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보도자료
닥터자르트 론칭 10주년 기념 뉴욕 프레스 프레젠테이션 성료
2014년 11월 21일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는 창립 10주년 및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기념하여 세계 트렌드의 중심인 뉴욕에서 현지 기자들과 파워 블로거, 셀러브리티 등이 참석한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
뉴욕과 서울, 동서양을 대표하는 패션 위크가 선택한 뷰티 브랜드 닥터자르트
2014년 10월 24일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아시아 최대의 패션 축제 ‘2015 S/S 서울 패션 위크’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서울 패션 위크’는 85회에 달하는 각종 패션쇼와 부대 행사를 통해 2015 S/S 패션 트렌드...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 장병들에게 효과적
2014년 10월 14일
군대를 다녀온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군생활 중 가장 진절머리 나는 것이 무엇이었나’ 라는 질문을 했을 때 빠지지 않는 대답 중 하나가 바로 안면 위장이다. 군대를 모르는 사람들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MBC의 ‘일밤 - 진짜 사나이’를 통해 안면 위...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진행
2014년 09월 23일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에서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강남역 일대에서 ‘세라마이딘’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제작된 닥터자르트 차량을 통해 서울을 포함한 전국 13개 지역에서...
닥터자르트, 10주년 기념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4년 09월 04일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닥터자르트의 시그니처 제품인 세라마이딘의 리미티드 에디션(리퀴드&크림)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딘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동안 세라마이딘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
DTRT,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 한정 판매
2012년 02월 08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성들의 고민이 한창이다. 초콜릿만 안겨주면 되는 발렌타인데이가 아니라자신의 마음을 담아 남자친구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뷰티, 패션 등 유통업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선보이고 있는 특별한 패키지...
닥터자르트 모델 문채원 팬사인회 개최
2009년 12월 13일
KBS 2TV 드라마 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던 문채원이 드라마 종영 후 2개월 만에 공식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나타냈다.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자르트가 12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개최한 행사에 브랜드 모델인 문채원이 참석해 팬사인회...
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2009년 09월 22일
“국내 최초로 강력한 피부 항산화 원료인 베리 칵테일 함유 피부 조직 활성화 및 나노플루이딕스 기술(Nanofludics Technology)로 피부 속까지 영양 공급 피부 노화 억제!”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
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토네이도 링클 세럼’ 출시
2009년 09월 07일
“국내 최초로 베리 칵테일 성분 함유해 항산화, 항노화, 항염증 기능 강화!”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는 주름 예방이 필요한 가을을 앞두고, 피부 주름을 억제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에...
닥터자르트, 배우 문채원 매력만점 화보 공개
2009년 09월 01일
2009년 최고의 기대주 문채원이 때론 요정처럼 발랄하게, 때로는 여신처럼 우아하게 변신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 대표 이진욱)의 광고 모델인 문채원이 강남 모 스튜디...
닥터자르트, 문채원과 광고 모델 계약
2009년 08월 14일
연예계의 떠오르는 유망주 문채원이 기능성 화장품 닥터자르트의 얼굴이 됐다.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히로인 문채원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닥터자르트, 美 뉴욕 다카시마야 백화점 매장 오픈
2009년 08월 10일
“국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최초로 뉴욕 진출”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가 美 뉴욕에 성공적으로 입성했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고기능성 화장품 닥터자르트가 한국 화장품 최초로 美...
닥터자르트, ‘워터슈어 젤’ 출시
2009년 08월 04일
“무방부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자극은 제로, 끈적임 없이 24시간 촉촉함 유지!”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가 바르는 즉시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24시간 동안 유지시켜 보습력...
닥터자르트, 여름철 지친 피부 관리해주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2009년 07월 31일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는 무더운 날씨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와 트러블을 간편하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쿨 온 마스크’와 ‘포 맨 블랙콜 마스크’ 등 시트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
닥터자르트, ‘아이스 쿨러’ 출시
2009년 07월 23일
국내 대표적인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뜨거워진 피부를 순식간에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는 스프레이 토너인 ‘아이스 쿨러’를 출시했다. 닥터자르트의 ‘...
1 2 3 4 >
닥터자르트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라이프 스타일-화장품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기업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