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씨케이코퍼레이션즈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강남구 학동로 107 (논현동, 더 퍼스트 빌딩) 6층
http://www.ckcorporations.co.kr
더보기
1994년에 설립된 씨케이 코퍼레이션즈는 무역업을 통해 얻은 글로벌 커피 비즈니스 경험을 기반으로 2004년부터 본격적인 원두커피 제조사업을 시작, 연간 2300t 이상을 생산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원두 전문 제조업체다. 프리미엄 원두 커피 브랜드 커피자연주의 루소(LUSSO)와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를 운영하고 있다.
씨케이코퍼레이션즈 보도자료
10개
RSS
이메일
2020년 6월 22일
10:00
루소랩,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전 메뉴 업그레이드
루소랩이 22일부터 우유가 들어가는 전 메뉴에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미세한 필터로 배 아픔의 주 원인인 유당을 제거한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다. 루소랩은 2017년 ‘더치큐브라떼’ 인기에 보답하고자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업그레이드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시 유당불내증으로 라떼를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인생라떼’라는 반응을 얻었다. 올해는 다양
신상품
2020년 4월 13일
16:20
커피자연주의 루소,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커피 나눔 실시
커피자연주의 루소는 코로나19로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드립백 커피를 전달했다. 6일 커피자연주의 루소는 코로나19의 국가적 위기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대구지역으로 지원한 파견 간호사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부산보훈병원 직원들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드립백 커피를 기부했다. 커피를 기부받은 부산보훈병원 백승완 병원장은 내부 공지를 통해 “어려운 상황 속
사회공헌
2020년 4월 2일
16:40
커피자연주의 루소, 클래식 블렌드 출시
커피자연주의 루소는 4월 ‘루소 클래식 블렌드’를 출시했다. 루소 클래식은 최근 커피의 산미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벗어나 구수함과 고소함을 강조한 커피로 유행을 타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에 중점을 두었다. ‘루소 클래식 블렌드’는 개발 기간만 1년 이상 걸린 공들인 제품이다. 2016년 루소가 월드 커피 리더스 포럼에서 발표한 ‘한국인이 선호하는 커피 맛 10가지 유형’을 바탕으로 커피에서 느껴
신상품
2019년 10월 30일
09:30
루소, ‘코스타리카 컴브레스 델 포아스 SL28’ 출시
커피자연주의 루소는 25일 커피 산지에서 직접 수급한 ‘코스타리카 컴브레스 델 포아스 SL28’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피는 생산지마다 재배하는 주요 품종들이 있다. SL28은 케냐의 대표 품종으로 코스타리카에서 재배한 것이 이색적이다. 독특한 점은 이뿐만 아니다. 해당 커피는 수확 후 페를라 네그라(Perla Negra)라는 특수한 방식으로 건조하고, 가공했다. 우선 커피 체리의 과육은 남긴 뒤 껍질을 제거
신상품
2019년 9월 4일
09:00
루소, 드립백 커피 추석선물세트 20% 할인 판매
커피자연주의 루소는 추석을 앞두고 15일까지 드립백 커피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루소 드립백 커피는 별도의 추출기구 없이 물만 부어 커피를 내릴 수 있는 형태로 사용이 간편한 제품이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커피 마니아층에 인기가 높다. 루소 드립백 커피는 케냐와 에티오피아 2종으로 구성된 싱글빈 선물세트(할인가
판촉활동
2019년 8월 23일
08:00
커피자연주의 루소, ‘콜롬비아 엘 살라다’ 출시
커피자연주의 루소는 16일 열 여섯 번째 바리스타 픽으로 ‘콜롬비아 엘 살라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소 바리스타 픽’은 커피에 이야기를 담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쉽게 전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로 루소랩의 바리스타가 생두 선정부터 로스팅, 추출까지 커피를 개발하는 전 과정에 참여한다. 열여섯 번째 바리스타 픽인 ‘콜롬비아 엘 살라다’ 개발에는 이색적으로 루소랩 청담의 박인산 로스터가 참여했다. 해당
신상품
2018년 12월 3일
11:07
루소랩, 바리스타 챔피언 시그니처 메뉴 ‘프리모 바치오’ 한정 출시
루소랩이 김혜지 바리스타의 2018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십(KBC) 우승을 기념해 챔피언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리모 바치오’와 대회 시연 원두인 ‘케냐 핸지디 AA TOP’을 12월 1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모 바치오’는 바리스타 대회를 위해 개발된 시그니처 메뉴로 케냐 핸디지 AA TOP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샤인 머스켓 포도와 일본 깻잎으로 불리는 시소, 리치 주스를 더해 만든다. 해당 메뉴는
신상품
2017년 8월 8일
08:50
루소랩, 더치큐브라떼 5만 잔 판매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루소랩이 지난달 더치큐브라떼의 누적 판매가 5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루소랩 더치큐브라떼는 큐브라떼의 원조 격으로 2012년에 처음 출시되어 콜드브루 커피가 주목받기 전부터 서서히 인기를 얻어 왔다. 지난해는 200%가 넘는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루소랩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7일부터 더치큐브라떼의 원두를 기존 과테말라 안티구아에서 과테말라 COE No.1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촉활동
2017년 6월 20일
11:00
루소랩, 정동랩 1주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커피자연주의 루소의 플래그십 카페 루소랩 정동이 오픈 1주년을 맞아 20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소랩 정동의 ‘첫 돌 기념’ 이벤트는 지난 1년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로 커피와 브런치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8천원 상당의 루소 텀블러를 증정한다. 루소 텀블러는 스텐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보냉, 보온이 탁월하며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커피나 물을 휴대하기에
판촉활동
2017년 4월 28일
08:50
루소랩, 여름 신 메뉴 ‘아이스 더치 멜로우’ 출시
씨케이코퍼레이션즈 커피브랜드 루소랩이 5월 1일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아이스 더치 멜로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뉴는 루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루소 레시피 콘테스트’의 상반기 수상작으로 총 3개의 후보 중 고객들이 직접 시음을 하고 투표해 선정되었다. ‘아이스 더치 멜로우’는 8시간 이상 추출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더치 커피를 사용해 고유의 자스민 향을 살리고, 얼 그레이 티
신상품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