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인사이트 기업정보
로고
대표 김진국
상장여부 비상장
본사 소재지 서울
홈페이지 http://www.mktinsight.co.kr
업태 마케팅리서치및사회조사 출판업
종목 서비스 제조
회사소개 마케팅인사이트(www.mktinsight.co.kr, 대표; 김진국)는 2000년에 설립된 full-service 마케팅 리서치 회사로서 온라인 리서치를 그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총 82만여명에 이르는 한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이 대규모 패널을 기초로 10만명 이상의 초대형 기획조사를 매년 최소 3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 보도자료
수입차로 간 국산차 고객, 다시 돌아오기 힘들어
04월 14일 10:22
자동차회사에 불만이 있으면 다음에는 다른 회사차를 택하게 된다. 국산차 보유자는 충성도가 높아 불만이 있어야 대안을 찾으며, 수입차가 유력한 대안의 하나다. 수입차 보유자는 현재 회사에 만족해도 다른 수입차를 찾는다. 고객만족도의 관...
소비자 만족도 조사결과, 자동차회사에 대한 불만과 실망 점점 커지고 있어
03월 31일 09:34
자동차 회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매년 감소, 불만은 증가하고 있다. 수년 내 불만율이 만족률 보다 높아질 가능성 마저 있다. 지난 10년간 국산차 회사에 대한 만족률은 수입차 보다 낮았는데, 그 차이는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수입...
마케팅인사이트 조사결과, “성능·가격 같다면 꼭 국산차 산다” 11%에 불과
03월 24일 09:31
국산차와 수입차의 성능·가격이 같을 경우 국산차를 사겠다는 소비자가 많기는 하지만, 반드시 국산을 사겠다는 답은 10명 중 1명 수준에 그쳤다. 과반수는 성능과 가격이 같다면 수입차를 사거나, 국산·수입을 가리지 않는다는 생각을 갖고...
주류 시장 조사결과…맥주 약진, 저도주(전통주) 고전, 청하 선방
02월 24일 10:35
웰빙 트렌드와 맞물려 큰 관심을 받았던 저도주(전통주)와 와인의 인기가 내려 앉고 있다. 정확히는 가장 도수가 낮은 맥주의 득세에 다른 모든 주종이 밀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원래 열세에 있던 저도주가 상대적으로 더 부진하다고 할 ...
‘좋은데이’의 급부상…소주시장 점유율 변화 감지되고 있어
02월 03일 13:00
큰 변화가 흔치 않은 것으로 알려진 소주시장에 의미있는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2011년 좋은데이의 급부상, 2012년 알카리수 논쟁은 오래 유지된 참이슬, 처음처럼의 2강 구도를, 1강(참이슬) 2중(처음처럼, 좋은데이) 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