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인사이트 기업정보
로고
대표 김진국
상장여부 비상장
본사 소재지 서울
홈페이지 http://www.mktinsight.co.kr
업태 마케팅리서치및사회조사 출판업
종목 서비스 제조
회사소개 마케팅인사이트(www.mktinsight.co.kr, 대표; 김진국)는 2000년에 설립된 full-service 마케팅 리서치 회사로서 온라인 리서치를 그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총 82만여명에 이르는 한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이 대규모 패널을 기초로 10만명 이상의 초대형 기획조사를 매년 최소 3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 보도자료
마케팅인사이트, 수입차 A/S만족도 분석…일본차 탁월, 유럽차 심각
11월 20일 11:06
수입차의 질주가 맹렬하다. 수입차가 품질과 고객만족 거의 전 부문에서 국산차를 큰 차이로 앞서고 있기 때문이다. 유일하게 열세인 영역이 A/S다. 과거 수입차 A/S는 적지 않은 차이로 국산차를 앞서 왔으나 2012년 처음으로 역전되...
Volkswagen 선호율 1위 등극, Benz 신차 효과로 인기 높아져
11월 18일 10:11
2년 이내에 새 자동차를 구입할 계획인 소비자의 구입의향을 보면, 자동차 시장에 지각변동이 일고 있음을 감지 할 수 있다. 폭발적으로 증가해 온 수입차 구입의향률이 속도 조절에 들어간 가운데, 현대·기아의 부진, 르노삼성의 회복세가 ...
수입 경유차 연비, 도심 25% 고속도로 32% 더 좋아
11월 11일 10:07
수입차의 연비가 국산차를 크게 앞선다는 것에 모두가 공감하고 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어떤 조건과 상황에서 어느 정도 우세하다고 소비자가 평가하는지에 대한 자료는 없다. 수입차의 체감연비는 상대적으로 고속도로에서 더 강세였으며, 경유...
정직한 연비 1위 Volkswagen, 국산 1위 한국지엠
11월 06일 09:52
자동차 연비의 정확성과 관련한 논란이 계속 불거지고 있다. 논란의 핵심은 자동차 제작사가 의도적으로 연비를 과장하지 않았는가이다. 조사 결과 대부분의 소비자는 자신이 느끼는 체감연비와 공인 복합연비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보고 있...
연비 만족도 1위는 Peugeot, 국산차 1위는 한국지엠과 르노삼성
11월 04일 09:27
연비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는 자동차의 모든 측면 중 가장 낮으면서, 국산차와 수입차 간의 차이는 가장 크다. 연료 타입별로 보면 휘발유에서는 국산차와 수입차 간에 큰 차이가 없으나, 하이브리드에서는 적지 않은 차이가, 경유에서는 현격한 차이가 있다. 경유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