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OB맥주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9-12 한원빌딩 4층
http://www.ob.co.kr
OB맥주 보도자료
64개
RSS
이메일
2013년 6월 24일
15:16
‘카스 아일랜드’ CF, 해변의 9m 대형 카스 맥주 캔과 짜릿한 블롭점프 선보여
여름철 각광받는 휴양지 중의 하나인 태국의 파타야에서 한 시간 남짓 거리에는 한적하고 조용한 바닷가 마을이 있다. ‘라용’이라 불리는 이곳은 펼쳐진 야자수와 쪽빛 바다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운치를 뽐낸다. 최근 이곳에서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카스맥주의 새 TV광고 ‘카스 아일랜드’ 촬영으로 방문하게 된 것. 이번 ‘카스 아일랜드’ CF에서 이종석과 김우빈은 시종일관 해맑은 표정과 에너지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2013년 4월 12일
11:26
이종석-김우빈, 젊음의 상징 카스후레쉬 CF서 광고계 블루칩 입증
모델들의 연예계 진출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인기의 척도라고 볼 수 있는 CF도 싹쓸이를 하며 흔히 말하는 ‘요즘 대세’인 두 모델이 있다. 그들은 바로 모델로서 이름을 알린 이종석과 김우빈.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는 동갑내기 친구인 이들은 드라마 ‘학교2013’에 함께 출연했으며, 최근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도 출연해 우정을 과시했다. 이종석과 김우빈이 젊음의 상징이라고 할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2년 10월 5일
14:41
배우 김수현, 신데렐라가 되다…‘카스 청춘文化 답사기’ 캠페인
배우 김수현이 신데렐라가 된다. 여행을 떠나 즐겁게 즐기다가도, 이성에게 작업을 걸때에도, 국가대표 경기 응원을 할때에도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후레시하게 즐기고 개념있게 리사이클 할 시간’ 만큼은 철저하게 지킨다. 카스후레시는 4월 ‘엠티’편을 시작으로 5개월째 이어온 ‘카스 청춘文化 답사기’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물놀이, 올림픽 응원 등의 소재로 젊음의 다양한 문화와 함께 리사이클 관련 시보영상을
문화/연예
연예인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2년 6월 11일
13:57
김수현과 헬로비너스 ‘나라’가 수영장에 나란히…오비맥주 카스후레쉬 광고
김수현과 분당 이나영으로 데뷔 전부터 유명세를 탄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수영장에서 함께 있는 것으로 목격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수현과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수영장에서 다정히 물놀이를 하는 모습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물놀이 중에 김수현은 다른 여성을 물속에 빠뜨리면서 호감을 표시, 김수현의 이상형이 나라가 아님이 밝혀졌다.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2년 4월 27일
15:39
맥주 마시는 모습도 섹시해…김수현에 여심 ‘와르르’
‘밤새도록 이어지는 친구들과의 재미있는 술자리와 놀이’ 이렇듯 열정적인 청춘 문화를 대표하는 MT를 소재로 하는 김수현의 카스후레쉬 새로운 광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은 카스후레쉬의 새로운 광고는 26일부터 본편이 방영되면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김수현의 새로운 매력과 함께 열정적인 청춘 문화를 잘 표현 해 내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새롭게 카스후레쉬의 모델로
문화/연예
연예인
인물동정
2011년 11월 21일
16:26
싸이와 지나 듀엣 결성…‘카스라이트’ 맥주 광고 출연
싸이와 지나의 만남이 연일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소문이 돌면서 듀엣을 결성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지만 알고 보니 유명 맥주 제품의 광고 모델로 두 사람이 나오게 된 것이었다. 이 역시 네티즌 수사대들이 싸이와 지나가 함께 찍었다는 사진을 꼼꼼하게 분석하면서 밝혀낸 사실. 그만큼 이 둘의 만남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방증하는 일이다. 네티즌
라이프 스타일
부고
2009년 4월 19일
12:38
오비맥주, ‘카스2X’ 동영상 온라인 재패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신개념 젊은 감성맥주 ‘카스2X’의 동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민호와 호주 출신 인기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함께 열연한 뮤직비디오는 카스 홈페이지에 공개되자마자 단 몇 시간 만에 약 5만 명의 방문자가 동시에 폭주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카스2X 관련 동영상은
부고
2009년 4월 9일
16:39
오비맥주, ‘카스2X’ 광고 온에어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지난 7일 1924세대를 위해 젊은 감성 맥주 ‘카스2X’ 출시에 이어 9일부터 옴므파탈로 돌아온 이민호와 함께 ‘카스 2X’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카스 2X’ 광고는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에서 벗어나 1924세대의 감성을 깨워 진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스타, 음악, 스타일을 아우르는 토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형식을 내세웠다. 이를 위해,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
부고
2009년 3월 24일
09:22
오비맥주, 서초구보건소와 ‘505 건강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사내 건전 음주문화 조성과 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24일 서초구보건소와 조인식을 갖고 총12주간 ‘505 건강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05 건강캠페인’은 오비맥주가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사내 건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으며, ‘주량의 50% 만 마시기’(“5”), ‘담배 ZERO’(“0”). ‘허리사이즈 5cm 줄이기’(“5”) 등 구체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사회공헌
2009년 3월 18일
09:45
카스, 신입생 환영회 & MT 지원 이벤트 진행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카스는 설레는 새 학기를 맞아 오는 4월 3일까지 대학 신입생 환영회와 MT를 지원하는 ‘이 기분 그대로 - 톡 하게 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의 설레고 기대되는 <이 기분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느낄 수 있는 방법을 동아리, 과, 동호회 및 모임 친구들의 톡톡 튀는 사진과 함께 카스 홈페이지 (http://www.cass.co.kr
판촉활동
2009년 2월 26일
10:22
카스 4총사, 맥주시장의 꽃남 ‘F4’로 등극
꽃보다 아름다운 네 명의 멋진 미남 스타가 ‘꽃남’ 신드롬을 낳으며 젊은 여심(女心)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지금. 맥주업계에도 꽃보다 남자의 인기를 뛰어넘는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의 4가지 제품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며 꽃남 ‘F4’의 인기를 뛰어넘고 있는 것. 특히, 카스는 톡 쏘는 맛의 ‘카스후레쉬’, 상큼함이 돋보이는 ‘카스레몬’, 부드러운 맛과 배부름이 덜한 ‘카스라이
부고
2009년 2월 18일
10:15
‘카스’, 20대 브랜드 선호도에서 ‘하이트’ 앞질러
우리나라 20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 브랜드는 무엇일까? 최근 조사자료에 의하면, ‘카스’가 20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를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카스’는 조사회사 시노베이트(Synovate)에서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을 대상으로 한 2008년 월별 브랜드 선호도 조사결과 20대 층에서 경쟁사 브랜드인 ‘하이트’와 점점 격차를 벌리며, ‘젊은 맥주
조사연구
2009년 2월 11일
15:16
오비맥주, ‘카스 톡! 하게 고백하고 영화예매권 받자!’
최근 알뜰형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활용, 발렌타인데이의 본래의 의미가 듬뿍 담긴 ‘마음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눈에 띈다.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톡하게 고백 하는 법! 톡하게 고백 받는 법’이라는 주제로 카스 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를 원할 경우, 카스 홈페이지(http://www.cass.co.kr/casstalk)로 접속, 카스의 4가지 제품인 카스후레쉬, 카스라이
판촉활동
2009년 1월 20일
09:44
오비맥주, ‘카스, 스크럼(어깨동무)’편 광고 온에어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톡하게 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09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카스, 스크럼(어깨동무)’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카스 광고는 ‘이 기분 그대로 - 톡하게 산다’는 테마에 맞춰 ‘톡하게 산다’는 의미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젊은이들의 인생, 작게는 일상에서 펼쳐지는 절정의 기쁨과 순간들을 축구 경기에서 승리한 기분에 비유해 성공의 즐거움과 짜릿함을 언제 어디서나 표현하는 ‘톡
부고
2009년 1월 12일
10:43
오비맥주, 최수만 정책홍보 전무 신규 임명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대외 정책홍보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정책홍보 담당 전무로 최수만씨(48세)를 신규 임명한다고 12일 밝혔다. 최수만 전무는 포스데이타 교육훈련 매니저, 국회 과학기술 정보통신위원회 정책전문위원, 전 정보통신부 근무 등을 거쳐 한국전파진흥원 초대 원장을 역임하는 등 정책홍보 및 대관 업무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 및 동 대학에서
인사
2008년 1월 11일
17:47
오비맥주, ‘카스 챌린지’ 7개월간의 대장정 마무리
오비맥주(대표 이호림, www.cass.co.kr)는 11일 서울 본사에서 7개월간 진행된 '카스 챌린지(Cass Challenge)'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자축하고 우수한 성적을 나타낸 참가팀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지난 5월 부산, 대구 및 광주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5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0개팀 120명의 카스 챌린저들은 일주일간 '챌린지 캠프'에 참여하여 전문적인 자기개발 프로그램 및
행사
2007년 12월 17일
13:12
오비맥주, 수도권 지역에서 ‘카스’ 돌풍
오비맥주가 판매하는 '카스'가 충청도와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비맥주는 AC닐슨 조사 결과 지난 10월 충청도와 수도권 지역에서 41.8%의 점유율을 차지해 경쟁사인 하이트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994년 출시된 카스는 세계 최초로 비열처리 프레쉬 공법을 적용해 출시됐으며, 2001년부터 매년 20% 이상의 성장을 기록, 7년만인 지난 10월에는 2001년 이후
실적
2007년 11월 9일
16:08
오비맥주, ‘카스 챌린지’ 마지막 미션 수행을 위해 일본으로 출발
오비맥주(대표 이호림, www.cass.co.kr)는 지난 9일, 영호남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기계발 프로젝트 '카스 챌린지(Cass Challenge)'의 일환으로 120명의 대학생들이 일본 도쿄로 출발했다고 밝혔다. 카스 챌린저들은 지난 5월 5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영호남 지역 120명의 학생으로, 선발 이후 4명씩 30개 팀으로 나뉘어 마케팅에 필요한 프리젠테이션, 마케팅 교육 등 자기
부고
2007년 10월 24일
15:44
오비맥주, 국가고객만족도 맥주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오비맥주(대표 이호림)가 23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7년도 3/4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에서 맥주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저 탄수화물 맥주 ‘카스 아이스 라이트’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6.9도의 카스 레드를 선보이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수상/선정
2007년 7월 2일
09:26
카스, 영호남지역 브랜드 홍보 대사 선정
오비맥주는 2일 영호남 시장 개발 프로젝트 '카스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할 대학생 총 30팀 120명을 발표했다. 오비맥주는 부산, 대구 및 광주 지역 각 10개씩 총 30개 대학생 그룹들을 집중 면접 과정을 거쳐 선정했는데 이 과정에 1694개팀 6776명이 참석하여 최종 경쟁률 56대 1을 기록했다. 선정된 30개팀은 최초 공식 활동으로 오는 7일 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판촉활동
2007년 6월 25일
09:07
카프리, 초냉각 0℃ 생맥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 브랜드 카프리(www.cafri.com)가 국내 최초로 초냉각 0℃ 생맥주를 선보인다. 오비맥주는 오는 7월부터 전 카프리 생맥주 업소에서 특수 냉각 기술을 이용한 초냉각 0℃ 생맥주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생맥주는 기존 생맥주 온도가 4-5℃ 인데 비해 혁신적으로 온도를 낮춘것으로 올해 여름철 맥주 특수를 겨냥해 출시된다. 오비맥주는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상품
2007년 4월 16일
09:56
오비맥주, 영남 판매 이익 지역에 환원
오비맥주는 영남 지역 시장 개척을 위해 16일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를 중심으로 하는 과감한 '이익 환원 계획'을 발표했다. 그 주요 골자는 부산 및 대구 지역에서 판매된 카스 브랜드 별로 제품당 100원씩을 적립해 해당 지역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하는 것. 현재 카스 브랜드로는 카스, 카스 아이스 라이트 그리고 카스 레드의 3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이들 기본 제품용량인 500ml 병제품의 경우 출고가는
사회공헌
2007년 4월 9일
09:48
카프리 맥주, 국내 최초로 소비자 대상 맥주 디자인 공모
국내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맥주가 나온다.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www.cafri.com)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공모하고, 수상작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출시 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국내 맥주 역사상 실제 제품에 적용할 각종 디자인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모하기는 처음이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맥주인 카프리는 1995년 출시 초기부터 투명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공모/모집
2007년 4월 2일
11:18
오비맥주 신임사장 이호림
오비맥주는 2일 全 트라이브랜즈 사장 이호림(48)씨가 오비맥주 신임 대표이사 및 사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이호림 사장은 한국피자헛 사장과 월마트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를 거쳐 2007년 3월까지 트라이브랜드 (전 쌍방울) 대표이사 및 사장을 역임했다. 서울 태생인 이호림 사장은 미국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고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MBA) 학위를 취득했다.
인사
2007년 3월 15일
08:53
오비맥주, 6.9% 고알콜 ‘카스 레드’ 출시
오비맥주는 15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맥주 중 알코올 도수가 가장 높은 6.9도 고알콜 맥주 ‘카스 레드(Cass Re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 레드는 고알콜 발효공법을 사용해 맥주의 상쾌한 맛은 살리면서 6.9도의 강하고 풍부한 맛을 최적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최상급의 아로마 호프를 사용하여 고알콜 맥주의 쓴 맛을 제거했고, 최고급 크리스탈 몰트를 첨가해 기존 맥주와 차별화되는 자연스러운 ‘골드
신상품
1
2
3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