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7일 09:46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소셜 빅데이터 분석 통해 10가지 디지털커뮤니케이션 트렌드 제시
2023년 10월 30일 11:26
소비자는 가전제품 구매 시 ‘가격’보다 ‘디자인과 인테리어’ 더 따져본다
2023년 9월 19일 10:51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통해 ‘2023 추석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2023년 7월 18일 11:45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통해 ‘장마철 소비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2023년 6월 19일 10:43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통해 ‘2023 여행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2023년 3월 31일 09:51
KPR, 2023년 1분기 해외여행 언급량 25% 증가한 32만건… 해외여행 회복세 뚜렷
2023년 2월 20일 11:22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육아시장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2023년 1월 18일 11:47
KPR 인사이트 트리, 19만 건 빅데이터 분석 통해 이직·퇴사 결정 시 주요 고려요인 분석
2022년 12월 21일 09:26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통해 2023년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분석
2022년 12월 14일 10:12
KPR 인사이트 트리, ‘슈퍼 IP’·‘K-콘텐츠’ 관련해 빅데이터 13만 건 분석
2022년 11월 16일 15:03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MZ세대의 음주 문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2022년 10월 19일 10:30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팝업스토어 명소’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2022년 9월 21일 10:18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KPR 창립 33주년 기념 MZ세대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진행
2022년 9월 15일 10:11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제로 트렌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발표
2022년 9월 1일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