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GS홈쇼핑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 10번지 GS강서타워
http://company.gsshop.com
더보기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GS홈쇼핑 보도자료
769개
RSS
이메일
2016년 5월 2일
15:53
GS홈쇼핑 2016년 1분기 잠정 실적 요약
2016년 1분기 GS홈쇼핑의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 늘어난 9,104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32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했다. 당기순이익 역시 6.2% 늘어난 277억 원을 기록했으며, 매출은 2,742억 원을 기록해 -0.9% 감소했다. 모바일 쇼핑과 TV쇼핑 취급액이 각각 3,054억원과 4,645억 원을 기록해 취급액 신장을 주도했다. 영업이익은 비용효율화 등을 통해
실적
2016년 4월 15일
09:19
GS샵, ‘지세돌 MD VS 잘팔고’ 이벤트 실시
모바일 GS샵이 자동 추천 시스템과 MD와의 상품 추천 대결을 펼친다. 모바일 GS샵은 오는 18일(월)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세돌 MD VS 잘팔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GS샵의 MD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과 자동 추천 시스템에 의해 선별된 상품을 동일하게 두고 어떤 상품을 고객들이 더 많이 구입하는지 알아보는 이벤트다. ‘지세돌 MD’는 매일 1개씩 특가 상품을 추천하며, ‘잘팔고’는 고객이 최근 본 상
판촉활동
2016년 4월 12일
08:46
GS샵 프리미엄 울브랜드 ‘쏘울’ 패션브랜드 최초 ‘울마크 어워드’ 수상
GS샵(대표 허태수)의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쏘울(So, Wool)’이 11일(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울마크 컴퍼니(대표 스튜어트 맥컬로프) 본사에서 패션 브랜드 최초로 ‘울마크 어워드’를 수상했다. ‘쏘울’은 GS샵이 2012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국내 최초의 천연 울 전문 브랜드다. GS샵이 자체브랜드(PB)로 운영하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소비자 중심의 상품기획을 통해 최상급 메리노울을 사용한 프리미엄 남
수상/선정
2016년 4월 11일
09:27
GS홈쇼핑,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 모집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중소기업의 해외 홈쇼핑 진출을 위해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을 모집한다.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은 중소기업에게 해외 홈쇼핑 시장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GS홈쇼핑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 함께 진행한다. GS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 이번 시장개척단은 작년 3월과 12월 해외시장 개척단을 파견한 이후 이번에 세번
공모/모집
2016년 4월 7일
08:53
GS샵, 7일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즈니’ 런칭 방송 실시
GS샵(대표 허태수)은 7일(목) 저녁 8시40분부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즈니(KOSNEY)’의 런칭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코즈니’는 1999년 압구정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개성 넘치는 홈스타일링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여온 우리나라 라이프스타일숍의 원조다. 2015년 글로벌 홈데코 트렌드를 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재탄생해 가구에서 침구, 조명, 주방용품, 생활용품, 각종 인테리어
판촉활동
2016년 3월 16일
09:04
GS홈쇼핑의 티커머스, 중소기업 위한 무료 방송 ‘꿈꾸는 가게’ 정규 편성
GS홈쇼핑(대표:허태수)의 티커머스(T-commerce) GS마이샵(GS MY SHOP)이 중소기업 상품 무료방송 ‘꿈꾸는 가게’를 정규 편성한다. GS마이샵은 오는 3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티커머스 방송에 적합한 중소기업 상품을 선정해 월 2회 방송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첫 상품은 테이블 매트 및 유리 도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느보아르 다용도 키친매트’(5P/69,000원)다. ‘꿈꾸는
판촉활동
2016년 3월 15일
09:20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7기 모집
GS샵(대표 허태수)이 국제 구호 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과 함께 오는 22일(화)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7기’를 모집한다. 서울, 인천/경기, 광주,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6개 권역에서 총 240명을 선발하며 나눔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S샵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접
공모/모집
2016년 3월 4일
09:01
GS샵, 3월 한 달간 ‘위대한 봄’ 특집 실시
GS샵(www.gsshop.com, 대표 허태수)이 3월 한 달간 TV와 모바일·인터넷몰을 통해 ‘위대한 봄’ 특집을 실시하고 봄맞이 나들이객과 간절기 상품을 준비하는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3월 한 달 간 방송된 TV홈쇼핑 상품을 3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GS샵 구입가 12만원 상당의 ‘테팔 무선 전기포트(KI150D)’를 증정한다. GS마이샵(티커머스)과 GS샵 모바일,
판촉활동
2016년 3월 3일
09:10
GS샵, 다문화가정 아동에 쇼핑호스트 구연동화 녹음해 전달
GS샵(대표 허태수) 쇼핑호스트들이 부모와 다른 언어 사용으로 한국어 책을 읽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 아동을 위해 목소리 재능기부에 나섰다. GS샵은 3월 3일(목) 영등포구 다문화 가정지원센터에서 전달식을 갖고 GS샵 쇼핑호스트의 목소리가 담긴 사운드북 ‘담뿍’과 녹음된 책들을 다문화가정 100곳에 전달한다. 전달식에 앞서 이창우, 박정훈, 기혜경 등 GS샵 대표 쇼핑호스트 16명은 지난 달 17
사회
자선사업
라이프 스타일
사회공헌
2016년 2월 16일
09:04
GS홈쇼핑,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우수기업 표창받아
GS홈쇼핑(대표 : 허태수)은 2월 16일 해외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의 참여 성과를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우수기업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렉스파 운동기구를 생산하는 국내 중소기업 와이앤에이치와 공동 수상한 것으로 GS홈쇼핑과 와이앤에이치는 태국 트루GS를 통해 실내 운동기구 1,800여대를 수출, 약 5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는 등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 또 협력업체의 입장에서 수출을 적극
수상/선정
2016년 2월 2일
15:54
GS홈쇼핑, 2015년 영업 잠정 실적 발표
2015년 GS홈쇼핑의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 늘어난 3조5,12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12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4%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2.7% 줄어든 808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1조913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했다. 모바일 쇼핑이 1조 원을 넘어서며 취급액 신장을 주도했으며, 전반적인 경기 침체와 TV쇼핑의 역신장, 모
실적
2016년 1월 26일
11:16
GS홈쇼핑-기획재정부, ‘협동조합 판로 지원 협약식’ 체결
GS홈쇼핑이 26일(화) 영등포 선유로 GS강서N타워에서 기획재정부와 ‘협동조합 판로 지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협동조합의 상품 개발 및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 협동조합이란 경제적으로 약소한 처지에 있는 농민, 중·소 상공업자, 일반 소비대중 등이 상부상조(相扶相助)의 정신으로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결성한 단체다. 기존에는 협동조합 설립을 위해 출자금이나 인원에 대한 제약이 있었지만 2012년 12월
제휴
2015년 12월 28일
08:38
GS샵, 모바일 채널로 라이브 생방송 선보여
GS샵(대표 허태수)이 모바일 채널로 라이브 생방송을 선보인다. GS샵은 매주 월, 수, 금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개념 라이브 소통 방송 ‘날방’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간에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날방’은 가공되지 않은 날것의 느낌을 그대로 방송에 도입한 것으로 솔직한 경험과 생생한 체험 후기가 중심이 된다. 판매자 중심, 상품 중심으로 연출된 것이 아니라
IT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판촉활동
2015년 12월 24일
09:33
GS샵, 2015 해외 홈쇼핑 글로벌 히트상품 선정
GS샵(대표 허태수)이 현재 진출해 있는 7개국의 해외 홈쇼핑 합작사에 수출한 실적을 토대로 2015년(1월~11월) 글로벌 히트상품을 집계해 발표했다. 전체 1위는 동남아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팀큐 스팀다리미가 차지했으며, 2위는 휴롬 슬로우쥬서, 3위는 셰프라인 프라이팬이 차지했다. 스팀큐 스팀다리미는 말레이시아와 태국에서 강세를 보이며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얇은 소재의 옷을 쉽고 빠르게 다릴
수상/선정
2015년 12월 24일
09:00
GS샵, ‘2016 몸짱소방관 달력’ 판매 수익금 및 기부금 전달식 진행
GS샵(대표 허태수)이 12월 24일(목) 영등포 한강성심병원에서 ‘2016 몸짱소방관 달력’의 판매 수익금 및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한다. ‘2016 몸짱소방관 달력‘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저소득층 화상환자를 돕기 위해 제작했으며 ’제4회 서울시 몸짱소방관 선발대회'에 참가한 현직 소방관 14명이 모델로 참여했다. 여기에 사진작가 오중석, 디자인전문기업 에이스그룹(주)의 재능기부가 더해졌으며, GS샵은 몸짱
사회공헌
2015년 12월 22일
09:12
GS홈쇼핑, 2015 해외 홈쇼핑 글로벌 히트상품 선정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현재 진출해 있는 7개국의 해외 홈쇼핑 합작사에 수출한 실적을 토대로 2015년(1월~11월) 글로벌 히트상품을 집계해 발표했다. 전체 1위는 동남아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팀큐 스팀다리미가 차지했으며, 2위는 휴롬 슬로우쥬서, 3위는 셰프라인 프라이팬이 차지했다. 스팀큐 스팀다리미는 말레이시아와 태국에서 강세를 보이며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얇은 소재의 옷을 쉽고 빠르게 다
수상/선정
2015년 12월 21일
09:31
GS홈쇼핑 아시아 시장개척단, 1천6백50만불 수출 상담 진행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1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중소기업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태국에 파견한 아시아 시장개척단이 현지에서 약 1천6백50만불 규모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개척단은 프라이팬을 생산하는 KN글로벌, 화장품 업체인 아로마미, 친환경 포장재를 생산하는 드림라인, 좋은영농조합법인 등 전남지역 기업을 포함한 총 18개 중소기업이 참여했으며 태국에서 수출 상담, 홈쇼핑 진출 전략 설명회
행사
2015년 12월 18일
09:10
GS샵, 1인 가구 위한 ‘죠스떡볶이 1인세트’ 프로모션 실시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18일(금) 죠스푸드와 공동으로 ‘죠스떡볶이 1인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죠스떡볶이 1인세트’는 매운 떡볶이 1/2인분, 진짜 찰순대 1/2인분, 수제 튀김 3개를 하나의 식판에 담아 혼자 먹기 알맞은 양으로 구성한 세트 메뉴다. GS샵은 온라인몰 최초로 죠스푸드와 제휴를 통해 정가보다 22% 할인된 가격인 3,900
판촉활동
2015년 12월 17일
08:57
GS홈쇼핑, 중소 협력사 대상 온라인 교육 지원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지원한다. GS홈쇼핑은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소 협력사 임직원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하는 콘텐츠는 약 1천여개로 마케팅, 영업, 생산, 인사, 재무 등 전문 직무 분야뿐 아니라 기획력, 문제해결,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등 비즈니스 스킬과 도서특강, 웰빙, 재테크, B
경제
중소기업/창업
라이프 스타일
사회공헌
2015년 12월 1일
13:47
GS홈쇼핑, 제20회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
GS홈쇼핑(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12월 1일(화) 제20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시장 개척과 중소기업 판로개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한국유통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유통업계 최고 권위 시상으로, 유통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유공자 포상을 통해 유통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제정됐
수상/선정
2015년 11월 29일
09:35
GS샵,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체험
아이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일해온 보육교사 200명이 개발도상국 신생아를 살리는 데 나섰다. GS샵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28일(토) 푸르니보육지원재단 소속 보육교사 200명과 함께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체험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S샵과 푸르니보육지원재단,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하는 모자뜨는 날’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푸르니보육지원 재단의 컨퍼런스 ‘아이들의 미래를 그리다
행사
2015년 11월 18일
09:01
GS홈쇼핑, 제3자에 의해 운영되는 ‘익명제보시스템’ 도입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공정하고 깨끗한 유통문화 정착과 협력사의 신뢰 강화를 위해 제3자에 의해 운영되는 ‘GS홈쇼핑 익명제보시스템’을 추가 도입한다. 이 시스템은 외부 전문업체인 레드휘슬에 의해 위탁 운영되는 것으로 익명 서버기술, IP추적 방지기술 등이 적용돼 신고자의 익명성과 보안이 철저하게 보장된다. 회사 내부 직원, 협력사,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등을 포함해 누구나 접근이 가능하며, 신분 노출
사업계획
2015년 11월 11일
08:56
GS홈쇼핑,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 모집
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중소기업의 해외 홈쇼핑 진출을 위해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을 모집한다. ‘아시아 홈쇼핑 시장개척단’은 중소기업에게 해외 홈쇼핑 시장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GS홈쇼핑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전남 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 진행한다. GS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 이번 시장개척단은 지난 3월 말레이시아에 ‘동남아 시장개
공모/모집
2015년 10월 28일
15:48
GS홈쇼핑, 2015년 3분기 잠정 실적 발표
GS홈쇼핑의 2015년도 3분기 취급액은 7,89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18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3.5% 감소했다. 또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한 2,478억원, 당기 순이익은 -33.2% 감소한 161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전반적인 소비심리 부진 등으로 취급액과 매출액이 감소했고, 영업이익도 매출 감소의 영향과 마케팅 비용 증가로 감소했다.
실적
2015년 10월 20일
08:59
GS홈쇼핑, 말레이시아에서 중국어 홈쇼핑 채널 개국
GS홈쇼핑의 말레이시아 홈쇼핑 채널 ‘GO SHOP’이 10월 19일 현지 최초로 24시간 중국어 채널을 개국했다. 이로서 고샵은 연초 개국한 말레이어 채널에 이어 약 9개월만에 복수채널을 운영하게 돼 또 하나의 성장동력을 확보하게 됐다. 고샵은 올해 1월 GS홈쇼핑과 현지 미디어그룹 ‘아스트로’社의 합작을 통해 만들어진 홈쇼핑채널로 현재 약 4백60만 가구에 이르는 가시청 가구수를 가지고 있다. 이번 개국은
판촉활동
1
2
3
4
5
다음
동영상
카메라 테스트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