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영원외식산업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200-27 2층
http://kookmingalbi.com
더보기
(주)영원외식산업은 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외식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민전통갈비로 우리나라 전통 숯불구이를 다년간 연구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고객의 건강식으로 상품화 하였으며 독자적인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돼지갈비 전문 브랜드입니다.
영원외식산업 보도자료
5개
RSS
이메일
2015년 4월 27일
11:34
국민전통갈비, 충청도 지사 계약 체결로 전국 유통망 구축
고깃집 창업 시장에서 수제갈비 브랜드로 많이 알려진 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 국민전통갈비가 경상도 지사에 이어 충청도 지사 체결을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국민전통갈비는 대한민국 수제돼지갈비 브랜드로써 처음으로 전국 브랜드 유통망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지난 4월 22일 국민전통갈비 충청도 지사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충청도 지역에만 매장 4개를 관리 하게 되었다. 국민전통갈비는 충청도 지역 내 인지도도 빠르게
경제
사업계획
2014년 10월 6일
13:22
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 ‘국민전통갈비’ 전국 지사 모집
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 국민전통갈비로 회사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해 온 영원외식산업(대표 이윤호)은 국내 대표적인 외식 전문기업으로 손꼽힌다. 국민전통갈비의 가맹개설 및 가맹업체 수는 대폭 증가하고 있다. 돼지갈비는 예로 부터 남녀노소 모두 즐겨먹는 음식이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수제돼지갈비 전문 브랜드는 국민전통갈비가 대한민국 최초이다. 특히 수제돼지갈비 시장을 새로 개척하여 지금까지 16호
경제
공모/모집
2014년 6월 3일
09:10
국민전통갈비, 11호점 돌파 기념 업종 변경 창업 지원 이벤트 실시
매출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창업자들은 고민이 많다.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커져가고 본사와의 소통은 줄어져만 간다. 업종 변경이 해답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유 자금의 부족은 과감한 결단을 내리지 못하게 하는 요인이다. 하지만 신규 창업을 하고 6개월간 매출 부진을 겪는 사장님들은 과감하게 업종을 변경을 고려해야 한다. 매출 부진의 이유는 다양하다. 상권에 어울리지 않는 업종을 선택한 경우가 가장 대표적인 예이다.
경제
판촉활동
2014년 5월 19일
11:08
‘국민전통갈비’, ‘생고기’ 지고 ‘수제 돼지갈비’ 뜬다
최근 돼지 공급 감소와 캠핑 등 나들이객 증가로 돼지고기 가격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캠핑 먹거리인 삼겹살은 해마다 나들이 철이 시작되는 5월부터 가격이 오르기 시작해 한여름 휴가철에 정점을 찍고 다시 가격이 떨어진다. 그런데 올해는 이미 4월에 100g당 1929원으로 지난해 7~8월 가격(1830~1917원)을 뛰어넘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돼지고기의 가격이 전반적으로 계속 오를 것이다”고 전
경제
판촉활동
2014년 5월 15일
13:26
국민전통갈비, 숯불구이를 수제돼지갈비로 상품화
한국인은 갈비를 오래 전부터 사랑했다. 하지만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은 어느 날부터 마블링 가득한,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를 더 선호하게 되었다. 미국과 일본의 거대 축산 기업들이 만들어낸 전략 속에 부드러운 목살과 전지, 후지 등 다른 부위와 섞이게 되었다. 돼지갈비 문화가 많이 변화하였고 속임수도 많아 소비자로써 알아야 할 권리가 시장으로 하여금 정확하게 전달되지 않았던 것이다. 고기도 먹어본 사
경제
신상품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