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8일 11:33
닐슨아이큐코리아 “2022 상반기 일용소비재 판매액 지난해 동기 대비 2% 성장”
2021년 11월 29일 10:19
닐슨IQ코리아 “국내 FMCG 시장, 팬데믹 여파에도 2년 연속 매출 규모 성장”
2021년 5월 4일 10:00
닐슨IQ 코리아, 새로운 분석 자동화 플랫폼 ‘Essentials’ 출시
2021년 4월 29일 09:12
닐슨IQ 코리아,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소비 지형 변화 발표
2021년 3월 18일 10:00
닐슨IQ 아시아 리포트 “한국, 코로나 영향으로 최근 1년간 이커머스 통한 소비재 구매자 9.8% 증가”
2021년 1월 27일 08:30
닐슨코리아, 명절 선물세트 판매 동향 발표… “코로나19 가운데 선물세트 시장 변화 거듭해”
2020년 7월 31일 10:20
닐슨코리아,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년 7월 9일 10:00
닐슨코리아, 뉴 노멀 샤퍼 분석 발표… “코로나19, 국내 소비자 행동에 큰 파급 효과”
2020년 4월 20일 09:20
닐슨코리아, 코로나19 임팩트 보고서 발표… “코로나19, 소비자 삶에 전방위적 영향 미쳐”
2020년 3월 18일 10:10
닐슨미디어코리아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 TV 시청 시간 상승세로 이어져”
2020년 3월 11일 10:00
닐슨코리아 “코로나19 여파 6개월 이상 지속 전망… 경제 전반 변화 불가피”
2020년 2월 25일 10:40
닐슨코리아, 코로나 19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 발표… “소셜미디어 버즈량 열흘만에 누적 100만 돌파”
2019년 7월 19일 10:00
닐슨 “전세계 소비자 8%만이 기존 브랜드 선호, 42%는 새로운 브랜드 시도 즐겨”
2019년 4월 18일 10:00
닐슨코리아,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 “봄철 한강, 미세먼지와 함께 자주 언급”
2019년 3월 21일 10:00
닐슨 “한국 소비자 3명 중 1명, 의류·신발·개인용 전자제품은 프리미엄 제품 선호”
2019년 3월 6일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