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빙그레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코스피 (
005180
)
서울 중구 서소문로11길 19 (정동, 배재정동빌딩) B동 11~12층
http://www.bing.co.kr
빙그레 보도자료
33개
RSS
이메일
2023년 3월 2일
09:43
빙그레, 투게더·그라시아 쿠앤크 친환경 포장으로 변경
빙그레가 투게더와 그라시아 쿠앤크 제품 패키지의 수축필름을 제거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한 포장재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그동안 해당 제품의 뚜껑이 벗겨지지 않도록 상단에 수축 필름을 사용해 왔는데, 이를 제거하고 접착력을 개선한 새로운 뚜껑을 개발해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는 유통 과정과 제품 개봉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약 2개월간의 유통 테스트를 시행해 제품의 안
사업계획
2023년 2월 22일
10:28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메로나맛우유’ 출시
빙그레가 단지 우유의 신제품 ‘메로나맛우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로나맛우유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바나나맛우유와 메로나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 제품이다. 멜론맛 우유 제품의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해 메로나의 맛과 풍미를 단지 용기에 담았다.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고 전 연령을 아우르는 달콤한 멜론맛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 메로나맛우유는 제
신상품
2023년 2월 3일
09:28
빙그레, 꽃게랑 간장게장맛 출시
빙그레가 ‘꽃게랑 간장게장맛’을 출시한다. 꽃게랑 간장게장맛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요리 중 간장게장에 착안해 개발됐다. 기존 스낵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인 간장게장맛을 통해 특별하고 이색적인 맛과 재미를 구현했다. 꽃게랑 간장게장맛의 색깔은 간장에 담근 듯한 색으로 간장의 깊은 맛과 꽃게랑 고유의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꽃게랑은 1986년 출시돼 독특한 꽃게 모양의 디자인과 소금으로 구운 담백한 맛으로
신상품
2023년 1월 25일
11:04
빙그레, 메로나·비비빅·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 인상
빙그레가 메로나, 비비빅,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일반 소매점 기준 메로나, 비비빅을 비롯한 바 아이스크림 7종과 슈퍼콘 등의 아이스크림은 1000원에서 1200원으로 판매될 전망이다. 최종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2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사업계획
2022년 11월 28일
10:27
빙그레,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4년 연속 통합 A등급 획득
빙그레가 2022년 한국ESG기준원(KCGS)의 ESG 평가에서 4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 한국ESG기준원은 올해 글로벌 기준 및 ESG 거버넌스를 중심으로 개편된 평가모형에 따라 975개 상장회사를 대상으로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수준을 평가했다. 빙그레는 4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으며 세부적으로는 환경 A, 사회 A, 지배구조 B+ 등급을 받았다. 한편 빙그레는 ESG 평가
수상/선정
2022년 11월 15일
11:39
빙그레, COP27 한국관에서 친환경 우수사례 발표
빙그레가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에서 진행되는 제27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7)에서 친환경 우수사례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15일 오후 1시(현지시간)부터 COP27 행사장 내 한국관에서 ‘생활분야 온실가스 감축방안 및 정량화 우수사례 공유’라는 주제로 발표를 실시한다. 발표는 빙그레 제품 패키지 및 생산 공정 개선을 통한 탄소배출량 저감 사례와 자원순환 캠페인 사례 등을 소개하며 진행된다
사회공헌
2022년 11월 10일
11:05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출시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엑설런트 특유의 깊은 풍미와 산뜻한 바닐라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과 부드러운 케이크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마스카포네 치즈를 첨가해 크림에 진한 맛을 더했다.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여
신상품
2022년 9월 26일
12:01
빙그레 끌레도르, 아르떼뮤지엄과 협업 프로모션 진행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아르떼뮤지엄과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끌레도르 프로모션은 ‘시각의 감동을 미각으로 담아내다’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했으며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 관람객들에게 끌레도르 카토닝바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끌레도르 카토닝바는 초코와 딸기 2종으로 관람객들에게 100% 국내산 원유와 176년의 노하우가 담긴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전달
판촉활동
2022년 9월 15일
09:23
빙그레, ‘제35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빙그레가 ‘제35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10월 15일(토) 천안시민체육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림잔치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야외 행사로 실시한다. 올해는 ‘독립’이라는 새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한층 깊이 있고 의미 있는 행사로 기획했다.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 총 3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전국에 있는 유치원생,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 심사위
문화/연예
미술/사진
라이프 스타일
행사
2016년 2월 18일
14:01
빙그레 투게더, 국산우유사용 인증 획득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투게더’가 국산우유사용 인증(이하 K-MILK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K-MILK 인증은 안전하고 신선한 국산우유만을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한국낙농육우협회가 보증하여 국산우유 확대를 촉진하는 인증제도이다. 빙그레 투게더는 우유 원료를 모두 국산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900ml 용량에 56%의 국산 농축유(2배)를 사용하여 실제로 투게더에 사용된 원유는 1000ml가 넘는 셈이다. 국
수상/선정
2013년 2월 25일
09:37
참붕어싸만코 2탄 ‘싸만코의 역습’에 네티즌 ‘빵’ 터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또 한편의 참붕어싸만코 CF로 인해 지난 주말 간 온라인이 다시 한번 들썩였다. 지난 23일 공개된 참붕어싸만코 CF 시리즈 세 번째 영상인 ‘싸만코 비긴즈 - 싸만코의 역습’ 편은 지구인에게 간식거리로 소화되어버린 동족의 복수를 다짐하는 비장함이 담긴 나레이션으로 시작한다. 거대한 싸만코 비행선에 몸을 싣고 야심차게 지구 상륙을 감행한 싸만코 대원들이 매서운 추위에 그만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3년 2월 13일
09:57
참붕어싸만코 CF 본편 공개, 온라인 ‘들썩’
지난 주부터 유투브와 포탈사이트, 트위터 등을 강타하며 네티즌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빙그레 참붕어싸만코 티저 광고의 본편 CF가 12일 공개됐다. ‘싸만코 비긴즈 - 싸만코의 기원’라는 제목의 이번 CF는 1991년 지구에 불시착한 싸만코가 강한 추위와 차가운 바람에 몸서리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결국 추위를 이겨내지 못한 싸만코들이 하나 둘 쓰러져 아이스크림으로 변하고, 이들은 산골소년들에게 발견되어 맛있게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3년 2월 7일
10:48
“서울 상공에 나타난 거대 UFO의 정체는?”…빙그레 참붕어싸만코 티저 광고 노출
최근 온라인에서 공개된 빙그레 참붕어싸만코의 티저 광고 영상이 화제다. 당신이 보는 세계, 만약 그것이 전부가 아니라면?’으로 시작되는 이 티저 광고는 과거 어느날 하늘에 갑자기 출현한 거대한 참붕어싸만코가 서울 곳곳에서 목격되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월 5일 유투브를 통해 처음 공개된 이 티저 광고 영상에서 참붕어싸만코는 블록버스터 영화에 나오는 거대한 외계 비행선처럼 실감나게 표현되어 네티즌들의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2년 6월 1일
11:41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일본 진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가 6월 1일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품질에 대해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유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와는 달리 카톤팩(280ml) 형태로 출시되는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는 일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생산 공급된다. 시코쿠유업은 시코쿠 지역 유음료 1위업체로서 일
신상품
2012년 5월 24일
10:45
빙그레, 바나나맛우유&토피넛 출시
40여 년간 대한민국 대표 장수브랜드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에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더한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을 출시 하였다.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은 부드러운 기존 바나나맛우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하여 고소한 맛을 추가하였다. 빙그레는 6년 만에 나온 이번 신제품을 기념해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www.facebook.co
신상품
2012년 5월 21일
11:46
빙그레 요플레, ‘상큼한 이연희’와 만나다
대한민국 1등 떠먹는 요구르트, 빙그레 요플레가 한층 더 맛있어진다. 떠먹는 요구르트와 상큼한 과일이 섞여 온 가족의 영양 간식을 담당했던 빙그레 요플레는 2012년 봄을 맞아 더 진한 과일 맛을 살리고자 기존보다 더 풍부하게 과일을 담아냈다. 이번 빙그레 요플레의 리뉴얼 소식을 전하고자 상큼한 여배우 ‘이연희’ 씨가 요플레의 새로운 모델로 TV광고를 방영한다. 온 가족의 장 건강과 영양 간식을 책임지던 빙그
문화/연예
연예인
사업계획
2012년 5월 9일
10:38
빙그레,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 출시
빙그레가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을 출시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얼굴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고 아이들의 성장과 발육에 도움되도록 캄슘과 철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초유성분과 비타민 A, B1, B2, B6, E 등이 들어있어 균형적인 영양에 도움되도록 하였으며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 꼭 맞는
신상품
2012년 4월 27일
10:22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 웹’ 오픈
빙그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최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http://m.art.bing.co.kr)’을 27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에서는 기존 홈페이지(http://art.bing.co.kr)의 주요 콘텐츠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행사소개는 물론 아동미술 이야기, 역대 수상작도 수록돼 있다. 특히 수상작을 볼 수 있는 온라
교육
어린이
행사
2010년 5월 26일
17:59
빙그레, 아이스크림 공급 가격 동결 선언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인 빙그레가 26일 자사 아이스크림 제품에 대해 전년 가격 그대로 공급하겠다고 선언했다. 빙그레는 올 해 자사의 아이스크림 제품 중 불가피하게 인상한 투게더, 더위사냥 등 5개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에 대해 지난 해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날 가격 동결을 선언한 제품으로는 비비빅, 메로나, 붕어싸만코, 메타콘 등 빙그레 주력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빙그레 아이스크
사업계획
2008년 7월 1일
14:03
빙그레, 일본 실버식사배달업체 1위 X-vinn社와 전략적 제휴
빙그레(www.bing.co.kr)가 7월 1일 본사에서 일본 X-vin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처음으로 실버 층을 대상으로 한 식사 배달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빙그레는 이날 조인식에서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되고 국내 실버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실버 층에 대한 식사 배달 사업의 고속 성장이 충분히 예상된다”고 밝히고 “우선은 해당 시장을 선점한다는 효과를 얻고, 장기적으로는 시장 확대 전략과 관련
제휴
2006년 1월 2일
15:45
빙그레 정기인사
빙그레 인사 <승진> 부사장 이건영 (李健榮 .51) <상무승진> 기획조정담당 (상무) 박영준 (朴永俊 .50) 전략기획담당 (상무) 김태영 (金台暎 .50) <상무보 승진> 생산담당 김해공장장 (상무보) 권수득 (權洙得 .49) 영업담당 KA사업부장 (상무보) 민형
인사
2005년 5월 23일
14:43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빙그레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를 출시 하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진출하였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2천억원 정도의 규모이며, 베스킨 라빈스, 하겐다즈, 나뚜르 등의 3개 브랜드가 전체 시장의 약 65%(2004년 기준)를 점유하고 있다. 이 시장에 빙그레가 진출함으로 해서 기존 3개 브랜드와 함께 4파전의 양상을 띄게 되어 치열한 각축이 예상 된다. 끌레도르(Cle’d’Or)는 “황금열쇠
신상품
2005년 3월 29일
15:45
빙그레 바나나우유, 날개 달고 해외로 진출
국내 가공유 부문의 대표 브랜드인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미국 수출을 시작했다. 1974년에 출시되어 30년이 넘도록 독특한 용기 모양과 맛으로 사랑 받아온 빙그레 바나나우유는 작년 매출 1,100억원을 달성, 바나나맛 우유 시장의 80%이상을, 그리고 가공우유시장의 35%의 시장점유율 등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하반기에는 장기 불황 여파로 고급우유시장의 감소 등 전체적인 우유시장의 불안정에도
수주
2005년 3월 10일
17:18
디저트의 부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동서고금을 막론한 모든 여성의 화두는 달콤한 디저트에 대한 욕망과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관념이다. 빙그레의 디저트 스위벨 광고는 너무나 잘 알려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패러디하여 웰빙과 웰룩킹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 여성의 심리를 직접적으로 자극하고 1% 저지방 건강 디저트라는 제품의 컨셉을 명확하게 드러냈다. 패러디한 장면은 비비안 리가 파티에 가기 위해서 코르셋을 조이는 장면으로 비비안 리를 닮은 여배
라이프 스타일
부고
2005년 3월 4일
15:10
빙그레 홈페이지 새 단장 및 기념 이벤트 시행
빙그레(www.bing.co.kr)는 밝고 따뜻한 기업으로써의 이미지 향상 및 고객 편의성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3월 7일 오픈한다. 새로 단장된 빙그레의 홈페이지는 밝고 따뜻한 기업이미지를 최대한 부각시키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지킴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기존의 일방적인 홈페이지 관리에서 벗어나 고객의 글 하나하나에 답변하며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하였다. 빙그레 홈페이지
판촉활동
1
2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