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OB맥주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9-12 한원빌딩 4층
http://www.ob.co.kr
OB맥주 보도자료
64개
RSS
이메일
2013년 6월 24일
15:16
‘카스 아일랜드’ CF, 해변의 9m 대형 카스 맥주 캔과 짜릿한 블롭점프 선보여
여름철 각광받는 휴양지 중의 하나인 태국의 파타야에서 한 시간 남짓 거리에는 한적하고 조용한 바닷가 마을이 있다. ‘라용’이라 불리는 이곳은 펼쳐진 야자수와 쪽빛 바다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운치를 뽐낸다. 최근 이곳에서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카스맥주의 새 TV광고 ‘카스 아일랜드’ 촬영으로 방문하게 된 것. 이번 ‘카스 아일랜드’ CF에서 이종석과 김우빈은 시종일관 해맑은 표정과 에너지
라이프 스타일
신상품
2013년 4월 12일
11:26
이종석-김우빈, 젊음의 상징 카스후레쉬 CF서 광고계 블루칩 입증
모델들의 연예계 진출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인기의 척도라고 볼 수 있는 CF도 싹쓸이를 하며 흔히 말하는 ‘요즘 대세’인 두 모델이 있다. 그들은 바로 모델로서 이름을 알린 이종석과 김우빈.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는 동갑내기 친구인 이들은 드라마 ‘학교2013’에 함께 출연했으며, 최근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도 출연해 우정을 과시했다. 이종석과 김우빈이 젊음의 상징이라고 할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2년 10월 5일
14:41
배우 김수현, 신데렐라가 되다…‘카스 청춘文化 답사기’ 캠페인
배우 김수현이 신데렐라가 된다. 여행을 떠나 즐겁게 즐기다가도, 이성에게 작업을 걸때에도, 국가대표 경기 응원을 할때에도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후레시하게 즐기고 개념있게 리사이클 할 시간’ 만큼은 철저하게 지킨다. 카스후레시는 4월 ‘엠티’편을 시작으로 5개월째 이어온 ‘카스 청춘文化 답사기’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물놀이, 올림픽 응원 등의 소재로 젊음의 다양한 문화와 함께 리사이클 관련 시보영상을
문화/연예
연예인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2년 6월 11일
13:57
김수현과 헬로비너스 ‘나라’가 수영장에 나란히…오비맥주 카스후레쉬 광고
김수현과 분당 이나영으로 데뷔 전부터 유명세를 탄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수영장에서 함께 있는 것으로 목격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수현과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수영장에서 다정히 물놀이를 하는 모습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물놀이 중에 김수현은 다른 여성을 물속에 빠뜨리면서 호감을 표시, 김수현의 이상형이 나라가 아님이 밝혀졌다.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2년 4월 27일
15:39
맥주 마시는 모습도 섹시해…김수현에 여심 ‘와르르’
‘밤새도록 이어지는 친구들과의 재미있는 술자리와 놀이’ 이렇듯 열정적인 청춘 문화를 대표하는 MT를 소재로 하는 김수현의 카스후레쉬 새로운 광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티저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은 카스후레쉬의 새로운 광고는 26일부터 본편이 방영되면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김수현의 새로운 매력과 함께 열정적인 청춘 문화를 잘 표현 해 내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새롭게 카스후레쉬의 모델로
문화/연예
연예인
인물동정
2011년 11월 21일
16:26
싸이와 지나 듀엣 결성…‘카스라이트’ 맥주 광고 출연
싸이와 지나의 만남이 연일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소문이 돌면서 듀엣을 결성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했지만 알고 보니 유명 맥주 제품의 광고 모델로 두 사람이 나오게 된 것이었다. 이 역시 네티즌 수사대들이 싸이와 지나가 함께 찍었다는 사진을 꼼꼼하게 분석하면서 밝혀낸 사실. 그만큼 이 둘의 만남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방증하는 일이다. 네티즌
라이프 스타일
부고
2009년 4월 19일
12:38
오비맥주, ‘카스2X’ 동영상 온라인 재패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신개념 젊은 감성맥주 ‘카스2X’의 동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민호와 호주 출신 인기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함께 열연한 뮤직비디오는 카스 홈페이지에 공개되자마자 단 몇 시간 만에 약 5만 명의 방문자가 동시에 폭주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카스2X 관련 동영상은
부고
2009년 4월 9일
16:39
오비맥주, ‘카스2X’ 광고 온에어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지난 7일 1924세대를 위해 젊은 감성 맥주 ‘카스2X’ 출시에 이어 9일부터 옴므파탈로 돌아온 이민호와 함께 ‘카스 2X’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카스 2X’ 광고는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에서 벗어나 1924세대의 감성을 깨워 진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스타, 음악, 스타일을 아우르는 토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형식을 내세웠다. 이를 위해,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
부고
2009년 3월 24일
09:22
오비맥주, 서초구보건소와 ‘505 건강캠페인’ 진행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사내 건전 음주문화 조성과 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24일 서초구보건소와 조인식을 갖고 총12주간 ‘505 건강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05 건강캠페인’은 오비맥주가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사내 건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으며, ‘주량의 50% 만 마시기’(“5”), ‘담배 ZERO’(“0”). ‘허리사이즈 5cm 줄이기’(“5”) 등 구체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사회공헌
2009년 3월 18일
09:45
카스, 신입생 환영회 & MT 지원 이벤트 진행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카스는 설레는 새 학기를 맞아 오는 4월 3일까지 대학 신입생 환영회와 MT를 지원하는 ‘이 기분 그대로 - 톡 하게 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의 설레고 기대되는 <이 기분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느낄 수 있는 방법을 동아리, 과, 동호회 및 모임 친구들의 톡톡 튀는 사진과 함께 카스 홈페이지 (http://www.cass.co.kr
판촉활동
2009년 2월 26일
10:22
카스 4총사, 맥주시장의 꽃남 ‘F4’로 등극
꽃보다 아름다운 네 명의 멋진 미남 스타가 ‘꽃남’ 신드롬을 낳으며 젊은 여심(女心)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지금. 맥주업계에도 꽃보다 남자의 인기를 뛰어넘는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의 4가지 제품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며 꽃남 ‘F4’의 인기를 뛰어넘고 있는 것. 특히, 카스는 톡 쏘는 맛의 ‘카스후레쉬’, 상큼함이 돋보이는 ‘카스레몬’, 부드러운 맛과 배부름이 덜한 ‘카스라이
부고
2009년 2월 18일
10:15
‘카스’, 20대 브랜드 선호도에서 ‘하이트’ 앞질러
우리나라 20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 브랜드는 무엇일까? 최근 조사자료에 의하면, ‘카스’가 20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를 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카스’는 조사회사 시노베이트(Synovate)에서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을 대상으로 한 2008년 월별 브랜드 선호도 조사결과 20대 층에서 경쟁사 브랜드인 ‘하이트’와 점점 격차를 벌리며, ‘젊은 맥주
조사연구
2009년 2월 11일
15:16
오비맥주, ‘카스 톡! 하게 고백하고 영화예매권 받자!’
최근 알뜰형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활용, 발렌타인데이의 본래의 의미가 듬뿍 담긴 ‘마음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눈에 띈다.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톡하게 고백 하는 법! 톡하게 고백 받는 법’이라는 주제로 카스 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를 원할 경우, 카스 홈페이지(http://www.cass.co.kr/casstalk)로 접속, 카스의 4가지 제품인 카스후레쉬, 카스라이
판촉활동
2009년 1월 20일
09:44
오비맥주, ‘카스, 스크럼(어깨동무)’편 광고 온에어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톡하게 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09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카스, 스크럼(어깨동무)’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카스 광고는 ‘이 기분 그대로 - 톡하게 산다’는 테마에 맞춰 ‘톡하게 산다’는 의미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젊은이들의 인생, 작게는 일상에서 펼쳐지는 절정의 기쁨과 순간들을 축구 경기에서 승리한 기분에 비유해 성공의 즐거움과 짜릿함을 언제 어디서나 표현하는 ‘톡
부고
2009년 1월 12일
10:43
오비맥주, 최수만 정책홍보 전무 신규 임명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대외 정책홍보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정책홍보 담당 전무로 최수만씨(48세)를 신규 임명한다고 12일 밝혔다. 최수만 전무는 포스데이타 교육훈련 매니저, 국회 과학기술 정보통신위원회 정책전문위원, 전 정보통신부 근무 등을 거쳐 한국전파진흥원 초대 원장을 역임하는 등 정책홍보 및 대관 업무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 및 동 대학에서
인사
2008년 1월 11일
17:47
오비맥주, ‘카스 챌린지’ 7개월간의 대장정 마무리
오비맥주(대표 이호림, www.cass.co.kr)는 11일 서울 본사에서 7개월간 진행된 '카스 챌린지(Cass Challenge)'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자축하고 우수한 성적을 나타낸 참가팀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지난 5월 부산, 대구 및 광주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5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0개팀 120명의 카스 챌린저들은 일주일간 '챌린지 캠프'에 참여하여 전문적인 자기개발 프로그램 및
행사
2007년 12월 17일
13:12
오비맥주, 수도권 지역에서 ‘카스’ 돌풍
오비맥주가 판매하는 '카스'가 충청도와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비맥주는 AC닐슨 조사 결과 지난 10월 충청도와 수도권 지역에서 41.8%의 점유율을 차지해 경쟁사인 하이트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994년 출시된 카스는 세계 최초로 비열처리 프레쉬 공법을 적용해 출시됐으며, 2001년부터 매년 20% 이상의 성장을 기록, 7년만인 지난 10월에는 2001년 이후
실적
2007년 11월 9일
16:08
오비맥주, ‘카스 챌린지’ 마지막 미션 수행을 위해 일본으로 출발
오비맥주(대표 이호림, www.cass.co.kr)는 지난 9일, 영호남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기계발 프로젝트 '카스 챌린지(Cass Challenge)'의 일환으로 120명의 대학생들이 일본 도쿄로 출발했다고 밝혔다. 카스 챌린저들은 지난 5월 5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영호남 지역 120명의 학생으로, 선발 이후 4명씩 30개 팀으로 나뉘어 마케팅에 필요한 프리젠테이션, 마케팅 교육 등 자기
부고
2007년 10월 24일
15:44
오비맥주, 국가고객만족도 맥주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오비맥주(대표 이호림)가 23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7년도 3/4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에서 맥주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저 탄수화물 맥주 ‘카스 아이스 라이트’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6.9도의 카스 레드를 선보이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수상/선정
2007년 7월 2일
09:26
카스, 영호남지역 브랜드 홍보 대사 선정
오비맥주는 2일 영호남 시장 개발 프로젝트 '카스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할 대학생 총 30팀 120명을 발표했다. 오비맥주는 부산, 대구 및 광주 지역 각 10개씩 총 30개 대학생 그룹들을 집중 면접 과정을 거쳐 선정했는데 이 과정에 1694개팀 6776명이 참석하여 최종 경쟁률 56대 1을 기록했다. 선정된 30개팀은 최초 공식 활동으로 오는 7일 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판촉활동
2007년 6월 25일
09:07
카프리, 초냉각 0℃ 생맥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 브랜드 카프리(www.cafri.com)가 국내 최초로 초냉각 0℃ 생맥주를 선보인다. 오비맥주는 오는 7월부터 전 카프리 생맥주 업소에서 특수 냉각 기술을 이용한 초냉각 0℃ 생맥주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생맥주는 기존 생맥주 온도가 4-5℃ 인데 비해 혁신적으로 온도를 낮춘것으로 올해 여름철 맥주 특수를 겨냥해 출시된다. 오비맥주는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상품
2007년 4월 16일
09:56
오비맥주, 영남 판매 이익 지역에 환원
오비맥주는 영남 지역 시장 개척을 위해 16일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를 중심으로 하는 과감한 '이익 환원 계획'을 발표했다. 그 주요 골자는 부산 및 대구 지역에서 판매된 카스 브랜드 별로 제품당 100원씩을 적립해 해당 지역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하는 것. 현재 카스 브랜드로는 카스, 카스 아이스 라이트 그리고 카스 레드의 3가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이들 기본 제품용량인 500ml 병제품의 경우 출고가는
사회공헌
2007년 4월 9일
09:48
카프리 맥주, 국내 최초로 소비자 대상 맥주 디자인 공모
국내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맥주가 나온다.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www.cafri.com)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공모하고, 수상작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출시 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국내 맥주 역사상 실제 제품에 적용할 각종 디자인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모하기는 처음이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맥주인 카프리는 1995년 출시 초기부터 투명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공모/모집
2007년 4월 2일
11:18
오비맥주 신임사장 이호림
오비맥주는 2일 全 트라이브랜즈 사장 이호림(48)씨가 오비맥주 신임 대표이사 및 사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이호림 사장은 한국피자헛 사장과 월마트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를 거쳐 2007년 3월까지 트라이브랜드 (전 쌍방울) 대표이사 및 사장을 역임했다. 서울 태생인 이호림 사장은 미국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고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MBA) 학위를 취득했다.
인사
2007년 3월 15일
08:53
오비맥주, 6.9% 고알콜 ‘카스 레드’ 출시
오비맥주는 15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맥주 중 알코올 도수가 가장 높은 6.9도 고알콜 맥주 ‘카스 레드(Cass Re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 레드는 고알콜 발효공법을 사용해 맥주의 상쾌한 맛은 살리면서 6.9도의 강하고 풍부한 맛을 최적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최상급의 아로마 호프를 사용하여 고알콜 맥주의 쓴 맛을 제거했고, 최고급 크리스탈 몰트를 첨가해 기존 맥주와 차별화되는 자연스러운 ‘골드
신상품
2007년 2월 26일
09:22
오비맥주, 카스로 영호남 지역 공략 강화
오비맥주가 상대적 취약 지역인 영호남시장 공략을 위한 ‘선택과 집중’ 전략을 근간으로 적극적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오비맥주는 26일 부산, 대구, 광주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카스 챌린지(Cass Challenge)’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카스 챌린지’는 오비맥주가 영호남지역 대학생들에게 체계적 자기 계발 기회를 제공하고, 열정과 도전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한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는 지난해
사업계획
2006년 12월 11일
09:00
오비맥주, ‘카스 톡 사운드’ 콘서트 서울 개최
오비맥주는 오는 15일 초대형 뮤직 프로모션 '카스 톡! 사운드(Cass Tok! Sound)' 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전국 대도시들을 돌며 연속 진행되고 있는 '카스 톡! 사운드' 콘서트는 이번이 3회째로 오는 15일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열리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제3회 '카스 톡! 사운드'에는 가수 자우림, 노브레인, 체리필터, 러브홀릭, 배치기, 넬, 허니패밀리, 레지이본, 사이드비
판촉활동
2006년 12월 4일
09:19
오비맥주, OB 블루 크리스마스 팩 출시
오비맥주가 연말을 맞아 4일 ‘OB Blue 700ml 크리스마스 팩’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팩에는 OB Blue 700ml 큐팩이 6본에 크리스마스 기념 고급 파카글라스 2개가 포함되어 있어 가족 및 지인들과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 또한 오비맥주는 이번 크리스마스 팩을 통해 ‘삿뽀로 눈꽃축제 행운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OB Blue 크리
신상품
2006년 11월 20일
09:39
오비맥주, 제 10회 ‘버드 락 콘서트’ 개최
오비맥주가 오는 25일 잠실 올림픽 펜싱 경기장에서 소비자 2,000명을 초청 제 10회 버드 락 콘서트 (Bud Rock Concert)를 개최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외 유명 락 밴드들이 대거 참여 그 규모와 공연의 수준에 음악팬들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한 자우림과 함께 크라잉넛, 럼블피쉬, 델리스파이스, 넬 등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록 음
판촉활동
2006년 10월 23일
09:50
오비맥주, 알루미늄 병 맥주 ‘벡스 (Beck’s)' 국내 출시
오비맥주는 23일 독일 정통 맥주의 대명사 벡스 (Beck's) 의 알루미늄 병 제품 ‘벡스 시티 보틀(Beck’s City Bottle)’을 출시했다. 알루미늄 병 맥주는 가볍고 깨지지 않으며, 시원함이 그대로 전달돼 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맥주 용기. 벡스 시티 보틀은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알루미늄 병 제품이어서 국내 소비자의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오비맥주의 벡스 시티 보틀 출시는 점
신상품
2006년 9월 11일
09:47
오비맥주, 국내 최대 용량 OB블루 1.8ℓ큐팩 출시
최근 침체되어 있는 맥주시장에 오비맥주가 '소비자 이익'을 걸고 승부수를 내걸었다. 그 첫 활동으로 오비맥주는 오는 15일 새로운 국내 최대 용량 맥주 'OB블루 1.8리터 큐팩'을 전격 출시한다. OB블루 1.8리터 큐팩은 기존 국내 최대 용량 맥주인 1.6리터 OB블루 큐팩에 200ml를 증가 시킨 초대형 제품. 그러나 가격은 자사의 기존 1.6리터 큐팩은 물론 경쟁사의 1.6리터 제품과도 동일하다. 오비
신상품
2006년 8월 23일
14:05
인베브 및 오비맥주의 공식 입장
세계 최대의 맥주회사인 인베브(InBev)는 미대륙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전세계 이십여 주요 맥주시장에서 1,2 위를 다투고 있는 세계적인 양조기업입니다. 2004년 벨기에 인터브루사와 브라질의 최대 맥주 기업인 엠베브(Ambev)사의 합병을 통해 재출범한 인베브는 자사의 뛰어난 글로벌 정책을 바탕으로 전세계 맥주 시장의 14%를 점유하며, 세계 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인베브는
선언/의견
2006년 8월 7일
09:56
오비맥주, 모기업 인베브와 글로벌 인재 채용 나섰다
세계 최대 맥주회사인 인베브가 한국에서 글로벌 인재 채용에 본격 나섰다. 오비맥주는 7일 모기업인 벨기에 인베브(www.inbev.com)가 세계 각지에서 우수한 인재 확보를 위해 시행 중인 '글로벌 인재 채용 프로그램'의 국내 도입 실행 계획을 밝혔다. 인베브의 '글로벌 인재 채용 프로그램'은 인베브가 사업을 벌이고 있는 전세계 총 32개 국가에서 지난 수년간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온 인재 확보 전략 프로그램의
채용
2006년 7월 31일
09:31
오비맥주, 국내 최대 ‘뮤직 컨서트’ 개최
오비맥주는 31일 초대형 뮤직 프로모션 '카스 톡! 사운드(Cass Tok! Sound)' 계획을 발표했다. '카스 톡! 사운드'는 오비맥주가 전국의 2030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마련한 초대형 무료 콘서트로 올해부터 매년 연간 6회씩 개최된다 . 전국 대도시들을 돌며 연속 진행되는 '카스 톡! 사운드' 컨서트는 오는 8월 10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1회 콘서트를 시작으로
판촉활동
2006년 6월 15일
09:44
오비맥주, 새로운 맥주 ‘OB Blue ’ 첫 공개
오비맥주(대표 김준영, www.ob.co.kr)는 15일 국세청이 후원하고 대한주류공업협회가 주최하는 ‘2006 대한민국 주류박람회’에서 기존의 OB를 새롭게 리뉴얼 한 맥주 ‘OB Blue’를 전격 공개했다. 이는 국내 최초의 종합 주류 전시회인 '2006 대한민국 주류 박람회'를 맞아 OB Blue의 공식 출시 예정일인 26일을 앞두고 직접 소비자들에게 먼저 제품을 공개한 것이라 주목된다. OB Blue는
전시/출품
박람회
2006년 4월 17일
09:17
카스맥주, 축구 팬 5만명에게 무료 맥주 쏜다
오비맥주의 대표브랜드 카스가 본격적인 축구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카스는 17일 오는 7월 14일까지 전 국민들의 축구 응원 열기를 북돋울 ‘부딪혀라!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딪혀라! 대한민국!’은 카스가 싸이월드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카스 큐팩 1.6L 및 700ML, 또는 카스 캔 355ml를 구매한 고객이 용기에 표기된 11자리 숫자코드를 싸이월드 내 카스 홈페이지(htt
판촉활동
2006년 3월 14일
10:53
카스 맥주, ‘한국 축구팀 응원 맥주세트’ 출시
오비맥주의 대표브랜드 카스가 본격적인 축구시즌을 맞아 축구 마케팅을 개시한다. 카스는 15일 2006년 축구 마케팅의 일환으로 ‘파이팅 코리아 팩’을 출시한다. ‘파이팅 코리아 팩’은 카스 큐팩 1.6리터 3본마다 특별 제작된 고급 파카글라스 2본을 증정하는 스페셜 패키지다. 증정품인 파카글라스에는 한국 축구팀이 예선에서 맞붙게 될 토고, 프랑스, 스위스 전 에서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각각 새겨져
신상품
2006년 2월 21일
09:25
카프리 맥주, 국내 최대 댄스 파티 마케팅 나선다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카프리 (www.cafri.com)가 홍대 주변 클럽에서 댄스 파티인 ‘카프리 바이브 나잇(Cafri Vibe Night)’을 개최하며 20대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카프리 바이브 나잇(Cafri Vibe Night)은 카프리가 20대 신세대 젊은이들을 위해 마련한 고품격 파티로, 인기 가수 및 유명 댄스팀의 공연, 참가자들의 댄스 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본격
판촉활동
2006년 1월 23일
10:12
OB맥주, 연인만의 ‘특별한’맥주 선물 잔치
오비맥주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만을 위한 특별한 맥주를 제작, 선물하는 이색 프로젝트를 마련한다. 오비맥주는 23일부터 OB맥주 홈페이지(www.ob.co.kr)에서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 및 메시지를 넣은 라벨로 특별 제작된 OB 큐팩 1박스(1.6리터 6본)씩을 배달해주는 ‘커플 큐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비맥주의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젊은 연인들이 특별한 날
판촉활동
2006년 1월 17일
09:37
카스맥주, 생맥주 시장 1위 올라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국내 생맥주 시장 1위로 올라섰다. 최근 발표된 주류공업협회 자료에 따르면 카스는 지난 해 10월 생맥주 시장점유율 46.2%를 기록, 브랜드 출시 이후 최초로 전국 생맥주 시장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94년 카스맥주 출시 이후 11년만의 생맥주 시장 1위 등극으로 이는 지난 99년 오비맥주의 카스맥주 인수 이후 6년간의 지속적 판매 성장을 통해 판매량이 2.5배 증가
실적
2006년 1월 12일
09:40
오비맥주 신임 영업부사장 김종태
오비맥주는 12일 김종태 서울 권역 상무를 영업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했다. 김종태 부사장(52)은 1954년생으로 광주고 및 고려대학교 통계학과를 졸업 후 1981년 오비맥주에 입사 했다. 이후 본사 기획실 및 영업지점을 거쳐 2000년 영업부문 상무로 승진 후, 서울 수도북부 및 서울권역 상무를 역임했다.
인사
2006년 1월 11일
09:41
오비맥주 조사, “한국 직장인 명절 이렇게 준비한다”
주말과 겹쳐 아쉽기만 한 2006 설 연휴, 직장인들은 이번 설 연휴를 비용적으로는 검소하지만 내용적으로는 실속 있게 보내려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가 지난 3일~6일간 오비맥주 임직원 163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06년 설 연휴 직장인 이렇게 준비한다!’ 설문 조사 결과 직장인이 평균적으로 생각하는 2006 설 연휴 비용은 30~60만원선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에서 ‘설 연휴 비
조사연구
2005년 11월 21일
10:00
오비맥주 , ‘제9회 버드락 콘서트’ 개최
오비맥주는 오는 11월 26일 올림픽 역도 경기장에서 소비자 4000여명을 초청 해 대표적인 한국 락가수들이 다수 참여하는 제 9회 버드락 콘서트를 진행한다. 오비맥주의 버드와이저가 국내 라이브 콘서트와 락 음악의 저변확대를 위해 홍대 라이브 클럽을 기점으로 1997년 최초로 기획한 버드락 콘서트는 올해에도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대한민국 락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버드락 콘서트를 통해 매년
행사
2005년 11월 7일
09:30
OB맥주, 연말 축하 파티에 큐팩 쏜다
오비맥주가 년말 시즌을 맞아 축하 파티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6주간에 걸친 축하 파티 지원 프로그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년말 송년회, 취업축하 파티, 결혼식등 다양한 파티들을 겨냥하고 있어 주목된다. 오비맥주는 7일부터 1월 4일까지 6주간 OB 홈페이지(www.ob.co.kr)에 독특한 축하 사연을 올리는 참가자 중 총 100팀을 뽑아 축하파티에 맥주를 지원하는 'OB, 축하 파티 프로젝트'를
판촉활동
2005년 10월 10일
10:21
오비맥주, 취업캠프 성황리 마쳐
오비맥주(대표이사: 김준영)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OB, 특급 취업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취업 준비생 100명을 대상으로 ‘생존! 무인도 취업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생존! 무인도 취업캠프’는 오비맥주가 잡코리아와 공동으로 마련한 취업교육 캠프 프로그램으로 3일간 영종도, 무의도, 실미도를 차례로 돌며 취업준비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하고 실질적인 현장 학습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구직자들에게 자신
행사
2005년 8월 2일
10:08
오비맥주, ‘OB, 특급 취업 프로젝트’ 개시
구직난이 나날이 심각해지는 요즘 오비맥주(대표이사: 김준영)가 예비 취업 희망자를 포함,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초대형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비맥주가 2일 발표한 ‘OB, 특급 취업 프로젝트’는 오는9월말까지 행사용 OB제품(약 2,000만본)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인턴쉽, 해외연수, 취업캠프참가, 직무수행능력검사 및 인,적성검사 등 다양한 취업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국내 최대 구인·구직
판촉활동
2005년 7월 4일
16:13
“카스 700ml 큐팩 한아름 안고 가져가세요.”
4일 타워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열린 '카스 700ml 큐팩 한아름 안고 가져가세요' 이벤트에서 행사 참가자들이 수영장에 띄어져있는 큐팩을 한아름 건져 올리며 기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비맥주가 소용량 700ml 큐팩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한 이색 이벤트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건져 올린 큐팩 전부를 증정한다
판촉활동
2005년 6월 15일
09:46
오비맥주, 국내 최초 소용량 PET맥주 출시
오비맥주는 15일 국내 최초로 소용량 페트병 맥주인 700ml 큐팩(Q-Pack)을 전격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카스 및 OB 700ml큐팩은 소비자들이 기존의 콜라나 주스 병처럼 한 손에 들고 마실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한 손에 잡기 편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같은 용량의 병 제품 보다 훨씬 가벼운 특성으로 이동 및 운반이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비맥주는 소비자
신상품
2005년 5월 30일
09:39
오비맥주 청원공장, 아시아 최고 맥주공장으로 선정
오비맥주는 30일 자사의 충북 청원공장이 세계 최대 맥주 회사인 인베브가 선정하는 2005 아시아지역 품질대상 품질관리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청원공장은 지난 2004년에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연속 두 번째 1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오비맥주의 광주공장과 이천공장도 나란히 2위와 3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전세계 32개국에 20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인베브는 제품의 생
수상/선정
2005년 5월 23일
10:00
오비맥주, 2005년형 신형 쿨러팩 출시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맥주업계에서는 오비맥주가 최초로 2005년형 보냉용기 쿨러팩(Cooler Pack)을 가지고 시즌 마케팅에 본격 나섰다. 오비맥주(대표이사: 김준영)는 맥주 36캔들이용 보냉용기인 2005년형 쿨러팩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카스맥주 36캔 구입시(출고가 기준:39,098원)마다 무료로 증정되는 2005년형 쿨러팩은 2003년부터 매년 여름 출시된 3세대 쿨러팩으로
신상품
2005년 5월 19일
13:28
OB큐팩 평생쌀 시상식, 평생토록 먹을 쌀 수여
오비맥주는 19일 동대문 두산타워 앞 광장에서 쌀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벤트 `OB큐팩 평생쌀'의 1등 수상자에게 '평생 먹을 쌀'을 전달하는 이색 시상식을 가졌다. 부상으로 수여되는 쌀은 오뚜기의 '씻어나온 맛있는 쌀' 제품으로 매일 세 끼 기준 성인 1인이 무려 40년간 먹을 수 있는 양이며 쌀 무게만 총 3.28톤에 달한다
경제
경제동향/정책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05년 5월 16일
09:48
오비맥주, 대만 맥주 시장 진출
국내맥주시장이 최근 들어 정체현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비맥주가 새롭게 대만시장에 진출하면서 세계화를 통한 성장전략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오비맥주(대표이사: 김준영)는 16일 대만 최대의 식품 및 제과기업인 왕왕(旺旺)그룹을 통해 교락(巧樂) 큐팩(Q-pack) 맥주를 판매 개시했다고 밝혔다. 수출제품은 오비맥주가 아시아 최초로 개발한 1.6리터 큐팩(Q-pack)과 캔 제품으로 년간 최대 600만상자
사업계획
2005년 5월 2일
10:13
카스맥주, 새로운 레이블 디자인 발표
젊은 맥주 카스(www.cassbeer.com)가 2005년 5월 2일 새로운 레이블(Label) 디자인을 전격 선보였다. 카스의 새로운 레이블은 카스 고유의 짙은 푸른색 로고타입 "Cass"를 사용 역동성과 생동감을 강조하기 위해 로고를 기울이는 한편 바탕에는 은색 방사형 배경을 가미해 혁신적인 3차원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스의 전통적인 ‘프레쉬(Fresh)
부고
2005년 4월 12일
10:59
카프리 맥주 다이아몬드 100개를 찾아라
오비맥주가 10일 과천 경마 공원에서 '카프리 다이아몬드 100개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다이아몬드를 찾고 기뻐하고 있다.
경제
기업 경영
판촉활동
2005년 3월 14일
09:47
오비맥주 김준영 신임 사장 취임
오비맥주주식회사는 현 김준영 영업총괄 부사장이 신임 사장으로 취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임 김준영 사장은 1959년 서울생(47세)으로 연세대 신문방송학과와 서강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한국코카콜라 입사 후 코카콜라 미국 본사, 코카콜라 일본 및 다시 한국코카콜라를 거쳐 1999년 오비맥주 마케팅 상무로 부임했다. 이후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 및 영업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오비맥주 사장 및 인베브 아시아
인사
2005년 3월 10일
09:43
OB 및 카스 400ml 보너스 캔 맥주 출시
오비맥주가 2005년 봄 경기 회복세가 가시화 되는 가운데 특별한 캔 맥주 제품을 내 놓고 이른바 ‘덤’ 마케팅을 개시했다. 오비맥주는 10일 기존 일반 캔 제품의 용량을 더 늘린 OB맥주와 카스 맥주 ‘400ml 보너스 캔’을 출시했다. ‘400ml 보너스캔’은 기존 355ml 일반 맥주 캔 제품보다 45ml의 맥주가 더 들어 있는 제품이다. 물론 ‘보너스’라는 명칭에 어울리게 가격은 기존 355ml 제품과
신상품
2005년 3월 7일
09:25
카프리 맥주, 다이아몬드 100개 걸고 보물찾기 이벤트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가 다이아몬드를 걸고 대형 이벤트를 벌인다. 지금까지 양주업계에서는 다이아몬드 또는 순금 등을 건 프로모션을 진행했었지만, 이번 카프리 이벤트는 맥주업계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호화 대형 이벤트다. 오비맥주는 맥주업계 최초로 실제 보물 찾기를 통해 다이아몬드 100개를 즉석에서 증정하는‘카프리 다이아몬드를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만 19세 이상 음주가능 연령 소비자들을 대상
판촉활동
2005년 2월 24일
11:29
카스, 2005년 대학생 대상 마케팅 본격 가동
젊은 맥주 카스가 2005년 신학기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실행했던 ‘신학기 대학생 마케팅’ 의 첫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끝났다. 오비맥주는‘CASS배 한국대학연합 스노우보드 대회’의 2박3일간 일정을 23일 저녁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한국 대학 스노우 보드 연합 소속 26개 대학 총 300명의 선수와 동호회 소속 갤러리 700여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스노우 보드 대회로
판촉활동
2005년 2월 16일
09:45
오비맥주, 카스배 대학생 스노우 보드 대회 개최
젊은 맥주 카스가2005년 새학기 개강을 앞두고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 마케팅’에 첫 시동을 걸었다. 오비맥주는 일반적으로 맥주의 비수기로 여겨지는 겨울에 스노우 보드가 많은 젊은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에 카스 브랜드를 내세워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스노우 보드 대회를 개최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나섰다. 오비맥주는 1
판촉활동
2005년 2월 3일
09:34
오비맥주, ‘이런 사람과는 술마시기 싫다?’
설을 앞두고 술자리가 많이 예상되는 이 시기에 우리나라 19세 이상 음주 가능 성인 남녀들은 어떤 생각들을 하고 있을까. 오비맥주가 소비자 조사의 일환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한잔 할 때 이런 사람과는 함께 마시기 싫다’의 결과가 흥미롭다. 오비맥주는 지난 1월 31일까지 한달간 자사 홈페이지 (www.beer.co.kr)를 찾은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총 1,313명이 참여한 설문에
조사연구
2005년 1월 26일
09:30
카스맥주, 대전 및 충청지역 생맥주 시장 정복나서
기나긴 경기불황이 지나고 점차 경기회복의 서막이 시작되는 시장 분위기에 맞추어 오비맥주가 카스 생맥주를 앞세워 대전광역시 및 충청 남북도 생맥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오비맥주는 26일 충북 청원에 소재한 카스 공장내에 실습시설과 휴게시설을 갖춘 생맥주 마스터 스쿨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 시설을 통해 년간 1,200여명의 예비 창업자들과 기존 생맥주 업주 및 도매상들에게 다양한 생맥주 창업교육
사업계획
2005년 1월 19일
09:33
인베브, 오비맥주 통해 유럽맥주 생산
생산량 기준 세계 최대의 맥주회사인 인베브(InBev)가 오비맥주를 통해 유럽 유명 맥주 제품을 본격 생산하기로 했다. 새해를 맞아 한국을 방문한 인베브 CEO 존 브록(John Brock)은 19일 유럽 네델란드의 유명 맥주 브랜드인 ‘오렌지붐(Oranjeboom)’을 오비맥주에서 생산해 홍콩,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및 말레이시아 시장에 수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렌지붐은 네델란드에서 1528년 처음
사업계획
2005년 1월 17일
17:40
오비맥주, 큐팩 프로모션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가 한겨울 맥주시장을 다양한 공동프로모션으로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오비맥주는 17일 ‘OB큐팩 프리미엄팩’과 ‘카스큐팩 프리미엄팩’을 각각 출시했다. 이 프리미엄팩들은 1.6리터 대용량 OB 큐팩 및 카스 큐팩 각각 3본에 특별 사은품이 더해진 프로모션용 포장으로 OB 프로모션팩내에는 OB큐팩 3병에 1.5리터짜리 제주감귤 주스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카스 프로모션팩에는 카스큐팩 3병에 캐나다관광청이
판촉활동
2005년 1월 13일
16:09
오비맥주 신임사장 패트리스 타이스
오비맥주주식회사는 올해로 임기가 만료되는 마이클 글로버(Michael Glover) 사장의 후임으로 1996년 이후 인베브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직을 맡고 있는 패트리스 타이스씨(Patrice Thys)(49세)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패트리스 타이스 사장은 인베브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직과 오비맥주 사장직을 겸임하게 된다.
인사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