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팔도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팔도 보도자료
7개
RSS
이메일
2015년 7월 16일
17:24
팔도 ‘뽀로로 음료’, 지난해 수출실적 넘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팔도 ‘뽀로로’ 어린이음료의 인기가 뜨겁다. 팔도는 상반기 ‘뽀로로 음료’의 해외 판매량이 지난해 1년치 수출 실적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팔도 ‘뽀로로 음료’의 해외 판매금액은 8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00.1% 신장했다. 특히, 지난 한해 해외 판매금액인 74억원을 6개월 만에 넘어서며, 올해 최고 수출실적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0
실적
2012년 7월 11일
11:06
팔도, 런던올림픽 축구 응원 이벤트 실시
팔도는 오는 26일 열리는 런던올림픽 축구 본선 조별리그 첫 경기 대한민국 vs 멕시코전의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멕시코의 매운 고추 할라피뇨보다 더 화끈한 ‘남자라면 왕컵’으로 멕시코에게 대한민국 축구의 매운 맛을 보여주자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응원 이벤트는 팔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paldofood)에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판촉활동
2012년 7월 4일
10:46
팔도, ‘앵그리꼬꼬 프로슈머’ 50여명 선정…첫 오프라인 모임 가져
팔도는 ‘앵그리꼬꼬면’ 개발에 참여할 프로슈머 50여명을 모집하고, 지난 2일 팔도 중앙연구소에서 발대식 및 첫 번째 개발 회의를 가졌다. 프로슈머는 기업의 생산자(Product)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 소비자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날 ‘꼬꼬면’ 개발자인 이경규씨는 ‘앵그리꼬꼬면’의 개발 의도와 컨셉을 설명하고 선정된 50명의 ‘앵그리꼬꼬 프로슈머’와 함께 시제품 시
행사
2012년 6월 27일
10:18
팔도, ‘남자라면 왕컵’ 출시
팔도는 ‘남자라면 왕컵’을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남자라면 왕컵’은 기존 ‘남자라면’의 진하고 화끈한 매운 맛의 컨셉은 유지하되, 매운 맛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출시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자라면’은 소고기 육수베이스에 야채의 혼합 육수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마늘을 사용하여 뒷맛이 깔끔하고 여운이 깊은 매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면발을 탱탱하고
신상품
2012년 6월 20일
10:51
팔도, ‘앵그리꼬꼬면’ 개발참여단과 시식체험단 총 150명 모집
팔도는 올해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꼬꼬면’ 시리즈 제품인 ‘앵그리꼬꼬면’의 개발참여단인 “앵그리꼬꼬 프로슈머”와 “시식체험단”을 모집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로슈머는 기업의 생산자(Product)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 소비자가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것을 의미한다. 팔도는 지난해 ‘꼬꼬면’을 출시할 때도 소비자가 참여하는 “시식체험단”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바 있다.
공모/모집
2012년 6월 12일
10:48
팔도, 가칭 ‘앵그리꼬꼬면’ 8월 출시 예정
팔도가 꼬꼬면 시리즈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꼬꼬면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올 8월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하자마자 ‘품절라면’으로 불리며 열풍을 일으킨 꼬꼬면은 라면업계에서는 고정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다. 팔도는 꼬꼬면 브랜드 확장 제품을 지난해부터 준비해 왔으며,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중성 있는 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지난해 ‘남자의
사업계획
2012년 6월 7일
11:50
팔도, ‘앵그리버드 타우린쏘다-앵그리버드 비타민쏘다’ 2종 출시
팔도는 인기 게임 캐릭터인 앵그리버드를 활용한 기능성 탄산음료 ‘앵그리버드 타우린쏘다’와 ‘앵그리버드 비타민쏘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앵그리버드 타우린쏘다’는 타우린 10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베리믹스 향이 가미되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카페인이 없고 타우린만 함유되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앵그리버드 비타민쏘다’는 비타민 50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레몬 향이 가미되
신상품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