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인사이트 기업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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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김진국
상장여부 비상장
본사 소재지 서울
홈페이지 http://www.mktinsight.co.kr
업태 마케팅리서치및사회조사 출판업
종목 서비스 제조
회사소개 마케팅인사이트(www.mktinsight.co.kr, 대표; 김진국)는 2000년에 설립된 full-service 마케팅 리서치 회사로서 온라인 리서치를 그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총 82만여명에 이르는 한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이 대규모 패널을 기초로 10만명 이상의 초대형 기획조사를 매년 최소 3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 보도자료
수입차 경쟁력 막강, 유일한 약점은 A/S
09월 29일 09:37
수입차의 급성장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8월 수입승용차의 등록대수는 시장개방 27년 만에 100만대를 넘어섰으며, 금년도 판매량은 20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수입차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자동차의 품질과 서비스 ...
Volkswagen의 연비경쟁력 탁월…연비 거품은 대형차 보다 소형차에 많아
06월 26일 09:09
소비자는 자기 차의 복합연비가 10㎞/ℓ라면 실제로는 도심에서 8㎞/ℓ를 가고, 고속도로에서 10.8㎞/ℓ를 간다고 느끼고 있다. 공인연비와 비교해 체감하는 연비의 비율은 소형차 보다는 대형차가 높았고, 국산차 보다는 수입차가 높았다...
연비 불만, 주로 도심연비 때문
06월 24일 16:42
소비자가 느끼는 자기 차의 도심연비는 공인 복합연비의 80% 수준이었고, 이것이 연비에대한 불만의 주 된 원인이다. 수입차의 체감연비는 국산차보다 15% 정도 높았으며, Volkswagen은 40% 높아 연비왕이라 할 만 했다. ...
국산차는 가격, 수입차는 ‘연비’ 보고 산다
06월 10일 18:10
수입차의 쾌속질주 뒤에는 좋은 연비가 있다. 수입차 구입자는 연비에 끌리고 연비 때문에 구입한 반면, 국산차는 외관 디자인에 끌리고 가격 때문에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15% 정도 높다고 평가되는 수입차의 연비는 계속 수입차 시장을...
‘저탄소 협력금 제도’ 공감하지만 신중해야
04월 30일 10:56
‘저탄소 협력금 제도’에 대해 소비자들은 잘 모르고 있었다. 이 제도의 배경과 내용, 실시 계획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한 후 소비자들의 반응을 물었다. 기본 취지에 대해서는 다수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나타날 정책 효과도 비교적 정확히 예상하고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