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원 보도자료
자연원, ‘해오주스’ 2015년 홈앤쇼핑 첫방송 실시
2015년 01월 12일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이서영)’은 13일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해오주스’를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홈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 자연원 해오주스는 현재까지 200만포 이상 판매되어 약 32억에 달하는 매출을 기...
자연원, ‘두 번 엄선한 씨 없는 냉동 체리’ 출시
2014년 12월 10일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은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두번 엄선한 씨 없는 냉동 체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자연원의 두번 엄선한 냉동과일은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과일을 냉동시켜 건강하고 편리하게 과일을 섭취할 수 있는 점이...
자연원, 두번 엄선한 냉동 과일 ‘오렌지’, ‘자몽’ 2종 출시
2014년 11월 06일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두 번 엄선한 냉동 과일’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와 ‘자몽’ 2종이다. 자연원의 두번 엄선한 냉동과일은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과일을...
자연원, 공식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
2014년 10월 30일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yoneface)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연원의 공식 페이스북은 제품 정보는 물론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며, 고객들과의 소통 ...
식품업계, 모바일 쇼핑하는 ‘엄지쇼퍼’ 잡아라
2014년 10월 22일
최근 식품업계 화두는 모바일 쇼핑족이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19~44세 성인남녀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모바일 쇼핑’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모바일 쇼핑이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라는 부분에 남성(68.4%)과 여성(77.2%) 모두 ...
자연원, 이른 추석 맞아 건강을 위한 ‘헬푸드’ 선물세트 인기
2014년 08월 27일
38년만의 가장 빠른 추석을 앞두고 기업들이 일제히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 대전’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추석은 사실상 여름으로 햇과일과 육류 등의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대채제로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헬푸드 제품’들이...
자연원, 고객 편의성 위해 홈페이지 새 단장
2014년 08월 01일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은 1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jyone.co.kr)를 리뉴얼 오픈한다. 자연원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서 홈페이지 시스템 및 구성 등을 고객 편의성에 맞춰 대폭 개선했다. 기존 단순 텍스트로 설명...
자연원, ‘해오주스’ 홈앤쇼핑 특별방송 진행
2014년 07월 31일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은 오는 1일 오후 5시 40분부터 ‘해오주스’의 누적판매량 100만포 돌파 기념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1일(금) 오후 5시 40분부터 6시40분까지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
자연원, 아이들을 위한 100% 유기농 과채주스 ‘5無키즈’ 출시
2007년 04월 10일
친환경 건강음료 전문기업 ㈜자연원(www.jyone.co.kr)은 유기농 과일 채소 외에 향, 당, 색소, 보존료, 합성첨가물이 일절 첨가되지 않은 어린이용 5無주스를 출시한다. ‘5無키즈 100% 유기농 과일야채’와 ‘5無키즈 100% 유기...
자연원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유통-식품/음료
웹사이트: http://www.jyone.co.kr
기업 개요:
“자연원”(www.jyone.co.kr)은 ‘자연주의’, 건강주의’, ‘고객주의’, ‘편리주의’를 기본 원칙으로 하는 친환경 건강음료 전문기업이다. 제품에 향, 당, 색소, 보존료, 합성첨가물 무첨가를 원칙으로 하는 자연원은 5無주스, 5無키즈, 생활N, 진한석류농축액, 맛있는 알로에겔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