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GS리테일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코스피 (
007070
)
서울 강남구 논현로 508 (역삼동, GS강남타워) GS타워
http://www.gsretail.com
더보기
GS리테일은 GS 산하의 유통 전문 계열사이다. 1974년 럭키슈퍼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슈퍼마켓,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로 GS&Point가 있다.
GS리테일 보도자료
1,494개
RSS
이메일
08:42
GS25, 잘파세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깜자·베베더오리’ 컬래버한 프레시푸드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0대들의 감성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먹거리 상품 전략 정비에 나섰다. GS25가 이달 24일부터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주요 대상 고객으로 한 △깜자X크림치즈머핀 2종 △베베더오리X에그불고기 조리빵 3종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 컬래버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깜자와 베베더오리는 귀여운 모습에 솔직한 입담과 개성 있는 세계관으로 각종 SNS와 메신저상에서 10·2
신상품
4월 23일 09:15
GS샵, 단독 패션 신상 대거 론칭… 올여름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단독 패션 브랜드 ‘모르간’, ‘스테파넬’, ‘제이슨우’, ‘마이클 바스티안’, ‘막스 스튜디오’ 등의 여름 신상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일제히 론칭한다. GS샵이 이번 여름에 제안하는 패션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Modern Romantic)’이다. A 라인을 살려주는 미디 플레어스커트, 찰랑거리는 소재와 긴 기장으로 매끄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바지 등 여성미를 강조하는
패션/쥬얼리
신상품
4월 23일 09:03
GS25, 가정의 달 맞아 순금 카네이션·차별화 완구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월평균 매출을 ‘100’으로 놓고 산출한 월별 매출 지수를 살펴보면, 5월의 매출 지수는 평균 매출을 크게 웃도는 ‘104’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 본격적인 기온 상승으로 편의점을 찾는 유동객이 늘고, 특히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관련 상품 구매 수요가 몰리며 편의점이 본격적인 매출 최성수기에 돌입한다는 설명이다. 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신상품
4월 22일 09:23
GS25, 올해 간편식 운영 전략 및 먹거리 대표 슬로건인 ‘한끼 혁명’ 프로젝트 본격 시동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먹거리의 패러다임을 바꿀 ‘한끼 혁명’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끼 혁명’은 올해 GS25의 간편식 운영 전략이자 먹거리 대표 슬로건이다.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된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그동안 보편화된 편의점 상품의 통념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도시락,
신상품
4월 18일 08:40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협력 통해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7일 농림축산식품부, 중소기업 봉땅과 중소기업 상품의 해외 수출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행사는 김천주 GS리테일 편의점 지원부문장(상무),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이상훈 봉땅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제동 aT센터에서 제 1호 상생 수출 협약식으로 진행됐다. GS25, 농림축산식품부, 봉땅의 3자 협약식은 해외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제휴
4월 17일 08:40
GS리테일-고피자, 즉석 조리한 피자 출시 등 먹거리 카테고리 확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과 고피자는 지난 16일(화)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GS타워 20층 회의실에서 GS리테일 정재형 편의점사업부장과 고피자 임재원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편의점 고객 경험 확대 및 가맹 확산’을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피자는 혼자서는 먹기 힘든 피자를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세대의 1인 피자 브랜드다. 고피자만의 특허받은 오븐과 반죽 숙성 및 성
제휴
4월 16일 08:51
GS샵, 1200만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4월 19일(금) 저녁 7시 30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달심 클렌즈 주스 세트’를 방송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120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은 국내산 사과(A), 비트(B), 당근(C)을 사용해 만든 ‘ABC 주스’로 누적 600만개가 판매됐다. ‘똑.소.리’에서 소개하는 이번 상품은
신상품
4월 15일 09:06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기반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개점, 리뉴얼 등을 목적으로 시공되는 편의점 공사 현장에 ‘스마트 지능형 안전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안전관리 역량을 강화한다. 오는 5월부터 점차적으로 도입될 GS25 스마트 지능형 안전관리 시스템은 CCTV에 AI 기술을 접목해 AI가 위험상황을 자동으로 분석, 관리자에게 알람을 송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CCTV가 공사 현장 내 화재나 응급 호출, 장시간
라이프 스타일
개발
4월 13일 09:00
GS25-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도어투성수’에서 혜택을 체험하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GS25 X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네이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에 GS리테일 멤버십을 등록한 후, GS25에서 POP 행사 상
판촉활동
4월 11일 09:10
GS샵, 속옷 전문 방송 ‘리얼바디쇼’ 개시… 연 매출 50% 집중되는 4~7월 공략
GS샵이 4월 12일(금) 밤 9시 40분에 올해 첫 ‘리얼바디쇼’ 방송을 시작한다. ‘리얼바디쇼’는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 GS샵 속옷 전문 프로그램이다. ‘쇼미 더 트렌드’ 등 연중 운영하는 다른 브랜드 방송과 달리 ‘리얼바디쇼’는 속옷 성수기인 4~7월 16주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통상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는 4월부터 여름인 7월까지는 GS샵 연간 속옷 매출의 50% 가 집중되는 최대 성수기다. 속옷
패션/쥬얼리
사업계획
4월 11일 08:51
GS25,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300만개 돌파… 4탄 ‘틈새비김면’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이 3월 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8배 이상의 용량을 고려할 시 무려 일반 용기면 2100만 판매 효과로 환산된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에 열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PB 용기면이다.
실적
4월 9일 09:55
GS25, 사케 인기 급상승에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확대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사케(일본식 청주)’ 수요를 겨냥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상품군 본격 확대에 나선다. 엔데믹 전환과 엔저 현상이 맞물려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일본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新)주류 트렌드로 사케가 급부상하고 있다. GS25 주류 카테고리 매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신상품
4월 8일 09:24
GS샵 온라인몰, 세인트앤드류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 잇따라
온라인 쇼핑몰 GS샵에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잇따라 입점하고 있다. 올해 GS샵 온라인 쇼핑몰에 ‘피레티(PIRETTI)’, ‘세인트앤드류스(St ANDREWS)’, ‘마틴골프(MARTINE GOLF)’ 등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가 잇따라 입점했다. 세인트앤드류스는 스코틀랜드의 클래식하고 품격 넘치는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제안하는 하이엔드 브랜드이고, 배우 손예진 골프웨어로 유명한 ‘피레티’는 최상의 소재와 감각
패션/쥬얼리
사업계획
4월 5일 09:05
GS더프레시, 할인 행사 ‘채소 더 싸게’ 매출 전년 대비 35%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 따르면 3월 ‘채소 더 싸게’ 행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행사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GS더프레시 전체 채소 카테고리 매출 규모 및 구매 객수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채소 더 싸게는 GS더프레시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365일 할인 행사다. 매월,
실적
4월 5일 08:59
GS샵, TV 홈쇼핑 최초 세탁건조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방송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최근 가전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를 TV 홈쇼핑 최초로 소개한다. GS샵은 4월 6일(토) 오후 3시부터 ‘삼성 비스포크 AI 콤보’ 방송을 진행한다. TV 홈쇼핑에서 세탁건조기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최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초 판매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무상(제세 공과금 본인 부담)으로 증정하고, 고
IT
가전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4월 4일 08:40
GS25 ‘마감할인’ 서비스, 고물가 속 3개월 만에 판매량 6.7배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11월 말 론칭한 ‘마감할인’ 서비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마감할인으로 등록된 상품의 판매 수량이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3월 6.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감할인’은 GS25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에서 소비기한이 임박한 프레시푸드(이하 FF)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서비스다. 소비기한 임박 먹거리가(만료 시점 기준 3시간~45분)
실적
4월 3일 09:00
GS25 MZ서포터즈가 선택한 ‘연희 과일막걸리’ 힙걸리 프로젝트 3탄 출시
GS25가 지역 양조장 및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를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 3탄으로 같이양조장의 ‘연희 막걸리’를 선택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월 상주주조의 ‘상주산 바질 막걸리’를 시작으로 2탄 팔팔양조장의 ‘김포 금쌀을 넣은 막걸리’를 출시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GS25는 시리즈 3탄으로 이달 1일부터 같이양조장의 대표적인 막걸리 라인 ‘연희 막
신상품
4월 3일 08:51
GS샵, 4월 한 달간 ‘쇼미 더 트렌드’ 방송 시간 1시간 앞당겨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4월 한 달간 ‘쇼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 방송 시간을 1시간 앞당긴다. GS샵은 6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황금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는 간판 프로그램 ‘쇼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 이하 ‘쇼미’)’ 방송 시간을 1시간 앞당겨 9시 35분에 시작한다. 이전까지 토요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했으나 4월 한 달간 1시간
패션/쥬얼리
4월 2일 08:37
GS리테일-한국무역협회, 우수 제조기업 해외 진출 및 판로 확대 위한 수출 상담회 진행
GS리테일이 중소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을 도우며 동반성장 발판 마련에 나선다. GS리테일과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이달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해외 진출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담회는 △식음료 △화장품 △생활용품 등 중소 제조기업 151개사가 참가 신청을 했으며, 1차 서류 심사에 통과된 51개사가 이번 ‘해외 진출 상담회’ 기회를 얻게 됐다. ‘해외 진출 상담회’는
경제
무역
라이프 스타일
행사
4월 1일 09:22
GS샵, 앱 내비게이션 중앙에 ‘숏픽’ 배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픽’을 앱 내비게이션 바(Navigation Bar) 중앙에 배치해 핵심 서비스로 키운다. GS샵은 지난 3월 28일(목)부터 숏픽을 앱 하단 내비게이션 바 중앙에 배치시켰다. 내비게이션 바는 고객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버튼으로 고정시켜둔 영역이다. 기존 내비게이션 바에는 △첫 화면으로 가는 홈 △상품군별 탐색이 가능한 카테고리 △개인별 주문이나
라이프 스타일
개발
3월 31일 09:12
GS리테일,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역 인재 발굴 위해 캠퍼스 면접도 실시
GS리테일은 이번 채용을 통해 편의점 GS25의 실행력 제고와 운영 지원 업무를 주로 수행하는 영업 관리 직무 담당자(OFC: Operation Field Counselor)를 OO명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신입 사원에게는 △직영점 운영 △점포 운영 컨설팅 △점포 양·수도 및 재계약 △점포 손익 및 비용관리 등의 업무가 주어지며 편의점 전문가로 성장한 후 MD, 전략, 마케팅, 인사, 점포개발 등 다양한 분야
채용
3월 28일 10:27
GS25, 새로운 콘셉트 조리빵 선봬
GS25가 ‘밥 대신 빵’ 시대를 맞아 요리 담은 빵으로 고객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최근 밥 대신 빵으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식문화가 보편화되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지향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 무엇보다 GS25는 새로운 장르의 빵으로 상품 경쟁력을 높
신상품
3월 27일 09:21
GS25, 배달 77%·픽업 420% 늘어… 업계 최초 증정품 보관 서비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27일부터 우리동네GS 모바일 앱(이하 ‘앱’이라 함)을 통해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1+1, 2+1 등이 적용된 행사 상품을 주문할 때 증정품을 바로 주문하지 않고 앱에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 GS25는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증정품을 앱에 보관할 수 있게 한 서비스를 2011년 업계 최초로 특허 출원하고 운영해왔는데, 이번
라이프 스타일
개발
3월 27일 09:01
GS리테일, AUTO DR 전격 도입… 전력 아끼고 인센티브 받는다
GS리테일이 스마트에너지관리시스템(SEMS·Smart store Energy Management System)을 활용해 국가 에너지 절감 사업에 참여하며 ESG 경영에도 박차를 가한다. GS리테일은 지난 26일 전력거래소 및 공간 관리 전문기업 S&ICorp, 에너지 IT 기업 해줌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매장 내 ‘자동 수요반응(AUTO DR·Demand Response)’ 시스템 도
제휴
3월 26일 08:50
GS리테일-트래블월렛, 유통 핀테크 시너지 위해 업무협약 체결
편의점이 핀테크 스타트업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금융 편의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GS리테일과 트래블월렛은 이달 25일 GS타워 20층 회의실에서 GS리테일 허서홍 부사장과 트래블월렛 김형우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통과 핀테크 간 상호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트래블월렛은 500만 고객을 보유한 외화 충전 및 결제 핀테크 스타트업이다. 전 세계 45개 통화에 대해 환전 및 재환전
라이프 스타일
제휴
3월 25일 08:59
GS리테일, 폐식용유 리사이클 체인 구축 통해 ESG 활동 강화
GS리테일이 폐식용유 수거 방식 개선을 통해 점포 운영 편리성 제고 및 환경적으로 보다 투명한 탄소 발생량 저감 활동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다음 달 15일부터 플랫폼을 이용한 폐식용유 수거를 개시한다. 기존에는 점포에서 발생한 폐식용유 수거를 위해서 수거 요청 접수, 단가 확인, 수거 방문일 조정 등 몇 차례의 확인 작업으로 불가피한
에너지/환경
친환경 기술
제휴
3월 25일 08:46
GS샵, 한 달간 론칭한 단독 상품 동시간 평균 매출 대비 160~300% 기록
‘코어 어센틱’ 300%, ‘라플리’ 180%, ‘마녀공장’ 160% 등 GS샵이 올해 론칭한 단독 상품들이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160~300% 수준의 실적을 거두며 잇따라 대박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지난 2월 중순 단독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을 선보인데 이어 3월 16일(토) TV홈쇼핑 최초로 마녀 공장 상품을 단독 론칭했다. 또한 지난 21일(목)에는 데이터 분석
실적
3월 24일 09:04
GS25, 업계 최초 ‘울릉도·연평도·백령도’ 반값택배 서비스 확대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5일부터 자체 택배 서비스인 ‘반값택배’를 울릉도·연평도·백령도로 확대 론칭한다. 제주도에 이어 울릉도·연평도·백령도 등의 도서 지역으로 자체 택배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은 GS25가 업계 최초다. 반값택배는 GS25가 지난 2019년 자체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저가 택배 서비스다. GS25 매장을 통해 택배 발송과 수령이 이뤄지는 서비스 구조며,
운송
택배
판촉활동
3월 21일 09:43
GS25, 도어투성수에 ‘피지컬100 시즌2’ 팝업스토어 오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이달 20일부터 4월 8일까지 성수동 소재의 도어투성수에서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 팝업스토어’(이하 팝업스토어)를 열고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 팝업스토어는 넷플릭스의 인기 화제작 피지컬100의 두 번째 시즌 공개를 기념하고, 연초에 운동 계획을 세웠던 소비자들이 3월쯤에
판촉활동
3월 20일 10:06
GS샵, 에브리봇과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 단독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를 TV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하며 로봇청소기 대중화에 나선다. GS샵은 3월 21일(목) 오후 6시 3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에브리봇 3in1 Q3 PLUS 로봇청소기(이하 Q3 플러스)’를 소개한다. Q3 플러스는 △먼지 흡입 △물걸레 청소 △자동 먼지 비움 등 쓸고 닦고 비우는 로봇청소기 핵심 기능
IT
가전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3월 20일 09:37
GS25, 물가 안정 위해 전개한 초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상품 매출 714% 신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물가 안정 상품으로 중점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이하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올해 1월~2월 매출이 론칭 초기 2개월 대비 714.7% 신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물가 장기화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려는 소비 수요가 몰리며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매출 규모를 가파르게 끌어올렸다는 것이 GS25의 설명이다. 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GS리테일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실적
3월 19일 09:15
GS리테일, 서울시와 ‘어르신 일자리 창출’ 위해 맞손
GS리테일과 서울시는 지난 18일(월) 서울시청 8층 간담회장에서 GS리테일 오진석 부사장과 서울시 강철원 정무부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도보 배달원 채용을 주요 골자로 한 ‘어르신 일자리 동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도보 배달 중계 플랫폼인 ‘우리동네 딜리버리’를 운영하며 배달원을 추가 모집하려는 GS리테일과 어르신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서울시가 서로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해 손을 맞잡
제휴
3월 18일 09:45
GS샵, 데이터 기반 찾아가는 소싱 강화한다 ‘라플리·피카딜리’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데이터에 기반한 단독 상품(Data-Driven Exclusive Merchandise) 발굴을 위해 ‘찾아가는 소싱(Outbound Sourcing)’을 강화한다. GS샵은 TV홈쇼핑을 통해 3월 21일(목) 오전 8시에 플리츠(Pleats) 브랜드 ‘라플리(LAPLI)’를 론칭한다. 이어 4월 중으로 컴포트 슈즈 브랜드 ‘피카딜리(PICCADILLY)’도 방송으로 선보인다.
패션/쥬얼리
신상품
3월 17일 13:49
GS25,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단독 출시… 640ML에 2000원 대
편의점에서 페트 소주 640ml를 2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획 초기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만큼 무엇보다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판매가는 3000원이며 4월 30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적용해 편의점에서 판매
신상품
3월 13일 08:45
GS25, 업계 최초 유전자 검사 연계 서비스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글로벌 유전자 분석 기업 마크로젠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유전자 검사 연계 서비스상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유전자 검사 연계 서비스상품은 마크로젠이 운영하는 건강관리 플랫폼 젠톡의 ‘All 패키지 129’이다. 타액만으로 손쉽게 검사할 수 있으며, 피부·모발, 운동, 영양소, 식습관, 건강관리, 개인 특성 등 6개 카테고리 129가지
건강
바이오테크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3월 11일 08:42
GS샵-마녀공장, 신제품 단독 론칭 및 기획상품 개발 등 골자로 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마녀공장과 손잡고 홈쇼핑 뷰티 1등 굳히기에 나섰다. GS샵은 8일 서울 영등포구 GS강서N타워에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신제품 GS샵 단독 론칭 △공동 마케팅 진행 △하반기 신제품 공동기획 및 개발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운석 GS샵 MD본부장,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이사 등 주요
화장품
제휴
3월 10일 09:26
GS25, 냉장 진열대에 ‘에코 커버’ 무상설치 50억원 투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가맹점의 에너지 사용 효율화 및 전기료 절감을 위해 개방형 냉장 진열대(이하 ‘냉장 진열대’라 함)에 에코 커버(Eco Cover)를 설치하는 사업에 50억원을 투자한다. 에코 커버는 상시 4도~8도로 유지되는 냉장 진열대의 냉기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투명 스크린으로 전국 GS25 가맹점 중 에너지 절감 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매장에 연내에 설치가 마무리될 예정이
투자
3월 7일 08:44
GS25, 브레디크 5000만개 판매 돌파… 고객 니즈 반영한 ‘골든빵’ 시리즈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BREADIQUE)’의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가장 대중적인 빵을 한층 더 맛있고 고급스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빵의 경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신상품 주기가 점점 짧아지는 한편, 단팥빵같이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클래식한 빵의 경우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신상품
3월 6일 09:11
GS25, 가수 장민호의 ‘꾸덕명란크림우동’ 출시 보름만에 냉장면 카테고리 1위 등극
GS25는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처음 우승한 장민호의 레시피로 만든 ‘꾸덕명란크림우동’이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월 15일 편스토랑 27회에서 인기 트로트 가수 장민호 님이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로 우승한 메뉴, ‘편스 장민호꾸덕명란크림우동’을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명란과 감자를 넣어 꾸덕꾸덕함이 일품으로, 진한 크림 맛에 명란과 날
실적
3월 4일 09:09
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 등 인기 캐릭터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2+2 덤 증정, 40% 페이백 등의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했다. ◇ 덕心 폭발시키는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 등 차별화 상품 100여종 기획 GS2
신상품
3월 4일 08:46
GS샵, 제철식품 사전예약 서비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품질 불만족 시 100% 환불’이라는 도전적인 조건으로 신선식품 예약 서비스를 론칭하며 ‘신선식품’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3월 4일(월)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제철상품 사전예약’ 서비스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대저토마토’를 선보인다. ‘대저토마토’는 가을에 파종해 겨울 동안 키운 뒤 3월 전후로 수확하는 대표적인 봄 제철 야채다. 겨울철에 생장해 과육이 단단하고 단맛과
신상품
3월 3일 09:37
GS25, 찰깨크림빵 매출 1위 등극… 쫄깃한 디저트 전략 통했다
쫄깃한 식감이 편의점 디저트의 성공 공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점 ‘치키차카초코’와 손잡고 2월 23일 선보인 ‘찰깨크림빵’ 2종이 출시 직후 냉장 디저트류 매출 1, 2위에 등극했다고 3일 밝혔다. △찰깨크림빵솔티밀크 △찰깨크림빵커스터드 2종은 각각 10만2000개, 10만개씩 팔리며 출시 9일 만에(2일 기준)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넘어섰으며, 편의점 인
실적
2월 28일 10:47
GS샵, 이른 바캉스 특수 잡기 위해 선글라스 편성 전년보다 한 달 앞당겨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3월 초부터 TV 홈쇼핑에서 여행 관련 상품을 집중 편성하며 이른 바캉스 수요 잡기에 나선다. GS샵은 3월 1일~3일 연휴 기간 동안 선글라스, 여행 가방, 여행상품 등을 집중 선보인다. GS샵이 1월 중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홈쇼핑 여행상품’ 관련 설문 조사에서도 올해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96.5%로 지난해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고 응답한 비율보다 18.6%
레저
관광/여행
신상품
2월 28일 09:43
GS25, 힙걸리 프로젝트 통해 지역 청년 양조장 매출 250% 성장 견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힙걸리 프로젝트’가 지역 청년 양조장 매출 성장을 견인하며 첫 번째 결실을 맺었다. 이로써 GS25는 협력사와 상생 경영에도 박차를 가하게 됐다. 힙걸리 프로젝트는 GS25가 전통주 업계에 종사 중인 지역 청년 사업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동반 성장 사업이다. 매월 20·30세대 젊은 사업가들이 운영하는 청년 양조장 하나를 선정해 전통주·막걸리 등 상품에 대한 판로
실적
2월 26일 09:44
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2월 27일(화) 오후 5시 35분 TV 홈쇼핑을 통해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을 론칭한다. 소곱창 전골은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약 40년 전 식당을 하던 시절 운영하던 메뉴다. 박막례 유튜브 채널에는 따로 레시피 영상을 올린 적이 없기 때문에 할머니의 소곱창 전골은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다. 김치, 게장에 이어 소
신상품
2월 25일 09:22
GS25, GS Pay 간편 결제 사용률 1위 등극… 혜택 강화해 로열 고객 늘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체 페이인 GS Pay가 지난달 간편 결제 수단 중 사용률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GS Pay는 지난 2021년 8월 론칭한 GS리테일이 선보인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고객이 GS Pay에 신용카드나 결제 계좌를 1회만 연동하면 클릭 한 번에 GS25, GS더프레시, GS샵 등 GS리테일의 모든 브랜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GS Pay로 상품을 결제할
라이프 스타일
실적
2월 23일 08:37
GS더프레시, 정월대보름 즈음해 잡곡 등 주요 식재료 매출 3.7배 크게 늘며 특수 누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지난해 정월대보름(2023년 2월 4일) 전후 1주일(2월 1일~7일) 매출을 직전 주 동기와 비교 분석한 자료에 의하면 잡곡 등 주요 식재료 매출이 3.7배(277%)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견과 423.1% △잡곡 315% △나물 81.3% 등이 큰 폭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정월대보름 매출 특수를 톡톡히 누린 것으로 집계됐다. GS더프레시는 오곡밥과
실적
2월 21일 09:10
GS25, 청주 카페노리와 손잡고 선보인 ‘푸냥이푸딩젤리’ 출시 즉시 젤리 매출 1위 올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월 8일부터 선보인 푸냥이푸딩젤리가 5000여 GS25 취급 매장에서 출시 즉시 단숨에 젤리 매출 1위에 오르며 이른바 ‘SNS핫템’의 인기를 증명했다. 푸냥이푸딩으로 유명한 충북 청주시 소재의 명소 카페노리는 대구 지역 모남희에 이은 GS25의 ‘지역 명소 전국구 만들기 프로젝트’의 2호 제휴처다. 푸냥이푸딩은 카페노리를 대표하는 디저트 메뉴인데, 귀여운 고양이 모양
실적
2월 20일 09:31
GS샵, 1분 ‘숏픽’ 영상 로보락 매출 2억원 올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픽(Short Picks)’으로 성공 사례를 만들며 고객은 물론 협력사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S샵은 1월 21일(일) 저녁 8시 35분에 진행된 ‘로보락 S7 울트라 맥스’ 방송이 주문 기준 약 1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목표 대비 두 배 가까운 성과였다. 이날 방송은 전체 주문 고객 중 약 15%가 방송 전 ‘숏픽’에
IT
가전
라이프 스타일
실적
2월 19일 09:22
GS25 ‘혜자브랜드’ 재출시 1년 만에 누적 2800만개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2월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 출시 이후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출시 1년 만에 ‘혜자브랜드’ 판매 수량 2800만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 혜자브랜드: GS25에서 대한민국 국민 엄마로 불리우는 배우 김혜자 님의 이름을 사용한 브랜드로, 전 국민이 가성비가 높음을 ‘혜자스럽다
실적
1
2
3
4
5
다음
동영상
GS25 DX LAB점 소개 영상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