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TNmS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강동구 길동 385-10 온앤온빌딩 6층 티엔엠에스 주식회사
http://www.tnms.tv
더보기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TNmS 보도자료
349개
RSS
이메일
2012년 6월 10일
09:00
JTBC 독점중계 ‘월드컵최종예선 카타르전’, 종편 최고 시청률 기록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6월 9일(토) JTBC에서 밤12시45분부터 새벽 3시30분까지 독점중계한 월드컵최종예선 1차천 카타르전이 당일 시청률 집계시간인 밤 12시45부터 새벽 1시59분까지 분석해 보았을 때 ‘유료매체가입 가구 전국 기준’ 시청률 3.052%, ‘수도권 유료매체 가입가구 기준’ 시청률 3.959%를 기록했다. 이는 지금까지 종편 ‘유료가입 가구 전국’ 최고 시청률인 5월20일 J
레저
조사연구
2012년 6월 8일
10:52
TNmS,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 24회 방송 결산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6월 7일(목) 방송한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가 시청률 2.8%로 종영하였다.(이하 분석 기준: 가구 시청률, 제주도 포함 전국). 이날 방송은 ‘주병진 토크콘서트’ 마지막 회로 그 동안 출연했던 인물들을 스페셜 형식으로 엮어 내보냈다. MBC<주병진 토크콘서트>는 2011년 12월 1일, 시청률 8.0%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나, 회를 거듭하
조사연구
2010년 7월 19일
09:38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수목드라마<제빵왕김탁구>가 36.4%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특별기획<동이> 29.4%로 2위, <이웃집웬수> 22.8%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제빵왕김탁구>, MBC<동이>, SBS<이웃집웬수>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세상
조사연구
2010년 7월 13일
08:48
‘2010 남아공 월드컵’ 프로그램 시청률 결산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 <2010 남아공 월드컵> 프로그램 시청률을 집계한 결과, 6월 17일 중계된 <대한민국:아르헨티나>가 시청률 51.5%로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 6월 12일 중계된 <대한민국:그리스>(48.4%), 6월 26 일 중계된 <대한민국:우
조사연구
2010년 7월 12일
08:57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수목드라마<제빵왕김탁구>가 36.3%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특별기획<동이> 31.0%로 2위, <세상을 바꾸는퀴즈세바퀴> 22.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제빵왕김탁구>, MBC<동이>, SBS<이웃집웬수>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am
조사연구
2010년 7월 5일
09:16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수목드라마<제빵왕김탁구>가 30.4%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특별기획<동이> 31.5%로 2위, 2010 남아공월드컵<독일:아르헨티나 - 8강전> 27.2%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제빵왕김탁구>, MBC<동이>, SBS<당돌한여자> 순이었음
조사연구
2010년 6월 30일
09:02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 귀국 기자회견 방송3사 시청률의 합 22.2%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29일 KBS1, MBC, SBS에서 중계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선수단 귀국 기자 회견 시청률의 합은 22.2%로 나타났으며, 방송3사 중 KBS1의 기자 회견 시청률이 9.4%로 가장 높은 것으로 분석되었다. (가구 전국 기준) 성 연령별로 살펴보면, 여자 60세 이상이 시청률의 합 23.7%로 가장 많이 시청하였으며, 그 다음으로 남자 60세
조사연구
2010년 6월 30일
09:02
‘일본:파라과이’ 16강전, 순간 최고 시청률 30.3%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29일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 남아공 월드컵 <일본:파라과이>의 시청률은 21.6%로 나타났으며, 순간 최고 시청률은 23시 17분으로 시청률 30.3%를 기록하여 일본의 8강 진출 여부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분석되었다. (가구 전국 기준) 이번 <일본:파라과이> 16강전 시청률 21.
조사연구
2010년 6월 28일
08:52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2010 남아공월드컵<대한민국:우루과이-16강전>이 47.5%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2010 남 아공월드컵<대한민국:나이지리아-B조예선> 40.9%로 2위, 수목드라마<제빵왕김탁구>가 30.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제빵왕김탁구>, MBC<동이>, SBS&
조사연구
2010년 6월 24일
08:48
‘나이지리아’전, 누가 새벽에 TV앞에 모였는가?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23일 새벽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나이지리아>의 시청층을 분석한 결과, 성연령 분석에서는 남자40대가 가장 많이 시청하였으며, 직업분류에서는 경영관리직 종사자(5인 이상 종사자 자영업 포함)가 그리고 학력에서는 고졸자가 가장 많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성연령/직업/학력별 개인, 전국 기준) 직
조사연구
2010년 6월 24일
08:35
사상 첫 원정 16강 진출 ‘나이지리아’전, 순간 최고 시청률 63.7%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23일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나이지리아>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63.7%로(후반 종료 1분 전 - 5시21분), 경기가 새벽 시간대에 중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밤잠을 설쳐가며 사상 첫 원정16강 진출에 성공한 태극전사들의 열정적인 투혼을 지켜본 것으로 분석되었다. (가구 전국 기준) 이번 &
레저
조사연구
2010년 6월 21일
08:59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2010 남아공월드컵<대한민국:아르헨티나-B조예선>이 51.5%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특별기획<동이>가 32.0%로 2위, 수목드라마<제빵왕김탁구>가 26.9%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동이>, KBS2<제빵왕김탁구>, SBS<당돌한여자> 순
조사연구
2010년 6월 18일
08:46
‘아르헨티나’전, 순간 최고 시청률 74.5%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17일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아르헨티나>의 시청률은 51.5%로, 16강 진출에 성큼 다가선 태극전사들의 열정적인 투혼을 그만큼 기대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가구 전국 기준) 비록 강호 아르헨티나와 4대1로 패했지만 이번 <아르헨티나>전의 순간 최고 시청률은 2대1 상황에서
조사연구
2010년 6월 18일
08:45
‘아르헨티나’전 광고 시청률, ‘그리스’전 대비 9~14% 높아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17일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아르헨티나>의 높은 시청률에 힘입어, 전반전과 하이라이트 사이 광고 시간대(목, 21:16-21:20) 시청률은 무려 58.5%, 하이라이트와 후반전 사이 광고 시간대(목, 21:22-21:30) 시청률은 무려 47.4%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가구, 전국 기준)
조사연구
2010년 6월 18일
08:44
한국 전 이외의 경기 중 ‘나이지리아:아르헨티나’ 시청률 26.4%로 가장 높아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2010남아공 월드컵 개막부터 6월 17일까지 중계된 경기 중 한국 전 이외의 경기들을 분석한 결과, 6월12일 방송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나이지리아:아르헨티나>의 시청률이 26.4%로 가장 높았다. 이는 태극전사들이 6월12일 <그리스>전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두 번째로 격돌할 <아르헨티나&
조사연구
2010년 6월 14일
09:27
‘수상한 삼형제’ 총 방송 기간 순간 최고 시청률 54.3%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2009년 10월 17일부터 2010년 6월 13일까지 총 70회가 방송된 KBS2 주말연속극<수상한삼형제>를 분석한 결과, 70회 평균 시청률은 33.3%, 회 별 최고 시청률은 2010년 5월 23일 방송된 64회로, 시청률 43.8%를 기록하였다. (가구, 전국 기준) <수상한삼형제> 총 70회 방송 분 중,
조사연구
2010년 6월 14일
09:18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2010 남아공월드컵<대한민국:그리스-B조예선>이 50.3%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주말연속극<수상한삼형제>가 30.2%로 2위, 특별기획<동이>가 29.2%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동이>, SBS<당돌한여자> 순이었
조사연구
2010년 6월 13일
09:56
국민의 절반 이상이 시청한 ‘그리스’전, 시청률 59.8%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12일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그리스>의 시청률은 59.8%(경기 시간대: 20:30-22:18)로, 국민의 절반 이상이 <그리스>전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나, 16강을 향한 태극전사들의 성공적인 첫 걸음을 그만큼 기대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가구 전국 기준) 이는 2002 한
조사연구
2010년 6월 13일
09:54
월드컵 광고 대박
TNmS(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12일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그리스>의 높은 시청률에 힘입어, 전반전과 하이라이트 사이 광고 시간대(토, 21:15-21:20) 시청률은 무려 44.1%, 하이라이트와 후반전 사이 광고 시간대(토, 21:21-21:31) 시청률은 무려 37.9%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되었다.(가구, 전국 기준) 이는
조사연구
2010년 6월 11일
09:45
‘제빵왕김탁구’ 주 시청층, 여자 40대 이상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신데렐라언니>에 이어 6월 9일 첫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제빵왕김탁구>를 분석한 결과, 직전 드라마인 <신데렐라언니>와 동일한 시청층을 형성하고 있고, 첫 방송 이후 시청률의 흐름도 <신데렐라언니>와 유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전 드라마인 <신데
조사연구
2010년 6월 10일
10:23
“스포츠와 영화는 역시 HD로 보는 것이 좋아”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시청자들은 스포츠와 영화를 HD로 시청하는 것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0년 4~5월 동안 전국6개 광역도시의 스카이라이프 HD 가입가구와 SD 가입가구(일반화질 가입)의 시청행태를 조사한 결과 동일채널에 동일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스카이라이프 HD 가입가구의 시청률 TOP 10위 안에는 스포츠 장르 채널과 영화 장르 채널이 각각 4개와 2개가 포함되
조사연구
2010년 6월 10일
08:27
무릎팍도사 최고 시청률 출연진, 스포츠선수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첫 방송 이래 현재까지 MBC<황금어장> 시청률 상위 10위의 ‘무릎팍도사’ 코너에 출연한 인물들을 살펴본 결과, 스포츠선수가 총 4편으로 가장 많았고, 그 다음에 가수와 탤런트가 각각 3편으로 그 뒤를 이었다. 스포츠선수 중에는 ‘김연아 1편’(2010년 5월 26일)이 시청률 23.1%로 가장 높았으며, 전체 순위 1위를 차지하였고, 가
조사연구
2010년 6월 8일
10:12
남아공 월드컵 중계, 과반수 이상 3D로 시청하길 원해
TNmS (대표: 민경숙)에 의하면, 이번 2010 남아공 월드컵을 3D 입체 영상으로 시청하길 희망하는 시청자는52.0%로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였다. 서울 지역 성인 남녀 20세 이상의 300명에게 3D 입체 영상으로 월드컵을 시청하길 원하는지 질문한 결과, 응답자의 52.0%가 3D 입체 영상으로 월드컵을 보고 싶다고 응답하였고, 남자(56.7%)가 여자(47.3%)보다 9.4% 더 높게 나타났다. 성연령
조사연구
2010년 6월 7일
09:00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8.5%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특별기획<동이>가 25.9%로 2위, 해피선데이가 25.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동이>, KBS2<신데렐라언니>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해피선데이, 세상을바꾸는퀴즈세바퀴, 강심장
조사연구
2010년 6월 4일
08:37
‘신데렐라언니’ 총 방송 기간 순간 최고 시청률 30.1%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3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20회가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신데렐라언니>를 분석한 결과, 20회 평균 시청률은 19.3%, 회 별 최고 시청률은 5월 26일 방송된 17회로, 시청률 23.2%를 기록하였다. (가구, 전국 기준) <신데렐라언니> 총 20회 방송 분 중,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시점은
조사연구
2010년 6월 3일
08:56
지방선거 개표방송에서 케이블 보도 채널 약진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2010년 지방선거 개표방송에서 2006년에 비해 케이블 보도 채널의 약진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6월 2일 <2010 지방선거 개표방송>을 방송한 케이블 보도 전문 채널인 YTN과 MBN의 개표방송 시간대(수요일, 16:49-25:58) 케이블 가입 가구 점유율 순위는, 2006년 5월 31일에 있었던 지방선거 개표방송 시간대(수요일
조사연구
2010년 6월 3일
08:49
‘2010 지방선거 개표방송’ 시청률의 합, 23.2%
TNmS(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KBS1, MBC, SBS에서 6월 2일 16시대부터 25시59분까지 방송한 <2010 지방선거 개표방송>의 방송3사 평균 가구 전국 시청률의 합은 23.2%(KBS1: 10.3%, MBC: 8.4%, SBS: 4.5%)로, 지난 2002년 6월 13일에 있었던 개표방송의 방송3사 시청률의 합 19.6%보다 3.6% 높았고, 2006년 5월
조사연구
2010년 5월 31일
09:46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4.3%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축구국가대표평가전<대한민국:일본>이 28.1%로 2위, 축구국가대표평가전<대한민국:벨라루스>가 27.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동이>, SBS<이웃집웬수>
조사연구
2010년 5월 25일
10:16
‘축구국가대표평가전-대한민국:일본’ 시청률 28.1%
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5월 24일 축구국가대표평가전(대한민국:일본)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KBS2 중계)은 28.1%로, 올 해 2010년에 가진 축구국가대표평가전 및 국제축구 시청률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얼마 남지 않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이번 한일전은 지난 1년 동안 있었던 2010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조사연구
2010년 5월 24일
10:19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40.1%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해피선데이>가 26.8%로 2위, MBC<동이>가 25.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동이>, SBS<이웃집웬수>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2&a
조사연구
2010년 5월 17일
10:11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3.5%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MBC<동이>가 27.2%로 2위, KBS2<축구국가대표평가전(대한민국:에콰도르)>가 25.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동이>, KBS1<바람불어좋은날> 순이
조사연구
2010년 5월 10일
09:27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5.3%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해피선데이>가 24.8%로 2위, MBC<동이>가 21.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동이>, KBS1<바람불어좋은날>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10년 5월 3일
09:24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7.8%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해피선데이>가 23.3%로 2위, MBC<살맛납니다>가 23.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살맛납니다>, MBC<동이>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10년 4월 26일
09:16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7.7%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MBC<살맛납니다>가 20.9%로 2위, MBC<세상을바꾸는퀴즈세바퀴> = SBS<이웃집웬수>가 19.8%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살맛납니다>, SBS&
조사연구
2010년 4월 19일
09:04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8.2%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SBS<이웃집웬수>가 20.1%로 2위, MBC<살맛납니다>가 19.8%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SBS<이웃집웬수>, MBC<살맛납니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KB
조사연구
2010년 4월 12일
09:23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9.4%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해피선데이>가 28.8%로 2위, MBC<세상을바꾸는퀴즈세바퀴>가 21.1%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MBC<살맛납니다>, SBS<이웃집웬수> 순이었음. 비드
조사연구
2010년 4월 5일
09:14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5.3%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1<KBS뉴스9>가 19.4%로 2위, KBS1<바람불어좋은날>이 19.2%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1<바람불어좋은날>, MBC<살맛납니다> 순이었음. 비
조사연구
2010년 3월 29일
10:06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 가 36.9%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추노>가 34.3%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26.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2<추노>, MBC<살맛납니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KBS2
조사연구
2010년 3월 22일
09:07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 가 37.2%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추노>가 30.8%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27.6%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2<추노>, MBC<살맛납니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KBS&
조사연구
2010년 3월 15일
08:35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 가 35.7%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추노>가 32.7%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27.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2<추노>, MBC<파스타>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KBS&am
조사연구
2010년 3월 8일
11:16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 가 36.8%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추노>가 32.7%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32.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2<추노>, SBS<천만번사랑해>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KBS
조사연구
2010년 2월 25일
09:05
“전 국민의 사랑 김연아” 평소 가구 시청률의 7배
TNmS(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2월 24일 SBS에서 중계된 2010벤쿠버동계올림픽의 피겨스케이팅-여자쇼트의 전국 6개 지역 가구 평균 시청률은 25.5%로 나타났다. 이는 이전 동 시간대(09:20~14:59) 4주 평균 시청률 3.6%보다 7배나 높은 것으로, 김연아 선수에 대한 국민들의 높은 관심과 응원이 시청률에도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5시간이 넘는 방송길이 중에서 김연아 선수가 연기를
조사연구
2010년 2월 15일
09:38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추노>가 33.2%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수상한삼형제>가 24.5%로 2위, KBS2<공부의신>가 24.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추노>, KBS2<수상한삼형제>, KBS2<공부의신>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MBC&
조사연구
2010년 2월 8일
09:17
TNM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8.2%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추노>가 34.8%로 2위, SBS<천만번사랑해>가 26.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2<추노>, SBS<천만번사랑해>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MBC
조사연구
2010년 2월 1일
08:39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8.2%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추노>가 32.6%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32.2%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2<추노>,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
조사연구
2010년 1월 20일
16:21
“디지털 케이블 가입 가구 시청행태, 아날로그와 달라”
TNS미디어코리아(대표: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디지털 케이블 가입 가구가 아날로그 케이블 가입 가구에 비해 시청량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2009년 한해 동안의 HUT(모든채널 시청률)를 살펴보면, 디지털 케이블 가입 가구의 전국 시청률은 37.8%로 6.8%의 시청률을 보인 아날로그 케이블 가입 가구보다 평균 1%가 더 높았다. 디지털 케이블 가입 가구의 ‘케이블’ 시청률은 거의 차이가 없었으나, ‘
조사연구
2010년 1월 18일
08:52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6.5%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1<다함께차차차>가 33.3%로 2위, KBS2<추노>가 29.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1<다함께차차차>, KBS2<추노>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
조사연구
2010년 1월 11일
08:59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수상한삼형제>가 35.5%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1<다함께차차차>가 35.4%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29.6%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수상한삼형제>, KBS1<다함께차차차>, SBS<천만번사랑해> 순이었음. 비드라
조사연구
2009년 12월 28일
08:39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6.4%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수상한삼형제>가 31.7%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30.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수상한삼형제>,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조사연구
2009년 12월 21일
08:59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아이리스>가 37.5%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MBC<선덕여왕>이 35.8%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32.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아이리스>, MBC<선덕여왕>,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2월 14일
09:03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7.1%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36.5%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30.9%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2월 7일
08:58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6.1%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35.2%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30.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1월 30일
09:17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5.7%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32.3%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30.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1월 23일
08:43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0.0%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32.7%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30.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1월 16일
08:57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4.7%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33.2%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28.8%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1월 9일
08:56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2.1%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30.8%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28.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1월 2일
08:42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0.1%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29.2%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26.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0월 26일
08:53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8.0%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아이리스>가 27.0%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23.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아이리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
조사연구
2009년 10월 19일
08:57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8.0%로 전체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해피선데이>가 23.7%로 2위, KBS1<다함께차차차>가 23.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수상한삼형제>, KBS2<아이리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
조사연구
2009년 10월 5일
08:55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9.3%로 1주 만에 다시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5.4%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22.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조사연구
2009년 9월 28일
09:31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40.9%로 1위를 차지하였으며, MBC<선덕여왕>이 40.6%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26.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KBS2<솔약국집아들들>, MBC<선덕여왕>, KBS2<천추태후>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2
조사연구
2009년 9월 21일
08:35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1.4%로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7.9%로 2위, KBS2<해피선데이>가 23.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KBS2<천추태후> 순이었음. 비드라마부
조사연구
2009년 9월 14일
10:18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2.1%로 7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9.0%로 2위, KBS2<개그콘서트>가 22.9%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KBS1<다함께차차차> 순이었음. 비드라
조사연구
2009년 9월 7일
10:05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2.1%로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4.0%로 2위, KBS2<개그콘서트>가 29.8%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KBS2<천추태후> 순이었음. 비드라마부
조사연구
2009년 8월 24일
08:10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40.4%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3.4%로 2위, KBS2<천추태후>가 20.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KBS2<천추태후>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
조사연구
2009년 8월 17일
08:48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8.5%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2.3%로 2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2.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MBC<밥줘>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
조사연구
2009년 8월 10일
08:45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3.7%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3.3%로 2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1.5%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SBS<스타일> 순이었음. 비드라마부
조사연구
2009년 8월 3일
07:58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선덕여왕>이 33.8%로 1위를 차지하였으며,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9.4%로 2위, KBS2<개그콘서트>가 18.8%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SBS<태양을삼켜라>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
조사연구
2009년 7월 20일
09:13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찬란한유산>이 41.7%로 1위, MBC<선덕여왕>이 31.7%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0.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찬란한유산>,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2<
조사연구
2009년 7월 13일
09:55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찬란한유산>이 40.2%로 1위, MBC<선덕여왕>이 30.5%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30.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찬란한유산>,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일
조사연구
2009년 7월 6일
09:13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찬란한유산>이 37.7%로 1위, MBC<선덕여왕>이 29.3%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6.%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찬란한유산>,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일요
조사연구
2009년 6월 29일
08:57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찬란한유산>이 36.5%로 1위, MBC<선덕여왕>이 28.0%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6.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찬란한유산>, MBC<선덕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일
조사연구
2009년 6월 18일
09:17
‘2010 남아공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대한민국:이란’ 시청률 22.5%
TNS미디어코리아(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17일 2010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대한민국:이란)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KBS2 중계)은 22.5%로, 4월 1일에 있었던 대 북한전(KBS2 중계) 28.9%와 2월 11일에 있었던 대 이란전(MBC 중계) 25.1%에 이어 3번째로 높게 나타났다. KBS2는 최종 예선 중계 방송으로 동 시간대(수요일, 19:45~21:57) 4
조사연구
2009년 6월 15일
08:51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찬란한유산>이 32.5%로 1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4.9%로 2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4.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찬란한유산>, KBS2<솔약국집아들들>, MBC<선덕여왕>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
조사연구
2009년 6월 8일
09:24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찬란한유산>이 30.9%로 1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5.1%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4.5%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찬란한유산>, KBS2<솔약국집아들들>, MBC<선덕여왕>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
조사연구
2009년 6월 1일
08:46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찬란한유산>이 30.9%로 1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3.4%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2.8%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찬란한유산>, KBS2<솔약국집아들들>, MBC<하얀거짓말>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
조사연구
2009년 5월 25일
09:27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내조의여왕>이 30.8%로 1위, SBS<찬란한유산>이 27.9%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2.2%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내조의여왕>, SBS<찬란한유산>,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2&l
조사연구
2009년 5월 25일
09:14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9시 45분 방송 특보 시청률 12.8%
TNS미디어코리아(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5월 23일 방송한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관련 방송 3사 뉴스특보 총 19개 중, KBS1에서 9시45분 경에 방송한 뉴스특보의 시청률이 12.8%로 가장 높았으며, 동 시간대(토요일 09:45~13:03) 4주 평균 시청률 3.6% 보다 9.2% 상승하여, 당일 방송한 뉴스특보 가운데 가장 큰 시청률 상승폭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가구, 전국기준) 이
조사연구
2009년 5월 18일
09:05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내조의여왕>이 30.2%로 1위, SBS<찬란한유산>이 26.6%로 2위, KBS2<솔약국집아들들>이 26.1%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내조의여왕>, SBS<찬란한유산>,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
조사연구
2009년 5월 11일
09:24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MBC<내조의여왕>이 28.0%로 1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4.4%로 2위, SBS<찬란한유산>이 24.1%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MBC<내조의여왕>, SBS<찬란한유산>,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
조사연구
2009년 5월 4일
09:33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1.0%로 1위, MBC<내조의여왕>이 26.3%로 2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2.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MBC<내조의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
조사연구
2009년 4월 27일
09:31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4.3%로 1위, KBS2<개그콘서트>가 24.5%로 2위, MBC<내조의여왕>이 24.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MBC<내조의여왕>, KBS2<솔약국집아들들>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2<
조사연구
2009년 4월 20일
08:59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2.9%로 1위, SBS<가문의영광>이 25.1%로 2위, KBS2<개그콘서트>가 23.3%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SBS<가문의영광>, MBC<내조의여왕>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KBS2<개그콘
조사연구
2009년 4월 13일
09:20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1.6%로 1위, SBS<가문의영광>이 23.3%로 2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3.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SBS<가문의영광>, MBC<내조의여왕>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SBS<일요
조사연구
2009년 4월 6일
10:10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KBS2<꽃보다남자>가 32.5%로 1위를 차지하면서 방송이 끝났으며, SBS<아내의유혹>이 32.4%로 2위, KBS2<2010남아공월드컵아시아최종예선>이 29.9%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꽃보다남자>, SBS<아내의유혹>, KBS2<내사랑금지옥엽&
조사연구
2009년 4월 2일
08:45
‘2010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대한민국:북한’ 시청률 28.9%
TNS미디어코리아(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4월 1일 2010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의(대한민국:북한)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KBS2 중계)은 28.9%로, 지금까지 5차례 펼쳐진 예선 경기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종전 최고 시청률은 2월 11일 이란 전- MBC 중계, 25.1%) KBS2는 동 시간대(수요일, 19:40~21:59) 4주 평균 시청률 6.1%보다 무려 2
조사연구
2009년 3월 30일
09:36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31.8%의 시청률을 기록한 KBS2<꽃보다남자>가 31.5%인 SBS<아내의유혹>을 누르고 1위를 차지하였고, SBS<가문의영광>이 25.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KBS2<꽃보다남자>, SBS<아내의유혹>, SBS<가문의영광>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
조사연구
2009년 3월 25일
08:51
세계적인 수준의 한국 야구 WBC 준우승...시청률 31.1%
TNS미디어코리아(대표: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KBS1, MBC, SBS에서 동시 중계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결승전인 대한민국과 일본과의 경기 시간대(10:38~14:40) 가구, 전국 시청률 합계는 31.1%로, 채널별 동 시간대(화요일 10:38~14:40) 최근 4주 평균 시청률 합계인 6.8%보다 무려 24.3% 높게 나타났다. 채널별로는 MBC가 14.0%로 가장 높았고, KBS1이 1
조사연구
2009년 3월 23일
10:05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4.6%로 10주 연속1위를 차지하였고, KBS2<꽃보다남자>가 33.1%로 2위, SBS<2009WBC 준결승전>이 30.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KBS2<꽃보다남자>, KBS2<내사랑금지옥엽> 순이었음.
조사연구
2009년 3월 23일
09:51
한국 야구 ‘위대한 도전’ 시청률 10.3%
TNS미디어코리아(대표: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SBS에서 중계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준결승 경기인 대한민국과 베네수엘라의 가구 전국 시청률은 30.7%로, 동 시간대(일요일 09:34-13:49) 최근 4주 평균 시청률 7.1%보다 무려 23.6% 높게 나타났다. 1회 5점의 선취점으로 기선을 제압한 후 꾸준히 30%가 넘는 시청률을 보였으며, 마무리 임창용이 등판하여 결승으로 가는 아웃카운트를
조사연구
2009년 3월 19일
08:52
한국 야구, 숙적 일본을 누르고 4강 직행...시청률 18.4%
TNS미디어코리아(대표: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KBS1, MBC, SBS에서 동시 중계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본선 2라운드 경기인 대한민국과 일본 전의 경기 시간대(11:59~15:34) 가구, 전국 시청률 합계는 18.4%로, 채널별 동 시간대(수요일 11:59~15:34) 최근 4주 평균 시청률 합계인 5.2%보다 무려 13.2% 높게 나타났다. 채널별로는 MBC가 7.4%로 가장 높았고,
조사연구
2009년 3월 17일
08:55
한국 야구 멕시코를 이기다...시청률 10.3%
TNS미디어코리아(대표: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SBS에서 중계한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본선 경기인 대한민국과 멕시코 경기 중계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10.3%로, 동 시간대(월요일 11:50-15:58) 최근 4주 평균 시청률 1.2%보다 무려 9.1% 높게 나타났다. 초반 부진을 씻고 대한민국이 2회 말 이범호의 통쾌한 솔로 홈런이 작렬한 시점의 순간 시청률은 8.8%, 이후 역전의 발판을 세운
조사연구
2009년 3월 16일
08:59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6.0%로 9주 연속1위를 차지하였고, KBS2<꽃보다남자>가 33.3%로 2위, KBS2<내사랑금지옥엽>이 30.1%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KBS2<꽃보다남자>, KBS2<내사랑금지옥엽> 순이었음. 비드라마
조사연구
2009년 3월 2일
08:56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7.2%로 7주 연속1위를 차지하였고, KBS2<꽃보다남자>가 32.8%로 2위, KBS2<내사랑금지옥엽>이 29.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KBS2<꽃보다남자>, KBS2<내사랑금지옥엽> 순이었음. 비드라마
조사연구
2009년 2월 23일
09:04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6.6%로 6주 연속1위를 차지하였고, KBS2<꽃보다남자>가 31.7%로 2위, KBS2<내사랑금지옥엽>이 27.7%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KBS2<꽃보다남자>, KBS2<내사랑금지옥엽> 순이었음. 비드라마
조사연구
2009년 2월 16일
09:11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9.0%로 5주 연속1위를 차지하였고, KBS2<꽃보다남자>가 31.5%로 2위, KBS2<내사랑금지옥엽>이 27.1%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KBS2<꽃보다남자>, KBS2<내사랑금지옥엽> 순이었음. 비드라마
조사연구
2009년 2월 12일
09:00
1대1 무승부로 끝난 이란 전...시청률 25.1%
TNS미디어코리아(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2월 11일 2010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대한민국:이란)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MBC 중계)은 25.1%로, 2008년 10월 15일에 있었던 2010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대한민국:UAE)의 시청률(MBC 중계) 16.8%보다 8.3% 높았으며, MBC는 동 시간대(수요일, 20:16~22:28) 4주 평균 시청률 11
조사연구
2009년 2월 9일
09:03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9.0%로 4주 연속1위를 차지하였고, KBS2<꽃보다남자>가 30.1%로 2위, SBS<일요일이좋다-1부>가 26.0%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KBS2<꽃보다남자>, KBS2<내사랑금지옥엽> 순이었음. 비드라
조사연구
2009년 2월 2일
09:20
TNS 한주간 시청률 상위 20위
SBS<아내의유혹>이 35.5%로 3주 연속1위를 차지하였고, KBS2<내사랑금지옥엽>이 27.3%로 2위, SBS<유리의성>이 25.4%로 3위를 차지함. 드라마부문은 SBS<아내의유혹>, KBS2<내사랑금지옥엽>, SBS<유리의성> 순이었음. 비드라마부문은
조사연구
2009년 1월 28일
08:40
2009 설 연휴 시청률 Top 10
TNS미디어코리아(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설 연휴 기간인 2009년 1월 24일부터 1월 27일까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SBS<아내의유혹>의 시청률이 27.0%로 가장 높았고, 2위는 KBS2<꽃보다남자> (22.7%), 3위는 KBS2<내사랑금지옥엽>(21.9%)로 나타났다. 시청률 상위 10위에는 SBS와 KBS2
조사연구
1
2
3
4
다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