스차이나와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중국 전역 6000여 개의 스타벅스에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1L 제품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매일유업이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해외 기업 간 거래를 하게 된 첫 사례다. 매일유업은 2015년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기업인 미국 블루다이아몬드사(社)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매일유업 광주공장에서 아
수주
2023년 4월 3일
08:56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컵커피 넘버원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돌체 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돌체 라떼’는 신선한 원유와 달콤한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원유와 연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에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원두로 내린 콜드브루 추출액을 더했다. 카페 인기 메뉴인 ‘돌체 콜드브루’를 RTD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유업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신상품
2023년 3월 22일
10:08
폴 바셋, 애플페이 서비스 지원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고객들이 자신의 애플(Apple) 기기에서 안전한 결제가 가능한 애플페이(Apple Pay)를 폴 바셋 매장과 앱(APP) 등에서 지원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폴 바셋에서 애플페이로 결제할 경우 고객은 측면 버튼(또는 Touch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아이폰 또는 애플워치를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비접촉식 결제가 이루어진다. 또
판촉활동
2023년 3월 15일
09:59
폴 바셋, 봄 맞이 ‘제주말차’ 신메뉴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봄을 맞아 16일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폴 바셋에서 출시할 신메뉴는 ‘제주에서 온 봄’ 콘셉트로 100% 제주산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제주말차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2종과 음료 2종, 그리고 ‘알로에 레몬머틀티’ 1종이다. 아이스크림은 상하농원의 원유에 말차를 넣은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말차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 소스와 피스타치오 소스 그리고 그래놀라를 올려 디저
신상품
2023년 3월 7일
09:14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선정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유가공 부문 최초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2023년 제20회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혁신 능력과 주주·직원·고객·사회·이미지 가치 등으로 구성된 7개 분야 모두에서 유업계 평균 이상의 결과를 기록했다. 특히 세부항목 중 사회공헌, 환경친화적 경영
수상/선정
2023년 2월 17일
09:21
엠즈씨드-코람코에너지리츠, 업무협약 체결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김용철)가 부동산투자회사 코람코에너지리츠와 16일 드라이브스루 매장 부지 선정과 관련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코람코에너지리츠가 보유한 주유소와 향후 취득 예정인 부동산 자산에 엠즈씨드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입점해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운영하는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와 코람코에너지리츠의 정준호 대표 등 양 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에 엠즈씨
제휴
2023년 2월 14일
10:17
상하농원, 1박 2일 골프패키지 리뉴얼 오픈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골프와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1박 2일 골프패키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상하농원의 골프패키지는 4개의 골프장 중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해 18홀~36홀을 즐기고, 파머스빌리지에서의 숙박과 텃밭에서 나오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조식, 자연 속에서 즐기는 노천 스파를 포함한 패키지다. 특히 주중(일~목)은 최대 3
신상품
2023년 1월 3일
11:42
매일유업 ‘우유안부’ 캠페인 정기후원 독려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우유안부’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정기후원 독려 이벤트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우유안부는 매일유업이 2016년부터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활동을 일컫는 말이다.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 목사)이 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홀로 계신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매일 우유를 배달하되, 전날 배달한 우유가 남아있을 경우 관공서나 가족에 연락
사회공헌
1
2
3
4
5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