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서울우유협동조합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http://www.seoulmilk.co.kr
서울우유협동조합 보도자료
24개
RSS
이메일
2016년 1월 4일
10:00
서울우유협동조합, 상무직 승진 인사 발령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이 영업상무직, 생산기술상무직, 신용상무직에 대한 임원 승진 인사를 1일 시행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정기인사를 통해 영업상무직에 노민호(盧珉鎬, 만56세) 전(前)마케팅본부장을, 생산기술상무직에 문외식(文外植, 만51세) 전(前)신공장건설단장을, 그리고 신용상무직에 김병수(金炳數, 만57세) 전(前)서울우유 농협은행 상봉지점장을 각각
인사
2015년 10월 2일
11:49
서울우유협동조합, 750mL 대용량 과즙 혼합 액상요구르트 ‘오렌지 요구르트’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은 오렌지 과즙의 상큼함을 더한 새로운 타입의 대용량 액상요구르트 ‘오렌지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오렌지 요구르트’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기존의 요구르트 맛에 오렌지 과즙을 첨가해 색다른 맛을 낸 과즙 혼합 액상요구르트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제적인 부담 없이 요구르트를 즐길 수 있도록 750mL 대용량으로 출시
신상품
2012년 4월 9일
15:24
서울우유, 도토루 더 엑스퍼트 컵커피 2종 출시…농축액 아닌 100% 원두 추출액
농축액으로 만들던 기존의 컵커피와 달리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으로 만든 컵커피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오는 12일,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도토루 더 엑스퍼트’ 2종(카페오레, 카페모카)을 출시하는 것. 도토루 더 엑스퍼트는 도토루(DOUTOR)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되는 것으로, 일본의 커피 명인 칸노 마사히로가 직접 넬드립으로 블렌딩한 100
신상품
2010년 5월 31일
10:45
서울우유, 프리미엄 저지방우유 ‘스타일리스트’ 신제품 2종 출시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서울우유가 속과 겉이 스타일리쉬하게 바뀐 신개념 우유를 선보인다. 서울우유(www.seoulmilk.co.kr)는 6월 1일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 같지 않은 우유’란 컨셉으로 기존 우유의 형태와 디자인을 과감하게 바꾼 프리미엄 저지방 우유 ‘스타일리스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타일리스트는 ‘스타일리스트 액티브(Active)’와 ‘스타일리스트 뷰티(Bea
신상품
2010년 5월 25일
09:19
서울우유, 우리 콩 100%로 만든 두유 ‘두잇’ 광고공모전 수상작 발표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지난 3월 중순부터 4월 말까지 진행한 우리 콩 100%로 만든 두유 ‘두잇’ 광고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 13편을 선정,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두잇’ 공모전은 국산콩 100% 두유인 ‘두잇’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서울우유가 자체적으로 진행한 것으로 TVC와 인쇄 광고 부문에 걸쳐 총 1,499개 작품이 응모되는 등 높은
수상/선정
2010년 5월 12일
09:44
서울우유, 낙동강 순례 행사 개최
서울우유(조합장 조흥원)는 5월 12일 낙동강유역 환경청(청장 김형섭), 울산·경남 환경보전협회와 우리강 순례 행사 협약식을 갖고, 오는 6월 ‘낙동강 순례’ 행사를 공식 개최한다고 밝혔다. ‘낙동강 순례’ 행사는 오는 6월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자연사랑’ 백일장 입상자 가족 약 150명과 낙동강 도보 순례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감수성과 맑은 물의 소중함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
행사
2010년 5월 3일
09:33
서울우유, 탤런트 ‘서우’ 비요뜨 신규 모델로 발탁
최근 드라마‘신데렐라 언니’에서 문근영에 맞서 팔색조의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서우가 TVCF로 문근영과의 이색 맞대결에 나섰다. 서울우유(www.seoulmilk.co.kr)는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면서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서우를 발탁, 5월 1일부터 비요뜨 신규 CF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이번 광고를 통해 서우는 이미 일찌감치 다른 발효유 광고 모델로 활
인물동정
2010년 4월 15일
09:08
서울우유, 과일잼이 가미된 비요뜨 신제품 2종 출시
서울우유(www.seoulmilk.co.kr)가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에 새콤달콤한 과일 잼이 가미된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토핑은 ‘시리얼’, ‘초코볼’, ‘크런치볼’ 등 바삭한 기존 3종 토핑과는 달리 부드러운 잼 형태로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스베리 잼이 혼합된 ‘베리믹스’와 파인애플, 망고, 코코넛 잼이 들어간 ‘트로피칼’ 두 가지이다. 이번 2가지 잼
신상품
2010년 4월 8일
09:21
서울우유, 제조일자 CF 패러디 UCC 공모전 개최
서울우유(www.seoulmilk.co.kr)는 제조일자 표기에 대한 고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4월 5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제조일자 CF 패러디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UCC 공모전은 누구나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는 광고 패러디 영상을 통해 제조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참가 제한 없이 누구나 개인 혹은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제조일자를 주
공모/모집
2010년 3월 24일
09:04
서울우유, 제조일자 표기 2차 광고 캠페인 전개
서울우유(www.seoulmilk.co.kr)는 지난 해부터 진행해온 제조일자 캠페인의 일환에서 일상 속 제조일자 확인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두 편의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서울우유의 이번 광고 두 편은 ‘밥 편’과 ‘피자 편’으로 갓 지은 밥은 자르르 흐르는 윤기로, 갓 구운 피자는 길게 늘어지는 쫀득한 치즈로 가장 먹기 좋은 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우유도 제조일자를 통해 가장 신선한 순간을 확인
사업계획
2010년 3월 16일
09:27
서울우유, 우리 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 광고공모전 개최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국산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더불어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한 광고 아이디어를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두잇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두잇 광고 공모전은 두유의 대부분이 수입콩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국산콩 두유인 ‘두잇’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내용이면 대학생
공모/모집
2010년 1월 21일
13:06
서울우유, 온장전용 ‘도토루 핫 블렌드’ 출시
서울우유(www.seoulmilk.co.kr)가 온장 전용 커피 ‘도토루 핫 블렌드’ 출시를 기념해 21일 광화문 도심에 이글루 카페를 오픈하고 무료 시음회 및 이글루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도토루 핫 블렌드’는 서울우유가 지난 여름 선보인 냉장 전용 제품 ‘도토루 더 클래식’에 이은 겨울 전용 제품으로 온장 전용 용기에 담겨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라떼 계열의 일본 스타일 커피이다. 특
신상품
2009년 12월 16일
09:57
서울우유, 제1회 대학생 그린마케팅 전략 공모전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친환경 녹색경영의 일환에서 환경부와 함께 제1회 대학생 그린마케팅 전략 공모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유업계 최초로 녹색경영선포식을 갖고 기업 환경비전을 발표한바 있는 서울우유는 이번 대학생 그린마케팅 전략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환경친화적 인식을 고취시키는 한편, 고객 중심의 경영 혁신을 지향해 나가겠다
공모/모집
2009년 12월 9일
10:03
서울우유, ‘아이디어를 짜요짜요’ 작품 전시회 진행
아이들의 겨울방학, 상상력이 가득 모인 아이디어 작품 전시회를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우유(www.seoulmilk.co.kr)는 지난 한 달간 ‘아이디어를 짜요짜요’ 작품 공모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작품 가운데 130개 우수 작품을 선정, 이달 31일까지 삼성동 싱크싱크(THINK THILK) 미술관에서 무료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디어를 짜요짜요’ 이벤트는 서울우유가 온라인 홈페이지를
판촉활동
2009년 12월 3일
09:54
서울우유, 겨울방학 결식아동지원사업에 1억 원 쾌척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2일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소외아동을 위한 ‘2010 희망나눔학교 겨울방학 교실’ 운영을 위해 1억 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2010 희망나눔학교’는 굿네이버스가 방학기간 중 방임되는 결식아동들에게 따뜻한 급식과 함께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서울우유가 기부한 1억 원은 올 겨울
사회공헌
2009년 11월 30일
09:20
서울우유, 중랑구 소외 이웃에 쌀·연탄 기부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30일 오전 11시 중랑구청에서 관내 저소득 가구의 겨울내 생계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1억 원 상당의 쌀과 연탄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서울우유가 기증한 쌀은 국내산 20kg짜리 1,900포로 쌀 소비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한편, 중랑구청을 통해 관내 1,900여 저소득 가구에 전달되어 올 겨울 소외 이웃들의
사회공헌
2009년 11월 9일
09:19
서울우유, 중랑구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자전거 기증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한 서울우유가 최근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건네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9일 오전 11시 30분 중랑구 상봉2동 동사무소에서 관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75대의 자전거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서울우유가 기증한 자전거는 대
사회공헌
2009년 10월 14일
09:28
서울우유, ‘우리 아기 기기 마라톤’ 온라인 대회 진행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우리 아기의 귀여운 모습을 공개적으로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아기가 기어 다니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제출하면 서울우유의 유기농 아기치즈 앙팡 광고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우리 아기 기기 마라톤 온라인 대회’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어 다니기 시작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판촉활동
2009년 10월 5일
09:19
서울우유, 일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이 지난 7월 중순 제조일자 도입 이후 두 달 만인 지난 9월 말 하루 우유 판매량이 4일 연속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전년도 일 평균 판매량 800만개에서 15% 이상이 신장한 것으로, 국내 전체 우유 제조량이 2,300만개임을 감안했을 때 무려 44%에 달하는 대규모 물량이며 국내 유업계 최고 판매량이다. 특히 이번
실적
2009년 9월 17일
10:41
서울우유, ‘제조일자를 찍어 주세요’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은 소비자들이 제조일자를 확인해 보다 신선한 우유를 마실 수 있도록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조일자를 찍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조일자를 찍어 주세요”는 모바일 이벤트로 생활 속에서 우유를 비롯해 제조일자가 표기된 특정 제품의 사진을 찍어 고유접속번호 #7100으로 사진을 전송하면 바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판촉활동
2009년 7월 15일
09:11
서울우유, 유(乳)업계 최초 녹색경영선포
우유생산공장 최초로 거창공장에 대해 환경부의 ‘환경친화사업장인증’을 획득한 서울우유가 7월 16일, 서울 올림픽 파크텔에서 <녹색경영선포식>을 갖고 대대적인 기업 환경비전을 발표하였다. 지난 7월 11일로 창립 72주년을 맞은 서울우유는, 2000년에 이미 모든 공장의 연료를 청정연료인 액화천연가스로 전환함은 물론, 1급수 수준의 생산배출수를 활용하여 거창공장 인근에 지역주민을 위한
사업계획
2009년 7월 13일
09:49
서울우유, 제조일자 표기 시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 http://www.seoulmilk.co.kr)이 오는 7월 14일부터 출시되는 우유 제품에 ‘제조일자 표기제’를 전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제조일자 표기제’란 포장 제품 패키지에 제품의 유통기한과 제조일자를 함께 표기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구체적인 제품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알 권리를 더욱 확실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제도이다. 이번 제조일자 표기 시행은 서울우유에서 7
사업계획
2006년 8월 3일
14:40
서울우유 신제품 발효유 ‘장마스터’ 출시
서울우유에서 신제품 발효유 “장마스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장마스터”는 동의보감 원전에 있는 근채류 식용식물인 “마”를 필두로 복합 비피더스 유산균, 식이섬유, 올리고당을 통해 장 건강에 탁월하다는 평가이다. “장마스터”에 사용된 복합유산균은 애시도필러스, 불가리쿠스, 써머필러스 및 비피더스 유산균 등 총 4종. 특히 비피더스 BB-12 유산균은 장내 생존력이 높고 정장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등 기능성이
신상품
2005년 5월 26일
15:17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 개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 김재술)은 오는 6월 2일 농협 안성연수원에서 우수 젖소 품종을 가리는 홀스타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홀스타인 대회로 97년에 1회 대회를 시작한 이레, 2년에 한번씩 개최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젖소(홀스타인 종) 품평회이다. 77농가 90두로 1회 대회를 치른 이레 그 규모가 크게 성장하여 03년 4회 대회 때는 135농가
행사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