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보도자료
참붕어싸만코 2탄 ‘싸만코의 역습’에 네티즌 ‘빵’ 터져
2013년 02월 25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또 한편의 참붕어싸만코 CF로 인해 지난 주말 간 온라인이 다시 한번 들썩였다. 지난 23일 공개된 참붕어싸만코 CF 시리즈 세 번째 영상인 ‘싸만코 비긴즈 - 싸만코의 역습...
참붕어싸만코 CF 본편 공개, 온라인 ‘들썩’
2013년 02월 13일
지난 주부터 유투브와 포탈사이트, 트위터 등을 강타하며 네티즌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빙그레 참붕어싸만코 티저 광고의 본편 CF가 12일 공개됐다. ‘싸만코 비긴즈 - 싸만코의 기원’라는 제목의 이번 CF는 199...
“서울 상공에 나타난 거대 UFO의 정체는?”…빙그레 참붕어싸만코 티저 광고 노출
2013년 02월 07일
최근 온라인에서 공개된 빙그레 참붕어싸만코의 티저 광고 영상이 화제다. 당신이 보는 세계, 만약 그것이 전부가 아니라면?’으로 시작되는 이 티저 광고는 과거 어느날 하늘에 갑자기 출현한 거대한 참붕어싸만코가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일본 진출
2012년 06월 01일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가 6월 1일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품질에 대해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유업계에서도 비상한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토피넛 출시
2012년 05월 24일
40여 년간 대한민국 대표 장수브랜드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에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더한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을 출시 하였다.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은 부드러운 기존 바나나맛우유의 맛은...
빙그레 요플레, ‘상큼한 이연희’와 만나다
2012년 05월 21일
대한민국 1등 떠먹는 요구르트, 빙그레 요플레가 한층 더 맛있어진다. 떠먹는 요구르트와 상큼한 과일이 섞여 온 가족의 영양 간식을 담당했던 빙그레 요플레는 2012년 봄을 맞아 더 진한 과일 맛을 살리고자 기존보다 ...
빙그레,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 출시
2012년 05월 09일
빙그레가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을 출시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얼굴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고 아이들의 성장과 발...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 웹’ 오픈
2012년 04월 27일
빙그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최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http://m.art.bing.co.kr)’을 27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에서는 기존 홈페이지(http://art.bing.c...
빙그레, 아이스크림 공급 가격 동결 선언
2010년 05월 26일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인 빙그레가 26일 자사 아이스크림 제품에 대해 전년 가격 그대로 공급하겠다고 선언했다. 빙그레는 올 해 자사의 아이스크림 제품 중 불가피하게 인상한 투게더, 더위사냥 등 5개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에 대해 지난 해...
빙그레, 일본 실버식사배달업체 1위 X-vinn社와 전략적 제휴
2008년 07월 01일
빙그레(www.bing.co.kr)가 7월 1일 본사에서 일본 X-vin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처음으로 실버 층을 대상으로 한 식사 배달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빙그레는 이날 조인식에서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되고 국내 실버 ...
빙그레 정기인사
2006년 01월 02일
빙그레 인사 부사장 이건영 (李健榮 .51) 기획조정담당 (상무) 박영준 (朴永俊 .50) 전략기획담당 (상무) ...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2005년 05월 23일
빙그레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를 출시 하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진출하였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2천억원 정도의 규모이며, 베스킨 라빈스, 하겐다즈, 나뚜르 등의 3개 브랜드가 전체 시장...
빙그레 바나나우유, 날개 달고 해외로 진출
2005년 03월 29일
국내 가공유 부문의 대표 브랜드인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미국 수출을 시작했다. 1974년에 출시되어 30년이 넘도록 독특한 용기 모양과 맛으로 사랑 받아온 빙그레 바나나우유는 작년 매출 1,100억원을 달성, 바...
디저트의 부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005년 03월 10일
동서고금을 막론한 모든 여성의 화두는 달콤한 디저트에 대한 욕망과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관념이다. 빙그레의 디저트 스위벨 광고는 너무나 잘 알려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패러디하여 웰빙과 웰룩킹을 동시에 추...
빙그레 홈페이지 새 단장 및 기념 이벤트 시행
2005년 03월 04일
빙그레(www.bing.co.kr)는 밝고 따뜻한 기업으로써의 이미지 향상 및 고객 편의성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3월 7일 오픈한다. 새로 단장된 빙그레의 홈페이지는 밝고 따뜻한 기업이미지를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