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인사이트 기업정보
로고
대표 김진국
상장여부 비상장
본사 소재지 서울
홈페이지 http://www.mktinsight.co.kr
업태 마케팅리서치및사회조사 출판업
종목 서비스 제조
회사소개 마케팅인사이트(www.mktinsight.co.kr, 대표; 김진국)는 2000년에 설립된 full-service 마케팅 리서치 회사로서 온라인 리서치를 그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총 82만여명에 이르는 한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이 대규모 패널을 기초로 10만명 이상의 초대형 기획조사를 매년 최소 3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 보도자료
국산차에서 수입차로 옮긴 소비자 만족도 높아
10월 23일 09:16
수입차의 질주가 계속되는 이유는 수입차가 국산차 보다 품질이 좋고 만족스럽다고 소비자들이 평가하기 때문이다. 최근 구입한 자동차에 대한 만족도는 국산에서 수입으로 옮겨 간 소비자가 가장 높았고, 수입에서 국산으로 옮겨간 소비자는 전 ...
자동차 소비자의 만족도 분석…종합만족도 1위는 벤츠
10월 21일 09:33
자동차와 관련된 소비자의 종합적인 평가로는 ‘자동차 품질 스트레스’와 ‘자동차 회사에 대한 종합만족도’가 있다. 수입차 소비자는 국산차 소비자에 비해 차로 인한 스트레스가 더 적었으며, 구입한 자동차 회사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다. 원산지 별로는 일본차가 두 부...
자동차 소비자의 만족도 분석…수입차의 최대 강점은 제품력
10월 16일 09:48
적지 않은 사람이 수입차로 옮겨가는 이유는 수입차 만의 강점이 있기 때문이다. 수입차는 제품품질, 특히 제품의 매력이라는 측면에서 국산차를 크게 앞설 뿐 아니라 고장·문제점과 같은 제품의 신뢰도, 특히 내구성에서 뛰어나다. 자동차의 제품품질에는 제품력 부...
자동차 소비자의 만족도 분석…수입차의 A/S만족도, 국산차 최하위와 비슷
10월 14일 09:21
수입차는 전반적으로 국산차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 국산차가 상대적으로 선방하고 있는 것은 서비스 영역이다. 애프터서비스 부문은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판매서비스 부문에서는 뒤지고 있다. 수입차 중에서는 일본차가 두 부문 모두에서 발군...
자동차 소비자의 만족도 분석…국산-수입 종합적 비교
10월 07일 09:28
수입차의 급성장이 계속되고 있다. 수입차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자동차의 품질과 서비스 측면에서 수입차가 국산차 보다 한 수 위라고 소비자들이 평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 종합적인 비교 분석은 제품 품질 측면에서는 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