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GS홈쇼핑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 10번지 GS강서타워
http://company.gsshop.com
더보기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GS홈쇼핑 보도자료
769개
RSS
이메일
2016년 5월 2일
15:53
GS홈쇼핑 2016년 1분기 잠정 실적 요약
2016년 1분기 GS홈쇼핑의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 늘어난 9,104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32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했다. 당기순이익 역시 6.2% 늘어난 277억 원을 기록했으며, 매출은 2,742억 원을 기록해 -0.9% 감소했다. 모바일 쇼핑과 TV쇼핑 취급액이 각각 3,054억원과 4,645억 원을 기록해 취급액 신장을 주도했다. 영업이익은 비용효율화 등을 통해
실적
2016년 4월 15일
09:19
GS샵, ‘지세돌 MD VS 잘팔고’ 이벤트 실시
모바일 GS샵이 자동 추천 시스템과 MD와의 상품 추천 대결을 펼친다. 모바일 GS샵은 오는 18일(월)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세돌 MD VS 잘팔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GS샵의 MD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과 자동 추천 시스템에 의해 선별된 상품을 동일하게 두고 어떤 상품을 고객들이 더 많이 구입하는지 알아보는 이벤트다. ‘지세돌 MD’는 매일 1개씩 특가 상품을 추천하며, ‘잘팔고’는 고객이 최근 본 상
판촉활동
2016년 4월 12일
08:46
GS샵 프리미엄 울브랜드 ‘쏘울’ 패션브랜드 최초 ‘울마크 어워드’ 수상
GS샵(대표 허태수)의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쏘울(So, Wool)’이 11일(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울마크 컴퍼니(대표 스튜어트 맥컬로프) 본사에서 패션 브랜드 최초로 ‘울마크 어워드’를 수상했다. ‘쏘울’은 GS샵이 2012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국내 최초의 천연 울 전문 브랜드다. GS샵이 자체브랜드(PB)로 운영하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소비자 중심의 상품기획을 통해 최상급 메리노울을 사용한 프리미엄 남
수상/선정
2016년 4월 11일
09:27
GS홈쇼핑,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 모집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중소기업의 해외 홈쇼핑 진출을 위해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을 모집한다.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은 중소기업에게 해외 홈쇼핑 시장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GS홈쇼핑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함께 진행한다. GS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 이번 시장개척단은 작년 3월과 12월 해외시장 개척단을 파견한 이후 이번에 세번
공모/모집
2016년 4월 7일
08:53
GS샵, 7일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즈니’ 런칭 방송 실시
GS샵(대표 허태수)은 7일(목) 저녁 8시40분부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즈니(KOSNEY)’의 런칭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코즈니’는 1999년 압구정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개성 넘치는 홈스타일링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여온 우리나라 라이프스타일숍의 원조다. 2015년 글로벌 홈데코 트렌드를 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재탄생해 가구에서 침구, 조명, 주방용품, 생활용품, 각종 인테리어
판촉활동
2016년 3월 16일
09:04
GS홈쇼핑의 티커머스, 중소기업 위한 무료 방송 ‘꿈꾸는 가게’ 정규 편성
GS홈쇼핑(대표:허태수)의 티커머스(T-commerce) GS마이샵(GS MY SHOP)이 중소기업 상품 무료방송 ‘꿈꾸는 가게’를 정규 편성한다. GS마이샵은 오는 3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티커머스 방송에 적합한 중소기업 상품을 선정해 월 2회 방송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첫 상품은 테이블 매트 및 유리 도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느보아르 다용도 키친매트’(5P/69,000원)다. ‘꿈꾸는
판촉활동
2016년 3월 15일
09:20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7기 모집
GS샵(대표 허태수)이 국제 구호 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과 함께 오는 22일(화)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7기’를 모집한다. 서울, 인천/경기, 광주,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6개 권역에서 총 240명을 선발하며 나눔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S샵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접
공모/모집
2016년 3월 4일
09:01
GS샵, 3월 한 달간 ‘위대한 봄’ 특집 실시
GS샵(www.gsshop.com, 대표 허태수)이 3월 한 달간 TV와 모바일·인터넷몰을 통해 ‘위대한 봄’ 특집을 실시하고 봄맞이 나들이객과 간절기 상품을 준비하는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3월 한 달 간 방송된 TV홈쇼핑 상품을 3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GS샵 구입가 12만원 상당의 ‘테팔 무선 전기포트(KI150D)’를 증정한다. GS마이샵(티커머스)과 GS샵 모바일,
판촉활동
2016년 3월 3일
09:10
GS샵, 다문화가정 아동에 쇼핑호스트 구연동화 녹음해 전달
GS샵(대표 허태수) 쇼핑호스트들이 부모와 다른 언어 사용으로 한국어 책을 읽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 아동을 위해 목소리 재능기부에 나섰다. GS샵은 3월 3일(목) 영등포구 다문화 가정지원센터에서 전달식을 갖고 GS샵 쇼핑호스트의 목소리가 담긴 사운드북 ‘담뿍’과 녹음된 책들을 다문화가정 100곳에 전달한다. 전달식에 앞서 이창우, 박정훈, 기혜경 등 GS샵 대표 쇼핑호스트 16명은 지난 달 17
사회
자선사업
라이프 스타일
사회공헌
2016년 2월 16일
09:04
GS홈쇼핑,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우수기업 표창받아
GS홈쇼핑(대표 : 허태수)은 2월 16일 해외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의 참여 성과를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우수기업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렉스파 운동기구를 생산하는 국내 중소기업 와이앤에이치와 공동 수상한 것으로 GS홈쇼핑과 와이앤에이치는 태국 트루GS를 통해 실내 운동기구 1,800여대를 수출, 약 5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는 등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 또 협력업체의 입장에서 수출을 적극
수상/선정
2016년 2월 2일
15:54
GS홈쇼핑, 2015년 영업 잠정 실적 발표
2015년 GS홈쇼핑의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 늘어난 3조5,12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12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4%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2.7% 줄어든 808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1조913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다. 모바일 쇼핑이 1조 원을 넘어서며 취급액 신장을 주도했으며,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TV쇼핑의 역신장, 모
실적
2016년 1월 26일
11:16
GS홈쇼핑-기획재정부, ‘협동조합 판로 지원 협약식’ 체결
GS홈쇼핑이 26일(화) 영등포 선유로 GS강서N타워에서 기획재정부와 ‘협동조합 판로 지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협동조합의 상품 개발 및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협동조합이란 경제적으로 약소한 처지에 있는 농민, 중·소 상공업자, 일반 소비대중 등이 상부상조(相扶相助)의 정신으로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결성한 단체다. 기존에는 협동조합 설립을 위해 출자금이나 인원에 대한 제약이 있었지만 2012년 12월
제휴
2015년 12월 28일
08:38
GS샵, 모바일 채널로 라이브 생방송 선보여
GS샵(대표 허태수)이 모바일 채널로 라이브 생방송을 선보인다. GS샵은 매주 월, 수, 금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개념 라이브 소통 방송 ‘날방’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간에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날방’은 가공되지 않은 날것의 느낌을 그대로 방송에 도입한 것으로 솔직한 경험과 생생한 체험 후기가 중심이 된다. 판매자 중심, 상품 중심으로 연출된 것이 아니라
IT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5년 12월 24일
09:33
GS샵, 2015 해외 홈쇼핑 글로벌 히트상품 선정
GS샵(대표 허태수)이 현재 진출해 있는 7개국의 해외 홈쇼핑 합작사에 수출한 실적을 토대로 2015년(1월~11월) 글로벌 히트상품을 집계해 발표했다. 전체 1위는 동남아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팀큐 스팀다리미가 차지했으며, 2위는 휴롬 슬로우쥬서, 3위는 셰프라인 프라이팬이 차지했다. 스팀큐 스팀다리미는 말레이시아와 태국에서 강세를 보이며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얇은 소재의 옷을 쉽고 빠르게 다릴
수상/선정
2015년 12월 24일
09:00
GS샵, ‘2016 몸짱소방관 달력’ 판매 수익금 및 기부금 전달식 진행
GS샵(대표 허태수)이 12월 24일(목) 영등포 한강성심병원에서 ‘2016 몸짱소방관 달력’의 판매 수익금 및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한다. ‘2016 몸짱소방관 달력‘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저소득층 화상환자를 돕기 위해 제작했으며 ’제4회 서울시 몸짱소방관 선발대회'에 참가한 현직 소방관 14명이 모델로 참여했다. 여기에 사진작가 오중석, 디자인전문기업 에이스그룹(주)의 재능기부가 더해졌으며, GS샵은 몸짱
사회공헌
2015년 12월 22일
09:12
GS홈쇼핑, 2015 해외 홈쇼핑 글로벌 히트상품 선정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현재 진출해 있는 7개국의 해외 홈쇼핑 합작사에 수출한 실적을 토대로 2015년(1월~11월) 글로벌 히트상품을 집계해 발표했다. 전체 1위는 동남아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팀큐 스팀다리미가 차지했으며, 2위는 휴롬 슬로우쥬서, 3위는 셰프라인 프라이팬이 차지했다. 스팀큐 스팀다리미는 말레이시아와 태국에서 강세를 보이며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얇은 소재의 옷을 쉽고 빠르게 다
수상/선정
2015년 12월 21일
09:31
GS홈쇼핑 아시아 시장개척단, 1천6백50만불 수출 상담 진행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1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중소기업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태국에 파견한 아시아 시장개척단이 현지에서 약 1천6백50만불 규모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개척단은 프라이팬을 생산하는 KN글로벌, 화장품 업체인 아로마미, 친환경 포장재를 생산하는 드림라인, 좋은영농조합법인 등 전남지역 기업을 포함한 총 18개 중소기업이 참여했으며 태국에서 수출 상담, 홈쇼핑 진출 전략 설명회
행사
2015년 12월 18일
09:10
GS샵, 1인 가구 위한 ‘죠스떡볶이 1인세트’ 프로모션 실시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18일(금) 죠스푸드와 공동으로 ‘죠스떡볶이 1인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죠스떡볶이 1인세트’는 매운 떡볶이 1/2인분, 진짜 찰순대 1/2인분, 수제 튀김 3개를 하나의 식판에 담아 혼자 먹기 알맞은 양으로 구성한 세트 메뉴다. GS샵은 온라인몰 최초로 죠스푸드와 제휴를 통해 정가보다 22% 할인된 가격인 3,900
판촉활동
2015년 12월 17일
08:57
GS홈쇼핑, 중소 협력사 대상 온라인 교육 지원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지원한다. GS홈쇼핑은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소 협력사 임직원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하는 콘텐츠는 약 1천여개로 마케팅, 영업, 생산, 인사, 재무 등 전문 직무 분야뿐 아니라 기획력, 문제해결,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등 비즈니스 스킬과 도서특강, 웰빙, 재테크, B
경제
중소기업/창업
라이프 스타일
사회공헌
2015년 12월 1일
13:47
GS홈쇼핑, 제20회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
GS홈쇼핑(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12월 1일(화) 제20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시장 개척과 중소기업 판로개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한국유통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유통업계 최고 권위 시상으로, 유통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유공자 포상을 통해 유통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제정됐
수상/선정
2015년 11월 29일
09:35
GS샵,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체험
아이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일해온 보육교사 200명이 개발도상국 신생아를 살리는 데 나섰다. GS샵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28일(토) 푸르니보육지원재단 소속 보육교사 200명과 함께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체험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S샵과 푸르니보육지원재단,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하는 모자뜨는 날’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푸르니보육지원 재단의 컨퍼런스 ‘아이들의 미래를 그리다
행사
2015년 11월 18일
09:01
GS홈쇼핑, 제3자에 의해 운영되는 ‘익명제보시스템’ 도입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공정하고 깨끗한 유통문화 정착과 협력사의 신뢰 강화를 위해 제3자에 의해 운영되는 ‘GS홈쇼핑 익명제보시스템’을 추가 도입한다. 이 시스템은 외부 전문업체인 레드휘슬에 의해 위탁 운영되는 것으로 익명 서버기술, IP추적 방지기술 등이 적용돼 신고자의 익명성과 보안이 철저하게 보장된다. 회사 내부 직원, 협력사,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등을 포함해 누구나 접근이 가능하며, 신분 노출
사업계획
2015년 11월 11일
08:56
GS홈쇼핑,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 모집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중소기업의 해외 홈쇼핑 진출을 위해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을 모집한다.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은 중소기업에게 해외 홈쇼핑 시장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GS홈쇼핑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전남 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 진행한다. GS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 이번 시장개척단은 지난 3월 말레이시아에 ‘동남아 시장개
공모/모집
2015년 10월 28일
15:48
GS홈쇼핑, 2015년 3분기 잠정 실적 발표
GS홈쇼핑의 2015년도 3분기 취급액은 7,89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18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3.5% 감소했다. 또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한 2,478억원, 당기 순이익은 -33.2% 감소한 161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전반적인 소비심리 부진 등으로 취급액과 매출액이 감소했고, 영업이익도 매출 감소의 영향과 마케팅 비용 증가로 감소했다.
실적
2015년 10월 20일
08:59
GS홈쇼핑, 말레이시아에서 중국어 홈쇼핑 채널 개국
GS홈쇼핑의 말레이시아 홈쇼핑 채널 ‘GO SHOP’이 10월 19일 현지 최초로 24시간 중국어 채널을 개국했다. 이로서 고샵은 연초 개국한 말레이어 채널에 이어 약 9개월만에 복수채널을 운영하게 돼 또 하나의 성장동력을 확보하게 됐다. 고샵은 올해 1월 GS홈쇼핑과 현지 미디어그룹 ‘아스트로’社의 합작을 통해 만들어진 홈쇼핑채널로 현재 약 4백60만 가구에 이르는 가시청 가구수를 가지고 있다. 이번 개국은
판촉활동
2015년 9월 10일
09:07
GS샵, 토탈 패션 브랜드 ‘모르간’ 특집 방송
프랑스 감성 브랜드 모르간(Morgan)이 F/W시즌을 맞아 석용배 디자이너와 작업한 신규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9월 11일(금) 오전 7시 15분에 모르간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모르간’은 프랑스를 비롯한 50여개 나라에 3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다. 우리나라에는 GS샵이 국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011년부터 핸드백, 구두, 액세서리, 란제
판촉활동
2015년 9월 4일
09:27
GS샵, ‘쏘울’ F/W시즌 신상품 론칭
GS샵(www.gsshop.com)은 자체브랜드(PB) ‘쏘울(SO.WOOL)’의 2015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오는 5일(토)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을 통해 선보인다. ‘쏘울’은 GS샵이 2012년 첫 선을 보인 울 전문 브랜드다. GS샵이 호주양모협회 본사와 단독 MOU를 체결하고 협회에서 인정한 최고급 메리노울을 공급받아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남녀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왔다. 이번 가
신상품
2015년 8월 18일
09:56
GS샵, 명품 유모차 퀴니 홈쇼핑 최초 론칭
GS샵이 홈쇼핑 최초로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퀴니를 선보인다. 퀴니(Quinny)는 세계적인 유아용품 전문기업인 네덜란드 도렐사의 제품으로 전 세계 42개국을 통해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유모차는 2015년 신상품인 화이트 프레임 Style Edition으로 8월 19일(수) 오후 1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판매되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블루, 핑크의
라이프 스타일
출산/육아
판촉활동
2015년 7월 28일
15:41
GS홈쇼핑, 2015년 2분기 추정 실적 발표
GS홈쇼핑의 2015년도 2분기 취급액은 8,713억 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25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2% 감소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2,624억 원을 기록했으며 당기순이익은 24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5% 감소했다. 모바일 쇼핑의 취급액은 2,550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성장을 이끌었으며, 메르스로 인한 경기 침체와 백
실적
2015년 7월 22일
08:42
GS홈쇼핑-로스텔레콤 합작, 러시아 홈쇼핑 시장 진출
GS홈쇼핑이 러시아 최대 국영 통신기업과 손잡고 러시아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GS홈쇼핑(대표 허태수)과 러시아 국영 통신사 로스텔레콤(CEO: Sergey Kalugin)은 7/21(화) 모스크바에서 홈쇼핑 합작사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 합작 홈쇼핑사(사명: Big Universal Mall LLC [1])는 총 자본금 2천만 달러(USD)중 GS홈쇼핑이 40%(8백만달러), 로스텔레콤이 60%(1천2백만
사업계획
2015년 7월 20일
09:04
GS샵, 26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 핫 딜’ 진행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베이비&키즈페어 핫 딜’을 26일(일)까지 열고 유·아동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8월에 시작하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유아용품박람회)에 앞서 집에서도 편안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기획했으며, 유아동 인기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20억 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비앤비 세탁세제를 6,200원, 하
판촉활동
2015년 7월 15일
09:16
GS샵, 15일 오후 2시 ‘자취박스’ 판매
모바일 GS샵(m.gsshop.com)이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박스’를 15일(수) 오후 2시에 선보인다. 통계청의 발표자료(장래인구 및 가계추계)에 따르면 1인 가구는 2000년대에 15.6%였지만 지난해에는 26%에 달하면서 4가구 중 1가구가 싱글족인 것으로 나타났다. 2인 가구(23.7%)와 합치면, 전체 가구의 절반 가량이 1~2명으로 구성된 것이다. 이에 맞춰 GS샵은 1인 가구를 겨냥한 생활밀착
판촉활동
2015년 6월 29일
10:19
GS샵, 29일부터 일주일간 포드 자동차 특별 판매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6월 29일(월)부터 일주일간 포드(Ford)사의 자동차를 특별판매한다. 판매하는 차종은 ‘포드 포커스 티타늄 2.0 디젤TDCi’(세단/해치백, 2015년형)로 공식판매가인 3200만원에서 420만원 할인된 2780만원에 판매된다. 100대 한정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 30만원 GS샵 상품권까지 제공해 총 450만원의
판촉활동
2015년 6월 17일
09:27
GS샵, 伊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와 MOU 체결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과 글로벌 색조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intercos)가 손을 잡았다. GS샵은 6월 16일 샤넬과 디올 등 글로벌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이태리 화장품 제조사인 인터코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홈쇼핑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GS샵은 그동안 에이지 투웨니스, 조성아22 등 홈쇼핑 시장에서 색조 화장품을 히트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화장품
제휴
2015년 5월 28일
11:35
GS홈쇼핑, 중소기업 수출 지원 공로로 감사패 받아
GS홈쇼핑(대표 : 허태수)은 28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으로부터 중소기업의 수출을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GS홈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진행하는 ‘중소기업제품 해외 홈쇼핑 방송지원사업’ 참여해 꾸준히 중소기업 제품을 선정, 해외 홈쇼핑에 판매하고 있다. 작년에는 해당 사업을 통해 27개의 중소기업 제품이 GS홈쇼핑이 진출한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해외 7개국
수상/선정
2015년 5월 19일
09:13
GS샵, 여름 앞두고 벌써 역시즌 상품 판매 시작
GS샵(www.gsshop.com)은 오는 5월 31일까지 다양한 역시즌 특별전을 연다. 먼저 5월 19일부터 5월 29일까지 ‘롯데백화점 여성복 인기 스타일전’을 열어 약 3만개의 역시즌 상품들을 백화점 판매가의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에서 지난 겨울 인기를 끌었던 패딩, 코트,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리스트, Cc콜렉트, 비키, 스위트숲, 베스띠벨리, 르샵 등이 참여한다
판촉활동
2015년 2월 1일
09:50
GS홈쇼핑, 말레이시아 합작 홈쇼핑 ‘GO SHOP’ 개국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1월 30일(금) 말레이시아 최대 미디어그룹 아스트로와 함께 현지 홈쇼핑 채널 ‘GO SHOP (고샵)’을 공식 개국했다. 이로써 GS홈쇼핑의 해외 합작 홈쇼핑 채널은 중국,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에 이어 금번 말레이시아까지 모두 7개 나라에 이르게 됐다. GS홈쇼핑은 작년 2월 합작 법인 Astro GO SHOP을 설립한 이후, 방송과 콜센터, IT 등 인프라를
설립/오픈
2015년 1월 28일
16:21
GS홈쇼핑, 2014년 연간 잠정 실적 요약 발표
2014년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의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6.6% 늘어난 3조4,487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41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7%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7.9% 줄어든 1,201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1조61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모바일 쇼핑의 취급액은 7,348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취급액 성장을 이끌었다. TV쇼핑의
실적
2014년 12월 29일
09:52
2014 ‘GS샵 홈쇼핑 뮤직어워드’ 씨스타 ‘I Swear’ 1위
불황으로 굳게 닫힌 주부들의 지갑을 여는데 걸그룹 노래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GS샵이 지난 1월1일부터 12월28일까지 1년 간 홈쇼핑 채널에 삽입된 배경음악 1만 여 곡의 방송횟수를 조사해 발표한 ‘2014 홈쇼핑 뮤직어워드’에서 씨스타의 ‘I Swear’가 1위를 차지했다. 씨스타의 ‘I Swear’는 올 여름 발표 되자마자 전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국민 걸그룹’의 저력을 입증한 곡
문화/연예
연예인
음악
수상/선정
2014년 10월 30일
15:48
GS홈쇼핑, 2014년 3분기 잠정 실적 발표
GS홈쇼핑의 2014년도 3분기 취급액은 8,29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275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20.9% 감소했다. 또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2,526억원, 당기 순이익은 21.1% 감소한 241억원을 기록했다. 취급액은 모바일 커머스의 확대로 성장했으나 모바일 고객확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특히 모바일 커머스
실적
2014년 10월 23일
09:18
GS홈쇼핑, ‘2014 소비자리더 장학생’ 40명 발표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미래의 소비자 전문가를 육성 및 지원하는 ‘2014 GS SHOP 소비자리더 장학생’ 40명을 최종 선발했다. 장학금은 대학생 150만원, 대학원생 250만원 등을 포함해 총 7000만원 규모다. 장학생 선발은 소비자학 교수, 소비자단체 대표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GS홈쇼핑 장학위원회를 통해 진행됐으며 학업 성적과 소비자학 기여도, 아이디어 제안서,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적
사회공헌
2014년 10월 15일
10:03
GS홈쇼핑, 해외연구지원 교수 모집
GS홈쇼핑(대표이사 허태수)이 ‘2014 해외연구지원 교수’를 모집한다. ‘해외연구지원 교수 모집’은 한국 방송 영상 산업 발전을 위한 GS홈쇼핑의 산학 연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방송 영상 관련 교수 5명 내외를 선발해 해외연구비를 지원한다. GS홈쇼핑은 지난 2009년부터 미래의 방송 영상 산업을 이끌어갈 대학생 및 교수들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방송 산업 참관단을 운영하는 한편, 교수 해외연구지원을 지속해
공모/모집
2014년 8월 6일
08:48
GS샵, 막바지 휴가철 맞아 특별 방송 편성
홈쇼핑 채널 GS샵(대표 허태수)은 간절기 상품, 명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릴레이 핫딜’ 특별 방송을 8월 7일에 편성했다고 밝혔다. 막바지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홈쇼핑 채널로 불러 모으기 위해 할인 행사와 함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것. 이번 특별 방송은 올 가을 바로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상품과 명품 가방 등을 편성한 것이 특징이지만, 막바지 휴가 패션 아이템과
사업계획
2014년 8월 4일
09:17
GS샵, 가족과 함께하는 ‘양재천 살리기’ 봉사활동 실시
GS샵(대표 허태수) 임직원들이 지난 2일(토) 가족과 함께하는 ‘양재천 살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 활동은 가족이 함께 모여 환경을 살리는 의미 있는 일도 하고 나들이도 즐길 수 있는 가족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GS샵 임직원과 가족 총 40여명이 참여했으며 아침 9시30분부터 양재천에 모여 약 5시간 동안 양재천 정화에 도움을 주는 EM 흙공 만들기, 치어 방류하기 등의 활동을 했다.
사회공헌
2014년 7월 29일
15:22
GS홈쇼핑, 2014년 2분기 추정 실적 발표
GS홈쇼핑의 2014년도 2분기 취급액은 8,5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380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또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9% 감소한 2,570억원을 기록했으며, 당기 순이익은 3.5% 감소한 313억원을 기록했다. 세월호 여파로 인해 TV쇼핑을 포함한 대부분의 부문에서 마이너스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완전 매입 상품의 감소로 매출액도 소
실적
2014년 7월 8일
09:03
GS샵, ‘2014 소비자리더 장학생’ 모집
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전국 대학 소비자학과 전공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미래의 소비자 전문가를 육성 및 지원하는 ‘2014 GS샵 소비자리더 장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소비자리더 장학생 선발 인원은 총 40명이며 장학금은 대학생 150만원, 대학원생 250만원 등을 포함해 총 7000만원 규모다. 모집마감은 8월 31일까지며 지원서, 아이디어제안서 등 제출서류를 GS샵 회
공모/모집
2014년 6월 13일
09:35
GS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선전 기원 이벤트 진행
GS샵(www.gsshop.com)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GS샵은 홈쇼핑 방송에 사용하는 채널 로고를 변경한다. GS샵(GS SHOP) 로고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의 집약체를 의미하는 괄호 ‘( )’ 부분을 축구 공 이미지로 교체했다. GS샵의 브랜드 로고가 변경된 경우는 이번이 처음으로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았다. 13일(금)부터 홈쇼핑 방
판촉활동
2014년 6월 3일
08:38
‘10년 전 가격으로’ GS샵, 할인 이벤트 실시
럭키백, 다함께 콕, 핫딜 이벤트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 사이에 화제로 떠오른 GS샵(GS SHOP)이 6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10년 전 가격으로 거저 주는 보물찾기” 이벤트(http://goo.gl/7a2cLW)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들은 10년 전 가격은 물론 인터넷 최저가 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임금님표 이천쌀(20kg), 동
판촉활동
2014년 5월 26일
09:11
GS샵, 스타 쇼핑호스트 동지현 영입
GS샵(www.gsshop.com)이 홈쇼핑 업계 최고의 스타 쇼핑호스트 동지현 씨(42)를 영입했다. GS샵은 동지현 쇼핑호스트가 GS샵으로 소속을 옮겨 오는 6월부터 GS샵의 간판 패션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 뉴시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씨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40분부터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 방송인 김새롬 씨와 호흡을 맞춰 트렌드세터로 주목 받는 스타일 연출법을 알려주게 된다. 특히 동씨의
인물동정
2014년 5월 22일
11:07
GS샵, 다함께 콕 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
때 이른 여름과 월드컵 개막일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국내 유명 쇼핑몰이 모바일앱을 통해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대형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화제다. GS샵(GS SHOP)은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GS샵 다함께 콕’ 이벤트를 자사 모바일앱을 통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GS샵 다함께 콕’ 이벤트를 통해 제습기, 선풍기, 선글라스 등 다양한 여름 상품과 TV,
판촉활동
1
2
3
4
5
다음
동영상
카메라 테스트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