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인사이트 기업정보
로고
대표 김진국
상장여부 비상장
본사 소재지 서울
홈페이지 http://www.mktinsight.co.kr
업태 마케팅리서치및사회조사 출판업
종목 서비스 제조
회사소개 마케팅인사이트(www.mktinsight.co.kr, 대표; 김진국)는 2000년에 설립된 full-service 마케팅 리서치 회사로서 온라인 리서치를 그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총 82만여명에 이르는 한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이 대규모 패널을 기초로 10만명 이상의 초대형 기획조사를 매년 최소 3회 이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인사이트 보도자료
Volkswagen의 연비경쟁력 탁월…연비 거품은 대형차 보다 소형차에 많아
06월 26일 09:09
소비자는 자기 차의 복합연비가 10㎞/ℓ라면 실제로는 도심에서 8㎞/ℓ를 가고, 고속도로에서 10.8㎞/ℓ를 간다고 느끼고 있다. 공인연비와 비교해 체감하는 연비의 비율은 소형차 보다는 대형차가 높았고, 국산차 보다는 수입차가 높았다...
연비 불만, 주로 도심연비 때문
06월 24일 16:42
소비자가 느끼는 자기 차의 도심연비는 공인 복합연비의 80% 수준이었고, 이것이 연비에대한 불만의 주 된 원인이다. 수입차의 체감연비는 국산차보다 15% 정도 높았으며, Volkswagen은 40% 높아 연비왕이라 할 만 했다. ...
국산차는 가격, 수입차는 ‘연비’ 보고 산다
06월 10일 18:10
수입차의 쾌속질주 뒤에는 좋은 연비가 있다. 수입차 구입자는 연비에 끌리고 연비 때문에 구입한 반면, 국산차는 외관 디자인에 끌리고 가격 때문에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15% 정도 높다고 평가되는 수입차의 연비는 계속 수입차 시장을...
‘저탄소 협력금 제도’ 공감하지만 신중해야
04월 30일 10:56
‘저탄소 협력금 제도’에 대해 소비자들은 잘 모르고 있었다. 이 제도의 배경과 내용, 실시 계획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한 후 소비자들의 반응을 물었다. 기본 취지에 대해서는 다수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나타날 정책 효과도 비교적 정확히 예상하고 있었다. ...
미국, 현대-기아차의 브랜드 경쟁력 하락세 보여
03월 03일 13:09
미국의 소비자기구인 Consumer Reports가 최우수 브랜드와 최우수 모델을 선정했다. 2014년 자동차 최우수 브랜드로 Lexus가 2년 연속 선정됐으며, Top10 중 7자리를 일본 브랜드가 차지했다. 나머지 세자리는 독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