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자연원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http://www.jyone.co.kr
더보기
“자연원”(www.jyone.co.kr)은 ‘자연주의’, 건강주의’, ‘고객주의’, ‘편리주의’를 기본 원칙으로 하는 친환경 건강음료 전문기업이다. 제품에 향, 당, 색소, 보존료, 합성첨가물 무첨가를 원칙으로 하는 자연원은 5無주스, 5無키즈, 생활N, 진한석류농축액, 맛있는 알로에겔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연원 보도자료
9개
RSS
이메일
2015년 1월 12일
14:20
자연원, ‘해오주스’ 2015년 홈앤쇼핑 첫방송 실시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이서영)’은 13일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해오주스’를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홈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자연원 해오주스는 현재까지 200만포 이상 판매되어 약 32억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은 13일 오후 2시 40분부터 3시 40분까지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구성상품으로는 2박스가 제공되는데 여기에 추가구성으로 1박스 및
판촉활동
2014년 12월 10일
09:21
자연원, ‘두 번 엄선한 씨 없는 냉동 체리’ 출시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은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두번 엄선한 씨 없는 냉동 체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자연원의 두번 엄선한 냉동과일은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과일을 냉동시켜 건강하고 편리하게 과일을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과일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체리는 비타민 함유량이 높고 열량이 낮아 여성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A, C, E 성분이
신상품
2014년 11월 6일
14:17
자연원, 두번 엄선한 냉동 과일 ‘오렌지’, ‘자몽’ 2종 출시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두 번 엄선한 냉동 과일’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와 ‘자몽’ 2종이다. 자연원의 두번 엄선한 냉동과일은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과일을 냉동시켜 건강하고 편리하게 과일을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과일을 따로 챙겨먹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언제 어디서나 지중해의 신선한 과일을 쉽게
신상품
2014년 10월 30일
10:19
자연원, 공식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yoneface)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연원의 공식 페이스북은 제품 정보는 물론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며,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공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제품 정보 및 레시피, 사용자 리뷰, 건강 관리법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제
판촉활동
2014년 10월 22일
09:30
식품업계, 모바일 쇼핑하는 ‘엄지쇼퍼’ 잡아라
최근 식품업계 화두는 모바일 쇼핑족이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19~44세 성인남녀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모바일 쇼핑’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모바일 쇼핑이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라는 부분에 남성(68.4%)과 여성(77.2%)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80%에 육박하며 유통업계의 주력 채널이 모바일로 빠르게 이동하면서 식품 업체 역시 모바일 사업에 더욱 집중하는 추세다. 모바일을 이
판촉활동
2014년 8월 27일
17:27
자연원, 이른 추석 맞아 건강을 위한 ‘헬푸드’ 선물세트 인기
38년만의 가장 빠른 추석을 앞두고 기업들이 일제히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 대전’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추석은 사실상 여름으로 햇과일과 육류 등의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대채제로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헬푸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헬푸드는 건강(health)과 푸드(food)의 합성어로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위한 푸드 제품을 뜻하는 말이다. 아직까지 어떤 선물
판촉활동
2014년 8월 1일
08:12
자연원, 고객 편의성 위해 홈페이지 새 단장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은 1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jyone.co.kr)를 리뉴얼 오픈한다. 자연원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서 홈페이지 시스템 및 구성 등을 고객 편의성에 맞춰 대폭 개선했다. 기존 단순 텍스트로 설명된 브랜드 홍보 공간을 플래쉬 모션을 통해 독자적인 브랜드 홍보 공간으로 변경했으며, 영문 버전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한 홈페이지 접속은 물론 손쉽게 제품
판촉활동
2014년 7월 31일
15:48
자연원, ‘해오주스’ 홈앤쇼핑 특별방송 진행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은 오는 1일 오후 5시 40분부터 ‘해오주스’의 누적판매량 100만포 돌파 기념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1일(금) 오후 5시 40분부터 6시40분까지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총 65포 특별구성 세트를 1만원 추가 할인된 109,0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5월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론칭된 ‘해오주스’는 론칭 이후
판촉활동
2007년 4월 10일
14:53
자연원, 아이들을 위한 100% 유기농 과채주스 ‘5無키즈’ 출시
친환경 건강음료 전문기업 ㈜자연원(www.jyone.co.kr)은 유기농 과일 채소 외에 향, 당, 색소, 보존료, 합성첨가물이 일절 첨가되지 않은 어린이용 5無주스를 출시한다. ‘5無키즈 100% 유기농 과일야채’와 ‘5無키즈 100% 유기농 오렌지’는 4월부터 홈에버, 홈플러스, GS마트 등 전국 유통망과 자연원 홈페이지, GS이숍 등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 (용량 : 100ml / 소비자가 : 유기농
신상품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